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씨의' 삼체' 는 지금까지 중국 공상 과학 문화 작품의 절정으로 아무것도 없다. 이는 초기에 유씨가 중국의 문화산업이 너무 빨리 발전할 줄은 몰랐기 때문에 서둘러' 삼체' 의 영화저작권을 팔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삼체' 의 저작권이 다소 혼란스러웠고, 가장 중요한 것은 영화작품이 곳곳에 꽃을 피웠다는 것이다.
중국 3d 시리즈 애니메이션 기술, 예술 회화는 거의 독보적이다. 중국의 3d 애니메이션 발전은 이전에는 언급하지 않았다. 202 1 정도 국산 연재 애니메이션의 발전이 새로운 단계로 발전했다. 다른 국산 애니메이션 기술은 각각 장점이 있어 영롱한 예술화가 국내 종합 기술 수준이 가장 높은 3d 연재애니메이션 회사가 되었다.
영화판과 드라마판 창작팀을 보면' 삼체' 애니메이션판은' 삼체' 가 가장 기대되는 영화작품인 것 같다. 애니메이션판' 삼체' 의 입소문, 품질, 성능이 이미' 영롱함' 을 완전히 능가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 때 중국 공상 과학 애니메이션의 진보뿐만 아니라 중국 공상 과학 문화와 대중문화의 발전을 촉진할 수도 있다.
이화전카이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의 투자 열풍의 절정기에 창립된 예화전카이는 처음에는 십여 명의 작은 팀이었다. 전체 애니메이션 업계가 점차 정상 궤도에 오르면서 이 보잘것없는 팀은 시장, 자본, 플랫폼, 관객의 도움으로 국내 최초의 공상 과학 IP 를 맡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예술과 회화가 성장한 지 4 년 동안 애니메이션 산업은 자본이 몰아치는 봄바람과 거품이 무너진 후의 한겨울을 겪었다. 업계 인사들에게 이것은 힘들지만 완전한 탐구였다. 결과가 어떻든' 삼체' 를 애니메이션하기로 한 것은 국산 애니메이션이 단계적 탐구를 거쳐 업계의 미래에 대한 용감한 출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