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역할은 인물의 외적인 면모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모양' 으로' 신' 을 전달하는 것, 즉 인물의 어떤 외적 특징을 통해 인물의 성격을 드러내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인물의 얼굴, 몸매, 옷에 초점을 맞춰 그들의 신분, 매너, 매력, 표정을 보여준다.
1, 이 자세를 보면 청년으로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한 사람의 반평생이지, 몇 마디로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한 사람을 쓴다면, 여전히 좀 불분명하고, 늙어도 짧고 용맹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자기 모순이다. 젊었을 때는 눈썹이 청초하고, 늙었을 때는 얼굴이 환하다.
2. 형은 눈썹이 청초하고, 언니는 몸매가 날씬하며, 아버지는 어머니가 부드럽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잘생기고, 사촌 여동생은 위엄이 있고, 내 사촌 여동생은 짧고, 외할아버지는 얼굴이 환하고, 외할머니는 자상하고 노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