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과거에는 고대 국가가 있었다. 왜 중국 역사에 나타나지 않았습니까? 이 나라에 대한 정보는 얼마나 됩니까?

과거에는 고대 국가가 있었다. 왜 중국 역사에 나타나지 않았습니까? 이 나라에 대한 정보는 얼마나 됩니까?

부풍 문화

친구들은 우리 시의' 강원거리',' 공류거리' 등의 명칭에 어떤 역사적 문화적 연원이 있는지 자주 묻는다. 문의하기 전에 자료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고, 친구에 대한 문제도 종종 애매모호하다. 어떤 사람들은 "중국 역사를 모르는 사람은 중국인의 절반밖에 안 된다" 고 말했다. 이 뜨거운 땅의 일원으로서, 나는 매우 부끄럽다. 나는 나의 지리적 위치의 역사를 모른다. 그래서 나는 불시의 수요에 대비해 방울방울 정리했다. 이러한 기억에 남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어쩔 수 없이 근원을 추적해야 한다.

빈, 3 대 이름, (당개원 13 년 전) 개원 13 년,' 예' 자형과 비슷하기 때문에 칙령은' 재식' 으로 바뀌었고, 1964 는' 빈' 으로 바뀌었다. "유령" 은 한자에 나타나는 초기 단어입니다. 3 대에 이르러 서역 명명 전에 있었다. 중국의 고서 중에서 상탕이 제일 먼저 점술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수경 북쪽 해안에서 반파문화에 속한 원시 도자기를 수집했는데, 그 위에는 글의 모양이 새겨져 있어 토지의 기원과 고대 문자를 보여 주었다. (2005 년, 고고학자들은 담점 향수베이 마을에서 양사오 문화집을 발굴했는데, 이 도기에서 멀지 않았다. 이것은 산시 () 에서 지금까지 발견된 가장 큰 양사오 문화 유적지로, 그 규모도 국내에서도 보기 드물다. 수베이 유적은 경수유지역에서 처음 발굴된 대형 선사 정착 유적지로, 지속 기간, 유적 분포 밀집, 가옥 형태의 특수성, 규모, 출토물의 다양성이 극히 드문 것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한다. 관중 지역, 수경 유역, 중국 북부 신석기 시대 고고학 문화의 면모, 문화 계보, 정착지 형태 진화 법칙 등 모든 수준의 학술 문제 연구를 크게 추진할 예정이다. 김래선생이 쓴' 중화문명의 원천' 에 따르면 "가시추 유역은 고대 전욱의 집무시장으로, (중화민족이 융합되기 시작했을 때) 주둔한 도시이다. 요순은 농관이고 후직은 출생지 (중국 농경문화 탄생기) 를 포기했다. 폭동을 피하기 위해 이주한 공류로, 주씨 제 10 대 선조가 입국한 고공, 복을 기원하며 상정권과 공존한 지 500 여 년이 되었다. 그것은 저우 왕조의 설립과 중국 문화, 예술, 사상, 도덕 발전의 발원지이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한하 민족, 즉 중화민족은' 동, 남, 서, 북, 중, 이, 만, 영, 땅, 하' 의 번식연맹으로 융합되어 발전한다. 진정한 중화민족 통일은 헌원 황제, 안지신농, 구리치우 대연맹 이후의 전욱과 황제의 땅이다.

전욱 (번호 레빈) 은 황제의 손자이다. 전욱의 손자인 제호 고신은 강원, 주나비, 상이, 두청이라는 네 명의 아내가 있다. 강연은 후직, 주인의 시조에서 태어났다. 주디는 상인의 조상이다. 창의생지, 생요. 제지와 요우가 연이어 계승한 왕위. 전욱의 어머니 추토는 치우녀이다. 당초 도성은 디추 (하남 푸양) 였는데, 나중에 건안으로 옮겼다. 황제의 증손인 황제 고신은 가난한 뽕나무 (산둥 곡부) 에서 태어나 시버 (하남 탁사) 에 살면서 다른 곳으로 이사했다. 강원, 전공주, 태태 (오늘 산시 무도) 국군의 딸이다. 그녀는 태원의 후직에서 태어났고, 그녀는 태어났다. 후직의 10 대 손자가 하걸의 집권에 남아 있을 때, 폭정의 박해를 견디지 못했다. 하걸은 농산을 폐지하고, 남아 있는 농민직을 면제했다. (이 직무는 후직부터 그의 후손이 맡게 되었다.)-그의 백성을 이 땅으로 이끌었다. "공류" 시에서 볼 수 있듯이, 공유가 제사를 드리러 온 것은 위풍당당하고 웅장한 행군이었다. "시경" 원문이 있습니다: 두공류/비적 온돌/신장/소포/달 중/사광/굽은 활과 장/투기, 양/흥! 공유는 후직의 뒤를 잇는 두 번째 위대한 조사, 희성이 될 만하다. 박해, 일자리 상실, 노숙자가 되었을 때, 그는 의연하게 기운을 차리고 강역에 진출하여 창업했다. 이것은 점술 문화의 기초이다. 중국 최초의 서사시' 시경' 15 는 국풍이라는 이름으로 민간 문화를 부드러운 궤도에 포함시켜 고아한 전당으로 밀어 넣었다. 《 시경 》 에는 《 시경 》 7 회 27 장 203 구뿐만 아니라 후직, 공류, 구 () 의 아버지와 후손, 선인의 사업을 계승하고 800 년 주조에 세워진 서정적 묘사도 있다.

새로 개발된 대면적 토지를 공류하여 그에게 그의 지능과 전문성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이로 인해 그는 중국의 선진 농업 지역이 되었다. 그는 농업을 발전시켰을 뿐만 아니라 야철도 만들었는데, 이것은 또 하나의 큰 창작이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꽃낙하, 광야',' 갇힌 베이징',' 정자',' 도성' 을 세웠다. 그래서 카사바 전분 카사바 전분 카사바 전분 등 고유 명사가 나왔다. 이것들은 당시의 명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토지의 낙후와 함께 사람들에게 잊혀졌다. "사직", "사원" 에는 있지만, "계서" 라는 단어는 다른 해음으로 바뀌었다! 이 세상에 남아 죽음의 도시로 불리던 그의 아들이 경축에서 죽음의 나라를 건립한 것은 그가 상탕의 칭찬과 긍정을 받아 대중에게 공개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녀의 가족은 국내에서 번식하여 농경 사업이 끊임없이 발전하였다. 약 300 년 후, 고대 공작의 아버지가 왕위를 물려받았다. "아버지는 공류 9 세의 손자이다"

구 () 의 아버지가 계승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평온한 전원생활이 깨지고 나라가 첫 위기에 직면했다. 위기는 징하 서북의 룽디에서 왔다. 이 유목민들은 이 천국에 군침을 흘린 지 오래다. 당시 상북은 이미 말기에 이르러 무읍이 집권하고, 사칭 무읍 황제였다. 그는 어쩔 수 없는 왕이다. 변민 침입은 필연적이다. 황제가 나라를 침략하다. 처음 왔을 때, 그는 보물을 원했고,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주었다. 그런 다음 그는 다시 와서 사람들과 땅을 공유했습니다. 국민들은 분노하여 그들이 대대로 열심히 일한 땅을 보호하기 위해 싸울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구공은 거절했다. 그는 "국민이 군주를 세울 때 군주는 반드시 국민의 이익을 위해 일해야 한다" 고 말했다. 。 인민과 나는 그들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만약 우리가 오늘 서로 싸우고, 사람을 죽이고, 부자를 다치게 한다면, 언제 친구를 사귈 수 있을까? 그래서 그는 그의 백성을 이끌고 강을 건너 대들보 (오늘 영수량 지역) 를 건너 치산 주원 () 에 정착했다. 디 전 카이 (Di Qianki) 의 말과 행동을 피하기 위해 구 공 (Gu Gong) 은 사람들을 깊이 감동 시켰고, 그들은 매우 행복하게 이야기했다. "당신은 당신의 친절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 그래서 "전국 인민은 노약자를 부축하고, 고공을 부축한다." 이에 따라 구공도 천고의 인인의 좋은 명성을 얻었다. 구 아버지 (그의 아들은 각각,,) 가 산에 도착한 후, 주로 이름을 바꾸었고, 입당한 사람도 모두 소수민족으로, 자신의 실력을 크게 강화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800 년의 기초를 다졌다. 이로써 인인의 영향을 알 수 있다. 소환의 힘은 거대하다. 이런 포용적인 정신은 점술 문화의 내포가 되었다.

만약 공유가 성실하고 근면하게 창조한 농업부로 부점 문화의 물질적 기초를 구성한다면, 구공의의 명성은 부점 문화의 정신적 버팀목이다. 따라서, 이미 세상을 떠난 조견 선생의 마리나 문화에 대한 개념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제 3 세대 이래, 부점 문화 서극부 () 를 중심으로 주조 시조 공육 () 이 개척한 농업 문명을 기초로 공육 () 고공 () 문밀 () 의 성실, 충심, 근면, 관용, 관용의 우수한 자질을 포함하고 있다. "시부" 를 발원지로 유묵도와 불교 외국인 교사를 융합했다. 바람의 문화의 가장 큰 특징은 포용성이다. 모든 외래의 선진 문화 부를 포용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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