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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와 현대의 정보 전달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대 정보 전달 방법:

1. 철새, 특히 비둘기와 거위는 전파 도구로 쓰인다.

2. 소를 만드는 방식, 예를 들면 생선배, 케이크, 만두 등에 숨어 있습니다.

3. 종소리, 북소리, 폭죽 소리 등 특별한 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조명과 불빛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공명등롱과 봉화대 등이 있습니다.

다른 로고, 장식 등이 있습니다. , 적을 유혹하는 징후를 기다리십시오.

현대 정보 전파 방식:

1. 전화, 팩스, 전보, 텔레비전 등 유선 통신 전송.

2. 무전기, 호출기 (탈락 예정), 휴대폰, 라디오 등과 같은 무선 통신 전송.

3. 디지털 통신 전송, 가장 익숙한, 네트워크로 연결된 컴퓨터, 디지털 텔레비전.

편지, 신문 등과 같은 종이 통신 전송

5. 종고, 불꽃놀이, 비둘기, 깃발어, 늑대담배 등의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한다.

1. 모방과 수화. 언어를 사용하기 전에 의태와 수화는 청중에게 특정 정보를 전달하는 가장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사냥을 하는 동안 한 사람이 들소 무리를 만나 즉시 동족으로 달려가는 사람들은 그의 고지를 보고 양손으로 몸을 들어 덮고, 머리에 닿은 다음 천천히 내려놓고 반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냥명언) 모든 타락한 멤버들을 동원해 사냥하는 신호다. 원시 사냥꾼은 사냥에서 서로 협력하는 것을 좋아한다. 사냥꾼이 동물의 종적을 발견하고 숨겨야 할 때, 그들은 수화로 서로 정보를 교환한다. 그 자세들은 종종 동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을 드러낸다. 양손을 공중에 들어 올리고 검지를 곧게 펴며 그가 본 야수는 한 쌍의 큰 뿔이 있는 꼬인 큰 뿔마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운데 손가락은 구부러지고 다른 네 손가락은 뻗는다. 모두 이것이 기린의 발견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타조가 발견되면 팔을 비스듬히 들어 긴 목을 상징한다. 민족학 연구에 따르면 이런 의태와 수화는 고대 사회 곳곳에 존재하며 원시인들이 정보를 전달하는 중요한 전달체이다.

2. 마네킹과 문신. 몸에 색이나 도형을 칠한 장식을 페인트라고 하는데, 기원이 매우 이르다. 철 알루미늄 스피넬은 물감으로 쓸 수 있으며 수만 년 전 구석기 시대 말기 유적지에서 자주 발견된다. 현대까지, 오래된 풍습이 있는 많은 민족들은 여전히 자신의 몸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중국의 단오절에는 많은 지역의 소수민족들이 머리와 손목에 웅황이나 기호를 그리는 데 익숙해져 치아를 검은색으로 염색하는 것은 그림 장식이라고 할 수 있다. 고서에는 중국 동남부에' 흑지국' 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일본의 동쪽, 4 천 나체국이 있다. 벌거벗은 나라 남동쪽에는 검은 연못이 있어 배를 타고 1 년 동안 도착할 수 있다. " 중국 윈난 () 의 족 () 기노족 () 브라운족 () 등의 민족은 평소에 빈랑 () 과 라임 () 을 씹는 것을 좋아하며, 장기간 씹으면 이가 검게 변한다.

인체의 피부에 문신을 한 장식을 문신이라고 하는데, 이 풍습은 기원이 매우 이르다. 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고대 강남의 오인, 월인, 초인은 용토템을 숭배했다. "문신은 그 몸을 묘사하고 용의 형태를 묘사한다. 그들이 물에 들어갈 때, 용은 그들을 해칠 수 없다. 클릭합니다 한족을 포함한 중국 대다수 민족은 고대나 현대에 문신을 하는 풍습이 있다. 여족 여성은 12 세에서 16 세까지 문신을 시작했다.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손에 특별한 표시를 해야 하는데, 흔히 사랑하는 사람이 직접 주는 것이다. 중국에서는 윈난의 키노족, 브라운족, 독룡족, 대만성의 고산족 동포들도 문신을 하는 풍습이 있다. 문신은 원시 사회씨족, 부족의 교제에서 원시인의 집단활동에서 강력한 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집단간의 교제, 투쟁, 통혼 과정에서도 특정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원시 집단의 이주와 활동에 따라 더 넓은 땅에서 작용하기 때문에 생활과 사회 정보를 전달하는 원시 광고 매체로도 볼 수 있다.

3. 인체 액세서리. 인체에 장식품을 첨가하면 구석기 시대 말기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중국 베이징 주구점의 혈거인 유적지에서 풍부한 장식품이 발견되었다. 그중에는 속이 빈 동물의 치아, 속이 빈 바다 껍데기, 뚫은 돌 구슬, 뚫은 자갈, 뚫은 어골, 홈이 있는 뼈관이 있다. 그들은 끈으로 묶어서 몸에 입었다. 인체 액세서리는 종류가 다양하여 머리 장식 귀 장식 코 장식 입술 장식 목 장식 발 장식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인체 액세서리의 코디는 사람의 헤어스타일, 시대별 헤어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중국 서남 지역의 소수민족은 보통 머리를 추형으로 묶거나 이마 앞이나 뒤에 묶는다. 명절마다 꽃이 만발한다. 광서요족 여성의 헤어스타일은 지방에 따라 다르다. 그들의 머리에는 대나무 화살 두 토막이 꽂혀 있는데 길이가 약 2 피트이다. 머리카락은 두 가닥으로 나뉘어 화살표 주위에 묶여 스카프로 가려져 나비 날개처럼 생겼습니다. 또 대나무 테를 끼고 양쪽 끝을 위로 들어 올리고 우각처럼 생긴 다음 구슬과 실크로 꽉 조여 주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절강 동부의 일부 지역에서는 그녀의 여성 머리 장식이 대나무 통으로 만들어졌는데, 길이는 약 3 피트, 붉은 꽃은 아웃소싱하고 은테를 박았다. 대나무 통의 앞면과 뒷면에 은메달을 박고 흰 구슬을 달다. 액세서리에 따라 민족별 생활습관과 특징을 판단할 수 있고, 액세서리의 조합조합을 통해 특정 사상이나 문화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여기서 인간 장식은 원시인들의 희로애락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이런 생활과 문화 정보를 민족의 모든 구성원들, 심지어 인접하거나 적대적인 씨족 집단에게도 전파한다. 기존의 광고 전파 기능도 비교적 강력하여 뚜렷한 광고' 알림' 기능이 있다.

위의 자료에 따르면, 우리는 오랜 원시 사회와 초기 문명의 세월 동안 중국을 포함한 광대한 지역의 여러 민족이 오랜 기간 동안 신체 언어로 정보를 전달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한 쌍의 사람과 한 무리의 사람들 사이에' 통보' 와' 인식' 기능을 갖춘 특정 정보를 전달한다. 바디 랭귀지는 여기서 가장 원시적이고 중요한 광고 매체가 되었다.

둘째, metonymy-광고 정보 보급의 특정 기호

원시인들은 몸짓으로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현실 세계의 자연물에 의존하여 광고 정보를 전달한다. 이러한 자연물 중 하나는 자연계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거나 존재하는 것, 예를 들면 나무, 바위 등, 다른 하나는 인류가 창조한 것이지만, 의식적으로 광고 매체로 사용되지 않고,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차용되었다. 예를 들면 사진, 밧줄 등이다. 이런 전유는 두 가지 상황으로 나뉜다. 하나는 구체적인 전유이고, 하나는 생활전유이다.

1. 특정 환유

(1) 밧줄을 묶다. 매듭은 원시 정보를 전달하는 일반적인 방법이다. 중국 고대 사회의 매듭 풍습은 사서에 묘사되어 있다. 이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고대에는 매듭 통치가 이루어졌고, 나중에 성인들은 그것들을 사용하여 행동을 썼다. 백관치, 백성들이 지킨다. " 장자' 는 "전민은 가정이 될 수 있도록 허락되었다 ... 축영씨 일가, 부씨 일가, 신농 일가, 그때가 되면 국민들이 사용한다" 고 말했다. "북사" 는 또한 "사냥은 산업이고, 간략은 풍속이고, 간결은 변변변으로, 말은 하지 않고, 목각결만을 위한 것" 이라고 언급했다. 매듭짓기는 중국 고대 역사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역사가 유구하다. 데이트 날짜를 기록할 때 대만성 고산족은 일수별로 몇 개의 매듭을 짓고 매일 밤 매듭을 풀었다. 티베트의 바로족은 이틀마다 칼로 매듭을 하나 자르고, 마지막 매듭이 잘릴 때까지 만기를 나타내고, 매듭이 풀리면 데이트 날짜를 나타낸다. 운남 독룡족은 혼자 여행할 때 허리에 대마줄을 묶고 매일 매듭을 지어 자신이 떠난 일수를 기록하는 경우가 많다. 요족 사람들은 분쟁이 발생할 때 종종 수장 앞에서 판결을 받는다. 방법은 분쟁 쌍방이 각각 밧줄을 잡고, 이치를 말하는 사람은 끝까지 매듭을 짓고, 매듭이 많은 쪽이 승소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승소, 승소, 승소, 승소, 승소, 승소) 계급 사회에서는 매듭의 전통도 상인에게 계승되어 모양과 용도에 변화가 있었다. 상점, 호텔, 찻집, 상가의 노점에는 다양한 표지나 간판에 각종 장식물이 장식되어 밧줄로 묶여 있고 사파이어, 컬러 스트라이프 직물, 각종 구슬 또는 줄지어 있는 귀도 수놓아져 있다. 또 많은 독특한 표지가 있는데, 굵은 대마끈으로 매듭을 지어 짜여 만든 것이다. 여기서 매듭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매체가 되었다.

(2) 목각. 목각은 또 다른 상징적 언어이다. 사서에도 중국 각지의 목조각을 기록한 역사적 사실이 있다. 예를 들어, "후한서" "어른이 부르자 목각은 믿었다." " 본문은 없지만 감히 거스르지 못한다. "영외답" 도 이렇게 말한다. "요인은 글자가 없어 나무 두 판으로 조각한다. 남이 한 명 들고 한 명 남기다. " 윈난 () 텐월주지 () 도 "이인 () 은 풍속이 있고, 모든 대출용 외상 () 과 모든 재테크 () 가 있다" 고 언급했다. 나는 글자를 몰라서 목각만을 부적으로 하고, 각각 상대방의 반을 들고, 약속대로 상벌을 받는다. " 상품 생산과 교환 과정에서 기념을 위해 나무를 새기는 풍습은 관원 비문이나 유명인 상품의 표기, 즉 판매된 상품에 관원이나 유명인의 이름을 붙이는 것으로 바뀌었다. 만약 다시 거슬러 올라가면 목각은 심지어 상품 상표와 표기 광고의 원천으로 볼 수 있다.

(3) 연기를 보여줍니다. 중국 춘추시대에는 군사 경고가 불과 연기를 통해 전달되었다는 기록이 있다. 진시황 이후 만리장성에는 10 리마다 봉화대가 세워져 마른 늑대 똥으로 연료를 만들었다. 불을 붙인 후 화염과 연기가 치솟아 비상경보를 먼 곳으로 전파할 수 있다. 고시 "평사석양홍대막서, 긴 상별들은 높고 낮았다. 고산은 모닥불을 몇 군데 보고, 장사는 북을 치고 있다' 는 말이 바로 이런 원시적인 정보 전달 방식의 응용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이런 매체는 고대 사회 상인의 상업 활동에서도 사용되었다. 예를 들어, 각기 다른 시기에 야행대와 대상팀이' 나팔을 위해 불을 올리다' 는 기록이 있다.

(4) 드럼. 원시적인 정보 전달 방식은 시각과 청각 효과를 겸비하고 있다. 청각에 작용하는 정보 전달은 주로 오디오 통신 도구를 통해 이루어지는데, 그중에서 신호 드럼이 가장 흔하다. 중국에서는 키노족의 소가죽 드럼도 굵은 나무의 양끝에 파낸 다음 털복숭이 소가죽 한 장을 묶고 나무에 매달아 나무망치로 두드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설날이면 남녀노소가 모여 노래하고 춤을 춘다.

(5) 대나무 수. 우리나라의 노족은 장례식 때 죽호로 정보를 전파하고, 다른 수의 죽호를 연주해 온 마을에 장례식을 통보했다. 죽호의 수는 죽은 사람의 신분에 따라 증가했다. 미혼 사망자는 죽호 한 개, 기혼자는 두 개, 노인과 지도자는 대여섯 개를 불었다. 부족 멤버들은 즉시 고인의 집으로 달려가 계란을 보내 애도를 표했다. 계급 사회에 진입하여 상인의 분화에 따라 상인들은 골목을 돌아다니며 불고, 당기고, 때리는 등 다양한 정보 전파 도구를 만들었다. 예를 들어, 한나라의 상인들은 그들이 피리를 불고 사탕을 파는 것을 기록했다.

(6) 오디오 장비. 우리나라 신석기 시대 묘저구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제 편종, 유골함, 강채 유적지에서 출토된 삼공골회색 상자는 모두 음악 제작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계급 사회에 진출한 후 상품 생산과 상품 교환이 발전함에 따라 오디오 광고의 형식이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다. 일상생활의 각종 기물은 모두 오디오 광고의 매개체가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그릇, 등, 주전자, 오락과 관련된 피리, 피아노, 하프, 드럼, 꽹과리 등도 광고 정보 전달의 도구가 될 수 있다. 많은 상인들은 광고 수요를 위해 행상인의 딸랑이, 이발사가 쓰는 족집게 포크, 칼을 갈는 사람이 쓰는 구리 벨과 같은 업계 특색을 보여주는 발성기구를 전문적으로 제작했다.

특정 환유의 광범위한 사용은 광고가 전파되는 방식과 경로가 크게 달라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파 활동이 빈번하고 전파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나 물체를 차용하여 광고 정보를 더욱 효과적이고 구체적으로 전달한다. 미디어 형식의 풍부함으로 인류 광고는 더 넓은 지역에 전파되어 풍부한 사상, 문화, 상업 정보 및 논평을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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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ai hua5056 | 2009-09-2108: 43: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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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봉 통신

일찍이 주조에서 중국은 모닥불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이 있었다. 모닥불은 원시적인 음광 통신 수단으로 고대 군사 전쟁을 위해 봉사한다. 국경에서 경성과 국경선까지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건설하였다. 적이 침략했을 때, 그 안에는 땔나무가 저장되어 있었고, 화재경보가 하나씩 불붙었다. 제후들은 불을 보고, 즉시 출병하여 서로 도우며, 적에 대항한다.

서주 시대에는 적의 침입을 막기 위해' 봉화터널' 을 변방 비상 연락 신호로 삼았다. 고대 사서' 이주' 에는' 각국이 변경에서 복지까지 가는 통로에 일정한 거리마다 봉화대를 짓고, 여기저기에서 서로 엎드려 있다' 는 기록이 있다. 무대에는 귤이 있고, 귤 머리 위에는 땔나무가 가득한 새장이 있다. 적들이 침입할 때 봉화대는 잇달아 불꽃놀이를 하며 경보를 전달했다. 야간 경보마다 파수꾼은 새장 안의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높이 들어' 등대' 라고 부르며 지도자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낮에 경고할 때 무대에 쌓인 땔나무에 불을 붙이고 연기로 긴급을 표현하며' 어색함' 이라고 부른다. 먼 곳에서 볼 수 있도록 연기가 곧게 펴지지 않도록 고대인들은 장작 대신 늑대 똥을 자주 사용했기 때문에 늑대 연기라고도 했다. 저우 왕조는 황제가 봉화를 올릴 때 각지의 제후들이 즉시 군대를 이끌고 적을 물리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비콘 시스템의 구현은 거대하고 완벽한 군사 정보 통신망이 이미 일주일 전부터 출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는 비둘기 전서가 들리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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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용도로 쓰이는지 보세요.

메신저:

일반 민간인은 주로 행인, 스님, 문인 등 세계 일주를 하는 사람들에게 편지를 배달한다. 이 사람들은 도중에 숙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고, 그들도 매우 원했다!

당국은 주로 우체국이다.

군사 정보를 전달하다.

군대에는 이 방면의 전임 인원과 봉화대와 전서구가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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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둘기 배달의 정확도가 낮아 대부분 편지지만 몇 달이 걸린다. 그리고 100 리 익스프레스, 200 리 익스프레스, 300 리 익스프레스 말 등에 있지만 모두 비쌉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택배' 는 공서에 많이 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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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은

우방: 깃털이 꽂힌 글자는 전쟁이 긴급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계모신: 보통 민간에 쓰입니다.

깃털 책: 군대를 모집하여 말을 사는 데 쓰인다.

전서: 법정, 정부 관리, 갱단에 많이 쓰인다.

대나무 통: 관민 겸용, 지금의 봉투와 비슷하다.

빠른 전달: "금메달 전달" 이라고 하는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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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닥불/늑대 연기 등 군사적 수단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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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횃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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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에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깃봉: 깃털이 있는 글자는 전쟁 비상사태에 많이 쓰인다.

[2] 닭 머리 편지: 일반적으로 민간에 사용됩니다.

[3] 깃털 책: 징병에 사용됩니다.

[4] 편지 비둘기 배달서 [이른바 날으는 비둘기 배달서]

[5] 속마 전서.

[6] 전죽통: 관민 겸용, 지금의 봉투와 비슷하다.

[7] 빠른 전달: 긴급 군사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금메달 전달"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8] 모닥불/늑대 연기 등 왕조마다 전파 방식 차이가 있다.

옛사람이 정보를 전하는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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