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청두천극 공연-천부 금수 이원천극 캐릭터 소개!

청두천극 공연-천부 금수 이원천극 캐릭터 소개!

청두천극 공연. 천극의 복식과 가면은 중국 희곡의 전통 규범을 계승하여 뚜렷한 희곡 특색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문예의 주름은 몸매와 기교를 보여주기 위해 높고, 인물의 페이스북은 성격의 발전에 따라 변한다. 많은 인물들이 언뜻 보면 새로운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합리적이고 참신하며 독특하여 중극 갤러리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예술 창작은 바촉 문화 성격에서 산야풍속의 재미를 발산하며, 속중에서 기이하고 속중에서 야를 보는 예술적 매력이 있다.

학생들은 입을 다물지 않고 극 중 젊은이나 청남을 연기하는 남성 역할을 말한다.

문은 핵심 역할이다. 극중 인물은 문인 왕공이 많고, 사리에 밝고 점잖고 예의 바른 잘생긴 청년이 많다. 홍매정' 의 우페,' 옥비기' 의 판벽청,' 비파행' 의 채버진 등.

무는 학생이고, 무예를 익히면 또 무술을 할 줄 안다. "제 3 차 세계 대전 여포" 의 여포 및 "장판포" 의 조운

밤달리기' 의 임충과' 사거리' 의 송무.

대소생은 천극에서 청남이 비교적 중요한 역할이다. 류음의 이야기' 속 양산백과' 오색루의 이야기' 속 여몽정.

틈새 중의 보잘것없는 인물. 조씨는' 류음의 이야기' 와' 오색루의 이야기' 에 있다.

세 번째 생태위는 두 번째 생태위보다 더 젊고 효과도 더 나쁘다. "규율에 참수하다" 의 손권

Babasheng, 일명' 인형생' 은 소년이나 어린이 역을 맡았다. 양설,' 세 어머니가 아이를 가르치다' 의 작품,' 홍강도' 의 그 강

댄, 속칭' 쇼단' 은 극 중 여성 캐릭터를 가리킨다.

청의녀는 대부분 중년 이상이며 청복, 자미선목, 단정한 현숙, 도덕적 정서가 고상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비파기' 의 조무모와 담메이안 속 진향련이다.

계문단은 천극 무대에서 소녀 역을 맡았다. 계급지위, 생활환경, 성격특징의 차이는' 규수' 와' 작은 집 벽옥' 으로 나눌 수 있다. 꽃밭 잘못' 의 유옥영과' 모란정' 의 두리니앙.

법문사의 손옥교와 내각의 가장자리에 있는 옥련.

화단은 용감하고 열정적이며 명랑하며 언어가 명쾌한 중년의 여성이나 소녀 역을 맡았다. 모란정' 의 춘향과' 서사랑기' 의 붉은 어머니.

야오단은 유머, 재미, 발랄함, 신랄한 중년 이상의 여자를 연기한다. 리우 중매 는 팔찌 를 따기, 초점 은 영혼 신문 을 뒤지고 있다.

오단은 총을 잘 쏘고 무공에 능통한 여자 역을 맡았다. 홍주 때리기' 의 무와' 정지 말' 의 팔계양

노소가 노부인을 연기하는데, 그녀는 극 중의 노부인이다. 칸로지의 오국태와 홍주를 전시하는 태군.

선호단은 신화 혹은 귀신호 이야기에서 젊고 아름답고 다정한 여자 역을 맡았다. 배가자' 의 이혜모와' 구매여우선' 의 구매

누단은 노예가 된 소녀 역을 맡았다. 기재와 수두에 도장을 찍다.

경 () 은 가와극 () 에서 흔히 꽃얼굴 () 이라고 불리며 특별한 남성 역할을 한다.

화사한' 큰 얼굴' 에 의지하여 극중에서 흉악한 게이머를 연기하는 것이 바로 화면계의 주장 역할이다. 패왕별희' 의 항우와' 백포 만들기' 의 장비.

화면포는 수놓은 가운을 입고 옥띠를 달고 있는 서민 역을 맡았다. 내 미인안' 의 가방과' 봉의각' 의 동탁.

짚신발과 꽃얼굴은 직설적이고, 무모하고, 조급하고, 거칠고, 호쾌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루화당의 장비와 철룡의 우나이헨.

마지막으로 천극에서' 생각' 이나' 수염' 이라고 부르는데, 즉 남자 캐릭터가 입은 입이 가득하다.

정성은 매너가 있고, 풍격이 있고, 행동거지가 자연스러운 중년인 역을 맡았다. 창생전의 당황명과 메롱진의 왕정덕.

이 늙은 학생은 한 노인의 역할을 맡았다. 마구간의 장규' 의 진용,' 삼고 5' 의 왕윤

라오모는 천극 무대에서 주로 가족의 역할을 맡았다. \ "세 어머니 가 아이를 가르 칠 \" 과 \ "하나코 상호 저주 \" 의 노원 형

수염을 머리 베개와 헬멧을 쓴 중장년 전사로 연기함으로써. 정군산 황충, 천수관 강위.

홍성은 주로 충이공의 역할을 한다. "단도회" 의 관우, "참황포" 의 조광윤

못생겼어? 어릿광대의 뜻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못생긴' 글자에 그 용모가 좋지 않다. 대부분 유머러스하거나 저속한 인물이다.

추악한 자수 가운은 황제 장군 등 자수 가운을 입고 옥띠를 착용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병, 궁궐을 강요하고, 창주에서 항음과 싸우고 있다.

관복의 추함은 봉건 사회에서 크고 관료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춘초 달당' 의 호치복,' 증여포' 의 쉬쟈

못생긴 용화살은 주로 무정하고 어리석은 왕을 연기한다. 그는 용화살복을 입고 꿩 깃털이 달린 부드러운 왕모를 쓰고 있다. 춘릉' 속 송강왕과 채오의 제선왕이 노래한다.

주름살은 주로 아들 왕손, 크기 관아, 부잣집 자제 등 저속하고 천박한 인물을 연기한다. 서자연은 사단을 만들고 있고 채천은 서관 나루터에 있다.

네모난 수건은 주로 모사, 주사, 서사 등 정부 제후를 연기하고, 허풍을 떠는 놈을 연기한다. 군영회' 의 장간,' 봉의정' 의 이유

안자추는 열정적이고 유머러스하며 재미있는 노동자 역을 맡았다. 숲의 밤' 의 린딩,' 천연두의 집' 의 만안

김은 구걸하는 김추를 연기하고, 손갈은 욕설을 하고, 가난한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늙은 추함은 착하고 유머러스하며 남을 잘 돕는 노인을 연기한다. 가을강' 과' 배우산 빌려' 의 왕 아저씨.

추녀단은 중년 이상의 특수 여성 역을 맡았다. 응현상점의 가게 주인과' 세' 의 종아줌마.

오추는 무공이 있는 광대를 연기한다. 횡포한 가장' 의 왕승과' 은주전자 훔치기' 의 구효.

천극 공연 주소인 금수리원은 유명한 천극회관으로 고전천극과 민간 서커스 공연을 주요 프로젝트로 하고 있습니다. 서촉 문명은 대대로 전해 내려왔고, 옛날 배원 풍채가 탄창 사이에서 재현되어 전통 여음이 끊이지 않았다. 피아노 연주를 들으니 고촉으로 돌아가는 것 같지 않다. 사라지고 있는 수피극은 다시 민간으로 돌아왔고, 그 변얼굴과 롤등은 중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곡예사 그림자가 정교하고 생동감 있고, 고연이 훌륭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