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건물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건물 주변의 환경, 도로, 강, 인공건물에 달려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건물 전체의 풍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먼저 강과 도로를 보세요. 만약 강과 도로가 건물 주변에서 휘어지면, 이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만약 강이나 도로가 건물에 고개를 숙인다면, 물을 거슬러 고개를 숙이는 것은 불길한 것이다. 길이나 강이 화살로 돌진하여 불길하다.
둘째, 건물이나 산을 보세요. 뒤에는 고층 빌딩이 있고, 길조가 있고, 뒤에는 낮고 길조가 없고, 앞에는 불황이 불길하고, 앞은 넓고, 풍경은 아름답다. 왼쪽의 건물은 오른쪽의 건물보다 높고, 오른쪽의 건물은 왼쪽보다 높고, 특히 모양이 이상한 것은 일반적으로 불길한 것이다.
셋째, 지형을 보면 건물이 고립된 산꼭대기, 수역, 산맥의 능선, 수역 위에 지어서는 안 된다. 절벽 등 아래에 지어서는 안 된다.
넷째, 사찰, 군경부, 화장장, 묘지, 교도소, 신사, 로맨틱한 장소 등을 찾아다닌다. 양택은 이런 건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전반적으로 주변 경치가 아름답고, 환경이 깔끔하고, 뚜렷한 조형이 없고, 채광이 통풍이 잘 되는 좋은 환경이며, 풍수보지이기도 하다.
(2) 수직 방향을 보세요
두 번째는 건물의 풍수의 좋고 나쁨에 관한 문제이며, 건물의 수직 방향이 합리적인지 여부이다.
주위에는 양질의 외부 환경이 있는데, 이것은 양택의 좋은 풍수를 만드는 기본 조건이다. 이러한 조건의 사용이 합리적인지 아닌지는 세로로 실현해야 한다. 주변의 모래물은 고정되어 있어서 움직일 수 없다. 이 모래물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려면, 유일하게 바꿀 수 있는 것은 집의 좌향이다.
앉는 방향이 다르면 주변의 모래물의 좋고 나쁨은 완전히 다르다.
예를 들면. 어딘가에, 외부 환경이 아주 좋은 경우에, 풍수의 원리에 아주 적합 하다, 산 근처 물, 아름 다운 풍경. 동북면이 넓어서 작은 강이 둘러싸고, 동, 동남, 남삼구, 결국 서북으로 흐른다. 출구의 위치가 잘 잠겨 있다. 주변 산이나 건물도 앞, 뒤, 왼쪽, 오른쪽, 낮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남쪽은 비교적 넓어 풍수 조성을 위한 기본 조건을 갖추고 있다. 그러나 같은 장소에서 못 참으면 귀신이 날 수도 있다.
감남 양공의 풍수 이론에 따르면 이런 곳에서 북조남 (즉, 자산 오른쪽 바늘에서 무산 오른쪽 바늘까지) 을 타는 것은 합리적이다. 그래야만 정재비의 세 가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만약 자식에게 잘못된 자리를 만들어 준 것이 데실과 임임이었다면, 그것은 부기라고 불렀고, 병사한 무덤의 물당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안에 살면 약통이 끊이지 않고 재물을 파괴하고 인구를 잃으면' 어른의 아들이 되어 일찍 흐린 것' 과 같은 결과가 있다. 가정주택이라면 오래 살면 상속인을 잃을 수밖에 없다.
(3) 모양을 보다
건물 풍수와 관련된 세 번째 요소는 건물의 입체적이고 평평한 쉐이프이다.
1. 집 모양: 세상에는 풍수 이론으로 요약할 수 있는 다양한 입체도형이 있습니다. 금, 나무, 불, 물, 흙 등 다섯 가지밖에 없습니다. 황금권, 나무길이, 불끝, 물굽이, 토공.
그중 정사각형 흙은 가장 견고하고 흙은 만물의 어머니이다. 그다음은 동그란 금집이고, 둘 다 상서로운 조형이다. 그래서 중국의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토루이다.
불모양이 악하고, 물모양이 불안정하며, 나무모양이 적당하지 않다. 불길한 모양에 속한다.
집은 사람이 휴양하고 생활하는 곳이며, 그 모양은 단정하고, 점잖고, 우아하고, 온전하며, 높낮이가 있어야 한다. 삐뚤어짐, 뒤틀림, 결각, 날카로움, 기괴한 모양, 높은 폭이 어울리지 않는 것은 모두 만족스럽지 못한 집 모양이다. 현대도시, 궁금하고 디자인된 집의 입체적인 기괴한 모양. 나는 이것이 일반인의 생명에 대한 무책임하다고 생각한다!
2. 평면 모델링: 간격이 있는 평면 구조로 외관이 점잖고 단정하며 집안의 다양한 기능 영역을 합리적으로 나누는 데 도움이 되며 사용이 편리하므로 우선 순위를 매겨야 합니다.
앞과 뒤 폭이 좁은 사다리꼴이 재물운에 더 유리하기 때문에 "집은 싸움처럼 생겼고 횡재가 왕성하다" 고 말했다. 앞이 넓고 뒤가 좁으면 돈을 잘 벌지 못하는 집이다.
부채형, 앞뒤가 좁고, 모이지 않고, 재물운에 불리하다. 고대인 구름: "집은 부채형이고 가래는 외로울 것이다. 클릭합니다 。
원형, 말굽형, 타원형, 팔각형 등. 대규모 건물 그룹에만 적용되며 지형과 일치해야 합니다. 객가 지역의 원형, 반원형, 말굽 모양의 둘레집, 원형이나 반원형 외환 건물과 네모난 중앙정청으로 둥근 곳의 뜻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반원형) 서클 금속, "집 금 단어, 부자 ding heng. 클릭합니다
집의 각 방향은 완전해야 하고, 집의 전체 평면 결각은 결함이 있는 구조이다. 일반적으로, 결각 위치는 종종 가족의 해당 사람과 일의 불완전함에 해당한다. 결각이 심할수록 정보가 더 뚜렷해진다.
날카로운 과정은 오행상에서 불에 속한다. "집은 불처럼 생겼고, 가래는 이미 오래 묵었다."
가로세로비가 2: 1 보다 큰 좁고 가로세로비가 2: 1 보다 작은 평평한 주택은 재물을 모으기가 어렵고 재물운이 얕다. 집 뒤에는 후원자가 없고, 인부는 빈털터리이며, 세대는 세대보다 못하다. 이것은 나무모양이다. "집은 목성처럼 생겼고, 아내는 적게 죽었다."
들쭉날쭉한 집, 이를 갈고, 가정 분쟁이 많고, 시비가 많고, 결혼이 행복하지 않은 집이 많다. 들쭉날쭉하고 굽은 집은 물이다: "집은 물과 같고, 비공식적인 소송이다." "수은집은 가지런하지 않고 송곳이 없다."
(4) 바닥을 보다
고대 건축물은 대부분 단층집이었기 때문에 고대 풍수에는 층 감정에 대한 논술이 없었다. 도시화 과정이 가속화됨에 따라 고층빌딩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토지를 절약하기 위해 많은 중소도시들도 이산주택 비준을 중단하기 시작했다. 고층 주거용 건물의 무결성은 우리 앞에 놓인 새로운 과제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풍유 이론의 연구자들은 고대 주택 수에 대한 이론을 참고하거나 연속 일수를 이용하여 층층 오행을 찾아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지만, 이론은 완전하지 않아 실제 상황과 맞지 않는다.
현재 유행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옥택비성법을 층에 적용하고, 건물의 좌산점술에서 별을 벗고, 대문이 속한 9 대행성으로 1 층의 9 대행성을 찾은 다음, 오행원리에 따라 층당 9 대행성을 순차적으로 결정하는 것이다. 위위 (좌부), 분노 (배고픈 늑대) 는 나무, 절망 (파군) 과 연년 (무곡) 금속, 오귀 (염정) 는 불, 육귀 (문곡) 는 물, 천의사 (거문) 이다 연음과 마루 오행에 따르면 좋고 나쁨이 있고, 상대에게 유리하며, 상대에게 불리하다.
하나는 선천적인 수로 바닥 오행을 찾는 것이다. 16 층은 물, 27 층은 불, 3 층은 나무, 4 층 금속, 50 층 속토입니다. 1 년의 목소리와 바닥의 오행에 따라 행운과 액운을 판단한다.
이론과 방법 모두 어느 정도 일리가 있다. 실제 조작에서는 모두 정확해야 하지만 정확도가 높지 않다.
우선 양택풍수에 대한 평가는 풍수 이론에 따라 전면적인 조사와 종합 분석을 바탕으로 해야 한다. 바닥 오행이 양택풍수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은 외부 풍수 패턴과 전체 건물의 내부 배치에 비해 결정적인 요인이 아니라 여전히 부차적인 요소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둘째, 팔괘권 및 Heluo 평면 방향 이론을 expounds, 매우 바닥에 적용 내키지입니다. 평면 방향은 2d 좌표계이고 바닥 높이는 3d 좌표에 속합니다. 2 차원 좌표 이론으로 3 차원 좌표의 법칙을 분석하는 것도 불합리하다. 이 두 가지 방법으로 결정된 바닥 5 행 속성과 바닥 5 행 가스장의 실제 상태의 일관성은 더 많은 실제 검증 결과에 의해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셋째, 주인의 명격과 바닥 오행에 근거하여 그램수를 생성하는 이론과 방법은 이론적으로 엄격하지 않고 편파적인 혐의를 받고 있다. 왜요 인간의 오행은 사주와 신을 바탕으로 해야 하기 때문에 시공간에 따라 태어난 인간 개체들은 오행의 선천적인 기운이 다르다. 생명의 오행의 불균형은 절대적이고 균형은 상대적이다. 4 주용 신을 선택하는 것은 인간의 개체 4 주오행의 부족을 목적 있게 보완하거나, 과잉을 제거하거나, 통관의 목적을 달성하여 자신의 운명과 오행이 상대적 균형을 이루도록 하기 위함이다. 연명과 건물 오행에 따르면 연명과 기조가 4 주에 맞아야 보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사주용 신과 맞지 않는다. 생명이 금지될 때 학대를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까? 그래서 대운종합균형 후의 주택주 4 주와 신을 바탕으로 층을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본다.
필자는 오행의 기본 정서에서 바닥의 오행 특성을 분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건물의 높이에 관계없이, 바닥은 전체 건물의 맨 아래에 있으며, 토양 가까이에 있다. 밑바닥에 살면 계단을 오르내릴 필요가 없고, 그 성질은 정적이고, 흙에 더 잘 맞기 때문에 흙론으로 해야 한다. 2 층 건물은 1 층 위에 있습니다. 오행 원리에 따르면, 금 이론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3 층은 물에 속하고, 4 층은 나무에 속하고, 5 층은 불에 속한다. 정사각형은 레벨의 실제 상황과 일치한다. 일반 건물의 꼭대기 층은 가장 뜨겁고, 불의 성질도 뜨겁고, 불의 기본 성질은' 염' 이다. 따라서 화재에서 꼭대기 층의 특성을 찾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2 층과 3 층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시원하다. 왜요 서양 금은 서늘하고, 북방 물은 서늘하다. 한 건물은 몇 층이든, 밑바닥은 영원히 흙에 속하고, 꼭대기 층은 영원히 불에 속한다. 이것은 결코 쉽지 않다. 10 층, 1, 2 층은 흙, 3, 4 층 금속, 5, 6 층은 물, 7, 8 층은 나무, 90 층은 불에 속한다. 이를 바탕으로 오행의 음양 속성을 더 구분할 수 있다. 홀수층은 양, 짝수층은 음이다. 10 층 이상의 고층 건물도 이 원리에 따라 밀릴 수 있다.
4 주 예측을 연구한 사람들은 4 주 목화가 왕성하고 토금이 약한 사람은 심장병에 걸리기 쉬우므로 토금을 사용하고 토금에 속한 층과 4 주를 신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대의학 이론에 따르면 심장병 환자는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말고 1 층이나 2 층에 살아야 한다. 이일과 의학이 얼마나 비슷한가!
농촌주택은 경관청 위주로, 도시주택은 내부 배치를 위주로 한다 (특히 3 층 이상의 층층 주택).
농촌이든 도시든 양택의 구조가 주인의 운명에 적응하는지 여부가 관건이다. 양택 구도에 따라 장에너지 상태가 다르고, 명리 구도에 따라 양택의 장에너지 상태에 대한 수요가 다르다. 별장의 필드 에너지 조건이 업주의 필드 에너지 적응 임계값과 일치할 때, 이 별장은 훌륭한 집이다. 양자가 일치하지 않을 때 귀신의 집이 되었다.
도시의 정원식 주택단지는 외부 환경이 깔끔하고 우아하여 기본적으로 볼 수 없고, 내부 배치도 비슷하지만, 이사한 후에도 길상흉가이다. 근본 원인은 건물의 위치가 다르고, 바닥이 다르고, 내부 배치가 다르고, 유입 경로가 다른 등 여러 가지 복합적인 요인의 영향으로 각 단위 주택의 종합장 에너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집주인과 그 가족 구성원들에게 적합하고, 어떤 것은 호환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한의학의 성질은 한열 설사로 나눌 수 있는데, 신드롬 분화 치료, 대증약 약만이 병을 치료할 수 있다. 신드롬 분화의 원칙을 어기고 감기약을 적용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한증 환자에게 설상가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감기약) 열이 나는 환자에게 온약을 처방하는 것은 불에 기름을 붓는 것과 다름없다.
(5) 자신의 운명에 적합한지 보자.
별장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객관적인 현상이다. 풍수가 좋지 않은 별장은 누가 살든지 좋지 않다. 그런데 풍수가 좋은 별장인가요? 누가 안에 살 수 있습니까?
하지만 예쁜 옷은 여자에게 입으면 예뻐요. 남자한테는 예쁘지 않아요.
별장의 풍수도 마찬가지다. 자신의 심신 건강에 좋은 집을 선택해야 한다. 풍수가 좋은 집이 올바른 선택이다. 나는 같은 별장을 직접 본 적이 있는데, 이전의 집주인이 거주하여 부자가 되어 승진하고 인구 핑안; 계속 사는 사람은 손해를 보는 사례가 있고, 집의 배치는 변하지 않고, 문의 주부뚜막도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원운의 말을 하려면 두 집은 같은 위안으로 이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운, 원운, 원운, 원운, 원운, 원운) 설명에는 개인의 필요에 따라 양택을 고르는 문제가 있다.
그렇다면 어떤 풍수 구조가 자신이 살기에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여기에는 4 열 예측의 범주가 포함됩니다. 서로 다른 인간 개체는 서로 다른 시간대에 태어났는데, 천지 오행의 영향을 얼마나 받는가. 오행이란 선민이 세상 만물의 다른 속성에 대한 귀납으로 금, 나무, 물, 불, 토양 5 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한 사람의 오행이 적절한 균형을 이루면 심신 건강에 문제가 없을 것이다. 오행 강약, 너무 강하고 약한 오행 대응 장기는 모두 문제와 질병에 걸리기 쉽다. 오행의 가입은 오행의 불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다. 이 오행은' 사주대 신' 이라고 불린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역경> 철학에 따르면, 한 사람의 오행 편향을 조절하려면, 네 기둥 주위의 신으로 그 흑자를 손상시키고 그 부족을 보충해야 한다. 한의사가 병을 고치는 것처럼, 열은 차갑고, 추위는 미지근하고, 허는 보충해야 한다. 4 대 기둥을 대대적으로 사용해야만 심신 건강을 보장할 수 있다.
네 기둥이 신으로 불을 지른다면 별장을 선택할 때 화국 풍수 구도와 바닥에 불 속성이 있는 집을 중점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4 개의 기둥은 물 지향적입니다. 별장을 고를 때는 수무국 풍수 구도, 바닥에 물이 있는 집을 선택해야 한다.
이 네 개의 기둥은 금으로 만든 것이다. 별장을 고를 때는 반드시 황금풍수 구도, 황금바닥이 있는 집을 골라야 한다.
이 네 개의 기둥은 나무로 만든 것이다. 별장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나무 풍수 구도, 나무 바닥의 집을 선택해야 한다.
이 네 개의 기둥은 흙으로 만든 것이다. 별장을 고를 때는 풍수 구조가 흙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불국 풍수 구조가 있는 집을 선택하고 불토 층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