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장치에는 프로젝터, 디지털 비디오 부스, 디지털 제어 시스템, 화면, 증폭기, 스피커, 제어 테이블,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보조 자료 및 디버깅이 포함됩니다.
1, 디스플레이 시스템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고휘도, 고해상도 평면 패널 프로젝터 및 전기 화면으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그래픽 정보에 대한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를 완료합니다.
2, A/V 시스템
A/V 시스템은 컴퓨터, DVD, VCR, 물리적 부스, 증폭기, 스피커 등 A/V 장치로 구성됩니다. 다양한 소프트웨어 사용, DVD/CD 디스크, 비디오 테이프, 다양한 물리적, 사운드 등 다양한 그래픽 정보의 재생 기능을 완료합니다. 멀티미디어 전교실의 현장 확성, 방송, 대형 스크린 프로젝션 시스템과 함께 우수한 시청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3, 제어 시스템
4, 관리 시스템
이것은 지금까지 중국에서 가장 선진적인 멀티미디어 교실 관리 시스템으로, 그는 지능 제어, 디지털 무선 마이크, 전자교채찍을 통합했다. 오디오 확성 등 완벽한 멀티미디어 교실 시스템을 갖춘 그는 전통적인 멀티미디어 교실을 기반으로 기술 통합을 통해 전통적인 멀티미디어 교실의 관리 및 사용에 대한 많은 결함을 해결했다.
예를 들어 멀티미디어 장비 사용의 번잡함, 교사가 수업이 끝난 후 멀티미디어 장비의 자원 낭비를 끄는 것을 잊고, 관리자는 교실 멀티미디어 장비의 사용을 순시할 필요가 없고, 문제가 발생하면 원격 운영 체제에서 완성할 수 있어 이 시스템의 지능화는 관리가 용이합니다.
멀티미디어 교실의 멀티미디어 기능
1, 비디오 신호 수신, 재생, 비디오 테이프, VCD 등 오디오 콘텐츠 재생
2, 실물과 책 자료를 투사하여 현장 실물 해설을 진행하다. 실물전시대는 책 원고, 도표, 사진 (네거티브 포함), 문자자료 (교재 포함), 실물 및 교사가 당시 쓴 글을 스크린에 투사할 수 있다. 줌 기능이 있어 피사체에 대한 엄격한 치수 요구 사항이 없어 부분 클로즈업은 쉽게 실현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의 디지털 신호를 투사하여 컴퓨터 교육, 교육 및 프레젠테이션을 수행합니다. 컴퓨터를 이용한 멀티미디어 교육은 교육 내용의 글, 그림, 소리,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4, 캠퍼스 네트워크에 들어가 온라인 교육을 하고 네트워크에서 필요한 교육 자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5, 슬라이드, 투영을 이용한 정규 교육. 교사는 기존의 슬라이드, 슬라이드 등 기존의 전기 교육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가르칠 수 있다.
6,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제작 기능 포함.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교실에서는 다양한 문자, 그림, 이미지, 사운드 등의 자료를 비디오 부스와 비디오 레코더 등의 장치를 통해 시각, 사운드 신호로 변환한 다음 이미지 카드, 사운드 카드 등에서 데이터 파일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사용자가 수많은 복잡한 장비를 간단히 조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8, 전통 교육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사전-멀티미디어 강의실을 참조하십시오. 바이두 백과-멀티미디어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