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왜' 백새 조봉' 이 불붙지 않는가?

왜' 백새 조봉' 이 불붙지 않는가?

우선, 청중의 기반을 확립하기 어렵고, 시장 메커니즘은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유럽과 미국 국가와는 달리 독립된 영화관이 있고, 고정 관객이 있고, 완벽한 영화 시장 메커니즘이 있다. 둘째, 박수를 치지 않는 것은 문예영화의 숙명이다. 입소문이 아무리 좋아도 여전히 현상급 블록버스터를 형성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화를 찍을 수 있다. 흥행이 참담한 문예 영화 감독이 타협하지 않아도 버티는 자본을 얻을 수 없다.

백새 조봉' 은 사람을 수나로 묘사하고, 사람을 사회로 묘사하며, 수나, 사람, 사회의 운명을 유기적으로 융합하고, 소견대적인 시각으로 사회 발전과 사람의 운명, 수나 문화 사이의 충돌을 조각적으로 보여준다. 이에 따라 영화는 몇 조의 멋진 갈등충돌을 구축했고, 바로 이런 갈등충돌 그룹의 입체적 표현을 통해 관객들에게 수나 문화 전승과 발양의 긴박성과 현실성을 실감하게 했다.

중요한 것은' 백새 조봉' 이 아직 있고, 민족 문화 깊은 곳에서 자란 영화가 아직 남아 있다는 것이다. 정통 중국 미술 영화는 대항에서 꾸준히 말할 수 있다면 그렇게 섬세하더라도 설명이 여전히 희망이 있다. 이것은 아마도' 백새 조봉' 의 사명일 것이다. 과거의 문예영화를 돌이켜보면, 박수를 치는 예가 많지만, 어떤 성과를 거둔 전통 문예영화도 모두 대감독, 거물급 스타의 빛을 묻힌 것이다. "여보", "귀환" 과 같은 문학적 성격의 연극 영화 유명 IP 를 개편하다. 그러나 이것들은 모두 매우 작아서, 대부분의 문예영화는 여전히 시장경제가 제한되어 있다. 봉황회의 새' 는 한 편의 가작에 이르지 못했고, 객관적으로는 콩잎 영화의 8.3 점이 너무 높다고 생각한다.

비교학원파가 촬영한 한 편의 특집영화는 시대가 충돌하는 개인의 곤혹과 선택을 다룬다. 어떻게 예술성이 있을 수 있습니까? 촬영 수법은 선봉이 아니며, 감정 표현은 개인이 아니다. 이것은 우리가 어릴 때부터 본 이야기로, 매우 인간적인 좋은 이야기를 했다. 당시 아무도 이것이 예술영화라고 말하지 않았다. "백새 조봉" 은 확실히 바람을 따르지 않고, 주류 관객을 영합하지 않고, 흥행이 참담하다. 이것들은 모두 예술영화의 표상이지만, 어떻게 그것이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겨냥한 예술영화라고 단정할 수 있습니까?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