강산문학망 작품심사기준
강산문학망의 취지는 인문정신을 숭상하고, 오리지널을 고수하고,
효과적이고 정확한 원고의 품질 문제와 웹 사이트의 문화 수준 문제를 위해 부티크 의식, 오리지널 의식, 적극적인 참여 의식, 우수한 작가와 부티크 작품을 모아 백가쟁명, 발랄하게 발전하는 분위기 속에서 어느 정도의 전반적인 실력을 형성하며 다음과 같은 감사 기준 기준을 특정한다.
1, 부품급: 웹 사이트의 우수 작품 최고 수준입니다. 절품의 심사 방식은 두 가지가 있다. 첫째, 칼럼이나 동아리 편집심사, 언어별 추천, 칼럼 또는 동아리 편집장 재심, 언어별 추천, 사이트 절품심의팀의 동의를 거쳐 발표한다. 둘째, 웹 사이트 편집부에서 직접 심사한 문장 및 미심사 중에서 선정해 어순으로 추천하고 편집장의 동의를 거쳐 출시한다. 절품은 문장 목록에 포함되어 있으며, 홈페이지에 홈페이지 추천 구역을 포함시켜 중점적으로 추천합니다.
2, 에센스 급 원고, 즉 우수한 원고
3, 편집장 또는 동아리 추천급 원고
4, 일반 원고, 즉 일반 원고는 편집 심사를 거쳐 저자 개인문집에 분류된다.
2, 원고 심사규모
1, 부품급:
(1), 작품은 혁신적이고 선구적인 오리지널 정신을 가지고 있어 신기하지 않다
(2), 독특한 문체 문자 스타일, 글이 유창하고, 표현이 세련되고 정확하며, 문체가 뛰어나다.
(3), 문장 시야가 독특하고, 깊고, 의미심장하며, 관점이 적절하고, 논술이 훌륭하고, 말이 충만하고, 특색이 뚜렷하며, 사색을 불러일으키고, 양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4), 주의 단어, 단어, 문장의 정련; 세부 사항은 분명하고, 모편은 치밀하며, 독창적이고, 오차가 있고, 어이없는 병과 오자, 구두점 사용 규범, 조판 형식은 조판 기준에 부합한다.
2, 에센스급 원고
(1), 문체의 내용은 독창적이고, 문체가 뛰어나며, 감정이 진지하거나, 어떤 사상적 내포가 있어 독특한 개성을 표현한다.
(2) 문체 풍격이 독특하고, 글이 유창하며, 작문 수법이 숙련되고, 각도가 참신하며, 기복이 심하다.
(3), 문장 구조가 완전하며, 내포가 진지하며, 강한 감화력과 대표성을 가지고 있다.
(4), 어이없는 병 및 오타, 구두점 사용 사양, 조판 형식은 조판 표준을 준수합니다.
3, 편집장 또는 동아리 추천급 원고
(1), 글이 자연스럽고 표현이 정확하고 완전하다.
(2), 문장 내용이 건강하고, 말이 많고, 줄거리가 풍만하다.
(3), 문체 구조가 합리적이고, 글이 치밀하며, 문장 요소가 완비되어 있다. 지나치게 포장하지 않고, 꾸물거리지 않는다.
(4), 어이없는 병 및 오타, 구두점 사용 사양, 조판 형식은 조판 표준을 준수합니다.
4, 일반 원고
(1), 글이 기본적으로 원활하고, 글이 매끄럽고,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글을 쓸 수 있으며, 표현이 정확하고 구조가 완전하지만, 문장 특징, 의도가 뚜렷하지 않다. 글이 비교적 얕다.
(2), 문체 장르 표기법은 낡고 단일하며, 요소가 완비되어 있지만 레이아웃은 진부하고 천편일률적이며 모방흔적이 무겁고 자신의 스타일이 없다.
(3), 어이없는 병 및 오타, 구두점 사용이 정확하고 조판 형식이 조판 표준에 부합한다.
5, 편집어별 설명:
(1), 부품급 작품에는 감사편집, 열편집책임자의 추천어어가 있어야 합니다.
(2), 에센스 레벨 작품에는 편집자를 심사하는 추천어가 있어야 합니다.
(3), 편집자는 언어별 요구 사항: 편집자는 객관적으로 공정하고 실질적인 평가를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표기법, 기교, 또는 관점상의 토론에서는 지나치게 과격한 말을 하지 말고 객관적으로 관용해야 한다. 범상론이나 말 없는 것을 삼가고 지나치게 사적인 감정 표현을 없애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6, 제안된 수정:
(1), 텍스트가 얇지만 내용은 아직 참신하다.
(2), 내용은 괜찮습니다. 개별 단락 문은 원활하지 않습니다.
(3), 새로운 문장 아이디어, 모호한 주제;
(4), 문자가 밋밋하고 특색이 없습니다.
(5), 문장 인용 또는 관련 문학 상식이 잘못되었습니다.
(6), 언어 조직이 흩어져 구조가 어수선하다.
(7), 어병 및 오타, 조판 형식이 조판 기준에 맞지 않으며 구두점이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7, 환불:
(1), 문장 표절 또는 표절 흔적이 있습니다.
(2), 너무 짧은 문장, 내용 단어 아무것도, 구름 몰라;
(3), 문장 테마가 부족하고, 내용이 밋밋하고, 언어가 다소 번거롭고, 유치하거나 무지하거나, 퇴폐적이고, 장력이 부족하고, 산만하다.
(4), 문장 너무 얇아 서술 글은 칼럼 규정과는 거리가 먼 경향이 있다.
(5), 뚜렷한 어병과 오자가 있어 문장이 원활하지 못하다. 또는 단어가 뜻을 이루지 못하거나, 말이 어눌하다. 구조나 논리, 조리에 뚜렷한 폐단이 있다.
(6), 기타 제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8, 원고의 무단 삭제는 엄격히 금지하고, 삭제해야 할 원고는 편집부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3, 명확한 몇 가지 설명 필요
1, 리뷰 원고 형식
(1) 제목: 공백, 이상자, 구두점은 전각, 구두점은 전각 책 이름 을 가질 수 없습니다; 두 개의 병렬 명사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까? (shift+@) 연결, 번체자가 없어야 합니다.
(2) 본문: 문장 앞뒤에 빈 줄이 없어야 합니다. 본문 내의 부제목이나 소절 (머리글, 후기를 포함) 사이에 반드시 빈 줄 (한 행만 비어 있어야 함) 을 제외한 다른 빈 줄은 항상 삭제됩니다. 문장 길이가 너무 길고 소제목과 섹션이 자연스럽게 분리되지 않은 경우 편집은 내용에 따라 빈 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날짜와 본문 사이에 한 줄이 비어 있고, 두 개의 전각 셀을 나란히 비워야 한다.
(3) 내용: 발표된 내용은 뚜렷한 오자가 없어야 하며, 문은 순조로워야 한다.
(4) 구두점: 모든 구두점은 전각, 특히 물음표, 대시, 느낌표 및 괄호 (경우에 따라 반각과 전각 구분이 어려운 경우) 여야 합니다. 따옴표와 괄호가 완비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역따옴표 앞뒤의 구두점을 주의해라. 보통 문장이 완성되면 문장 끝의 구두점은 따옴표 안에 넣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문장만 참조하면 구두점은 따옴표 밖에 있어야 한다.
(5) 일련 번호: 이 문서의 일련 번호는 통일되어야 합니다. 아라비아 숫자, 영문자, 백분율, 슬래시 등은 반각이어야 합니다. 숫자 뒤에는 반드시 도호를 사용해야 한다. 첫 번째, 두 번째, 하나, 두 번째 등의 경우 뒤에 쉼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조판: 조판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2, 수정 제안 원고 처리
(1), 일반 원고 (4 등급) 발표 요구 사항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문장 품질 문제로 인해 수정을 제안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특수한 경우 특별 처리). 제안된 수정은 일반적으로 문장 형식, 조판, 구두점 불규정 (수량이 적으면 편집대행, 전체가 모두 있는 경우 수정 권장) 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2), 제안, 퇴고 사유는 충분하고 설득력이 있어야 하며, 표현은 완곡하고 예의 바르게 해야 한다.
(3), 수정을 제안하는 원고는 3 일 이내에 저자가 수정하지 않고 직접 탈고 처리를 하지만 이유를 설명해야 한다.
3, 원고 심사에 논란이 있을 때
원고 심사로 분쟁이 발생할 경우 책임 편집자가 설명할 수 있지만 저자와 욕설을 하는 경우는 허용되지 않는다. 작가가 욕하는 상황이 발생하면 책임편집자는 칼럼 편집장이나 편집부에 통보해 처리할 수 있다. 다른 편집자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책임 편집에 불리한 발언을 해서는 안 된다.
4, 편집자는 심사할 때 발문 선착순에 따라 심사해야 한다. 몇 명의 편집자가 동시에 같은 란의 문장 을 심사할 때, 적절한 분업 을 할 수 있지만, 심사 종료 시 문장 은 이미 발문 시간 에 따라 심사 를 완료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5, 편집자는 자신의 작품을 심사해서는 안 된다.
4, 장편 감사, 추천한 몇 가지 의견
1, 장편 정의 방법
(1), 가장 먼저 주의해야 할 것은 문장 가독성이 강하고 비교적 완전한 이야기 서술이다 어떤 작품들은 줄거리가 좋지만, 글이 밋밋하고 구조가 느슨하여, 일반적으로 저자가 수정하거나 직접 원고를 철회하고, 문장 줄거리와 문자의 가독성을 적절히 높일 것을 건의할 수 있다.
(2), 장편 투고의 편폭은 편폭이 최소 5 만자 이상이고, 장당 글자 수는 최소 5000 자 정도이며, 5 만자 미만의 연재작품은 저자가 단편의 관련 란과 분류에 투입할 것을 건의할 수 있다.
(3), 장편 장르는 적당히 놓을 수 있고, 산문집, 수필집, 단편 소설 시리즈에 대해서는 제목에' 산문 (XXX)' 집: 장편 소설 발표에 기고한다. * * * 같은 창작의 장편 이야기, 동인 소설 (이야기 접룡 포함) 과 같은 다른 새로운 형식의 작품은 같은 아이디로 장편을 연재할 수 있다. 인정된 글자 이상 달성한 사람은 모두 받아들일 수 있다.
2, 장편심사에서 주의해야 할 문제
(1), 원칙적으로 연재된 새 원고의 원고를 먼저 심사하고, 투자 우선 순위에 따라 심사해야 한다. 일부 장을 발표한 미심원고를 재검토하고, 마지막으로' 수정됨' 의 장을 심사하다. 연재된 새 원고는 반드시 24 시간 이내에 심사 의견을 제시해야 한다. 연재된 원고는 반드시 48 시간 이내에 처리해야 한다. 모든 새 원고는 심사가 완료된 후 저자를 위해 평론을 작성해야 한다. 예를 들면 저자를 환영하여 연재하고, 작가가 연재소설을 완성하도록 독려해야 한다. 모든 새 원고는 1 심 편집자의 소평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2), 새 원고는 먼저 작품의 이름을 확인하고, 불필요한 책 이름을 빼야 하며, 시스템은 자동으로 책 이름을 로드합니다. 작품 소개 및 저자 소개 섹션을 다시 검토하면 조판 및 구두점 요구 사항이 본문과 동일합니다. 작품 소개 및 저자 프로필에 다른 웹 사이트 링크 또는 저자의 연락처 정보를 포함하는 것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3), 이 작품의 전체 심사 상황을 주의해서 점프 장 심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중간 장은 수정을 제안하고, 다음 장은 원칙적으로 더 이상 심사를 통과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4), 연재 중인 투고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문장 통과가 가능했지만, 뒤에는 글이 밋밋하고 구조가 산만한 작품으로, 통과를 용납하지 말고, 관문을 잘 닫아서 문장 품질을 높여야 한다.
(5), 장편 작품의 특수성으로 인해 편집자는 이전 장의 상황에 따라 다르게 심사할 수 있다. 당분간은 판정을 확인하기 쉽지 않은 작품에 대해서는 잠시 통과하지 않고 후속장이 발송된 후 통일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저자가 짧은 시간 내에 전체 글을 발표하는 작품에 대해서는 가능한 짧은 시간 내에 처리해 보십시오.
(6), 문장 중 개별 오류가 있는 원고의 경우 저자를 위해 전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수가 많은 경우 처음 수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동시에 저자에게 수정을 도와주는 스타일을 참조하라고 경고하는 메시지를 보냅니다. 재범, 스스로 수정하도록 돌려보낼 수 있다. 글쓰기 태도가 엄격하지 않고, 글이 산만하고, 포럼 언어와 기호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문장 작가 (구체적인 문체 요구로 인해 문장 중에 대량의 부호가 나타나는 문장, 심사 통과를 거치지 않는 한) 는 장편 쪽에서 일률적으로 퇴고를 할 수 있다.
(7), 저자가 직접 수정한 후 재심한 원고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조판과 구두점을 수정하는 대신 편집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요구에 맞지 않는 것은 저자에게 돌려줄 수 있다.
(8), 처음엔 좋아 보이는 연재에 대해 너무 길어서 업데이트하지 않았다면 저자에게 메시지를 보내 문장 갱신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작가의 적극성을 효과적으로 동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를 위해 일정한 고정작가를 쟁취할 수 있다.
(9), 에센스 추천은 저자가 10 개 장 또는 3 만 자 이상을 완성해야 한다.
(10), 원고를 사사로이 삭제할 수 없고, 삭제해야 할 원고는 단 1 장은 열 책임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전체 책의 삭제는 편집위원회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작성자가 수정한 빈 장은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강산편집부
2009-6-4
(액세서리)
1, 감사 주의사항 편집자는 그룹 간에 원고를 심사할 수 없다.
2, 편집자는 인정상의 이유로 표준이 부족한 원고를 추천하거나, 발표 기준을 낮추거나, 익숙한 작가나 편집자의 원고를 미리 검토 (선별) 할 수 없습니다.
3, 원고를 검토할 때 본 조의 모든 새 원고 목록 (즉, 저자가 기고한 시간은 선착순) 에 따라 진행되며, 매우 특수한 상황 (예: 주제 업데이트 원고의 필요성 등) 은 원고를 뛰어넘어서는 안 된다.
4, 편집자는 작성자 문장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품질이 불합격한 원고는 반송하거나 수정을 건의해야 하며, 직접 삭제할 수 없다. 심사에서 강산문학 편집부의 규정, 표절 및 오리지널 작품 기준에 맞지 않는 문장 위반으로 탈고 삭제 처리가 이뤄졌다. 심사에서 모 작가가 대량의 표절을 발견하여 편집부에 제출하여 삭제 문집 처리를 하였다.
5, 이유 없이 환불하거나 환불할 수 없습니다. 탈고 및 퇴수 문장, 합리적이고 공정한 수정 건의와 탈고 사유를 해야 한다.
2, 검토 질문
1, 제목 정보:
주 제목에는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없습니다
(1) 제목 자체에는 책 이름, 따옴표, 마침표를 붙일 수 없으며, 작성자는 강화 어조로 느낌표, 물음표, 줄임표 등을 적절하게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강산문학망", "강산문학망" 강산문학망.
(2) 제목에는' 오리지널' 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오리지널] 강산문학망
(3) 제목은 연월일 등을 할 수 없다. 예를 들면 강산문학망
는 x 년 x 월 x 일 22 시 15 분
(4) 제목에 작가 이름을 붙일 수 없다. 예: 강산문학망
저자: XXX
(5) 제목에는 산문, 시, 소설, 잡문 등 분류 내용을 포함할 수 없다. 산문: 강산문학망, 시: 강산문학망 등.
(6) 제목의 문장 부호는 반각 방식이 될 수 없습니다.
예: 봄, 우리는 ...
올바른 형식은 "봄, 우리는 ...
칠율. 무제, 봄바람
(8) 부제는 대시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수정 페이지' 부제목 상자' 에서 대시가 나타나면 편집해서 직접 삭제하십시오.
(9) 제목의 단어와 단어 사이에는 공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 강
산문학망 정확한 형식은 강산문학망
2, 문장 분류 정보:
저자가 기고할 때 분류 선택 오류의 원인으로 작성자 수정 사항을 반환할 수 없습니다.
다른 열로 전환해야 하는 경우, 편집은 수정 페이지의 열 막대에서 일치하는 열로 직접 수정할 수 있으며, 변경 후 열 편집으로 해당 텍스트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수정명언)
는 수정-점 범주의 드롭다운 삼각형--올바른 큰 분류 열 다시 선택-세부 분류 열 선택-본문 상자 아래에서 수정 결정-저장이 성공한 후 회전열이 필요한 문장 끄기
3, 구두점 문제:
마침표, 물음표, 느낌표, 쉼표, 마침표, 세미콜론, 콜론, 따옴표, 괄호, 대시, 줄임표, 권점
예: 각각 마침표 (. ) 물음표 (? ) 느낌표 (! ) 쉼표 (,) 키 (,) 세미콜론 (; ) 콜론 (:) 따옴표 ("",''), 괄호 ([], (), [], "",""""""), 대시 (-),; ), 책 이름 (","), 고유 이름 (_ _ _ _ _) 등
는 ":)" "~" 와 같은 네트워크 기능이 있는 문자와 같은 클래스 구두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정 페이지를 입력한 후 본문 상자에 나타나는 비표준 반각 상태에서 입력한 구두점과 부적절한 구두점 사용 (예: 5 개 이하의 원칙에 따라 편집에 의해 수동으로 수정됨).
4, 본문 형식 문제:
(1) 단락 앞에는 두 칸이 필요합니다 (일기, 시, 가사 제외, 산문시 단락 앞에는 여전히 두 칸이 있어야 함).
(2) 본문 자연단락 사이에 내용이 큰 전환은 빈 줄을 남기지 않고, 내용엔 전환점이 있고, 글 끝 빈 줄은 세 줄을 넘지 않아야 한다. (일기원고는 이를 요구하지 않고, 고전시, 가사는 문 끝 빈 줄을 요구하지 않는다.)
< P > ((4) 작성 날짜: 일반적으로 본문 마지막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배치되고 x 년 x 월 x 일 형식으로 작성됩니다 (예: 제출 날짜 형식이 올바르지 않은 경우 편집은 수정 상태에서 수정하며 컨텍스트와 적절히 나누어집니다).
(5) 본문의 숫자와 영문자는 항상 반각 기호이다.
(6) 본문에는 저작물 이름과 작성자 이름, 작성자의 연락처 등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7) 본문의 문장 끝에는 "끝", "계속" 등의 단어가 나타날 수 없습니다.
(8) 본문에 명백한 오타가 있을 경우 책임 편집자는 심사가 통과될 때 시정해야 한다.
(9) 본문 속 대화는 독자가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상황에서 앞뒤 큰따옴표가 있는지 여부를 요구하지 않는다.
(10) 여러 편의 짧은 감상감: 하나로 합쳐 장 수를 더한다. 만약 양이 많다면, 원고는 저자가 스스로 합병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니, 원고 취소 이유를 알려야 한다.
(11) 현대시: 일반적으로 줄바꿈으로 배열되어 각 섹션에서 시의 내용에 따라 한 줄을 비울 수 있다. 원문이 내용상 가로나열에 적합하지는 않지만'/'문자로 문장을 끊어야 한다.
(12) 현대시: 저자가 수십 곡의 합병으로 기고한다면, 감사 제목 형식은 연결 번호 (-) 를 시 일련 번호 사이의 연결로 사용한다. 예를 들면 고향, 내가 너를 어떻게 사랑하는지 35 곡 (7-25) 또는: 고향
(14) 고시: 고시의 운율과 평정에 따라 심사해야 한다. 고시 문장이 짧기 때문에 문말에는 빈 줄을 요구하지 않는다.
(14) 무병신음, 혼잣말, 느슨한 구조, 일기체 성향, 문자일반자 재사용 단어, 로리 잔소리자; 일반적으로, 첸 공동 오래된 톤 을 설립; 내용이 텅 비어 있고, 구름을 모르는 사람은 저자에게 일기를 바꾸라고 건의할 수 있다.
셋, 기타 문제
1, 번체자 원고는 어떻게 합니까?
word 에서는' 도구: 언어: 번간교환' 기능을 사용하여 구현됩니다. 책임 편집자가 자신의 컴퓨터에 WORD 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잠시 2 심에 들어가 편집 포럼에 댓글을 달거나 책임자나 자주 온라인 편집자에게 메시지를 보내 대신 처리해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2, 영어 원고는 어떻게 합니까?
영어 일기는 받아들일 수 있지만 항상' 일반' 에 넣는다. 영어 오리지널 작품은 당분간 받아들이지 않는다.
3, 번역 원고는 어떻게 합니까?
원고 내용에 따라 관련 문체 및 분류에 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장 제목은' XXXXX' 와 같이 번역본으로 표시해야 하며, 원작자 이름은 부제목 블록 설명에 넣을 수 있다.
4, 표절 혐의가 있는 문장 어떡하죠?
표절 혐의가 있는 문장, 잠시 통과하지 못했으니 이유를 2 심에 기재해 주십시오.
5, 뚜렷한 모방 흔적이 있는 문장 어떡하죠?
개별 문장, 또는 유명인 명문, 또는 다른 네티즌의 작품을 모방하는 것은 대체적인 구조, 사상, 문의는 비슷하지만 글에 조정과 변화가 있다. 또는 문장 중 일부는 오리지널이지만, 상당 부분은 그대로 인용한다 (예: 시의 전체 절). 이런 경우 저자에게 돌려주고 이런 기고가 강산문학의 오리지널 정신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고 오리지널 문학란에 발표할 수 없으니 관련 포럼에 보내주세요. 저자가 모방으로 표기되어 있고, 어느 정도의 비꼬는 뜻을 지닌 문장, 잡문' 가어촌어' 분판으로 옮겨서 잡문 편집자가 상황에 따라 발표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6, 반복적인 기고가 발생하면 어떻게 합니까?
중복된 원고가 발표되지 않은 경우 발표 후 던진 편만 심사한다. 먼저 던진 그 편은 저자에게 돌려줄 수 있다. 저자와 같은 내용을 가진 원고는 이미 한 편의 발표가 있었는데, 이후 투입된 이 글은 저자에게 반송되며, 반송 사유에서 투고를 반복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고, 원고, 원고명언) 중복된 원고가 모두 발표되면 내정이 기본적으로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한 후 유보한 후 발표된 한 편은' 조건조회' 에서 저자에게 돌려보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