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2 장 귀환은' 부끄러운 죽음' 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김이 억울함과 굴욕을 당해서 우물에 던져졌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보옥이 맞았을 때, 제 34 회, 보옥에 대한 유명한 장면이 묘사되었다. 보옥이 멍하니 있는데, 장옥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중순부가 그를 거둬들이는 이야기를 했다. 금황아가 들어오는 것을 보고 울면서 그가 우물을 뛰어 자살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옥은 반잠을 자도 개의치 않는다. 갑자기 누군가가 그를 밀고 있는 것을 느꼈고, 갑자기 누군가 슬픈 소리를 들었다. 보옥은 꿈에서 깨어나 눈을 떴다.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임대옥. 보옥은 아마 꿈일 것이고, 또 몸을 숙여 그의 얼굴을 자세히 보았다. 그는 두 복숭아의 눈이 부어오르는 것을 보고 얼굴에 눈물이 가득했다. 다이옥이 아니라 그것입니다. 보옥이 보고 싶을 때 하반신이 아파서 견딜 수가 없었다. 그는 한숨을 쉬고도 여전히 넘어졌다. 그가 말하길, "여기서 뭐하는 거야?" 해가 졌지만 땅의 여열은 흩어지지 않아 두 번 걸으면 다시 더워진다. 비록 내가 맞았지만, 나는 결코 아프지 않다. 나 같은, 난 그냥 그들을 동축 케이블 척 하지만, 다행히도, 난 내 주인에 게 그것을 펼쳐, 사실은 가짜입니다. 너 진지한 거 아니지. "이때 임대옥 울지는 않지만 침묵할수록 흥미가 커진다. 보옥은 이 말을 듣고, 마음속으로는 천언만어가 있지만, 말할 수 없다. 잠시 후, 그는 흐느끼며 말했다. "이제부터 너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어! 보옥은 듣고 한숨을 쉬며 말했다. "안심하세요, 이런 말을 하지 마세요. ". 나는이 사람들을 위해 기꺼이 죽는다! "(제 34 회)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보다이의 이후 대화, 특히 그 두 마디의 폐부의 말에 관심을 갖고 토론한다. "이제부터 너는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어!"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 "걱정하지 마라, 이런 말을 하지 마라. 이 사람들을 위해 죽어도, 당신은 기꺼이! 클릭합니다 하지만 제가 이 말을 인용한 것은 보옥이 처음 잠들었을 때의 꿈에 주의를 환기시키고 싶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보옥은 지금 그곳에서 멍하니 있는데, 장옥이 들어오는 것을 보고 중순부가 그를 거둬들이는 말을 했다. 금황아가 들어오는 것을 보고 울면서 그가 우물을 뛰어 자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 34 회)
홍루몽' 에서 묘사한 표기법, 특히 꿈에 대한 서술이 눈에 띈다. 예를 들어' 홍루몽' 제 5 회, 보옥몽몽몽환경, 말마다 실제 운명을 매핑한 것이다. 또 친구가' 홍루몽' 이 얼마나 많은 꿈을 가지고 있는지 집계해' 홍루몽' 작가의 이런 글쓰기 수법에 대해 충분히 중시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럼,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보옥이 맞은 후의 환상은 보옥에 대해 가장 포기할 수 없는 두 가지' 사실' 에 대한 고백이다 다른 하나는 김천에게 미안하다는 것이다. 그녀와 다정하게 왕부인에게 들켜 제명된 것이다. 관청에 관해서는, 교대가 매우 명확해서, 더 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김천에 대해서는 이' 실제' 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황아가 들어와서 그가 우물을 뛰는 느낌을 울며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제 34 회)
이 묘사가 설명하는 "사실" 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요? 김천이 보옥에게 우는 것은 자신의 굴욕이 아니라' 그를 위해 우물에 투신하는 느낌' 이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김천은' 사랑' 으로 죽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김천은 제명되어 어색함을 느꼈고, 겉으로는' 수치스러운' 이었다. 그러나' 수줍음' 은 그녀가 우물에 투신하는 내재적인 원인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 김천 투정의 내면적 원인은 결국' 투정 느낌이 그에게 있어' 라고 말해야 한다. 자세히 분석해 보면, 제 34 장 "김황아가 들어와서 그를 위해 우는 것을 보았다" 는 말은 사실 두 가지 통사론 이해가 있다. 첫 번째 읽기 방법, 이' 느낌' 은' 느낌' 을 의미하며, 이것이 내가 이 글에서 논술한 기초이다. 그러나 두 번째 판독법이 있다. 이' 느낌' 은' 사물' 과' 상황' 을 가리킨다. 앞서 언급했듯이 장옥은 "자신의 처지를 중순정부에 알렸다" 고 말했다. 이 "일" 은 "일의 경과" 이다. 하지만 김창은 자기가 우물에 투신하는 사실을 위해 감정이든 상황이든 부인할 수 없다고 울며 말했다. 그럼' 울면서 우물을 던져주겠다고 했다' 는 감정을 담고 있나요? 나는 답이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두 문장을 원문으로 되돌려 증거로 삼을 수 있다.' 치욕으로 죽는다' (32 장)
"기분이 좋지 않으면 일시적으로 흙을 빚는다" (43 장)
만약 우리가 편견이 없다면, 김천이 보옥의' 강렬한 감정' 을 위해 죽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두 번째 문장은 보석의 김현에 대한' 영원한 사랑' 을 설명하는 것이다. 전후후, 멀리서 서로 호응하다. 우리 모두는 보옥이 딸을 수질에 비유한다는 것을 알고, 그는 꽃을 물에 뿌려 묻었다. 그날은 3 월 중순이었다. 아침을 먹고 보옥은' 혜진집' 한 세트를 들고 진방문교 옆 복숭아꽃 아래 석두 한 조각에 앉았다. 그는' 혜진집' 을 펼쳐 처음부터 꼼꼼히 연주했다. 내가' 낙홍성진' 을 보고 있을 때, 바람의 돌풍이 나무 머리 위에 있는 복숭아꽃의 절반 이상을 날려버리고 책이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옥이 막 내려오려고 하는데, 발걸음을 밟을까 봐 꽃잎을 들고 연못에 와서 연못에서 흔들어야 했다. 꽃잎이 수면 위에 떠 있는데, 펄럭이는 것은 사실 진방문에서 흘러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 (제 23 회)
그는 그가 그 딸들 앞에서 죽기를 바란다. "예를 들어, 만약 이 시간에 내가 운이 좋다면, 나는 네가 있을 때 죽을 것이다. 네가 울 수 있다면, 내 눈물은 강으로 합쳐져 내 몸을 떠서 볼 것이 없는 한적한 곳으로 보내 바람에 사라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부터 내세를 구하지 않으면, 나는 제때에 죽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제 36 회)
유감스럽게도, 노신 선생이 밝혀낸 바와 같이, 내 눈의 보옥은 그가 많은 죽음을 본 것을 보았다. 성공으로 입증된 사람들에게 많은 애인을 갖는 것은 매우 고민스러운 일이다. 세상에 불행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 ('집집: 장동화주요') 많은 미녀들이 보옥 앞에서 죽었다. 그러나' 홍루몽' 은 처음 80 회, 정말 보옥을 위해 죽었으며, 오직 두 처녀인 칭웬과 김현뿐이었다. 이 책은 보옥이 그들 두 사람을 추모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모두 물가에 있으며 위에서 인용한 23 회 장화에 부합한다. 청원의 사망원인에 대해 줄곧 많은 토론이 있었다. 면밀한 조사를 거쳐 정웬은 제명되었다. 왕부인은 당연히 그녀가' 아첨하다' 고 생각했지만, 더 직접적인 이유는 그녀의 언행이 뛰어나 질투심이 강한 사람에게 피해를 입었기 때문이다. 이 점에 관하여 나는' 왕부인 고시원' 에서 상세히 논술했다. 요컨대, 청웬의 죽음은 보옥과의' 연애' 가 아니다. 이에 비해 김천의 사망 원인은 훨씬 간단하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한 적도 없고, 다른 사람에게 모함을 당한 적도 없다. 보옥과의 한 번의 웃음으로 왕부인에게 제명되었다. 다른 말로 하자면, 김황아의 죽음은 완전히 보옥과' 웃긴다' 는 것이다. 무더운 여름날이 되자 아침밥이 지나갔고, 곳곳의 관리들이 대부분 하루 종일 지쳐서 보옥이 뒷짐을 지고 한 곳으로 걸어갔음을 누가 알았겠는가,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노부인의 집에서 나와 서쪽으로 홀을 건너면 바로 봉언니의 마당이다. 내가 그들의 마당 앞으로 걸어갔을 때, 나는 마당의 문이 가려져 있는 것을 보았다. Xifeng 평소 규칙 을 알고, 날씨가 더워, 정오에 한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해야지, 들어가기가 불편해, 모퉁이 문으로 들어가 왕부인 방으로 갔다. 나는 몇몇 소녀들이 손에 바느질을 들고 낮잠을 자고 있는 것을 보았다. 왕 부인은 뒤의 서늘한 침상에서 잠이 들었고, 김황아는 그의 옆에 앉아 다리를 치며 눈을 가늘게 뜨고 있었다. 보옥이 가볍게 다가와 귀걸이를 벗었다. 금박이 눈을 뜨고 보니 보옥이었다. 보옥은 조용히 웃었다: "너 이렇게 졸려? 클릭합니다 김은 깔깔거리며 웃으며 손을 흔들어 그를 나가게 했지만 여전히 눈을 감고 있었다. 보옥이 만나 아쉬워하다. 그는 살금살금 머리를 왕 부인에게 내밀어 눈을 감았다. 그는 주머니에서 향설해를 꺼내어 금단을 적셔 금단에 건네주었다. 김황아는 눈을 뜨지 않고 안았다. 보옥이 올라오면 손을 잡고 살금살금 웃는다. "내일 나는 아내와 함께 가서 너에게 간청한다. 우리 함께 있자. " 김황아는 대답하지 않았다. 보옥은 또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아내가 깨어나면, 나는 그에게 간청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김황아는 눈을 뜨고 보옥을 밀며 웃었다. "무슨 일로 바쁘세요? 금비녀가 우물에 떨어졌는데, 너의 것이 바로 너의 것이다. 너는 이 말조차 이해하지 못하니? \ "나는 당신에게 한 가지, 비방 수직 을 말하고 싶다. 네가 동원에 가서 황형과 채비를 불러라. " 바오 유 웃었다: "어쨌든, 그와 함께 가자. 나는 너만 바라볼 거야. " 왕 부인은 몸을 돌려 뺨을 한 대 때리며 그를 가리켰다. "너는 나에게 작은 창녀와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쳐 주었다." 보옥은 왕부인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일찍 떠났다.
(30 회) 사실 김천과 보옥이 서로 놀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제 23 회 보옥은 앞으로 가야 하고, 한 걸음도 3 인치도 움직일 수 없어 비비적거렸다. 마침 가정이 왕부인 방에서 일을 의논하고 있다. , 차이윈,, 자수 루안, 자수 피닉스 및 기타 여종 은 현관 아래에 서 있습니다. 보옥이 오는 것을 보고 모두 입을 오므리고 웃었다. 김천은 보옥을 움켜쥐고 살금살금 웃으며 말했다. "나는 향수를 입에 발랐을 뿐이다. 지금 먹을 수 있어요? " 김천을 차이윈 밀고 웃으며 말했다. "그는 괴로워요. 당신은 그를 조롱합니다. 네가 지금 좋아하는 틈을 타서 들어가라. " 보옥은 어쩔 수 없이 문에 들어갔다. 보옥이 승낙하자 천천히 물러나 김황아에게 미소를 지으며 혀를 내밀고 두 명의 모모를 데리고 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23 회)
이 말에서 그는' 김천' 에 대해' 어떤 것, 어떤 사람',' 어떤 것이 생동감 있다' 는 평가를 내렸다. 홍루몽' 에서는 보옥이' 붉은 사랑' 을 가지고 있다고 반복해서 말했는데, 바로 처녀의 입에 연지를 즐겨 먹는 것이다. 나는' 꽃사옥',' 사람의 입에서 연지를 먹는다',' 연애홍의 고민' 등 문장 속에서 보옥이 먹었을 가능성이 있는 다섯 명의 아가씨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그러나' 홍루몽' 은 보옥의 입에서 연지를 먹은 처녀를 인정하며 김천밖에 없었다. -"나는 단지 입에 연지를 발랐다. 지금 먹을 수 있어요? " 하하, 누가 감히 여러 사람 앞에서 보옥을 놀리겠는가, 홍루몽 전체가 혼자일지도 모른다. 게다가 보옥에 대한 김의 애착까지 더해지면, 우리는 보옥에 대한 김의 정을 괄목할 수밖에 없다. 일반 독자들은 김천이 체면을 잃어서 우물에 투신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내 말이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갑자기 한 노부인이 황급히 걸어오는 것을 보고 말했다. "이게 어디서 온 거야? 김황아 양은 우물에 뛰어들어 죽었다! " 폭행은 깜짝 놀라 바쁘게 물었다. "저 금황아?" " 노부인이 말했다. "두 개의 금박이 어디에 있습니까? 아내의 집입니다. 그저께 왜 그를 내쫓았는지, 집에서 우는 사람도 그를 거들떠보지도 않았지만, 그는 없어졌다. 방금 그 물을 길렀던 사람이 남동쪽 모퉁이에 있는 우물에서 물을 긷고 있는데 시체 한 구를 보고 급히 인양을 하러 갔는데, 바로 그 사람이다. " 그들의 집은 여전히 분초를 다투어 생명을 구하고 있지만, 소용이 없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이것은 이상하다. ". 사람을 습격하여 듣고, 탄복하며 고개를 끄덕이며, 모두의 공통된 느낌을 생각하면 눈물을 글썽였다. (제 32 회)
그녀가 집에서 큰 소리로 우는 것이 무슨 뜻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즉, 그녀는 창피해서 소란을 피우는 것이 아니다. 김천은 보옥을 희롱하여 쫓겨났다. 그녀는 살기 싫었다. 그녀가 뭘 잘못했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의 강인함 때문에, 그녀는 원하지 않거나 다른 사람과 결혼할 수 없었다. 그래서 보옥과 함께 있을 수 없는 이상 그녀는 죽었다. -그래서 "강한 감정" 이라고 불립니다. 여러 가지 사실은 김천이 보옥을 사랑하기 때문에 죽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홍루몽' 의 백지 흑자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그를 위해 우물에 투신하겠다' 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보옥이 그의 입에서 연지를 먹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은 정오에 서로 놀렸고, 보옥은 분명히 그녀에게 홍의병원에 가라고 했다 그러나 나는 이런' 홍루몽' 의 내면적 증거를 무시하는 것이 세상의 편견이라고 생각한다. 시즌 3 김황아의 보옥에 대한 사랑 포지셔닝은 부주모왕 부인의 수석여종이다. 그녀 자신의 말에 따르면, "아내와 함께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제 30 회)
원앙이 평아에게 하는 말에 따르면, "... 예를 들면 습격, 호박, 소운, 자견새, 채하, 옥천, 사향 달, 청묵, 석양과 함께 가는 청채, 죽은 사람, 김천, 간 사람, 너까지, 이 십여 명 \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46 번째)
김천은 가부에서 자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씨네 집에서는 원앙이 노부인을 시중들고, 김황아는 왕부인을 시중들고, 사람을 습격하여 보옥을 시중들었다. 아마도 지아 의 여종 중 뛰어난 것 같다. 31 일, Xiangyun 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놀던 네 명의 큰 소녀에게 "폭행 언니, 원앙 언니, 금황아 언니, 평아 언니" 라고 말했다.
이 진홍색 반지를 얕보지 마라. 사실, 그것은 지아 집에서 가장 중요한 네 명의 소녀를 정의합니다. 진홍색의 줄무늬도 이 소녀들의 천성에 대한 저자의 아름다운 평가이다. 이 네 명의 큰 처녀도 보옥이 각각 사모와 애착을 표현한 아가씨이다. 사람을 공격하는 일은 말할 필요도 없다. 평아에게 제 44 부' 쾌락평아의 화장' 이 포인트다. 보옥의 원앙에 대한 애착은, 나는' 원앙과 보옥의 관계' 에서 이미 상세히 밝혀졌다. 금삽 한 자루만 남았는데, 이것은 보옥의' 연홍' 의 명확한 착지이다. 이런 포지셔닝에 근거하여, 우리는 내가 2 절에 열거한 김천과 보옥의 친밀한 언행을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다. 사실, 우리 모두는 차이윈 () 와 왕부인 방 () 에 있는 큰 처녀 자환 () 의 풍랑을 알고 있다. 왕부인방의 수석여종으로서 김황아가 보옥과 친밀한 행동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보옥도 왕부인에게 금을 달라고 하는 것을 분명히 언급했다. 이것들은 모두 김과 보옥의 사랑의 뚜렷한 발전 추세를 보여준다. 김은 보옥에 의해 매우 인계될 것이다! 사실 김마음 속에는 몽롱하지만 거의 긍정이라고 할 수 있다. 김천' 그를 위해 우물에 던지는 느낌' 의 심리적 토대이기도 하다. 김황아는 눈을 뜨고 보옥을 밀며 웃었다. "무슨 일로 바쁘세요? 너는' 금비녀가 우물에 떨어졌는데, 너의 것이 너의 것이다' 라는 말도 이해하지 못했니? " (제 30 회)
내가 방금 한 말이 예언이 되었다. 김천은 비참했다. 왕부인에게 꾸중을 받았을 때 자신이 사랑하는 보옥이 도망가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 그녀가 집에 돌아온 후, 집에서 울고 (제 32 회), 보옥은 그녀를 만나지 못했다. 내가 금총애가 우물에 투신하는 그 단락을 읽을 때마다 나는 금총의 심리를 반복해서 궁리하며 맑은 영과 비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Qingwen 은 어린 시절부터 Baoyu 방으로 보내졌고 Baoyu 는 그녀를 아주 좋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옥이 그녀를 보러 갔다. 나는 적어도 내 마음속에서, 맑은 보옥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고, 그의 귀착점은 보옥과 평생을 함께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고개를 돌릴 때마다 김충이 생각난다. 그녀는 우물가에 서 있을 때 마음속으로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만약 그녀가 보옥을 대할 수 있다면, 그녀는 보옥에게 무엇을 물어볼 것인가? 나는 그 때, Jinchuan 은 매우 혼란 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그녀가 현대 여자라면, 그녀가 가장 신경 쓰는 것도 반드시 보옥에게 큰 소리로 물어볼 것이다. 아마' 나를 사랑했니?' 라고 해야 한다. ! 그럼 보옥이 김천에 대한 감정은요? 결국' 홍루몽' 의 저자는 한 소녀의 일생에 대한 이런 몽롱하면서도 책임있는 감정에 대한 명확한 답을 우리에게 주었다. 먼저 제 33 회 보옥이 맞기 전의 한 단락을 살펴보자. 원래 보옥이 우촌에서 돌아올 것이라는 말을 듣고 나서야 김황아가 부끄러움과 노여움을 느꼈고, 속마음은 이미 무너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들어오자마자 왕부인에게 한바탕 욕을 먹었는데, 할 말이 없다. 보비녀가 들어오자 그녀는 나왔다. 그녀는 어디로 가야 할지, 양손을 등에 업고 고개를 숙이고 한숨을 쉬며 천천히 로비로 향했다. 방충망을 막 돌렸는데, 누군가 지나가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나는 안으로 들어가고 있었지만, 두 조는 들이받았다. 그 사람이 마시는 소리만 들렸다. "멈춰!" " 보옥은 깜짝 놀라 고개를 들어 보니 다른 사람이 아니라 바로 자기 아버지였다. 그는 무의식적으로 숨을 헐떡이며 어쩔 수 없이 두 손을 숙이고 한쪽에 서 있어야 했다. 지아 zhengdao: "글쎄, 너 무슨 걱정이야? 아까 우촌이 너를 찾아왔는데, 한나절이나 나오라고 했다. 지금 나왔으니, 후한 말은 없지만, 여전히 번창하고 있다. 나는 너의 얼굴에 묵상하는 표정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지금 너는 기침과 한숨을 쉬고 있다. 너는 아직 부족하다. 너 불편하니? 아니, 왜, 하지만 왜? 클릭합니다 보옥은 언제나 말주변이 좋았지만, 이때는 늘 김황아를 위해 괴로워했고, 그가 죽어서 김황아와 함께 가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내가 그의 아버지가 이런 말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고, 그저 망연자실하게 거기에 서 있을 뿐이다. (제 33 회)
보옥의 상태는' 다섯 곳의 내상' 으로,' 일심으로 항상 금황아를 위해 괴로워, 이때 죽기를 간절히 바라고, 금황아를 따라가고 있다' 고 명확하게 묘사했다. 그럼 보옥의 생일을 보고 여러분을 업고 우물가에 와서 혼자 김천을 위해 고백합시다. 이것은 제 43 회 "기분이 좋지 않다. 잠시 흙을 빚어 향을 낼 수 있다" 고 말했다. 먼저 보옥의 옷차림과 상태를 살펴보자: 날이 밝자 보옥이 뿔문에서 나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허리를 굽혀 거리로 뛰어내렸다. (43 번째)
이 의상은' 착지' 라는 의미로 보옥이 김황이 자네 집으로 돌아갔을 때 꾸며낸 핑계에서 보옥은 "어제 경왕의 첩 중 하나가 잃어버려서 짜증이 났다" 고 말했다. 그는 심하게 울어서 갔다가 돌아올 수 없어서 좀 더 기다렸다. (43 번째)
이번 제사 전후로 보옥은 거의 "한 마디도 하지 않는다" 며, 마지막까지' 첩' 이라는 단어를 발표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금과 그의 사랑의 상징이 아닌가? 이것은 Baoyu 의 진정한 심리적 묘사가 아닙니까? 그는 급하게 핑계를 대며 이전의 머리 속의' 물건' 을 모두 드러내고 자신을 경왕으로 바꾸었다. 보옥은 금계에게' 침향' 으로 제사를 드렸는데, 한 마디로 보옥을 일깨워주었고, 손을 뻗어 옷자락에서 호주머니 하나를 꺼냈고, 만져보니 별 두 개가 가라앉았고, "예의에 어긋난다." 고 기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겸손명언). " 자기가 가져가고 싶으면 자기가 사는 게 낫다. (43 번째)
보옥은 수선묘정대에서 금계에게 제사를 지냈다. 왜냐하면 그는 금계에게 마땅한' 청정한 곳' 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난로를 가지고 뒷마당으로 가서 청정한 곳을 골라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엄하게 말했다: "그 시추 플랫폼은요? 클릭합니다 보옥은 고개를 끄덕이며 함께 우물대에 가서 난로를 내려놓았다. (43 번째)
보옥은 나신을 만나 김천을 생각하니 눈물을 글썽였다. 비록 그는 한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가 마음속으로 이미 만 번이나' 미안하다' 고 말했다고 생각한다. 보옥이 들어가서, 벨로신상은 없고, 그저 감상할 뿐이다. 비록 진흙이지만, 정말 "기묘하고, 만약 우아하고, 만약 용을 유람한다면" 의 자태가 있고, "초록파동을 띄우고 일출을 비춘다" 는 자태가 있다. 보옥은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렸다. 엄연히 옆에 서 있다. 보옥은 향을 꺼내서 태웠다. 그는 눈물을 머금고 반례를 하고 돌아서서 그것을 가져가라고 명령했다. (43 번째)
지금 이 순간의 김천, 보옥이 하늘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우물가에 오는 것을 보면 마음이 좀 위로가 될 것 같다. 김황아와 청원은 보옥이 물가에서 절을 한 두 아가씨이다. 그는 자신의 기념으로 그들에게 예쁜 딸을 주었다. 우리 모두는 보옥이 나중에 물가에서 청희에게 제사를 지내고, 수장시' 부용의 딸' 을 썼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수선정변에 이르러 보옥은 한마디도 하지 않고 소리 없이 이겼다. 왜요 그것은 보옥의 마음속에 이미 준비된 칭찬이 있기 때문이다. "네가 놀라면, 네가 만약 나였다면, 네가 용을 헤엄치면, 푸른 파도와 해돋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아첨하는 말은 조자가 지은 유명한' 로신푸' 에서 나온 것이다. 황 3 년, 우 수도 로천을 옮겼다. 옛사람들은 물신의 이름이 미비라고 말했다. 송옥이 초여신에 대한 관심을 느끼고 시를 한 편 썼다. 그의 원어는: 나는 북경인이고, 나의 원어는 동판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이순신 que, 샤프트, 구리 드럼, 링 징산 을 통해 돌아갑니다. 해가 서쪽으로 지고 차가 위태롭다. 둘째, 세금은 고, 지전, 로천을 촉진시켰다. 그래서 본질은 움직이고, 갑자기 생각이 납니다. 고개를 숙이고 끝을 보고, 특별한 경치를 올려다보고, 아름다운 여인을 보고, 바위 기슭에 있다. 그러나 그는 제국의 보호자를 돕고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그를 믿습니까? 그는 누구인가? 이렇게 되면 화려해! " 마부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하로의 신, 미비라고 불리는 것을 들었다. 그러나 왕이 본 것은 하루뿐이었습니까? 그 모양은 무엇입니까? 나는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그 모양은 용처럼 아름답다.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을 영광스럽게 하다.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는 것과 같고, 흩날리는 요정이 다시 눈으로 흐르는 바람과 같다. 멀리 바라보니, 아침노을이 막 오르면;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만약 네가 섬유에 만족한다면, 너는 몸에 맞는 정도를 줄일 것이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을 길게 뻗으면 보기 좋고, 자질이 노출된다. 방택은 추가하지 않고 납이 풍부하다. 구름이 높이 솟아 눈썹이 수리되다. 붉은 입술 외부 밝은, 하얀 치아 신선한, 밝은 눈 좋은 희망, 심벌즈 보조 기능. 용용이 화려하고 우아하며 조용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놀라운 옷은 매우 출중하여 골격 이미지를 매핑해야 한다. 스웨터를 입은 광채는 야오와 비의 광채이다. 김옥 장신구를 착용하고 진주를 장식해 몸매를 뽐내세요. 먼 길을 가는 문필을 연습하는 것은 안개를 가볍게 끄는 것이다. 작은 난초의 향기가 산의 구석을 배회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갑자기 훌쩍 뛰어 놀러 갈 수 있을까. 왼쪽은 기대고 오른쪽은 월계수 깃발에 기대고 있다. 호의 손목을 신으로 가득 채웠는데, 그는 용솟음치는 신비한 지혜를 사용했다. 나는 나의 미모에 기뻐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진동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 거리낌 없는 언론이 환희를 맞이하고 마이크로웨이브로 연설을 했다. 나는 먼저 진실하고 옥페가 이해되기를 바란다. 미인의 편지는 수양이 있고, 창인은 예절을 행하며, 시를 안다. 반경은 일종의 화합으로, 바로 심연에 잠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너의 집 돈을 면밀히 주시하니, 너는 나에게 괴롭힘을 당할까 봐 걱정된다. 나는 방금 내 말을 포기한 것 같지만, 나는 망설이고 의심한다. 침착해야 하고, 현금화할 때는 자제해야 한다. 그래서 루오 영감, 방황, 빛이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졌다. 눈에 띄려면 몸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추옷의 방법은 매우 맹렬하여 단계가 가늘고 향기롭다. 초장한 노래는 항상 추앙받고, 목소리는 슬프고 길다. 나는 떠돌아다니는 영혼, 외로운 영혼, 맑은 흐름, 비상이나 구슬을 따거나 옥우를 줍는 것이다. 남향 둘째 첩에서 한빈의 유람녀를 뽑았다. 한숨을 쉬어도 말이 없고, 나팔꽃을 읊으며 외롭다. 젊은이는 오만하고 오만하여 소매를 손질하고 이리저리 끌고 다닌다. 휴 () 는 쏜살같이 날아가고, 방황은 신처럼 파도의 끝을 걷고, 양말 밑은 먼지가 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안정하면 위태롭고, 위험하면 안전하다. 어려운 시기에 들어가면 가면 돌아온다면. 액체 정자가 되어 매끄럽고 예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Huarongwenna, 내 식사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스크린은 바람을 모으고, 파도는 정천 뒤에 있을 것이다. 봉의는 북을 부르고, 여와는 노래를 부른다. 탱 문어 는 경찰 타고, 루안 함께 죽었다. 육룡이 머리를 잡고 운차의 용용량, 고래 비행 허브, 물새가 날아가는 것을 방비하다. 그래서 그는 북쪽으로 갔다. 남강 후, 나는 청양으로 돌아가 입술을 진과의 인계개요로 옮겼다. 사람을 미워하고 신을 미워하는 방식이 다르고 장년을 미워하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로메가 눈물을 감추고 눈물을 흘리는 것에 저항하다. 아름다운 사회를 영원히 애도하다. 타향에서 애통해하다. 사랑이 무정하여 강남의 지혜를 바치다. 나는 손자에 있지만 마음은 왕에서 자란다.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 포기했는지 깨닫지 못하고 신이 밤에 빛을 숨겼다는 것에 실망했다. 그래서 나는 능을 등에 높이 업고, 마음을 신에게 맡기고, 자신의 감정을 상상하고, 자신의 슬픔을 동경했다. 영자의 복잡한 모양은 왕실 카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장하에 떠서 돌아오는 것을 잊고 총독을 생각하다. 밤에는 잠을 이루지 못하고 무수한 서리에 물들었다. 하인이 차를 몰고 나는 동로로 갔다. 나는 떠나기 아쉬웠지만, 또 갈 수 없었다. 그렇습니다. 이' 로신푸' 는 보옥의 마음 속에 김황아에 대한 모든 찬사입니다. 보옥의 마음속에서 그는 김황아를' 수신, 명우비' 라고 칭송했다. 그의 마음 속에는 청문과 김천, 하나는 부용화신, 하나는 로천수신, 둘 다' 1 세 무쌍, 하늘에선 비교할 수 없고, 매우 총명하고, 극도로 하늘도 하늘도 한가하다' 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엄연히 동의했지만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녀는 급히 내려와 머리를 몇 번 절하며 희망했다. "... 다만 이 제사의 귀신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세상에는 당연히 한 가지가 있다. 이나리의 걱정거리는 표현할 수 없으니, 내가 그를 축복해 달라고 하자. 향혼이 정이 있다면, 수시로 이할아버지를 보러 가도 좋다. 비록 음양이 떨어져 있기는 하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저승에서 이나리의 내세를 보우하여 처녀가 되고, 너와 함께 있으면 이런 못생긴 것을 재생해서는 안 된다. " (43 번째)
김과 보옥의 사랑은 이' 로신' 에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