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준씨, 자덕항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도로 기능적인 인재입니다. 그는 젊었을 때 놀이하는 생활을 했는데, 자신이 기술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이때 그는 여태껏 다른 사람과 기술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는데, 어떻게 누군가가 그를 알게 되었을까?
원문은 의사이고, 생활은 청빈하지만, 실크 기계의 변화를 생각하며, 말할 필요도 없이,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 영리함을 알고 있다. 낡은 실크 직기 50 년, 60 년, 60 년, 우리 남편은 일을 그르친 손해를 먹어서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12 년을 쓰는 것이 쉽다. 그의 기필은 감각으로 쓴 것으로, 음양에서도 여전히 자연스럽고 무한하다. 이번 평등권은 말할 수 없는데, 어떻게 말합니까?
그가 의사가 되어 생활이 가난했을 때, 그는 그의 실크 직기를 개선하고 싶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사람들은 그가 매우 기교가 있다는 것을 안다. 낡은 직기에서는 50 개의 실크 (실크: 직기에 조경사) 가 50 개의 실크 (직기의 페달) 를 사용하고 60 개의 실크는 60 개의 실크를 사용한다. 마선생은 이런 디자인이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하여 기계를 개선하여 모두 12 마리의 마구로 바꾸었다. 개선 후 여러 가지 기묘한 도안을 마음대로 짜낼 수 있는데, 짜면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음양처럼 끊임없이 변한다. 이것은 마치 제륜 노동자 (윤평: 고대 제륜 노동자) 가 다른 사람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과 같다. 그 교묘한 곳은 말로 해석할 수 없고, 어떻게 언어로 검증할 수 있는가?
물건을 주기 위해서, 원 선생은 상시고와 장군 진랑과 남차 문제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둘째 아들은 고대에는 남차가 없었다고 말했는데, 말은 허무했다. 군자는 "옛날에는 이미 있었다. 생각하지 마, 남편이 얼마나 남았지? 클릭합니다 둘째 아들이 말했다. "군선생의 명군, 자덕항, 군은 기형의 모델이고, 밸런서는 물체의 무게를 정하고, 무게는 허용되지 않는다." 왕선생은 말했다: "공론보다는 노력하여 효과적이다." 그래서 둘째 아들은 백명 황제와 조 씨를 가이드로 삼았다. 이 차이도 말할 수 없다. 예, 세상은 그것의 영리함에 적합하다.
왕선생이 벼슬에 들어간 후, 한번은 조정에서 시랑고와 장군 진랑과 남나침반 문제에 대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였다. 그들 두 사람은 고대에는 나침반이 없었다고 말했는데, 기록상의 설법은 거짓이었다. 선생은 말했다: "고대에는 남도차가 있었다. 우리는 얼마나 먼 일인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 그들은 그를 비웃으며 말했다. "선생님, 당신은 군이라고 하고, 큰 사이즈는 덕항이라고 합니다. 6 월' 은 도기의 금형이고' 저울' 은 물건의 무게를 결정한다. 너는 아직 이' 저울' 의 무게를 확정할 수 없고, 금형도 만들고 싶다! 선생님은 말했다: "빈 이야기, 블라인드 토론,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은 돌아 왔고, 왕 나리에게 하라고 명령했다. ". 나중에 그는 나침반을 만들었다. 이것은 아름다운 일이지만, 말로 분명하게 말할 수는 없다. 그때부터,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의 기술을 탄복했다.
원래 수도에 살았는데, 수도에는 정원을 만들 땅이 있고, 관개할 물이 없다. 왕 선생님은 차가 전복되어 아이를 돌릴 수 없지만, 관개 자급자족은 평소보다 더 효과적이다. 이 두 가지 차이점도 마찬가지다.
그는 수도에 살고 있고, 도시에는 채소를 심을 수 있는 땅이 있지만, 근처에 관개할 물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왕선생은 젊은이 (아이: 젊은이) 가 돌아서도록 옆으로 뒤집었다. 뽑은 물은 스스로 땅속으로 넘어질 수 있고, 전복은 안팎으로 뒤집혀 일반 물차보다 훨씬 효율적입니다. 이것은 두 번째 멋진 일이다.
원문 이후 수백 명의 연기자들이 진열할 수 있고 움직일 수 없다. 이디가 선생님께 물었습니다. "움직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오른쪽: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황제는 말했다: "영리함은 유익한가? 클릭합니다 오른쪽: "이코." 이 일을 하라는 명령을 받다. 큰 목각 구조로 만든 바퀴 모양은 바닥에 깔고 물속으로 잠수한다. 여성 음악과 춤의 이미지로 설정하고, 나무꾼이 북을 치고 피리를 불게 한다. 산으로서 나무꾼은 알약으로 칼을 던지고, 변벽, 물구나무서기, 출입이 자유롭지만, 관백행서, 봄갈이 닭, 변화백단이다. 이 세 가지 차이점도 마찬가지다.
나중에 누군가가 곡예 모형 한 세트를 조공하여 장식만 할 뿐 움직일 수 없었다. 황제는 신사에게 물었다: "당신은 그들을 움직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움직일 수 있습니다." 황제는 말했다: "당신은 좀 더 교묘하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제국의 명령을 받아 그것을 만들었다. 그는 큰 나무를 조각하고 잘라서 바퀴의 모양을 만들어 바닥에 놓고 아래에 수력으로 가동되는 기계 장치를 설치했다. 음악과 춤을 연주하는 여성 아이돌, 드럼, 피리 부는 인형, 겹겹이 만들어졌다. 인형은 유연한 동작으로 나무공을 던지고, 칼을 던지고, 밧줄을 걷고, 힘줄을 뒤집고, 좌당 심의, 정미, 닭 싸움 등 다양한 동작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세 번째 멋진 작품이다.
전임 선생님은 제갈량의 석궁을 보고 "고명은 고명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고 말했다. 그가 한 말은 다섯 배로 늘릴 수 있다. 또 한 대의 돌차가 있는데, 적들은 건물 옆에 젖은 소가죽을 걸었다. 중간에 있다면, 그것은 떨어질 것이고, 석두 는 부착 할 수 없습니다. 라운드를 하고, 수십 개의 큰 돌을 걸고, 기계로 바퀴를 불며, 매달아 놓은 석두 을 자주 깨뜨리고, 적성을 향해 날아서, 첫 번째와 마지막 전기가 도착한다. 수십 개의 바퀴를 걸어 수백 보를 날아보세요.
왕선생은 제갈량이 디자인한 석궁을 보고 말했다. "이 물건은 매우 교묘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그는 석궁을 할 수 있고, 화살의 효율을 5 배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송석차 효과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만약 적들이 탑 옆에 젖은 소가죽을 걸면, 과거에 보낸 석두 소가죽에 부딪히면 미끄러져 석두 배달차가 계속 발포할 수 없게 된다. 그는 바퀴를 만들고 싶어 수십 개의 큰 돌을 매달아 기계적으로 바퀴를 돌리고, 바퀴에 걸린 밧줄은 일정한 리듬으로 끊어지고, 석두 은 적탑에 던져져 빨리 하나씩 던질 수 있다. 그는 한 바퀴에 수십 개의 벽돌과 기와를 매달으려고 시도했는데, 이 벽돌과 기와들은 수백 보 떨어진 곳에 던져질 수 있다.
원문에는 배자색이 있고, 나라의 수재도 이견에 정통하다. 남선생, 남선생이 말한 것이 옳지 않습니다. 페자는 얻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여 계속 말했다. Pei zi 는 Pei zi 에게 말했다: "그의 말을 잘 하는 사람, 그 짧은 것도 좋다. 마사의 장점은 기교성이고, 그 단점들도 웅변적이다. 만약 네가 너의 아들을 이용하여 그의 결점을 공격한다면, 너는 항복해야 한다. 만약 네가 아들이 부족하다면, 그가 강하기 어렵다면, 너는 의아해할 것이다. 총명한 사람은 세상의 자질구레한 일에 현혹되어 하기 어렵고, 그의 가시는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마사가 틀린 것은 그의 마음이 내면에 복종하고, 그의 입이 외부에 복종하기 때문이다. "
배선생, 경성의 유명 인사, 학식이 해박하다. 그가 배씨를 들었을 때, 그는 그를 비웃었다. 그가 왕 선생의 이론을 찾아갔는데, 왕 선생은 대처할 수 없다고 들었다. 배선생은 스스로 피를 보았다고 생각하고 계속 이야기했다. 푸선생은 배씨에게 말했다. "당신의 장점은 말을 할 줄 아는 것이고, 약점은 교묘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선생의 장점은 마음씨가 손재주가 있고 약점은 말을 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당신의 강점으로 그의 단점을 공격하면, 그는 당연히 양보할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의 장점과 경쟁하기 위해 당신의 단점을 사용한다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곳이 많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스마트 등은 모두 세계에서 매우 미묘하고 심오한 것이다. 너는 모르면서도 계속 공격한다. 공격의 내용은 틀림없이 만리의 문제 외언일 것이다. 그는 마음속으로 너와 동의하지 않아 입으로는 말할 수 없다. 이것이 마씨가 더 이상 너의 비평에 대답하지 않는 이유이다.
원문에서 안향후를 보고 배자론을 이야기하다. 안향후와 배자색 같다. 푸즈는 이렇게 말합니다. "성인은 구체적인 일을 준비할 때 다른 사람을 방패로 삼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하느님으로부터 그것을 얻고, 어떤 사람은 말에서 그것을 얻고, 어떤 사람은 사물에서 그것을 얻는다. 신에게서 취한 자가 있는데, 선달은 말할 것도 없고, 안연의 덕도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네가 말한 대로 옳고 그름을 변명해라. 말이 나를 죽이니 자공도 마찬가지다. 그들에게서 물건을 가져가는 사람, 정사를 하는 사람, 계절로를 하는 사람, 문여행을 하는 사람, 여름을 하는 사람. 성인의 지식은 완벽하다. 만약 그가 그것을 사용한다면, 그는 그것을 시도할 것이다. 그러나 달리기를 시도하고, 정치로 간을 맞추고, 수영을 해보고, 여름에 공부하세요. 수영, 여름, 자연, 그 이후로 상황이 하락했습니까? 누구야? 물리학을 말하면, 전체를 말할 수 없다. 네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말하기 어렵지만 한번 해 보면 알 수 있다. 오늘날 마사가 작가가 되고 싶다면 국가와 군대의 우수한 설비를 사용해야 한다. 나무를 많이 찾으려면 두 사람의 노력이 필요하다. 시간을 서두르지 않으면 의지가 확고해질 것이다. 쉽게 시험하는 것은 어렵고, 문자로 사람을 억압하는 능력은 가볍다. 자신의 지혜로 세상에서 일을 하는 문제이며, 하기 어려운 일에 저항하기가 쉽지 않다. 이것이 낭비의 원인이다. 마사의 행동은 바뀌었지만, 그가 처음에 말한 것이 전부는 아니다. 전부는 아니다. 소용없기 때문에 세상의 장인심이 아니다. 남편의 동정자는 서로 질투하고, 동료는 서로 상처를 입는데, 사람은 피할 수 없다. 그래서 군자는 사람을 해치지 않고, 반드시 시험을 균형석으로 하고, 이용하지 않으면 균형석을 폐지해야 한다. 그래서 이 미옥은 석두 모함을 받았기 때문에 울었다.
푸선생은 안씨를 만나러 가서 배씨와 마씨가 한 말을 이야기했다. 안후상씨의 관점은 배씨와 같다. 푸선생은 "성인은 재간이 있고, 덕이 있는데, 그 선현은 어느 한 방면에 국한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덕에 의한 선발도 있고, 말솜씨에 의한 선발도 있고, 능력에 의한 선발도 있다. 인품 방면에서 선발된 사람은 그의 발언을 듣지 않아도 그의 진정성을 알 수 있다. 예를 들면 안원 등 덕행을 좋아한다. 말솜씨 방면에서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고, 유기적인 변화는 나, 자공 등을 죽이는 것이다. 정치적으로 능력 있는 유연과 육기, 문화적으로 능력 있는 자유와 샤퍼와 같은 능력에서 선발하다. 성인은 지혜가 있고, 모든 것을 다 알지만, 인재를 선발하려면 먼저 시험을 거쳐야 한다. 그래서 그는 유연과 육기의 정치적 재능과 자유와 하자색의 문학적 재능을 테스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람들에게는 그들보다 얼마나 적을까! 왜 그럴까요? 많은 일이 공론이 아니면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실천에 옮기면, 당신이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은 한 번의 테스트를 거치면 쉽게 증명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마씨가 지금 해야 할 일은 가장 선진적인 장비, 중요한 군사 무기, 10 피트 나무, 두 사람의 노동력이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아도 옳고 그른지 알 수 있다. 결과를 시험하기 쉬운 일에 대해 함부로 비난하고, 함부로 말로 남의 재능을 억압하는 것은 마치 세상에서 자신의 낡은 일과로 일을 하고, 고정불변한 방식으로 새로운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일이 잘 되지 않는다. 엄마 선생님이 하는 일은 혁신적이어서 그가 처음에 한 말이 바로 옳지 않을 것이다. 그는 때때로 실수를 저지르고, 그를 지지하고 임용하지 않기 때문에, 훌륭한 무당이 생기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한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서로 질투하고, 같은 부류의 일을 하는 사람은 서로 비방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피할 수 없는 일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개인의 이기심 때문에 타인의 사업을 훼손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실제 검사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실제 검사를 버릴 필요가 없다. 그것이 미옥이고, 그것이 석두 () 로 오칭된 이유이다. 변화는 옥후안을 안고 한바탕 통곡해야 한다.
원문은 다시 안향후상이 실현하고, 다시 무후안이 말했다. 무안후는 문득 시도해 보지 못했다. 더구나 마령의 이름은 이미 정해져서 시험해 보기 좋지만, 나는 여전히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성부가 깊고, 이름없는 단순함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군자 후, 교훈이다!
안향후는 듣고 이해했고, 이 일을 무안후에게 알렸다. 무후안은 마 선생의 생산을 중시하지도 시험하지도 않는다. 마 선생의 비범한 재능은 대중의 인정을 받았다. 효과를 시험하기 쉬운 이런 물건은 모두 간과되고 고찰되지 않는데, 하물며 매몰된 인재들, 무명의 옥후는 말할 것도 없다. 후세의 군자는 이것을 거울로 삼아야 한다!
마선생의 지략은 고대의 패장, 한나라, 왕 2, 장처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재난과 먹처럼 사용한다면 세상에 유익하다. 비록 조수이지만, 마선생은 지방에 물건을 주었지만, 그는 표준 관원이 아니어서 천하에 무익하다. 그는 사람을 잘못 썼고, 문현은 일을 최선을 다하지 않고, 밉살스럽다.
마선생의 능력은 유일무이하다. 바로 고대의 묵, 왕 2, 현대의 장형도 그를 능가할 수 없다. 공사와 묵은 당시 모두 높은 중시를 받았기 때문에 그들의 기술은 국가에 유용하다. 장형은 조수로 일하고, 마선생은 조수로 일하지만, 그들의 관직은 모두 공과가 아니며, 기술적인 총명함은 국가에 기여할 수 없다. 유감스럽게도, 한 고용주는 그의 특별한 재능을 사용하지 않고 인재를 알고 있으며, 그를 실천하지 못하게 한다.
원래 배자, 배수. 앤, 카오 도. 우 xianghou, 카오 Shuang 도.
배씨, 배수입니다. 하나는 조입니다. 무향후는 조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