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라고도 하는 탁구는 2 ~ 4 명의 선수가 참가할 수 있는 신나는 운동이다. 아마추어 선수라도 상대적으로 빠르게 기술이 뛰어나게 될 수 있고, 프로수준인 탁구는 확실히 큰 볼거리이다. 나는 그것을 매우 좋아한다. 이제 어떻게 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1, 함께 놀 사람을 찾으십시오.
너는 너의 기술 수준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좋은 사람부터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다지 경쟁력이 없는 사람이 가장 좋다. (존 F. 케네디, 기술명언)
2, 누가 먼저 서브를 넣을지 결정합니다.
국제탁구연맹 (ITTF) 의 공식 규칙에 따르면 먼저 서브를 할 권리가' 추첨을 통해' (동전 던지기, 추첨 등) 결정된다. ), 우승자는 먼저 서브를 할 것인지, 아니면 그가 원하는 쪽을 선택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승자가 서브나 포구를 선택하면 상대 선수나 팀이 테이블의 어느 쪽에서 경기를 할지 선택할 수 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3, 서브.
공은 다른 손에서 수직으로 던져서 라켓으로 때려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이 먼저 이쪽의 당구대를 한 번 때린 다음 그물을 넘어 상대의 한쪽을 때린다. 단식을 하면 서브는 상대 테이블의 어느 지점으로든 서브를 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두 번 튕기거나 테이블 이외의 것을 맞히기 전에 반격해야 한다. 복식을 하면 서브가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 사이를 번갈아 가며, 오른쪽에 있는 사람부터 시작하여 공은 먼저 당신 쪽의 오른쪽 절반에서 튕겨야 합니다. 그리고 경기장을 통과해서 상대에게 보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점 판정을 받은 후, 당신의 상대나 복식 경기에서 서브를 맞은 상대편 선수가 서브를 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복식) 2 점을 더 받은 후, 최초의 서브자, 혹은 복식에서 그의 파트너가 서브를 넣는다.
4, 공을 돌려요.
서브를 넣거나 공을 돌려준 후, 공은 네트를 넘거나 우회하여 상대편 당구대 한쪽의 어느 지점으로든 돌아갈 수 있다. 공은 이쪽에서 한 번 튕긴 후, 두 번 튕기거나 바닥이나 책상 위의 어떤 물체에 닿기 전에 반드시 돌려보내야 한다. 만약 공이 공을 돌려보낼 때 그물망에 닿았지만 그물을 넘어 상대의 한쪽을 맞히면, 공은 여전히 경기 중이니, 너의 상대는 반드시 공을 돌려보내야 한다.
5, 점수를 올리다.
매번 공의 맞대결이 1 점을 받는 것이 아니라, 누가 서브를 하든 쌍방이 1 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서브가 그물에 들어가면, 상대편을 맞추지 않고 아웃바운드하거나, 상대편의 절반을 잘못 치면, 서브를 받는 상대나 팀이 1 점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합법적으로 공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즉 공이 그물에 들어가거나 상대의 당구대 한쪽을 때리지 않은 경우), 당신의 상대는 1 점을 얻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합법적 인 서브를 받거나 공을 돌려 받아 라켓으로 한 번 이상 치거나 몸으로 공을 만지면 상대가 1 점을 얻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대방이 서브를 넣거나 공을 돌려주지 않으면, 공이 당신을 맞히거나 공이 당구대 끝을 넘어 공을 잡더라도 여전히 득점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네가 다른 손으로 책상을 만지거나 책상을 움직이면, 너의 상대는 1 점을 얻는다.
6, 게임에서 이기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2 1 또는 15 까지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오락적인 놀이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공식 규정에 따르면 상태 발휘는 1 1 으로 해야 한다. 이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2 점 앞서야 한다. 예를 들어 선수나 팀이 10- 10 또는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