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장권+입장권 가격을 원하십니까? 20 17 부터 유료입니다. 산시 () 성 몽산대불 () 관광지 관광체제 개혁 혁신은 이미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관광지는 시장화, 기업화 단계에 전면적으로 진입할 것이다. 진원구 몽산관광지 개제 지도부에 따르면 관광지는 20 17 년 8 월 1 일 시험영업을 시작하고 8 월 10 일 정식 운영에 투입될 예정이다. 입장료: 70 원/장.
교통경로 1. 태원에서 출발하면 5 번, 308 번, 463 번, 839 번, 848 번, 858 번 버스를 타고 나성으로 갈 수 있습니다. 태원 기차역이라면 1 버스를 타고 하원역에서 내려서 5 번 버스로 갈아타고 나성역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2. 노진사로를 따라 주행해 고속 톨게이트 나성구에 도착했을 때 관광지로 가는 길가에는 뚜렷한 표지판이 있었다. ,
몽산대불은 산서성 태원시 진원구 사저촌 서북에 위치한 마애대불입니다. 태원시 문화재 보호 단위입니다. 몽산대불은 북제천보 연간에 발굴되었다. 원래 몽산 개화사 뒤의 절벽 불상이었다. 당나라 황제 리 위안, 당나라 황제 리 지, 우 Zetian, 당나라 황제 릭 사용 후, 한 황제 리우 Zhiyuan 이 부처님 을 숭배 하기 위해 왔다. 원말에 몽산 대불이 파괴되었다. 65438 년부터 0980 년까지 태원 지명조사에서 몽산대불이 재발견되었다. 발견했을 때 불두는 이미 없어졌고, 불신은 흙돌에 매몰되어 풍화가 심했다.
2007 년부터 태원은 몬산대불을 보호하고 개발하며 불신을 강화하고 태원에서 출토된 북제불두를 참고하여 높이12m 의 불두를 신설했다. 5438 년 6 월 +2008 년 10 월, 몬산대불은 대외적으로 개방되었다.
화카이탄유구를 가로지르는 이 오래된 돌다리는' 물고기 도리깨 다리' 또는' 용교' 라고 불린다. 황제가 몽산대불에게 제사를 지낼 때마다 이 다리를 건너야 하기 때문에 물고기 도리깨 다리라는 이름을 얻었다. 고증에 따르면 당고조 이연, 고종 이지치, 무측천, 왕진리크용, 5 대 이후 한고조 유지원, 북한문제 유계원 등 황제는 모두 몽산을 방문하여 부처님을 경배하고 이 고교를 거쳐 부처가 큐슈를 제패하거나 나라를 장구안을 가호해 달라고 기도했다. 수천 년의 자연 풍화 끝에 물고기 도리깨 다리는 여전히 고풍스럽고 장엄함을 유지하고 있다.
피해가 심한 원절은 2006 년 본지에서 보수했다. 절이 크지 않으니 마당에 들어서기만 하면 된다. 언덕 문' 관음사' 3 자 편액은 산서성 서예가 협회 주석인 원씨가 쓴 것으로 현지인들은' 활자 편패' 라고 부른다. 원래 오목한 글씨체가 도금되면 햇빛에 반사되어 사람들의 시선에 반사되기 때문에, 당신의 시각은 글씨체가 잠시 오목하고 볼록하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본전 정중앙에 순병관음보살을 모시고 있는데, 좌우에는 각각 복보 동자 한 명과 용녀 한 명이 있고, 불가 18 나한은 모두 관음보살 주위에 있다. 불경에서 나한은 석가모니버의 제자로 세상에 살면서 불법을 발양하고 세인의 지지를 받았다고 한다. 그래서 모양을 만들 때 불교 프로그램으로 묶을 수 있다. 절에는 열여덟 나한과 오백나한이 있다.
절 향불은 줄곧 괜찮았는데, 많은 신도들이 이곳에 와서 향을 피우는데 효과가 있다고 한다.
절 맞은편에 사제촌이 있는데, 예전에는 청출을 아는 곳이었다. 아래 네 줄의 가마동은 지청이 지은 것이다. 길 양쪽에서 그해 사진을 볼 수 있지만 식당으로 개조되어 여름에 농가밥을 먹을 수 있다.
대불을 보기 전에 먼저 개화사를 통과해야 하는데, 앞에는 평탄한 개활지가 있고, 복숭아숲이 하나 있다. 밝은 햇빛이 절 주위를 비추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다.
과거에는 몬산 개화사가 두 집, 즉 사전과 후사로 나뉘었다. 최고봉에는 300 여 명의 승려가 있었다. 얼마나 많은 불교 신자들이 이곳에 와서 부처님을 모시고 앉아 있는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개화사의 사전, 그것은 동서향이다. 이곳은 한때 3 보 정원이었는데, 건축물이 웅장했다. 원나라의 전란과' 10 년 문혁' 의 난란으로 개화사는 큰 손실을 입었다. 현존하는 건물은 북송의 이연탑과 후전의 장경각밖에 없다. 새로 지은 철불전 안에는 초당 시대의 철불이 놓여 있고, 오룡동 안의 벽화에는 명대의 풍격이 보존되어 있다. 절에 있는 대부분의 채색 플라스틱은 최근 몇 년 동안 창작한 것이다. 사내산문, 종고루, 청당, 본전, 사랑방, 귀방 등의 유적은 아직 남아 있어 앞으로 적절하게 수리해야 한다. 또한, 사원 안팎에서 북제, 수, 당, 5 대, 송, 진, 원, 명, 청 등 여러 왕조의 비문과 묘탑 수십 개가 발견되어 이 고사의 휘황찬란한 역사와 변천을 기록했다.
절내에는 이련쌍탑이 있는데, 지방지에서는' 니쿰불타' 라고 불린다. 가까이서 보면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멀리서 보면 두 송이의 열리지 않은 꽃봉오리처럼 보인다. 벽돌로 쌓은 단층 두 탑이다. 두 탑의 받침이 연결되어 있어 이연탑이라고 불리는데 전국 각지에서 보기 드문 태원에서 가장 오래된 탑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두 탑은 남북으로 나란히 동쪽을 향해 3 미터 떨어져 있다. 남탑은' 화신불탑' 이고 북탑은' 정광불탑' 이다. 이 두 보탑은 모양이 같고, 보탑의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모두 8 미터 높이, 수염미산의 밑받침은 높이가 3.3 미터이다. 탑 옆은 폭이 3 미터, 높이가 2.5 미터이며, 앞에는 청석 셔터가 열려 있고, 그늘 속에는 풀과 꽃잎이 새겨져 있다. 문 침상에 화염이 장식되어 있고 문제가 새겨져 있다. 나머지 세 면에는 반 개의 직기 가짜 창문이 있고, 탑 처마는 11 층을 쌓고, 처마 높이는 0.5 미터, 높이 1 미터입니다. 탑 꼭대기층이 접혀 사각 받침대가 되었다. 탑 브레이크는 팔각정으로, 탑 장식은 이미 무너졌다. 조사 결과, 원탑은 3 층 팔각련판, 한 층의 작은 불심이 지은 것으로, 탑 꼭대기는 팔각주 () 로, 당에서 송 () 으로 전환했다. 중국 건축사에서 높은 수준의 귀중한 건축물의 예이자 태원에서 현존하는 유일한' 화탑' 이다. 송춘화 원년 (990 년) 에 설립되어 지금으로부터 10 1 1 년의 역사가 있다. 그것은 재건되지 않고 산서성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불탑이다.
건축상으로 볼 때 탑의 정자, 난간, 민들레, 투아치, 각화 등은 모두 송대의 명품이다. 따라서 당송 이래 과도기 묘탑 건물인 이 독특하고 균형이 잡힌' 화탑' 은 천년에 남겨진 얼룩덜룩 균열과 상탑의 심각한 풍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눈부시게 아름답다. 그것은 중국 고탑 건축사에서 보기 드문 패러다임으로 높은 학술과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탑의 윗부분은 이미 복구되었다.
이련탑 앞의 아카시아 꽃 소원대는 대부분 커플이 소원을 빌러 온 곳이며, 많은 사람들이 기념촬영을 하며 백년해로를 뜻한다.
전전 앞에 서서 전망대 위에 서서 왼쪽을 바라보다가 2 리 떨어진 곳에서 대불 한 송이가 탄생했다. 바로 대영대비통한 몽산대불이다. 복원한 몽산대불은 높이가 40 미터, 높이가 66 미터로 몽산 남쪽 기슭의 돌절벽 사이에 자리 잡고 있다. 대불은 다리를 꼬고 앉아 있고, 두 귀는 어깨보다 크고, 큰 산은 등지고 있다. 새로 추가된 부처는 높이12m, 직경 8m, 무게 약 140 톤입니다. 그의 넓은 어깨와 가느다란 팔은 언제든지 양쪽의 돌벼랑에서 드러날 수 있다.
중국 몽산대불은 출범 이후 황실의 인기와 승려들의 사랑을 받아 불교문화를 발양하고 전파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러나 왕조와 세월이 바뀌면서 한때 혁혁했던 몽산대불은 이미 자기도 모르게 사람들의 시선에서 벗어났다. 전란의 파괴와 자연의 풍상 비와 눈의 침식을 거쳐 정자는 마침내 원말 (기원 1368 년경) 에 무너졌다. 대불의 두상은 원나라 이전에 이미 무너졌다. 이후 배, 손, 다리, 발, 받침대, 정자의 유적이 바위, 잔해 벽돌, 흙 속에 묻혀 후세에 알려지지 않았다. 서기 1980 년까지 태원시 남교구 지명이 지명조사를 하다가 우연히 대불유적을 발견하였다. 몇 년 동안, 성 () 시 정부와 진원구 () 는 몬산대불 관광지의 발전에 대해 매우 중시했다. 노력을 통해 몽산대불 복원 작업은 이미 일단락되었고, 도로 건설과 관광지녹화가 완료되었으며, 현재 생수와 연못을 건설하고 있으며, 현지 지리문화적 특색을 구현하고 있으며, 대중의 종교적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불교 문화 관광 성지가 곧 관광객들을 만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