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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원숭이 왕' 의 고수들은 모두 누구입니까?

1. 보리창시자:

그는 손오공을 가르치는 스승, 손오공, 무술이다. 그는 영산 방촌산 삼흥동에 살면서 삼교 구류, 장생술, 일흔두 변화, 운유중주 등에 정통하다. 손오공은 마침 보리조사의 문하에 뛰어들었고, 보리조사는 그 본성이 현명해 오공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런 다음 손오공에게 불로장생만술, 일흔두변을 가르친 후 힘줄운에 대해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 년의 세심한 가르침 끝에 손오공은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센 인간에서 깨달은 원숭이로 변했고, 몸에는 8 만 4 천 개의 털이 있었고, 뿌리는 마음대로 변할 수 있었고, 오공이 하늘의 영을 위해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깊은 무공의 기초를 다졌다.

2. 옥제:

일명 옥황상제, 하늘, 땅, 사람의 최고 통치자, 불교와 도교도 가장 고귀한 신으로 추앙받고 있다.

옥제는 김궐운궁의 능소화전에 살고, 김궐운궁은 33 개의 천궁과 72 개의 대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의 10 대 명왕은 생사를 관장한다. 사해용왕은 날씨 변화를 관장한다. 구요성, 오장, 28 박, 사천왕 등 용무커버; 태백 진싱, 얼랑 진군, 오방 오노선 모두 무량한 마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서천부처가 은밀히 보호하고 있다.

성모 마리아:

그녀는 요지에 살아서 요지황후라고도 불린다. 그녀는 요지에서 복숭아경축회를 열어 각 길의 신선을 초대했는데, 뜻밖에도 제천대성손오공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

그녀가 심은 복숭아가 가장 신기하다. 복숭아나무는 삼천 년 동안 요리하고, 먹는 사람은 헬스가 가볍고, 신선이 된다. 보통 복숭아나무는 6000 년에 한 번밖에 익지 않았는데, 사람이 먹으면 낮에 높이 솟아오르고, 장생불로다. 가장 맛있는 것은 9 천년 동안 끓인 것이다. 사람은 하늘과 땅과 함께 먹고, 해와 달과 함께 산다. 그녀는 천궁에서 가장 존경받는 여신이다. 그녀는 하늘에서 각 길의 신선을 초대하는 일을 맡고, 인간 사이에서 혼인 출산을 책임진다.

4. 여래불:

마술성은 끝이 없고, 그의 8 대 금강, 18 로한, 각 부처는 모두 천변만화이다. 원숭이 왕, 용맹무쌍하고, 힘줄이 구름이지만, 여래의 손바닥을 뒤집을 수는 없다.

여래의 본의는 진여래의 방식으로 오는 것이다. 즉, 진실로 오는 것은 불교의 창시자이다. 그의 족명은 석가모니로 현자를 의미한다. 합해서 석가모니 성인이라고 합니다. 그는 원래 북고대 인도의 왕자였다. 당시 브라만교에 불만을 품고 출가하여 불교를 창설했다.

5. 동양에서 온 불상:

일명 미륵불 (미륵불) 은 귀가 크고 배가 부르다. 몸이 뚱뚱하고 항상 미소를 띠고, 속칭 웃음스님으로 불린다. 미래의 부처라고도 불린다. 전하가 황매의 아이를 두드려 모레 가방을 훔쳐 손오공 등 신선과 싸웠다. 결국 동양에서 온 부처님의 도움 덕분에 손오공은 황매에게 굴복할 수 있었다.

6. 태상노군:

이명아, 본명 장경은 도교의 창시자여서 황위의 노인이라고 불린다.

그는 포켓 궁전에 살면서 불로장생약 연습을 하고, 늘 푸른 소 한 마리를 탄다. 그는 금강탁이라는 마법의 무기를 가지고 있는데, 매우 대단하다. 그는 천궁을 크게 떠들썩하게 하는 손오공을 잡기 위해 칸마 공로를 세웠지만, 그의 청우에게 도둑맞아 김에서 찾았습니까? 동굴 안에서 손오공, 토타왕, 십팔로한 등 여러 명의 신선을 물리쳤다. 결국 어르신께서는 부채를 만들어 다이아 절개공을 가져가서 청우정을 내주셨다. 그는 화해하는 좋은 사람이라 쉽게 다른 사람과 싸우지 않을 것이다.

7. 남극 장수:

그는 머리에 큰 고기 가방을 이고, 손에 용 지팡이를 들고 있고, 뒤에는 흰 사슴 한 마리가 타고 있는 귀여운 신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흰 사슴이 죽지 않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남극수성이 동화제와 바둑을 둘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해 수천 년간의 수련을 통해 스님의 세계로 내려와 여우와 결탁했다.

여우를 꽃처럼 아름다운 미녀로 만들어 국왕에게 바치고, 국가의 통치자라고 자처하며, 한 아이의 마음을 불로장생의 약에 바쳐 백성을 해쳤다. 결국 불눈에 빠진 손오공은 재난을 피할 수 없어 오공에 굴복당했다. 오공이 백록원정을 죽이려 하자 남극 선녀가 도착하자 요괴에게 원형이 드러나도록 명령하고 남극수성별을 타고 선녀산으로 돌아갔다.

8. 태백 진싱:?

이, 하늘에 유명한 스타, 강대하고 착해요. 손오공이 명계로 뛰어들어 용궁과 경직되었다. 옥황상제는 곧 출병하여 토벌할 것이다. 태백 진싱 오공을 위해 탄원하며 오공을 승마관으로 임명할 것을 건의합니다.

손오공이 두 번째로 천궁에 반란을 일으켰을 때, 진싱 오공이 제천대성을 만들어 복숭아원을 관리하게 했다. 나중에 서천에서 경을 취하는 길에 장경성은 암암리에 네 사람이 황풍괴를 물리치고 사자 낙타동을 여러 차례 소탕하는 것을 도왔다. 그는 착한 노인이다.

9. 진원대선:

그는 신선의 시조, 도교명진, 하주 오장관에 사는 소이다. 그의 도학은 넓고 심오하여 관음보살조차도 그에게 3 점을 주었다. 그가 심은 인삼과는 9000 년에 한 번 성숙해 신기한 인삼과 냄새를 맡으면 360 세까지 살 수 있다. 한 알을 먹으면 47,000 년을 살 수 있다.

큰 요정은 정말 능력이 있어요. 그러나, 대선은 개명하고 걸출하다. 원숭이 왕은 보살을 청해 인삼과수를 구하고, 전진 지난 일을 잊고, 원숭이 왕과 형제를 맺고, 인삼과 모임을 아낌없이 개최하며, 진귀한 인삼과 과일로 신선과 당승제자를 초대하는 것은 꽤 큰 선태였다.

10. 토탈리 천왕:

이정은 천궁의 주둔 사령관이다. 태어난 세 아들 중 장남 김숙은 여래불을 섬기고, 둘째 아들 목수는 남해관음보살의 대제자이며, 세 아들은 나타 자신의 장부 아래서 일한다. 초창기 와 삼자 나타 반목, 여래부처가 금불탑 하나를 주어 부자의 원한을 풀었기 때문에 토타 이전왕이라고 불렀다.

이 부자의 무공은 강하고, 권세가 혁혁하며, 옥황상제에게 충성하며, 하늘의 영에서 숭고한 지위를 누리고 있다. 중대한 사건이 있을 때마다 옥제는 먼저 이천왕 좌진 지휘를 해야 한다. 손오공의 반란을 두 번 평정하여 요수로 임명되었다. 그의 거령신, 어배 장군, 나타 삼태자 등 십만 신은 모두 천병일 것이며, 모두 천왕하의 정병이다. 그들은 당승 네 명이 취경 도중에 많은 재난을 극복하도록 도왔다.

1 1. 나타 세 왕자:

토타 왕 이천의 셋째 아들이자 여래불의 제자 중 한 명으로 천궁에서 삼담해회의 대신을 맡고 있다. 나타 태 어 났을 때, 왼쪽 손바닥에는 "그" 라는 단어가 있었고, 오른쪽 손바닥에는 "쉬운" 이라는 단어가 있 었 어 요, 그래서 나타 라는. 세 살 때 바다에 내려가 큰 사고를 치고 수정궁을 내려와 용쥐가 나서 비늘을 긁었다.

토타 왕은 그가 자라서 다시 큰 문제를 일으킬까 봐, 후환을 피하기 위해 나타 () 를 죽이고 싶어 했다. 누가 나타 분노, 손에 칼을 들고, 고기를 잘라 그의 어머니에게 돌려주고, 뼈를 그의 아버지에게 돌려줄 줄 줄 누가 알았겠는가. 한 가닥의 혼백이 서천에 가서 부처를 고소하는데, 여래는 연근을 뼈로, 연잎을 힘줄로 삼아 나타 회생시켰다.

나중에 나타 는 왕 을 죽이고 싶어, 마음을 도려내기 위해 복수했다. 다행히도, 진실을 말하고, 천왕 보탑을 주어, 나타 () 가 부처를 아버지로 삼게 하고, 부자의 원수가 비로소 풀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타 나이는 어리지만 신통은 광대하다. 가변 삼두육팔, 발버둥바퀴, 손에 금총을 쥐고, 머리에 건곤환을 쓰고, 요검, 요요도를 자르고, 요요줄을 묶고, 요공이를 낮추고, 수국 등 6 대 법보가 변화무쌍하다. 토타 왕이 출정할 때마다, 나타 () 는 필연코 가야 하고, 때로는 선봉 () 이 되고, 때로는 장군 () 이 되고, 연이어 96 마를 굴복시키는 것은 천지가 공인하는 소년 영웅이다.

12 나무 포크:

일명 백목으로 토타 왕의 둘째 아들, 나타 둘째 형, 법명 혜안은 남해관음보살의 대제자이다. 나무 포크가 사용하는 무기는 질척질척한 철봉이다. 이것은 매우 용감하고 변화무쌍하다. 관음보살과 함께 자주 여행하며, 암암리에 당승사도를 도와 악마를 떨어뜨리고 당승서천을 위해 경경공을 쌓고 사업을 세우는 것을 돕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3. 지로 진군:

양건. 옥황상제의 조카, 집이 관하구에 살고 있는데, 삼첨양날 총으로 73 변이 있고, 잘 움직이며, 용맹한 천견 한 마리가 있다. 그의 여섯 명의 미산 형제도 좋다.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우는 손오공과의 전쟁에서 그는 무공을 믿고 강대하여 마침내 무공이 비범한 손오공을 잡았다. 그는 천궁 무공이 출중하여 지위가 매우 혁혁하다. 서천취경길에 이랑신은 손오공이 히드라를 물리치도록 도와서 당승의 곤경을 해소했다.

14. 사해용왕:

그는 옥황상제의 명령에 따라 바다를 관리하는 네 명의 신선이다. 중동의 4 대 해룡왕 오광은 가장 크며, 그 다음은 오친, 오순, 남해룡왕 오윤이다. 사해용왕의 임무는 바다 속의 생물을 관리하고, 인간의 비바람을 다스리며, 무수한 병사와 게를 지휘하는 것이다.

당승은 서천에 취경하러 갔다. 사해용왕은 여러 차례 서로 돕거나, 소란을 피우거나 군대를 이끌고 돕는다. 그의 조카 소룡이 성승을 침범하자 그들은 무자비하게 붙잡혔다.

15. 멩 왕자:

오머앙은 서해룡왕 오윤의 왕자이다. 그는 용감하고 사심이 없다. 손에 삼각형 늑대의 방망이를 들고 무공이 뛰어나다. 모모옹의 고모인 쇼키론은 흑수하에서 당승을 잡아서 그의 삼촌 서해룡왕에게 당승의 고기를 먹으라고 했다. 서해룡왕은 알게 되자 즉시 모앙을 파견하여 용을 잡고 사촌 동생과 흑수하에서 혼전이 일어났다. 소키론은 어떻게 그의 사촌 모앙의 뛰어난 무공을 이길 수 있을까?

3 ~ 5 라운드 후에 모앙은 길룡을 체포하여 당승과 팔계를 구했다. 나중에 손오공과 네 새인 주피터가 현영동에서 삼마를 쫓았을 때, 맹왕자는 우공이 코뿔소 세 마리를 잡는 것을 도우며 큰 공을 세웠다.

16. 플레이아데스 관리:

그는 하늘의 광명궁의 선인, 전임 천쓰 수탉, 그의 어머니는 자비롭고 자비로운 피란보살이다. 당승제자는 서천취경 도중에 전갈에 의해 독적산 비파동에 갇혔다. 손오공과 저팔계는 장기전을 이길 수 없다. 관음보살의 지도로, 플레이아데스관은 하계로 가서 요괴를 잡겠다고 아낌없이 약속했다.

원숭이 왕은 전갈을 유혹하여 구멍에서 싸우게 하고, 별관은 원형이 드러나 6 ~ 7 피트 높이의 수탉으로 변했다. 그가 오랫동안 소리쳤을 때, 괴물은 본색을 드러내고 또 소리를 질렀다. 전갈이 여려서 그 앞에서 죽었다.

17. 트라이어드:

그는 명저 10 전 중 하나인 명계 천자이다. 그는 다섯 가지 감각을 통제하고 있다. 신선한 공식 금지 살인, 물 공식 금지 도난, 철 공식 금지 매춘, 지방 정부 금지 두 혀, 천관 금주. 그는 천정에서 인간의 생사를 관장하고 있는데, 그의 검은 무상함, 무상함, 사형 선고를 재촉하는 것은 모두 사람의 생명을 낚는 일을 한다. 오만방자한 손오공이 여의금 띠를 들어올렸을 때, 염라천자는 연이어 용서를 빌며 오공의 이름을 생사부에서 삭제했다.

18. 창어:

원래 후배의 신의 아내였다. 후이가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아 천제의 기분을 상하게 하여 인간으로 강등되었다. 부부가 하늘로 돌아갈 수 없을 때, 후배는 장생불로약을 구하러 갔다. 서왕모는 후단에게 선단 하나를 주었다. 이 약은 두 사람이 따로 먹을 수 있고, 한 사람은 승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

창아는 선단을 훔쳐 승천했다. 다른 사람의 농담을 두려워하여 그녀는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월궁으로 날아갔는데, 옆에는 옥토끼 한 마리, 두꺼비 한 마리, 계화나무 한 그루뿐이었다. 천하원수 전붕은 술에 취해 예의에 어긋나는 창아 때문에 돼지 태아를 잘못된 곳에 던져서 나중에 저팔계로 폄하하였다. 창아의 옥토끼는 복수를 위해 요괴로 변했고, 나중에는 태음성군에게 월궁으로 끌려가 당승사도 서천취경의 어려움을 풀었다.

19. 위대한 영신:

그는 토타 왕의 전사이다. 그가 사용하는 무기는 꽃도끼이다. 그는 봉황이 꽃을 입는 것처럼 묵직한 보화도끼를 춤을 추며 매우 민첩하다. 토타 왕이 10 만 천병을 거느리고 반란을 평정하던 손오공을 평정하였을 때, 거령신은 선봉 대장이었는데, 그의 무공과 법력은 남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학계에서는' 서유기' 저자가 오승은, 후시, 노신 등이' 서유기' 저자가 오승은, 회안인이라고 논증한 적이 있다. 오승은 (약 1500- 1582) 사양산에서 태어났다. Huai' an 푸 Shanyang 카운티 (이 장쑤 회안시 회안 지구) 사람들. 나의 본적은 안후이 동성고점에 있고, 조상은 동성고점에 살고 있어서 고점 오씨라고 합니다.

중국 명대 소설가. 어려서부터 민혜박람군서, 특히 동화를 좋아했다.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하여, 그는 가정 때 공물 학생을 재시험했다. Jiajing 45 년 (1566), 절강 장흥 군승으로 재직하다. 벼슬길이 어려워 만년에 벼슬을 하고 싶지 않아 문을 닫고 글을 쓰고 있다.

현존하는 명간 백판' 서유기' 는 저자가 서명하지 않고, 가장 오래된 버전은 금릉세덕당판 (명만력 20 년 1592) 으로, 진작서의' 화양사' 를 위해' 서유기' 저자를 위한 여지를 남겼다. 원말명 초 타오는' 낙전과 추처인록' 에서' 서유기' 의 저자를 추처기로 돌렸다.

청초도사 왕은' 서유기' 를 새겼을 때' 서유기' 의 저자를 추처기에 돌렸다. 이후 청대의 많은 학자들은' 서유기' 의 진해설, 장숙신의' 서유기 신론', 유우의' 서유기' 의 취지설, 장의' 서유기' 정목적설 등 이런 견해를 고수하고 있다. 서유기' 의 저자는 추처기로 청대에서 주류 관점이 되었다. 이런 견해는 청나라에서 의심을 받았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서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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