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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오.

오계연, 시나닷컴웨이보: @ 천하노우-오계연

"장사하는 거야? -"호남 비즈니스 문화 및 현대 상공 회의소" 저자;

1964 는 호남 샹음현에서 태어났다.

1992 9 월 해외 창업.

2002 년 말 최초의 호남 외지 상회, 충칭 호남상회, 그리고 회장으로 재직했습니다.

2006 년 4 월 충칭에서' 제 1 회 전국 호남상회 우호좌담회' 를 발동하여' 전국 호남상회 합작우호망' 을 설립하고 소집인을 맡았다.

2007 년 9 월 26 일, 제 1 차 상대회에서' 상선언' 이 시작되었다.

2008 년 6 월 중국 걸출한 상선 조직위원회 주임으로 재직했습니다.

2009 년 5 월, 우리는' 2009 년 상조 찾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조직했다. 2009 년 9 월, 제 3 회 상대회 기간 동안 우리는 세계 각지에서 온 천여 명의 중국 상인들을 조직하여 사오산에 시찰을 하고,' 상사오산 제안서' 를 발간하는 것을 주재했다.

20 10 이후 주로 민영상회와 상업문화건설에 종사하는 실천 탐구와 이론 검토

20 12 년 6 월 서지품과 공동 저술한' 상상' 일본어판이 도쿄에서 정식 출판되었다.

전문 저서' 상업에서? 20 13 1 1 중국 사회출판사가 베이징에서 출판했습니다.

2008 년 중국 개혁개방 30 년 사회인물 지명

2009 년' 100 호남문화유명 인사' 로 선정되었습니다. 문화계와 언론계에 의해' 상문화의 창시자' 와' 상회 활동가' 로 정의되었다.

현재 중국 샹상력총평가위원회 의장, 베이징 호남기업융자투자상회 회장, 칭화대 신백년기금이사, 호남대학교 동문회 상무이사, 호남상문화투자회사, 베이징화상천하문화회사 회장.

2065438+2004 년 2 월, 오 () 는 글로벌 상문화촉진회 () 를 건립하였다.

2065438+2004 1 호남 동완루저상회를 방문하여 동완장안 몰드기술유한공사 회장, 동완루저상회 회장 리 등 상회 부회장과 계약식을 가졌다.

중국어 이름: 오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후난 성 xiangyin 카운티

직업: 활동가

졸업 대학: 칭화대 학교.

대표 작품: "상언상에서요? 샹샹 문화와 현대 상공 회의소 "

직책: xiangshang 문화 진흥 협회 회장

윤곽

이름: 오

성별: 남성

국적: 중국.

본관: 후난 성 xiangyin 카운티

생년월일: 1964

유명한 상회 활동가, 샹상 문화 깃발 인물, 호남 외지 상회 1 인.

장사를 하십니까?

"장사하는 거야? "상문화와 현대상회" 는 "상흥업" 시리즈의 시작이다. 중국 샹상 문화의 개척자이자 유명한 상회 운동가 오선생은 샹상 발전을 기록한 거작을 완성했다.

오선생은 2003 년 제 1 회 호남상회가 설립된 이래 줄곧 호상문화를 전파하고 호상정신을 발양하는 데 주력해 왔다. 상상의 발전, 상회의 건설, 상업문화의 건립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다.

물질은 의식을 결정하고 의식은 물질에 동적인 반작용을 한다. 산업 문명 시대가 일정 단계로 발전함에 따라, 물질이 점차 사람들의 생산 생활의 배를 채울 수 있게 되면, 정신적 수요가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이다. 장사하는 것처럼? 산업문명시대는 GDP 등 데이터의 상승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상업문화의 깃발 상승에도 동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업문명, 산업문명, 산업문명, 산업문명, 산업문명명언) 이 책은 저자가 최초의 민간 호남 상회를 창설한 경험을 바탕으로' 호남은 반드시 호남에서 호남으로 전환해야 한다' 는 관점을 심도 있게 제시하며' 전통상조가 이미 죽었다' 는 비판적으로 지적해 후양의 상업문화 건설을 먼저 억제하는 것이 시급하고 필요하다고 비판적으로 지적했다. "장사" 라고 말하는 대신? 이것은 상인의 장사에 관한 책이며, 더 정확히 말하자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에 관한 애국자의 금옥언이다. " 장사를 하십니까? 사례가 상세하고, 추리가 투철하며, 분석이 깊다. 그것은 현명하고 세련된 언어로 공업 문명 시대의 상업 문화에 대한 호소를 서술했다.

상문화의 초석

오씨가 2003 년 첫 외지 상회를 설립한 지 20 13 까지 꼬박 10 년이 되었다. 왕약문이 2006 년 말' 담상상아직 시간이 필요하다' 를 발표한 지 7 년이 지났고, 20 13 도 7 년이 지났다. 오씨는 샹상의 10 년 발전을 요약하기 위해' 상언상-샹상 문화와 현대상회' 를 쓰고 20 1 13 년 10 월 25 일 창사에서 첫 모습을 드러냈다.

이 책은' 구이파' 특유의 이상주의적인 감정으로 체제 하해장사에서 뛰쳐나온' 구이파' 가 수십 년 동안 목격한 중국 상업문화의 진화를 관찰하고, 호남문화를 근원으로 삼고, 샹상문화유전자를 깊이 해석하며, 그 2003-20 13 상회 건설의 독특한 경험과 결합해 2003-2013 상회 건설의 독특한 경험을 담고 있다.

고대 상위 10 대 상인은 왜' 상인' 이 없었습니까? 근대 상상의 역사는 어디에서 시작합니까? 명청 제 1 고상가 홍강고상가는 고상본적의 표본으로서 무슨 의의가 있습니까? "샹상" 이라는 개념은 누가 가장 먼저 제기한 것입니까? 제 1 회 호남 상회는 어떻게 설립되었습니까? 왜 "상인은 죽고 상회는 세워야 한다" 고 말하는가? 전통상조는 어떻게 현대상회로 변화합니까? 오씨는 이 책에서 멋진 해석과 분석을 했다.

이 책은 호남상상의 역사와 문화를 전면적으로 설명하고 호남상회의 발전을 소개하는 최초의 책이다. 또한' 상궐기' 시리즈의 시작이기도 하다. "이것은 샹상 문화의 초석으로, 샹상 집단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관심, 그리고 이 분야에 대한 연구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호남성 사회과련원 주석인 정가명은 "호상으로는 호남정신으로 무장해야 하고, 호상들은 호남정신을 다시 주조해야 한다" 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호남성, 사회과학, 사회과학, 사회과학, 사회과학)

이 책의 제목은' 장사' 인가? 샹상 문화와 근대상회, 표지, 이거? " 매우 눈에 띈다. 오씨는 상업권에서' 장사장의 담자' 가 이미 친숙해졌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사업가들은 단순히 돈을 버는 도구가 아닙니다. 상언상' 은 충분치 않다. 이는 개혁개방 30 년 동안 중국 상인들이 부족한 것이다. 상인은 반드시 자신의 상업문화, 윤리도덕, 그리고 자신의 상업조직인 상회를 가져야 한다. 성숙한 상업문화와 건전한 상회 조직은 화합사회의 중요한 보장이자 우리의 노력의 방향이다.

이 책은 오 본인의 해남 상인부터 시작하여 충칭 직할과 첫 호남상회를 창설한 후의 상인의 여정을 거쳤다. 나중에 또 상대회를 열어, 전통상조를 현대상회로 개조하는 방법에 대한 명제를 제시할 때까지, 더욱 활발하게 상상회를 전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회, 상회, 상회, 상회)

제 1 장' 하루: 구이파의 이상과 유혹' 에서 오씨는 그해 6 명의 부동산 선생과 교제한 이야기를 보기 드문 공개했다.

1989 년, 제가 일하는 해남개혁개발연구원은 10 여명의 단위로 수익률이 매우 높습니다. 중국 해남개혁연구원장 지연포린 () 이 해남성 체개부 부주임 겸 주임을 맡았고, 풍륜은 이 일을 분담하는 상무 부주임이었다. 저는 정보부의 책임자입니다. 왕계부는 사무실 책임자이고, 판석이는 우리 계열사의 상무 부사장이며, 이소디는 당시 인민대학의 석사 대학원생이었습니다. 그는 우리 부서에 실습을 하러 와서 졸업을 준비했다.

당시 나는 그들 6 명에 대한 개인의 직관적인 느낌에 따라 별명이 붙었다. 예를 들어, 풍륜처럼, 나는 그에게' 풍현다' 라는 별명을 붙였다. 내 느낌에서, 그는 영원히 사회 현달이다. 왕공권은 희극적으로' 왕노재' 라고 불린다. 왕공권은 관리출신, 생활에 집착하는 습관, 경영이 진지하고 규범적이기 때문이다. 당시 우리는 아직 적응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매우 인색하고 늘 돈을 버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왕노재는 당연히 승복하지 않고, 나에게 그가 어떻게 노돈인지 물었다. 판석이는 오래된 돈이라고 말해야 한다. 나는' 위선자' 라는 별명을 붙였다. 왜 위선자라고 불러요? 판석이는 겉으로는 겸손한 군자로 보이지만, 속으로는 사업가이기 때문에, 풍선다든 왕노재든, 판석이는 상업적인 위선자보다 못하다는 사실이 잘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위선자)

이소디, 나는 당시 그에게' 좋은 아이' 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고, 나는 이소디가 법률적인 사람이라 줄곧 원래 배합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왕계부에 관해서는, 나는 당시 그에게' 촌뜨기' 라는 듣기 싫은 이름을 지어 주었고, 촌티가 났다. 지금은 제부가 본색을 바꾸지 않고 가끔 자전거를 타고 운하를 유람하는 것 같다.

상문화 일인자

10 년의 해상 실천을 거쳐 오예민은 "자유시장과 중앙집권정치 사이에 격차가 하나 있어야 하고, 반드시 하나의 중개인이 연결되어야 하며, 가장 효과적인 중개인은 상회 조직이다" 는 것을 깨달았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사회 조직 형태의 상회로서 조화로운 사회 건설과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경제와 사회력이 될 것이다. 2003 년 유상회가 설립된 이래 오씨는 줄곧 유상회 건설에 힘쓰고 있다. 5 년간의 노력 끝에 외지 호남 상회의 발전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했고, 호남 상회는 이미 전국 각지에서 꽃을 피웠다. 이런 기초를 가지고,' 상상' 은 마침내 개념에서 본질로 나아갔다.

오창립상회의 기본 출발점은' 수천 년 봉건독재의 정신적 족쇄에서 벗어나라',' 최근 몇 년 동안 급공근리에 축적된 저급한 이익에서 벗어나라',' 호남인 한 명은 용이고, 호남인 세 명은 벌레다' 를 뛰어넘는 운명이다.

"샹 상인의 가장 중요 한 자본은 Huxiang 문화, Huxiang 문화는 Huxiang 상인에 게 국가 걱정의 책임, 사람들의 첫번째 혁신 정신, 세계에 의해 이용 된 실제적인 작풍, 포용 및 열려있는 마음 및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청렴한 작풍을 준다." " 상회는 문화 정신을 핵심으로 사회주의 시장 경제에 융합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구축하는 고도의 사회화된 조직 형식이다.

오씨는 자신의 인생을 "나는 예전에 시장경제의 건설자였고, 이 일은 지금도 하고 있지만, 지금은 더 많은 시간을 화합 사회 건설에 투입하고, 화합 사회의 건설자이다" 라고 정의했다. "시장경제는 중국 경제 발전의 방향을 제시하고 중국의 빈곤한 면모를 완전히 바꾸었다. 화합 사회는 경제 전환 후의 중국 사회 변화의 방향을 제시했다. 화합 사회에서 화합은 다원일체의 사회 형태를 의미하며, 이 화합 사회는 반드시 사회조직의 고도로 발전된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는 의미이며, 상회는 바로 이런 사회중개조직이다. "

오의 마음속에서 상회의 주최자는 그의 조화로운 사회 건설자의 신분을 가장 잘 표현한다.

시장경제, 다원사회, 언론 자유, 민주정치' 의 전면적인 부흥은 오씨가 줄곧 노력해온 목표이자 오심이 달성해야 할 최상의 상태이다. 이것은 길고 험한 길이며, 여러 세대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어야만 웅장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오씨는 이미 상조의 건설을 성공적으로 추진하여 상회의 첫 걸음을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세계화 시장경제가 기본적으로 형성되고 다원화 사회가 막 시작된 오늘날, 오씨는 자신의 미래 인생 목표에 대해 명확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는 대략 다음과 같은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첫째, 샹상이 부상해야 한다. 둘째, 호남문화의 전면적인 부흥을 촉진하기 위해 샹상들의 궐기에 의지한다. 셋째, 새로운 부흥이 실현될 수 있다면 중화민족의 부흥에 도움이 될 것이다.

부상하고 있는 독립단체로서, 샹상은 호남 경제사회 발전을 촉진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호남문화의 세 번째 부흥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후샹 문화의 새로운 부흥은 일단 현실이 되면 중화민족의 부흥과 세계 평화에 새로운 위대한 공헌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망명자의 귀환

그는 사르트르를 좋아하지만, 그는 마오쩌둥을 더 좋아한다.

자유를 추구하는 동시에, 그는 고귀함, 신성, 심지어 위대함을 추구하기를 더 갈망한다.

자유와 꿈을 추구하기 위해, 그는 개혁 개방 30 년 동안 중국의 거대한 변화를 겪은 많은 사람들처럼 끊임없이 이주하고 끊임없이 자기 추방을 했다.

그는 매일 그의 이상을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이 위대한 시대에 진심으로 감사했다.

오씨가 명함을 건네며 자기 소개를 했다. 명함에는 호남문화투자유한공사 회장, 칭화대 충칭 동문회 부회장, 충칭 호남상회 창회 회장 등 6 개의 직함이 있다. 호남, 베이징, 충칭의 사무실과 연락처를 함께 첨부해 명함의 기능을 극대화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오씨의 해남에서의 자기 추방은 그의 명함에서 드러날 수 없었다.

그 시기는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였다. 하이난 (Hainan) 은 소년에서 남성으로의 변화를 경험하는 곳이라고 부르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자기 추방과 자동 이주의 장소이기도합니다. 하이난에서의 그의 경험은 그의 이후 이야기의 기초를 다졌다.

우의 이상

그의 이력서로 볼 때 오씨는 1988 이전에 매우 주류였다.

오, 남자, 1964, 호남 호남음인. 1979 호남 대학교 소년반에 입학했습니다. 1983 호남대 컴퓨터학과 졸업, 유학근무. 1984 입당, 호남대학단 홍보부장, 교직원단 서기를 역임한 적이 있다. 1988 청화대 사회과학과를 졸업한 후 새로 설립된 해남성 위원회, 1992 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위인 고리에서 태어난 오씨는 이상주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일찍이 인민 교사가 된 것에 대해 영광과 자부심을 느꼈다.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로서, 나는 항상 자신을 불태워 다른 사람을 비출 준비를 하고 있다. "라고 오엄숙히 기자에게 말했다.

오씨가 주류이지만 불안한 것도 아니다. 위인의 혁명과 반항적인 유전자도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런 유전자는 그들 세대의 열혈 청년들에게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우 그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젊음에서는, 그들은 자유를 사랑 하 고, 그들의 대부분은 사르트르의 추종자 이었다, 그러나 완고 한 속박 전통을 가진 국가에 있었다. 그들은 속박에서 벗어나려는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는 당시 전국적으로 초조하고 불안한 개혁 정서와 어우러져 멀리서 호응했다.

그래서 개혁이 가장 먼저 출발하는 곳, 자유롭게 숨쉬는 공기가 흐르는 곳, 열정적인 젊은이들이 몰려들었다. 1980 년대 초 선전과 80 년대 말 하이난도 마찬가지였다.

그들은 한 민족을 동반하여 함께 이주의 길에 올랐다.

하이난은 방랑하는 성이다.

65438 에서 0988 까지 청화대 사회과학과를 졸업한 후 오씨는 바로 해남으로 가서 뜨거운 흙으로 갔다.

그 해 덩 샤오핑 (Deng Xiaoping) 은 "우리는 더 큰 특별 경제 구역을 건설하고있다. 이것은 하이난 특별 경제 구역이다." 라는 명령이다. "진리는 손에 있고, 호탕하다" 고 믿는 야심 찬 젊은이들을 흥분시킨다. 해남이 성을 건설하여 대특구를 운영한다는 소식이 나오자 많은 인재들이 해남으로 몰려들었다. 10 만 인재가 해남에 간다' 는 말은 당시 모든 행인의 이미지 비유였다. 10 만 원이라고 합니다. 사실 당시 하이난에 간 사람은 10 만 명이 훨씬 넘었다.

오와 그의 열정적인 동반자는 베이징에서 출발하여 기차를 타고 광저우로 간 다음 배를 타고 해남으로 갔다. "우리가 아침에 일어나서 갑판으로 걸어갔을 때, 햇살이 맑고 모래사장, 야자수, 신선한 공기, 자유로움이 참 좋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명언)." 이것은 자유 선택, 자유 선택의 활동이다. 그때 하이난에 처음 온 사람들은 자유의 공기를 느꼈다.

오와 그의 동반자는 주로 국가기관, 국유기업, 대학에 배정된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 단위 역사상 제 1 회 청화졸업생이라 당연히 희망이 크다." 오씨는 하이난성 정부에서 일하여 체제 개혁을 추진하는 관원이 되었다. 스물네 살 된 그는 제도 개혁을 추진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기 위해 망설였다. 당시 해남 정부에는 오 같은 사람들이 많았다. 그들은 젊고, 활력이 넘치고, 교육을 잘 받고, 진취적이고, 개척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이데올로기에 얽매이지 않거나 거의 없다. 나중에 그들은 많은 대담한 개혁 조치를 내놓았다.

"우리가 하이난의 여러 가지 특징에 적응하고 웅대한 계획을 세우기 위해 안간힘을 썼을 때, 국가는 경제의 과열을 막기 위한' 타이트한 주문' 을 채택했다." 특구는 특별하다. 나는 집에 갈 것이다' 라는 구호가 이미 뜨거운 피가 끓어오르던 사람들 사이에서 유유히 전해지고 있다. 하이난은 어디로 갑니까? 어디로 가는 거야? 오씨는 혼란과 곤혹에 빠졌다.

시간이 곧 1992 에 왔다. 그해 봄에 덩샤오핑의 심상치 않은 남방 회오리바람이 중국을 휩쓸면서 전례 없는 정치적 진동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강력한 호소력을 형성하였다. 예민한 사람들은 엄청난 사업 기회를 냄새 맡았고, 온 나라는 부자가 되려는 욕망과 충동으로 가득 찼다.

이 비즈니스 물결은 중국 관리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인사부의 사후 추산에 따르면 올해 사퇴한 사람은 654.38+0.2 만명, 그리고 654.38+0.0 여만명이 이직 없이 입사했다!

이것은 거대한 유혹이다. 많은 지식인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바다에 내려가기로 선택했다. 오씨도' 바다에 내려갔다' 고 합니다. 실천에서 자신이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증명하거나 돈을 추구하기 위해, 어쨌든 오씨는' 바다에 내려가는 것' 이 자기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은 큰 생각을 가지고 있고, 모두가 큰 이야기를 지어냈다. 이러한 이론적 사상은 모두 기업을 만들고 시장을 향해야 시장 경쟁에서 발전할 수 있다. " 우 메모리 는 말했다:

체제를 떠난 후 오씨는 부동산 중개인이 되었다. "부동산을 하면, 위대한 점은 도시 건설을 하는 것이고, 듣기 싫은 점은 바로 땅을 볶는 것이다." 오애는 수시로 자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이 선택을 한 사람의 변화라고 불렀다. "가장 기본적인 변화는 소위 30 이다. 나는 정착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을 발견했다. 클릭합니다

물론 이 기본적인 것도 가장 기본적인 경제 기반을 포함한다. 그는 돈을 벌었다. 그와 함께 해남에서 부동산을 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나중에 중국의 유명한 부동산 악어가 되었다.

돈이 생기자 오씨는 자신을 반성하기 시작했다. "나는 곧 서른 살이 된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서 저는 사업을 해서 이 돈을 벌어서는 안 된다는 사명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 결국, 그는 완전한 사업가가 될 수 없거나, 그는 결코 사업가가 되고 싶지 않았다. 90 년대의 공리주의와 실용주의가 중국 전체에 철저한 영향을 미쳤다면, 80 년대에 이상주의와 계몽운동의 영향을 받은 세대는 이렇게 철저히 변한 적이 없다. 상인이 되어 부를 갖는 것은 그들의 이상 중 하나이지만, 유일한 것은 아니다.

이런 변화에서 오씨는 가장 불완전한 것이다. "나는 상인부터 돈을 통해 왜곡된 사람을 보았고, 다른 사람이 돈을 통해 본 것은 내가 아니라 돈이었다. 상인이 사회의 주류가 될 때, 나는 이것이 진보인지 타락인지를 모른다. " 상인으로서 그는 이렇게 상인을 의심하고 평가한다. "저는 장사를 하는 것과' 아가씨' 를 하는 것이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돈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두 자신을 파는 것이지만, 모두 자신의 색깔을 팔고 있습니다. 저는 자신의 지혜를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우리 모두가 더 좋아질 거 야. 이제 나는 먼지에 빠졌다. 클릭합니다

좋은 사람' 은 그가 소속되기를 원하는 곳이지만, 그는' 좋은 사람' 이 된 후에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대부분의 이상주의자들은 고상한 것, 신성함, 심지어 위대한 추구를 갈망하는데, 적어도 그가 보기에는' 상인' 보다 높다.

65438 년부터 0994 년까지 중국 경제가 과열되면서 전국적으로 거시조절 폭풍이 일면서 해남열이 점차 가라앉았다. 이 한 해, 오씨는 떠나 그의 두 번째 자기 추방을 시작했다. 이번 목적지는 미국입니다. "미국에서 공부하는 목적은 세상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나는 중국에 대한 나의 이해가 어느 정도 된 것 같지만, 여전히 이 세상이 어떤 모습인지 모르겠다. "

미국에서의 날은 그리 길지 않다. 1996 귀국한다. 물론 그는 미국이나 다른 나라들 사이에서 단기적인 자기 추방을 자주 하며 세계화된 생활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천애하루' 라는 책을 한 권 썼다. 그는 이 책에 꼬리를 남기고' 귀환' 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나 당시 그는' 귀환' 하는 길을 찾지 못했다.

충칭은 서부 귀양지의 직할시이다

충칭은 곧 직할할 것이다. 경험이 풍부하고 후각이 예민한 오씨가 기회를 맡았다. 사람들은 오씨를 중국 사회 변화에 가장 민감한 쥐라고 부른다. 지진 전에 쥐가 가장 빨리 달리고, 쥐가 앞에서 뛰고, 사람은 느리기 때문이다.

1997, 오 () 는 몇 명의 친구들을 베이징에서 자진하도록 초청하여' 촉도난' 의 경지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서였다. 충칭에 처음 갔을 때 좋은 인상을 남기지 않았다. 오 () 는 충칭 () 의 투자 소프트 환경에 대해 의심을 표하고,' 길이 험난하다' 는 사실은 관념이 낙후되어 관리 수준이 낮다는 것에 감탄했다.

충칭에 두 번째로 간 것은 6 월 1997 이었다. 65,438+000 여 명의 상인으로 구성된 전국공상련' 광명사업시찰단' 이 중경 투자고찰을 하는데, 오씨가 그 중 하나다. 그러나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왔다가 가버렸다. 충칭에 대한 그들의 이미지는' 하늘 곳곳에 비행기가 있다. 활주로를 찾을 수 없다' 고 비유했고, 오 () 는 곳곳에 차가 막히는 충칭 거리에 서서 충칭 인프라가 너무 나빠 직할시의 지위와 일치하지 않아 투자 기반시설 건설이 크게 가능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래서 그는 머물렀다. 이것은 그의 세 번째 자기 추방이다.

충칭에서 일어난 모든 일은 바로 오2003 년 전 해남에서 경험한 것으로, 그에게 집 같은 느낌을 주고,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그 중에서도 충칭에 대한 그의 투자는 이른바' 오황로 현상' 이다.

1998, 오의 회사가 충칭 북부 신도시 건설에 투자한 첫 번째 길. 54 미터의 폭은 그것을 충칭에서 가장 넓은 도로로 만들고 오늘날의 중심 주택지로 발전시켰다. "이것은 충칭 부동산 시장에서 어느 정도 시범 의의가 있을 수 있다." 길은 지금 차들이 어수선하지만, 오보기에 길에는 두 대의 차밖에 없다. 하나는 이름을 위한 것이고, 하나는 이익을 위한 것이고, 이 길에서는 거의 모두 목적을 달성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호남 상인은 이 협회를 건립한 후 유배지에서 돌아왔다.

그러나, 상업상의 성공은 예상대로 오에게 큰 만족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그는 줄곧 자신의 사회적 역할을 의심하고 있으며 점점 강해지고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런 의심은 그가 체제를 떠난 날부터 일어났으며, 사회적 이상과 높은 욕망을 가진 사람에게는 더욱 강렬할 수 있다. 사람은 자유를 갈망하지만, 결국 군거동물이다. 조직의 인정을 갈망하고 있다. 특히 성공 이후.

오랫동안 혼란스러웠는데, 그는 감각을 찾은 것 같다. 2002 년 말, 오 () 는 충칭 () 에서 주도하여 충칭 호남 상회 () 를 설립하고 등록했다. "시장경제가 부상하면서 많은 사기업이 왕성하게 발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단절되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고, 아무도 관여하지 않고, 많은 일이 불편하다고 생각한다. 즉, 정부 규제와 시장 발전 사이에는 단절이 있다. 우리가 이러한 문제들을 깨닫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중앙정부도 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다. 상회는 정부 같은 정치 조직도 기업처럼 시장 조직도 아니다. 정부와 시장 사이에 있는 사회 조직이다. 클릭합니다 오락은 새로운 사회 조직 창설에 종사하여 지치지 않는다.

현재, 그는 상공회의 조직 업무에 모든 정력을 쏟았고, 이로써 호남 상문화투자유한회사를 설립했다. 그는 자신의 문인의 지성과 상인의 예민함을 통해, 상상이 대강남북에 모이게 하고, 상남의 궐기가 세계에 영향을 미치기를 희망한다.

얼마 전, 제 1 차 상대회가 창사에서 열렸다. 상이념을 위해 뛰어다니며 부르짖으며 각지 호남상회를 위해 다리를 놓는 중경 창시 회장 오씨가 자연스럽게 정부와 민간조직의 시야에 들어갔다. 그는 마침내 조직을 찾아 자신의 미래 직업의 위치를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그는 스스로 화합 사회의 건설자라고 자칭한다. 그는 더 이상 시장 경제의 건설가가 아니다. 그는 긴 머리를 기르고 가운을 입고 겉으로는 가능한 한 사회 주류에 대한 반란과 차이를 보여 주었지만 뼈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었다. 그는 당말을 듣고 17 대 보고 정신을 외웠다. 그도 지방 정부의 의견을 들었다. 그가 한 일은 가능한 한 지방 정부의 발전 아이디어에 부합하고, 최대한 지방 정부를 위해 봉사한다. 그는 개혁개방이라는 위대한 시대를 진심으로 감사하며, 한 세대에게 자기이주, 자기추방의 자유를 주었고, 한 세대에게 꿈과 행복한 삶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었다.

판단될 수 있는 것은, 이 마지막 것은 반드시 진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오씨는 이 큰 시대의 가장 큰 수혜자이기 때문이다. 개인의 꿈을 사회적 꿈과 연결시키는 시대는 한 세대가 사상의 이주에서 피난처를 찾을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씨는 이것을 회귀라고 부른다. 망명자의 귀환은 그가 건의한 주제이다.

오씨는 그해 해남 유랑 가수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노래 한 곡을 기억하고 있다. 가사의 효과는: 고향을 떠나고 싶어하는 사람, 세상을 떠돌아다니고 싶은 사람, 단지 자신의 꿈을 찾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단지 씨앗이 싹이 나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희망명언)

세계 하루의 방랑 끝에 그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았고, 이미 떠나고 싶지 않은 집이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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