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베끼는 내용은 추석의 소개, 추석의 유래, 추석의 주요 풍습, 추석의 전설, 추석의 시사 등으로 쓸 수 있다.
확장된 대답:
추석 소개: 추석은 당나라 초년에 시작되어 송대에서 성행하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그것은 이미 설날과 이름이 같은 중국의 주요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추석도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일부 국가의 화교, 특히 현지 중국인의 전통 명절이다. 2008 년 이후 추석은 국가 법정 공휴일로 등재되었다. 2006 년 5 월 20 일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추석의 기원: 추석의 기원은 농업 생산과 관련이 있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가을' 자는' 곡식이 익은 가을' 으로 해석된다. 8 월 추석에는 농작물과 각종 과일이 속속 익었다. 풍작을 축하하고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농민들은' 추석' 을 명절로 삼았다. 추석' 은 가을 중간을 의미한다. 음력 8 월은 가을 중의 한 달이고, 15 일은 이번 달 중의 한 날이다. 따라서 추석은 고대 추보가 전승한 풍습일 수 있다.
3. 추석의 주요 풍습은 달구경, 월병 먹기, 계화떡 시식이다.
4. 추석의 전설: 오강 월계관을 잃었다. 월궁에는 오강 () 라는 사람이 있는데, 한나라 서하 () 인이라고 한다. 그는 신선을 따라 선계로 간 적이 있지만, 그는 잘못을 저질렀다. 신선들은 그를 월궁으로 폄하하고, 매일 월궁 앞의 계수나무를 베어 벌로 삼았다. 이 계화나무는 생장이 무성하여 키가 500 피트가 넘는다. 매번 베어질 때마다 베어진 곳은 바로 폐쇄된다. 이백은' 최후가 문쿤집 증정' 시에서 "월중, 추위에 보수가 있다" 고 썼다.
5. 추석시: 15 박 망월 (당) 왕건
아트리움에는 흰 나무가 있는 까마귀, 차가운 이슬 계수나무 꽃이 있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20 18-09-24 에서 편집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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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에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은 어떻게 쓰나요?
추석 베껴 쓴 내용은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쓸 수 있다: 1. 추석 소개 2. 추석의 유래. 추석의 주요 풍습. 추석 수사시의 내용은' 8 월 15 일 도원연극월' (당) 유우석 먼지 속에서 달을 보고 청추선부 사이에 정이 있다. 응고되고 추워서 이때 가장 높은 산에 서 있다. 푸른색은 허무해서 풍운을 감당할 수 없고, 송산은 물에서 자란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한가롭게 움직이고, 고지는 천리 밖에 있다. 소군은 나를 옥단으로 안내하여 진정한 선관을 멀리서 오라고 초대했다. 구름이 별빛 아래에서 열심히 움직여서 하늘이 추워서 비명을 질렀다. 진 신화 점차 동쪽으로, 바퀴의 그림자는 여전히 솟아오른다. 절대적으로 아름다울 때는 재결합하기 어렵다. 이날 그는 매우 실망했을 것이다. "8 월 15 일 밤 파빌리온망월" (당) 지난해 8 월 15 일 밤, 백거이는 곡강지 옆 살구원 옆에 있었다. 올해 8 월 15 주야, 송포사두수청 앞. 북서쪽은 고향이고 남동쪽은 보름달이다. 어제 바람이 불어와서 아무도 만나려 하지 않았다. 오늘 밤, 빛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선명하다.
208 좋아하는 1, 373 찾아보기 20 19-09-22
추석 손으로 베껴 쓴 내용을 어떻게 쓰는가
추석 설명: 추석, 추석, 추석, 팔월절, 추월절, 상월절, 딸절, 단절이라고도 하는 추석은 중국의 많은 민족과 한자 문화권 각국에서 유행하는 전통문화축제로 음력 8 월 15 일이다. 그것의 가치는 삼추의 절반에 불과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며, 어떤 곳에서는 추석을 8 월 16 일로 정했다. 추석은 당나라 초년에 시작되어 송대에 성행하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그것은 이미 설날과 이름이 같은 중국의 주요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추석도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일부 국가의 화교, 특히 현지 중국인의 전통 명절이다. 2008 년 이후 추석은 국가 법정 공휴일로 등재되었다. 2006 년 5 월 20 일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추석에는 제월, 상월, 월병, 계화 감상, 계화주 마시는 등의 풍습이 있었다. 예로부터, 그리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온 기간은 매우 길다. 추석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진귀한 문화유산으로, 보름달은 사람들의 재회의 상징이며,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하는 기탁으로 풍작과 행복을 기원한다. 추석, 단오절, 설날, 청명절은 중국의 4 대 전통명절로 불린다. 추석의 기원: 추석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추석이라는 단어가 이주에 처음 등장했고,' 예기 월령' 은 "추석의 달은 노화를 자양하고 죽 음식을 따른다" 고 말했다. 고대 제왕의 제사 활동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예기' 에는' 해가 봄에 뜨고 달이 가을에 진다' 는 기록이 적혀 있다. 달은 달에 대한 제사로, 춘추시대에는 제왕이 달과 배월을 제사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나중에 귀족 관원과 학자들이 잇달아 모방하여 점차 민간으로 전해졌다. 둘째, 추석의 기원은 농업 생산과 관련이 있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가을' 자는' 곡식이 익은 가을' 으로 해석된다. 8 월 추석에는 농작물과 각종 과일이 속속 익었다. 풍작을 축하하고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농민들은' 추석' 을 명절로 삼았다. 추석' 은 가을 중간을 의미한다. 음력 8 월은 가을 중의 한 달이고, 15 일은 이번 달 중의 한 날이다. 따라서 추석은 고대 추보가 전승한 풍습일 수 있다. 일부 역사가들은 추석의 기원이 수말 당군 대업 13 년 8 월 15 일이라고 지적했다. 배제, 당군, 보름달이라는 생각으로 월병을 성공적으로 발명해 군량으로 군대에 나누어 대량의 반수 반군을 흡수하여 생겨난 군량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했다. 추석의 주요 풍습은 1 이다.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추석이 올 때마다 중국은 예로부터 달을 감상하는 풍습이 있어 사람들이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는 화제가 되었다. 추석 상월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면,' 장안극 월시서'' 가을이 있을 때, 여름은 겨울에 있다. 가을에는 8 월, 계절은 시작, 끝, 시작, 끝, 끝, 시작, 끝 달 중 15 일 밤. 하늘에서 취하면 갑자기 춥고 더워지고, 월수에서 취하면 둥글다. " 즉, 8 월 15 일은 가을의 8 월 중순에 있기 때문에' 추석' 이라고 불린다. 왜 사람들은 추석에 달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시는 말했다: "4 시에 밝은 달이 있는데, 왜 추석을 보낼 필요가 있습니까? 요대 보감은 옥우의 최고 수장이어야 한다. 백호천 피트를 석방하여 우주색으로 흩어지다. 만상이 내 눈에 들어오고, 별들이 영광을 피하고, 바람이 드러나 고요함을 돕는다. "2, 월병을 먹어라. 중국 도시와 농촌 인민들은 추석에 월병을 먹는 풍습이 있다." 8 월 15 일은 꽉 차고 추석 월병은 달콤하다. "월병은 원래 달의 신을 제사하는 데 쓰였다. 월병' 이라는 단어가 남송오의' 양루몽' 에 처음 등장했다. 그 당시, 그것은 단지 링화 케이크와 같은 케이크 모양의 음식일 뿐이다. 이후 사람들은 추석과 월병을 맛보는 것을 점차 결합했고, 월병은 가족 상봉을 상징한다. 월병은 원래 집에서 제작되었으며, 청대 () 의' 수원식목록' 에는 월병의 관행이 기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현대에 이르러 월병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작업장이 생겼고, 월병의 제작도 점점 더 섬세해지고, 소는 정교하고, 외관은 정교하고, 외관은 정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병, 월병, 월병, 월병) 월병의 외부에는' 창어 분월',' 은하수 야월',' 삼담인월' 등 여러 가지 정교한 도안이 인쇄되어 있다. 보름달로 뭉치게 하고, 원월병으로 영생을 보여주고, 고향의 친족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하고, 풍작과 행복을 기원하며, 이미 전 세계 국민의 소망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월병, 원월병, 원월병) 월병은 친척과 친구에게 선물과 연락감정으로도 쓰인다. 추석전설: 1. 고대 창아는 달을 달렸고, 하늘에는 동시에 열흘이 있었는데, 농작물은 모두 햇볕에 타서,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후연이라는 영웅은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고통받는 인민을 동정하고 활을 펴서 단숨에 아홉 개 이상의 태양을 쏘아 인민의 이익을 위해 마지막을 제때에 오르내리라고 명령했다. 후이의 아내는 창아라고 하고, 후예는 사냥을 제외하고는 모두 아내와 함께 있다. 많은 인자지사들이 이곳에 와서 학문을 배우러 왔고, 다른 꿍꿍이가 있는 맹붕도 섞여 들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어느 날 후이는 쿤룬산에서 친구를 방문하고 왕태후에게 선단 한 봉지를 요구했다. 이 약을 먹으면 바로 승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후이는 아내를 떠나기 아쉬워 장생불로약을 창아에게 임시로 맡겼다. 창아는 화장대의 보물 상자에 약을 숨겼다. 사흘 후, 후이가 수행원을 이끌고 사냥을 나갔고, 다른 꿍꿍이가 있는 맹붕이 꾀병을 부리며 외출하지 않았다. 후이가 군중을 이끌고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맹붕은 검을 들고 안방의 뒷마당에 뛰어들어 창아를 위협하여 선단을 내놓겠다고 위협했다. 창아는 그녀가 맹붕의 적수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위급한 상황에서 그녀는 돌아서서 보물상자를 열고 선단을 꺼내 한입에 삼켰다. 창아는 약을 삼키고, 즉시 지면에서 떠내려가 창밖으로 뛰쳐나와 하늘로 날아갔다. 창아가 남편을 걱정하기 때문에 그녀는 가장 가까운 달로 날아가 선녀가 되었다. 저녁에 후이가 집에 돌아오자 시녀들은 울면서 낮에 일어난 일을 하소연했다. 후예는 놀라고 화가 나서 칼을 뽑아 소인을 죽여야 한다. 맹붕은 이미 도망갔다. 후이는 화가 나서 간장이 끊어지고 밤하늘을 바라보며 창아를 불렀는데, 이때 그는 오늘 달이 유난히 휘영청 밝아서 창아를 닮았고, 후이가 아내를 그리워하는 모습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사람을 창아가 가장 좋아하는 뒷뜰에 보내어 향을 차리고 창아가 가장 좋아하는 꿀과 신선한 과일을 차려 달궁에서 창아를 멀리 제물로 바치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아가 달성선 () 으로 달려간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들은 달 아래에 향안을 세우고 착한 창아에게 행운과 핑안 () 를 빌었다. 그때부터 추석에 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2, 오강, 전설에 의하면 월궁에 오강 () 라는 사람이 있는데, 한나라 서하 () 사람이다. 그는 선인을 따라 하늘에서 수련을 한 적이 있지만, 그는 잘못을 저질렀다. 신선은 그를 월궁으로 폄하하고, 매일 월궁 앞의 계수나무를 베어 벌로 삼았다. 이 계화나무는 생장이 무성하여 키가 500 피트가 넘는다. 매번 베어질 때마다 베어진 곳은 바로 폐쇄된다. 이백은' 최후가 문쿤집 증정' 시에서 "월중, 추위에 보수가 있다" 고 썼다. 추석시: 15 박 망월 (당대): 백수 까마귀가 왕건한 아트리움에 차갑고 이슬이 소리 없이 계화를 적신다. 나는 추사가 오늘 밤 누구를 만날지 모르겠다. 추석' (당대) 리프호의 정신은 승천하여 구름 사이에 고요하다. 한 라운드 평균 점수가 만리운과 함께 가득 찼다. 교활한 토끼가 현에서 떨어져 요개구리가 그 앞에서 쉬었다. 영차는 은하수가 완전히 밝을 때까지 손잡고 함께 갈 계획이다. 8 월 15 일 연극월' (당) 유우석 오늘 밤 다시 세상을 씻는다. 여름에 가을이 오다. 뭇별들이 반짝이고, 맑은 바람이 찬란하다. 인류의 세계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유연의 옥경이다. \ "추석 달 \" (노래) 스시 황혼 구름 은 모두 감기, 은과 한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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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에 손으로 베껴 쓴 내용
추석의 전설에 따르면 창아와 월병과 같은 추석 풍습을 반영하는 그림을 그리고 추석의 기원과 풍습을 적는다. 만약 그림을 그릴 수 없다면, 바이두가 다른 사람이 그린 그림을 참고할 수 있다.
24 좋아하는 1, 046 찾아보기 20 19-09-06
추석에 자료를 손으로 베껴 쓰다
고대 민족은 추석 전후로 월신에게 제사를 지냈는데, 글이 기재된 지 이미 2000 여 년이 되었다. 당대에 이르러 기록이 더 많았고, 나중에 월병을 먹고 타타르를 죽였다는 전설이 더해져 추석은 민족의식이 있는 명절이 되었다. 명청 이래, 그것은 이미 일 년 3 대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추석의 기원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야기가 있다. (1) 전승에 따르면 4000 여 년 전 창아가 달로 달려간 가운데 한 가난한 나라의 왕 후이가 용맹하게 선전했지만, 천성적으로 폭력적이고 민간의 고통을 동정하지 않아 백성들을 비참하게 만들었다. 후이는 영원히 살기를 원했고, 곤륜산에서 장생불로약을 찾아 다음에 다시 삼킬 준비를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창아가 배운 것이다. 자신의 인민에 대한 동정을 표하고 후이의 오랜 잔혹한 통치를 피하기 위해, 그는 먼저 이 약을 먹고, 갑자기 몸이 제비처럼 가벼워져 월궁으로 날아올랐다. 나중에 그가 화살로 창아를 맞았고 창아가 광한궁에 들어가 달의 신이 되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다. (2) 원나라의 전설을 뒤집다. 원나라 말년에 중원 국민들은 원나라의 잔혹한 통치를 달가워하지 않았고, 애국 인사들은 잇달아 일어나 원나라에 반항했다. 주홍무의 군사사인 류버윈은 부하들을 도사로 가장하여 각 현에서 부적을 팔게 하고, 올해는 재난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재앙을 피하고자 하는 사람은 8 월 15 일에 일월기를 걸 수 있고, 깃발은 대월병에 숨어 있을 것이다. 이날 전국 각지의 사람들은 큰 월병을 자르고 월병 속에 숨겨진 깃발을 달았다. 봉기의 힘이 이렇게 커서 원인을 깜짝 놀라게 했다. 주홍무는 일거에 성공하여 원나라의 통치를 끝냈다. 나중에 이 일월기는 바로' 명' 기였다. 또 다른 유사한 전설은 월병에 종이 한 장이 숨겨져 있는데, 그 위에는 "8 월 15 일 밤에 타타르를 죽인다" 고 적혀 있다. 월병을 썰었을 때 모두들 이 종이를 보고 일어나서 타타르를 죽였고, 원나라는 전복되었다. 추석의 풍습은 다음과 같다: (1) 달을 감상하라: 추석의 달은 특히 밝고 포만해서 재회를 상징한다. 고대에는 많은 사람들이 달의 옥토끼와 오강 벌목을 보고 싶어했다. 현대인들은 달밤의 자연미를 감상한다. (2) 월병을 먹는다: 월병을 먹는 풍습에는 글이 기재되어 있어 명대에서 시작한다. 전설에 의하면 명절 식품은 마력을 가지고 애국적 의의를 부여받았다고 한다. 추석은' 월병' 으로 단오절에 쫑쯔 먹는 것과 같다. 월병은 재결합을 축하하거나 외국 통치에 반항하는 것을 기념한다. (3) 재회: 사람들이 월병을 먹고, 달을 감상하고, 지주를 감상하는 등 풍습은 모두 인생이 원만하고, 가정이 원만하고, 공동체가 화목하며, 보름달의 이상을 드러내는 것이다. 예전에 달에 관한 시: 1. 창어 운모 스크린 촛불 그림자 깊이, 긴 강은 점차 별이 가라앉는다. 창아, 나는 선단을 먹었던 것을 후회했을 것이다. 지금은 혼자, 푸른 하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있다. 2. 명월당 이백은 화간 술 한 주전자를 혼자 마셔요. 저는 혼자 마셔요.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아아, 달은 물을 마실 수 없고, 나의 그림자는 망연자실하게 나를 따라온다. 하지만 얼마 동안 저는 이 친구들이 있었고, 제때에 즐거워했습니다. 나는 노래를 불렀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깨어나면 상대방과 섹스를 하고, 취하면 흩어진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12760 664,660 찾아보기 2017-12-16 을 좋아해요
추석에 손으로 베껴 쓴 내용
추석은 중국의 전통 명절로 설 단오절 청명절과 함께 중국 한족으로 불리는 4 대 전통 명절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고대 제왕은 봄제 태양, 가을제 달의 제사 명절이 있었는데, 음력 8 월 15 일로, 시간은 마침 삼추의 절반과 일치하여' 추석' 이라고 불렸다. 이 축제는 가을과 8 월에 있기 때문에' 추절',' 팔월절',' 팔월회' 라고도 불린다. 재회를 기원하는 신앙과 관련 명절 행사도 있어' 단원절',' 딸절' 이라고도 불린다. 추석의 주요 행사는 모두 달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달절, 달절, 달절, 달절, 달절, 달절이라고도 불린다. 당대에서는 추석을' 수정 달' 이라고도 부른다. 추석의 기원에 대해 대략 세 가지가 있다. 고대에 달에 대한 숭배에서 기원하고, 달 밑에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배우자를 찾는 풍습은 고대 가을에 토지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유풍이다. 2008 년 이후 추석은 줄곧 국가 법정 공휴일이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한다. 2006 년 5 월 20 일, 이 축제는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도록 비준되었다. 음력 8 월 15 일은 전통 추석이다. 가을의 중간이라 추석이라고 합니다. 중국의 음력에서 1 년은 사계절로 나뉘고, 각 계절은 멩 중 길 세 부분으로 나뉘기 때문에 추석은 추석이라고도 한다. 8 월 15 일의 달은 다른 달의 보름달보다 더 둥글고 밝기 때문에' 달밤' 과' 팔월절' 이라고도 불린다. 이날 밤, 사람들은 하늘의 옥같은 명월을 바라보며 자연스럽게 가족이 다시 만날 것을 고대했다. 멀리 타향에 있는 나그네들도 이 기회를 빌어 고향 친척들에 대한 그리움을 기탁했다. 이에 따라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우리나라 고대에는' 가을저녁달' 의 풍습이 있었다. 밤의 달은 달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서이다. 주대에는 추석 밤마다 한한 달 맞이 행사가 열린다. 월병, 수박, 사과, 대추, 자두, 포도 등의 제물을 얹고, 그 중 월병과 수박은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수박은 반드시 연꽃 모양으로 썰어야 한다. 달빛 아래 달 조각상을 달의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붉은 촛불이 높이 타오르고 있다. 온 가족이 번갈아 가며 달을 예배한 후 주부가 동그란 월병을 썰었다. 사전에 사람을 잘라서 온 가족의 인원수를 계산하고, 집과 외지의 인원을 모두 합치면, 많이 자르거나 적게 자를 수 없고, 크기는 동일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옛날 제나라의 추녀는 소금이 없다고 전해진다. 그녀는 젊었을 때 예배에 매우 경건했다. 자라서 그녀는 우월한 품성으로 궁궐에 들어왔지만 총애를 받지 못했다. 8 월 15 일에 달을 보자 천자는 달빛 아래에서 그녀를 만나 그녀가 아름답고 출중하다고 생각했다. 나중에, 그는 그녀를 황후로 세웠고, 추석에는 달을 숭배하는 데서 왔다. 달의 중간에 창아는 그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그래서 소녀는 달을 숭배하며 "창아처럼, 얼굴은 명월처럼" 되기를 바란다. 당나라에서는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달을 노는 것이 상당히 유행했다. 북송 시대에. 8 월 15 일 저녁, 전 도시 사람들은 빈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성인 옷을 입고 분향으로 달을 향해 그들의 소망을 표현하며 월신의 가호를 빌었다. 남송에서는 사람들이 월병을 서로 증정하는데, 이는 재회를 의미한다. 어떤 곳에서는 초룡춤, 보탑 건축과 같은 활동이 있다. 명청 이래 추석 풍습이 더욱 유행하고 있다. 많은 곳에서 분향, 추석나무 심기, 탑등 점등, 천등 놓기, 달 걷기, 용춤 등의 특수한 풍습이 형성되었다. 오늘날, 달 아래에서 노는 풍습은 구시대보다 훨씬 성행하지 않는다. 하지만 잔치와 달맞이는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삶을 축하하기 위해 달 중에 술을 마시거나, 먼 곳의 친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기원하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추석의 풍습과 형식은 많지만, 모두 생활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품고 있다. 추석' 이라는 단어는 이 절에서 유래한 것으로, 가장 먼저 이주에 나타난다. 중국 고대 역법에 따르면 음력 8 월 15 일은 가을 8 월 중순에 있기 때문에' 추석' 이라고 불린다. 일 년에 사계절이 있는데, 매 계절마다 멩 중 길 세 부분으로 나뉜다. 삼추에는 둘째 달이 추석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추석은' 추석' 이라고도 불린다. 위진 () 에 이르자,' 상서 () 진우혼란 () 을 고하고, 추석 () 과 좌우 () 가 강을 건너다' 는 기록이 있다. 당나라 초년이 되어서야 추석은 고정된 명절이 되었다. 당태종서' 에는 8 월 15 일 추석이 기재되어 있다. 추석의 성행은 송대에서 시작되며, 명청시절까지 설날과 함께 중국의 주요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이것은 또한 중국이 설날에 버금가는 두 번째로 큰 전통 명절이다.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고대인들은 달의 두꺼비에서 옥토끼까지, 오강, 창아에서 달까지 달에 이르는 달에 많은 전설을 부여했다. 풍부한 상상력은 월궁 세계에 알록달록한 색채의 아름다운 광경을 그려냈다. 한나라에서 당대까지 시인과 시인들은 달과 그 사건을 칭송했고, 8 월 15 일 보름달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절호의 순간이 되었다. 북송 당태종년 동안 공식적으로 8 월 15 일을 추석로 정했는데, 본의는 삼추 중부에서 온 국민이 축하할 것이다. 추석날 밤,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빛이 대지를 가득 뿌렸다. 사람들은 보름달을 재결합의 상징으로 여기고, 8 월 15 일은 가족이 모이는 날이다. 이에 따라 추석은' 단원절' 이라고도 불린다. 추석은 일 년 중 중요한 명절이 되어 과거와는 매우 미묘한 관계가 있다. 우리나라 봉건 사회에서는 예로부터 통치자가 매우 중시하는 대사였다. 3 년에 한 번 열리는 가을 경기는 막 8 월에 열릴 예정이다. 풍경과 열정이 결합되면, 사람들은 고 3 시험을 치르는 사람을 월월계관을 얻는 사람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추석마다 성대한 축하를 해야 하는 것은 이미 사회 전체의 중요한 풍습이 되었다. 대대로 추석은 점차 중국의 4 대 명절 중 하나가 되었다 (설, 청명절절, 단오절, 추석).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추석 전설에 따르면, 옛날 한 해 하늘에는 열 개의 태양이 있었는데, 대지는 연기가 나고 바다는 말라서 일반인들은 더 이상 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일은 후기라는 영웅을 놀라게 했다. 그는 쿤룬 산꼭대기에 올라가 활을 당겨 단숨에 9 개의 여분의 태양을 쏘았다. 후예는 큰 공헌을 하여 국민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다. 많은 어진 지사들이 이곳에 와서 공부하여 선생님이 되었다. 간사하고 교활한 맹붕도 섞여 들어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후예는 창아라는 아름답고 착한 아내와 결혼했다. 사냥을 제외하고 후예는 항상 아내와 함께 있었고, 사람들은 아름다운 사랑의 부부를 부러워했다. 어느 날, 후이는 쿤룬 산에 가서 친구를 방문하고 길을 구했다. 그는 우연히 지나가는 왕태후를 만나 그녀에게 선단 한 봉지를 요구했다. 이 약을 먹으면 바로 승천하여 신선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후이는 아내를 떠나기 아쉬워서 장생불로약을 창아에게 잠시 넘겨줄 수밖에 없었다. 창아는 화장대의 보물 상자에 약을 숨겼지만 맹붕이 보았다. 사흘 후, 후이가 수행원을 이끌고 사냥을 나갔고, 다른 꿍꿍이가 있는 맹붕병이 남아 있었다. 후이가 군중을 이끌고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맹붕은 보검을 들고 안방 뒷마당에 뛰어들어 창아를 위협하여 선단을 내놓겠다고 위협했다. 창아는 그녀가 맹붕의 적수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위기의 순간, 그녀는 즉시 결단을 내리고, 돌아서서 보물 상자를 열고, 선단을 꺼내서 한입에 삼켰다. 창아는 약을 삼키고, 즉시 지면에서 떠내려가 창밖으로 뛰쳐나와 하늘로 날아갔다. 창아가 남편을 걱정하기 때문에 그녀는 가장 가까운 달로 날아가 선녀가 되었다. 저녁에 후이가 집에 돌아오자 시녀들은 울면서 낮에 일어난 일을 하소연했다. 후예는 놀라고 화가 나서 칼을 뽑아 소인을 죽여야 한다. 맹붕은 이미 도망갔다. 나는 화가 나서 가슴을 치며 소리를 질렀다. 비통한 후배는 밤하늘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아내의 이름을 불렀다. 이때, 그는 오늘 달이 유난히 휘영청 밝아서 창아를 닮은 흔들리는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후이는 급히 창아가 가장 좋아하는 뒷뜰에 사람을 보내 향안을 올리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설탕에 절인 신선한 과일을 차려 달궁에서 아아를 소중히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창아가 달성선 () 으로 달려간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들은 달 아래에 향안을 세우고 착한 창아에게 행운과 핑안 () 를 빌었다. 그때부터 추석에 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이 창아의 달맞이 이야기는 명랑한 자세와 현란한 색채로 창아를 찬양하고 칭송한다. 고대 문헌에서 창아에 관한 기록을 비교해 보면 창아의 달간 이야기에 대한 대량의 가공과 손질이 이뤄져 창아의 이미지를 달처럼 아름답게 하고 사람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에 부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근대에 널리 전해져 내려오는 창어 문월여신과는 달리 중국의 모든 고서총서' 영선' 은' 창어가 두꺼비가 되는 것' 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창아가 아내와 결혼하여 태후의 장생불로약을 훔쳐 달에 가져왔다. 황천을 점령하러 갈 것이다. 지혜는 말했다: "지, 너는 네 언니에게 돌아가고, 너 혼자 서쪽으로 가라." 。 하늘이 어두울 때, 너는 놀라지 않을 것이고, 두려워하지도 않을 것이지만, 너는 앞으로 번영할 것이다. 창아는 두꺼비를 위해 자신을 달에 맡겼다. 창아는 두꺼비가 된 후 하루 종일 월궁에서 외롭고 비참한 생활을 했다. 이상은은 한 편의 시에서 창아를 탄식한 적이 있다. "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밤에는 잠을 잘 수 없다. "오강 월계관을 베는 동안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았다. 안에 어두운 그림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오강벌계라고 합니다. 당대에 이르러 오강벌계의 신화 연기를 펼쳤다. 월월 중순에 월계수나무는 500 피트에 달한다고 한다. 이 계수나무는 키가 클 뿐만 아니라 신기한 자가 치유 기능도 있다. 오명강이라는 서하인이 있었는데, 원래 나무꾼이었다. 그는 동화에 매료되었지만, 그는 줄곧 공부에 전념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래서 천제는 화가 나서 월궁에 있다가 월궁에 있는 계화나무를 자르라고 명령했다. "계화나무를 자르면 동화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오강 도끼를 자를 때마다 나무의 상처가 금방 아물었다. 날마다, 오강 계계를 베려는 소망은 여전히 실현되지 않았다. 그래서 오강 들은 일년 내내 월궁에서 계수나무를 베었지만, 베지 못하고 계속 베었다. 세 신선이 세 명의 불쌍한 노인이 되어 여우, 원숭이, 토끼에게 음식을 구걸한다고 한다. 여우와 원숭이는 모두 도울 수 있는 음식이 있지만 토끼는 어쩔 수 없다. 나중에 토끼가 말했다: "당신은 내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는 불 속으로 뛰어들어 자신을 익혔다. 선녀는 크게 감동하여 토끼를 월궁으로 보내 옥토끼가 되었다. 전설에 의하면 오래전에 토끼 한 쌍이 천년을 수행해 신선이 되었다고 한다. 그들은 네 명의 귀여운 딸이 있는데, 모두 순백색이고 영리하다. 어느 날 옥황상제는 수컷 토끼를 천궁으로 불렀다. 그는 아쉬워하며 처자를 떠나 구름을 뚫고 천궁으로 갔다. 남천문에 도착했을 때, 태백 진싱 () 이 천병천과 창아 () 를 이끌고 가는 것을 보고 토끼 요정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라서 부근의 천문을 지키는 신에게 물었다. 토끼 요정은 그녀의 처지를 듣고 창아의 무고한 피해를 보고 그녀를 동정했다. 하지만 내 힘은 미약하다. 내가 무엇을 도와 줄 수 있을까? 창어 혼자 월궁에서 얼마나 외롭고 슬픈지 생각해 보세요. 누군가 함께 했으면 좋았을 텐데, 갑자기 그녀는 네 딸을 떠올렸기 때문에, 그녀는 즉시 집으로 날아갔다. 토끼 요정은 창아의 일을 암토끼에게 알려 주고, 아이를 데리고 창아를 모시겠다고 했다. 어미토끼는 창아를 깊이 동정했지만 자기 귀한 딸을 아쉬워하는 것은 그녀의 마음속 살을 베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정명언) 딸 몇 명이 부모를 떠나기를 아쉬워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수토끼는 진지하게 말했다. "만약 내가 혼자 갇혀 있다면, 당신은 나와 함께 있을 것입니까? "창아는 백성을 구하기 위해 묶여 있었다. 우리는 그녀를 동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얘야, 우리 자신만 생각할 수는 없어! "아이들은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하고 가겠다고 표시했다. 수컷 토끼와 암컷 토끼는 눈에 눈물을 머금고 웃었다. 그들은 막내 딸을 떠나게 하기로 결정했다. 옥토끼는 부모 자매에게 작별을 고하고 월궁에 가서 창아와 함께 살았다! 당현종이 월궁을 유람하는데 가장 전설적인 색채는 야궁 전설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당현종과 심, 홍도도사는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있다. 현종은 갑자기 월궁을 구경하러 가고 싶어서 석천이 갔다. 출발하자마자 그들 셋은 청운에 가서 월궁을 어슬렁거렸지만 월궁은 경계가 삼엄하여 들어갈 수 없어 밖에서 장안의 황성을 내려다볼 수밖에 없었다. 이때, 그들은 갑자기 선녀 같은 소리를 들었는데,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당현종은 멜로디에 대해 줄곧 익숙하기 때문에 그것을 마음속에 외웠다. 이것은 정확히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는데, 세상이 어떻게 들을 수 있단 말인가! "이후 현종은 월궁에서 선아의 음악과 창곡을 회상하며 직접 작곡하고 안무를 했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채우' 이다. 세계 각지의 월병 전설은 동창회를 상징하며 추석과 토지할아버지를 숭배하는 데 꼭 필요한 제물이다. 추석에 월병을 먹는 풍습은 원말에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원나라 말년에 한인은 일어나 몽골인의 통치에 반항할 작정이었지만 소식을 전할 수 없었다. 나중에 류버윈은 겨울 역병이 유행하고 있다는 소문을 퍼뜨리며 추석 집집마다 월병을 사서 먹지 않는 한 피할 수 있다고 소문을 퍼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사람들은 월병을 사서 집에 갔는데, "추석 밤에 타타르를 죽이고 반군을 맞이해!" 라고 적힌 쪽지 한 장이 숨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통치자에게 반항하고 추석에 월병을 먹는 풍습이 이렇게 남아 있다. 무석 사람들은 보통 추석 아침에 사오장미당토란을 먹는데, 이것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몽골이 송을 멸망시킨 후 민족의 압박이 깊어 한인은 줄곧 반항하고 싶다고 전해진다. 어느 해, 모두들 추석 밤에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승리에 지치기 위해 사람들은 사오토란을 먹어야 하는데, 이것은' 타타르인' 의 머리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상징한다. 이것이 바로 지금 추석에 당토란을 먹는 유래이다. 이 전설은 조산에서 변했다. 당시 원나라 통치자들은 모든 신예 가정마다 몽골 병사를 한 사람의 지지를 받고 한인의 행동을 감시하며 식칼 세 개만 사용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성들은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여 추석에 월병을 먹을 기회를 틈타 초빙서를 월병의 소에 쑤셔 넣었다. 조주 사람들은 토란과' 호두' 의 해음으로 머리 모양도 닮았기 때문에 추석마다 토란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광동 각지에서 추석에 토란을 먹는 풍습이 있는데, 원말 타타르가 살해된 역사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추석에 타타르인을 죽인 후, 그들의 머리 제물을 달에 바치다가 나중에 토란으로 바꾸었다. 지금까지 광둥인들이 토란을 벗기면' 귀신 껍질 벗기기' 라고도 불린다. 추석을 편집한 이 단락은 중국의 매우 오래된 풍습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일찍이 주조에서는 고대 황제가 춘분에 태양을 제사하고, 여름부터 일까지 대지를 제사하며, 추분에 달을 제사하고, 겨울부터 일까지 하늘을 제사하는 풍습이 있었다. 예배장소는 일단, 지단, 월단, 천단이라고 불린다. 남동쪽과 북서쪽의 네 가지 방향에 있습니다. 북경의 월단은 명청 두 대의 황제가 달을 바치는 곳이다. 예기' 에는 "천자는 봄과 양, 가을은 저녁" 이라고 실려 있다. 조선자, 달의 저녁도. 클릭합니다 이곳의 월석은 밤에 달에 제물을 바치는 것을 가리킨다. 이런 풍습은 법정과 상류층 귀족들에게 봉행될 뿐만 아니라,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점차 민중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추석의 연회 풍습은 고대에 궁정이 가장 고아했다. 예를 들어 게를 먹는 것은 명나라의 궁정에서 매우 유행한다. 민들레로 게를 쪄본 후, 모두들 둘러앉아 술과 식초를 곁들여 맛보았다. 먹고 나서 소엽탕을 마시고 그것으로 손을 씻는다. 연회석에는 생화 석류 등 스타일리시한 물건들이 가득 진열되어 추석신 연극이 상연되고 있다. 청궁에서 모 병원은 동쪽으로 병풍을 펼쳤고, 병풍 양쪽에 볏꽃, 콩공예, 토란, 땅콩, 무, 연근이 놓여 있었다. 화면 앞에 네모난 탁자가 하나 있는데, 그 위에는 초대형 월병이 놓여 있고, 주위에는 케이크와 과일이 있다. 추석 이후 월병은 왕실 인구수에 따라 여러 조각으로 썰어 각각 상징적으로 맛보며' 원반 먹기' 라고 부른다. 청궁 월병이 커서 상상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마지막 황제 부의는 내무부 장관에게' 직경 약 2 피트, 무게 약 20 파운드' 를 주었다. 문인들이 달을 감상하는 풍습은 제달에서 유래한 것으로, 엄숙한 제사는 편안한 오락으로 변했다. 민간 추석 행사는 위진 () 에서 시작되었지만 습관이 되지는 않았다. 당대에는 추석에 달을 감상하고 달을 노는 것이 상당히 유행했고, 많은 시인들이 그들의 걸작에 달에 관한 시를 썼다. 송대에 이르러 달구경을 중심으로 한 추석이 형성되어 본격적인 추석로 정해졌다. 당인과는 달리, 송인은 달을 감상하는 것이 더 많은 것은 물상을 느끼기 때문에, 늘 음청원결핍으로 인간사를 비유한다. 추석 밤에도 휘영청 밝은 달은 송인의 슬픔을 감출 수 없다. 그러나 송인에게는 추석이 또 다른 형식이다. 추석은 세속 행복에 대한 간략한 소개다. 추석은 당나라 초년에 시작해 송나라에서 성행하며 명청기에 이르러 설날과 이름이 같은 중국 중대 명절 중 하나가 됐다.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아 추석도 동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일부 국가의 화교, 특히 현지 중국인의 전통 명절이다. 2008 년 이후 추석은 국가 법정 공휴일로 등재되었다. 2006 년 5 월 20 일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다.
추석의 기원: 추석의 기원은 농업 생산과 관련이 있다.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가을' 자는' 곡식이 익은 가을' 으로 해석된다. 8 월 추석, 농작물과 각종 과일이 속속 익어 농민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