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문에 입당하여' 하늘을 당으로 삼는다' 는 뜻이 있다. 현존하는 상당문과 그 양쪽의 종고루는 명대 주지마 측이 지은 것이다. 명나라 홍지 9 년, 여주지사 마읍이 재위 6 년 후, 원래의 종고루에 대한 대규모 보수와 재건을 실시했는데, 그' 고박은 견고하고 웅장하다' 는 것이다. 이것은 오늘의 종고루이고, 이것은 오늘의 상당문이다. 상당문은 산시 () 성 장지시서 () 에 위치하여 고대 상당현 () 의 대문이다. 수개제년 (58 1-600) 에 건설되어 진나라가 불에 파괴되었다. 현존하는 상당문과 좌의종탑은 명홍무년 사이에 재건된 것이고, 우북루는 천순년 사이에 증축된 것이다. 2 층 종고는 나란히, 하나는' 풍치', 하나는' 풍동' 으로 우뚝 솟은 구름 같은 뜻을 나타낸다. 이제 그것은 장지시의 상징이 되었다. 관광객들이 빌딩에 오르자 장지시구가 한눈에 들어왔다. 상당문은 장지의 상징이자 상징이다. 그것은 장지시시 중심부파거리 북단의 고강에 위치해 있어 고대 상당현의 대문이다. 상당은 지명이라 상조부터 있었다. 오늘 산서성의 동남부에는 일반적으로 장지시시, 진성시, 진중지역의 느릅나무, 임펀지역의 좌권, 화순현, 안택현이 포함된다. 참여당' 의 의미에 대해' 석명' 은' 당' 이라고 설명했다. 그것은 산에 있고, 그곳은 가장 높으므로, 그것은 당에 있다. " 방지충은 "태행산 정상에 있어 지세가 가장 높고 하늘과 당이 된다" 고 말했다. 。 즉, 상당은 태행산에서 가장 높은 곳을 가리킨다. 상당군은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세운 것이다. 현 정부는 바로 오늘의 장지시이다. 상당문은 개제년 (기원 58 1 600 년경) 에 세워졌다. 그 문루는 해발 1500 미터로 태행산 정상만큼 높다. 그것은 매우 장관이다. 문루에 오르니, 상당 고성의 풍경이 눈에 선하고, 먼 산이 가까운 물이 한눈에 들어온다. 옹경륭원년 (기원 707 년), 당 (), 선송 () 때, 이융기 () 는 여주 () 전용차 운전사로 임명되어 상당문 () 의 여주관서 () 에 살고 있다. 수대 건축물을 기초로 그는 상당문을 장식하고 근처에 탈의실, 관상화실, 덕풍정을 지었다. 그가 황제가 된 후, 그는 이곳으로 돌아와 용비궁, 연화헌을 지었다. 북송 왕조 jingkang 년, jinbing 남정, 융드 (현재 장지시시) 를 함락시키고, 상당문은 병불에 파괴되었다. 상당문은 명대에 재건되었다. 당 문루에 올라가 북조남으로 앉아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독립자주하다. 문은 처마 구조이고, 왼쪽에는 종탑이 있고, 오른쪽에는 북탑이 있다. 종북루는' 풍치',' 구름 이동' 이라고 불린다. 상당 문, 상당, 우뚝 솟은 구름을 뜻한다. 2 층 지대치가 높고 평행하여 멀리 비치고 있다. 건물은 높고 문은 낮고 높고 높낮이는 엇갈려 주종분리로 봉건 정부의 위엄을 충분히 반영하며 민족 풍격이 풍부하다. 상당문은 성급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서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페인트를 보수했다. 지금의 상당문은 더욱 웅장하고, 더욱 청춘이다. 성황묘는 현재 시내의 황성로에 위치하여 남송에서 건립된 후 명홍무 2 년 재건에 파괴되었다 (1369). 삼산문, 바이정, 대전, 양생지, 돌아치 다리, 부인당 등이 있습니다. 성황묘의 꼭대기는 현산이고, 일곱 들보와 금주 사이에는 3 리터의 아치가 있다. 정청의 4 개 벽은 보호작용만 하고 지붕의 압력을 견디지 않는다. 구조가 독특하다. 지진 후 벽이 무너졌지만 대들보는 무사했다. 그 빔, 조각칼은 밝고 강건하며 명대 건축 풍격과 현지 전통 예술 특색을 모두 갖추고 있어 제양시 고대 건축물 역사의 유적의 정수이다. 정주성황묘는 정주상가로 북쪽에 있다. 명초에 건설되어 홍치 14 년 (150 1) 을 재건하다. 북조남에 앉아 산문, 로비, 음악루, 본전, 침실 등이 있습니다. 건물은 모두 유리 기와로 덮여 있고, 두루마리는 처마를 날리며, 모양이 정교하고 구조가 치밀하다. 락루는 최고 15 미터까지 올라간다. 2 층짜리 작은 건물로, 산을 끼고 물을 끼고 있는 스타일입니다. 책등에는 용돋을새김 몇 개가 있다. 봉황이 위아래로 날고, 좌우에 연꽃 사자가 있어 매우 신이 난다. 대전의 주요 능선의 양쪽 끝에는 척추를 삼키는 동물이 새겨져 있고, 양쪽에는 여러 마리의 용이 새겨져 있고, 봉황과 모란으로 장식되어 있다. 사내에는' 팔선교차 바다', 송백, 인물, 새와 짐승이 새겨져 있어 구도가 조화롭고 정교하다. 성황과 성황묘성황은 고대 대 도시의 물 (신) 제물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공 팔신 중의 하나이다. "도시" 는 원래 파낸 높은 담을 가리키며, "삽" 은 원래 물이 없는 해자를 가리킨다. 도시 백성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고대 인조성에는 높은 성벽, 성루, 성문, 해자, 해자가 건설되었다. 그들은 사람들의 생활과 생산 안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모든 것이 신령이 있다고 생각하여 도시와 도시는 도시의 보호신으로 신화되었다. 도교는 그것을 자신의 신전에 포함시키고, 이를 참사호국의 신이라고 부르며 명계의 망령을 관장한다. 성황신은 자연의 신이다. 도시가 있는 곳에는 성황묘가 있다. 최초의 성황묘는 순호성황묘에서 발견되어 삼국 오적무 2 년 (239) 에 세워졌다. 역사적으로 당인 제사 성호신의 기록이 있다. 이덕유, 리, 두목 등이다. 송대 이후 성황은 인격화를 시작했고, 대부분 사후에 영웅이나 명신에 의해 성황으로 추앙되었다. 전국시대 쑤저우의 춘신 황시, 상하이의 진옥파, 베이징의 문천상과 양교, 항주의 주신, 혜제중의 방왕, 남녕, 계림의 수미 등이다. 후당말 청태원년 (934), 성황이 왕으로 세워졌다. 명태조 홍무 원년 (1368), 칙령 개봉부, 임호, 속하, 평추의 성황이 왕이다. 태사, 교사, 태보와 같은 지위를 가지고 승상, 각 정부, 주, 현의 성호에 대해 주는 회사의 선유후 감독자로, 직무는 3 급이다. 현신은 회사 성신의 감사로 직위가 4 중하다. 그는 각지에서 성황묘를 재건했는데, 규모는 각지 관문과 정확히 같고, 등급에 따라 상복을 준비했다. 명나라 홍무 3 년 (1370) 전전, 조조 제위. 단지' 모 택모 군 성호의 신' 이라 불리며 성황묘가 다른 신을 모시지 못하게 했다. 명나라 최초의 황제 주원장이 토지묘에서 태어났다고 해서 토지묘와 토지의' 사장' 을 매우 존경한다고 한다. 명나라 효종년 (1488- 1506), Putian 항원영웅진 (1232- 1277) 원전 현 경내에는 흥화성묘가 있는데, 명홍무 2 년 (1369) 에 설립되어 시내 장수거리 절 앞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조강, 외성, 대문, 복도, 의문, 중문, 본전, 후전, 양방 보호로 구성되어 있으며, 24 무 (1) 성주가 성주 대신 진군을 모시며 성주로 불린다. 이 절은 현재 복건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Putian Chenghuang 사원은 Xinghua Chenghuang 사원뿐만 아니라 Fucheng Chenghuang 사원에 이어 지어진 Putian County Chenghuang 사원이기도합니다. 위안 13 년 (1353), 흥화현은 유양에서 신현성황묘로 옮겨갔고, 명홍무는 20 년 (1387) 에 건설되었다. 청강희 5 년 (1660), 포서인들은 한강봉령과 리장 신전으로 이주하여 이곳에서 절, 일명 리강 신전을 재건해야 했다. 통일 후, 그들은 포시로 이주하여 절을 재건했고, 한강 이강성황묘는 변하지 않고, 지금은 강구의 유명한 도관이다. 성황묘의 신상과 신령은 일반적으로 정전이 성호의 신을 모시고, 양편에는 8 대 대장, 판관, 소머리, 마면, 흑백무상, 종고신, 염전, 18 사단 등 지옥신상을 모시고, 성황묘의 신상은 더 많이 모신다. 성황묘에는' 엄명규율',' 위풍당당함',' 호국호민',' 나는 사심이 없다',' 구세정정기',' 정기를 발양하라 선악에는 결국 보답이 있고, 옳고 그름은 분명하다' 와' 선행하다' 라는 현판과 대련의 핵심은 황성 경의 공덕을 찬양하고, 선을 행하고 악을 행하지 않도록 권하는 것이다. 또한 비석, 석각 등이 있다. 이 문화 고적은 성황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매년 정월 13 정월 대보름날, 5 월 19 성황 생일, 6 월 8 일 아내 어머니 생일, 청명절고아제사, 7 월 15 일, 10 월 15 일 성황묘에서 묘회가 열린다. 이 묘회들은 규모가 크고 범위가 넓으며 수량이 많다. 매년 돈, 쌀, 옷, 이불, 의약품, 관 등. 모두 성황묘에서 주는 것이다. 성황묘에서 가장 큰 자선활동은 음력 12 월 25 일이며, 매월 초 1, 15 에도 소규모 자선활동이 있다. 정의를 주재하고 분쟁을 해결하는 활동도 있다. 구사회에서 매년 섣달 그믐날, 부성황묘의 연극대에서는 모두 인형' 노극' 을 상연해야 했다. 당시 가난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밤에 빚을 갚을 힘이 없어서 성황묘에 가서' 노극' 을 보고' 수세' 를 해야 했다. 자선을 베푸는 사람들은 살금살금 그 가난한 사람들에게' 빨간 봉투' 를 보냈다. 육안성황묘는 산시 () 성 장지시대 북가 묘도 골목 () 에 위치해 있다. 원지원 22 년 (1285) 에 설립되어 명홍지 5 년 (1492), 청도광 14 년 (1834) 에 재건되었습니다. 현존하는 성황묘의 본전과 각당은 원대 건축물, 침전, 연극루, 현검루는 명대 건축물, 헌, 귀당은 청대 건축물이다. 성황묘는 성호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지어졌고, 성황은 고대 신화 전설에서 도시를 지키는 신이다. 성황묘는 점유 면적 12229 평방미터, 건축 면적은 5 175.03 평방미터이다. 세로 축 길이 408 미터. 남쪽에서 북쪽으로 육룡벽, 홍문, 목소루, 석소루, 산문, 충루 (선건루), 연극루, 한가정, 중당, 침실, 동서부청, 복도실 등이 차례로 있습니다. 천대사 천대사는 평준현 성북왕도 마을 입구의 단상고산에 위치해 있다. 천대사는 불사로 규모가 크지 않다. 서에는 강, 동, 남, 북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농가가 있고, 산은 맑고, 경치는 매우 좋다. 천대사는 당대에 세워졌고, 원동립에는 당비가 하나 있어서 필적을 식별하기 어렵다. 사내 불당 평면은 정사각형에 가깝고, 폭은 세 칸, 깊이는 세 칸이다. 정면과 옆면의 광실이 너무 커서 두 번째 칸은 광실의 절반밖에 안 되는데, 이는 우리나라의 현존하는 초기 건물에서는 매우 드물다. 처마 사방, 단처마 간와와, 유리 짐승은 산꼭대기를 쉬고, 기둥에는 기둥을 덮었다. 지붕의 경사가 완만하고 날개를 펴고 나는 것은 당대의 건축 풍격을 반영한 것이다. 대운원 대운원 () 은 본명 선암사 () 로, 평준현에서 북쪽으로 25km 떨어진 군봉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5 대 금천복 3 년 (938) 에 건설되었다. 주요 건축물인 대불전은 5 대 유적으로 웅장하고 장관이다. 사원 벽화 5 대, 2 1 평방미터. 사내에는 아직 산문 천왕전 뒷전과 두 개의 절이 있는데, 모두 청대 건축물이다. 절 앞에는 물이 있고, 풍경이 수려하며, 사외 절벽이 있다. 위에는 20 여 개의 동굴이 열거되어 있는데, 당나라 장군 말이 군대를 주둔시킨 곳이라고 한다. 현재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기관이다. 석혜촌은 평준현에서 23km 떨어져 있으며, 고대에는 신풍촌이라고 불렸다. 이곳은 산천이 수려하고 경치가 매력적이어서 사람들이 유람하기에 좋은 곳이다. 시 짱 는 말했다: "신풍촌, 삼리 길이, 1 리는 관음사이다. 일흔두 개의 연쇄동, 칠전 팔묘 구사자 쪼그려 앉다. 무용룡명주 대운학원. 산속의 고색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 오늘날, 이 세 관음사는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무너졌다. 일흔두 개의 연쇄동은 삼국 시대 마초 피병지로 전해져 유적이 희미하게 보인다. 천사다리, 천사다리, 칠전, 팔전, 구사자는 대부분 세월의 변천에 따라 파손되었다. 용아산 기슭에 있는 대운원만 잘 보존되어 있다. 마을 북동쪽을 따라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 2 ~ 3 리를 오르면 기복이 있는 더 긴 산이 관광객의 눈앞으로 돌진한다. 놀랍게도, 용아산의 아홉 가지 줄기는 아홉 마리의 용과 매우 흡사하며, 세 면으로 둘러싸여 거의 닫힌 원을 형성한다. 원 가운데에는 거대한 보물처럼 거대한 작은 산이 있다. 대운원은 바로 이 주보 산기슭에 위치해 있다. 고대 문인들은 이런 탈미 형식을' 용극 명주 대운원' 이라고 불렀다. 대운원은 오대금천복 3 년 (기원 938 년) 에 설립되어 본명' 선암사' 로 불렸다. 대부는 5 년 동안 대불전을 지었다. 주나라 말년 현덕 원년 (기원 954 년) 에는 사외에 칠탑이 세워졌다. 이 탑은 조형이 정교하고, 조각이 정교하며, 독창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북송검룡 원년 (기원 960 년) 까지 이미 100 여 개의 전당이 있었다. 북송 태평흥국 8 년 (기원 983 년), 대운원사의 기존 주체 구조는 황제의 칙령을 거쳐 대운원 () 이라고 불리며, 단일 처마 구릿지 10 수 () 가 산꼭대기를 쉬고, 유리주 () 로 덮여 있고, 오아치 3 비처마 (), 육서까래 폭 (), 근방투영평면 (), 지붕의 경사가 평평하고, 형태가 단순하며, 매우 당풍이 있다. 대운원은 중국 9 대 5 대 목조 건물 중 하나이다. 대불전 5 대 벽화는 중국 고대 벽화에서 얻을 수 없는 걸작이다. 1988,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보호 문화재로 발표되었다. 대불전 안에는 2l 평방미터의 5 대 벽화가 있는데, 그중 동산벽에' 비모문경' 이 그려져 있다. 모노토가 아파서 집에 있을 때 석가모니파 문수가 그를 보러 갔다. 병상 위에는 연한 노란색 가운을 입은 비모소가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표정이 숙연하고 열정적이며, 문수에게 그의 대승 주장을 이야기했다. 문수는 병상 10 장 아래 비모 사투리 맞은편에 앉아 진지한 얼굴로 귀를 씻고 귀를 씻고 귀를 씻고, 무슨 생각에 잠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병상, 병상, 병상, 병상, 병상, 병상) 화면 배경은 모두 인물이 돋보이는 것이다. 토돌로키, 계상보살, 천왕, 나한과 같은 많은 사람들은 인물의 이미지가 풍부하고 표정이 각기 다르며, 모두 앞의 10 폭의 그림 속 인물을 중심으로 멀리서 서로 호응하며 혼연일체를 이룬다. 화면 위, 하늘이 비상하고, 보라색 안개가 감돌고, 여신이 흩어져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정문 부채벽 왼쪽에는 관음이 있고 대세는 오른쪽에 있다. 두 보살은 웃통을 벗고 복부를 드러내며 단정하고 우아하다. 부채꼴 벽 뒷면에는' 서구 정토변화' 가 그려져 있다. 그림 위에는 모든 보살과 하인들이 서로 이야기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주님은 은과 그의 종들을 공경하셨습니다. 화면 아래에는 여덟 명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악사가 있는데, 피리와 심벌즈를 불고, 넓은 소매 롱스커트를 입고 한 바퀴 춤을 추고, 매력적이고 매혹적이며, 아치벽과 횡격막 이마에는 5 대 색채가 보존되어 있고, 장엄하고 숙숙숙하며, 색채가 고풍스럽고 우아하다. 인운원의 5 대 벽화는 만당의 스타일을 물려받았다.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부귀하고 예쁘고, 마음이 넓고, 기품이 비범하다. 대운원 남쪽 수십 미터 높이의 산에는 부도 7 탑이 있는데, 그 위에는 푸른 석조길이 있다. 이것은 5 대의 유물이다. 원래는 7 급이었는데 지금은 5 급이다. 타키는 팔각형이고, 대야는 연못꽃잎 밑받침을 덮고, 1 층 허리 조각비마, 사자, 기린, 곰블랙 등 길상동물은 생동감이 넘친다. 브래지어 2 층, 예기 악사 몇 명이 조각하고 춤을 추고 있다. 3 층 정면에 문이 있고, 문 꼭대기는 쌍용극주 () 로 살아 있는 것 같다. 대문 서쪽에 두 천왕이 서 있는데, 표정이 숙연하고 엄숙하다. 모퉁이에서 용뱀이 빙빙 돌면서 고대인의 예술적 공력에 경탄을 자아냈다. 4 층, 조각한 천막이 낮게 매달려 있고, 앞뒤에는 모두 가짜 문, 5 층, 조각한 운문 동그라미에 구가 가득 걸려 있다. 탑 전체가 아름답고 다리가 가늘어서 얻을 수 없는 석조예술의 걸작으로, 대운원 남쪽100m 에 있는 토절벽에는 72 개의 연쇄구멍이 있어 삼국마초 피병지로 전해진다. 또한 서원 주변에는 대교, 당대마 묘지 등 많은 역사적 유적도 볼 수 있다. 그들은 인운원과 어울려 아름다운 문화재 경관을 형성했다. 파흥사는 장남현에서 남동쪽으로 20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해발 1 160 미터의 린츠가 있다. 산에는 후위 신정 원년 (후량 노룡년) (기원 40 1) 에 세워진 유명한 법흥사가 있다. 당시 한 스님이 린츠로 여행을 갔는데 이곳의 불교 풍경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그는 산에 이 린츠사를 지었다고 한다. 당고종 원년, 이지는 개봉부로부터 태원으로 갔다. 가는 길에 그는 린츠사를 방문하여 광생사로 바꾸고 모란꽃 두 송이를 주었다. 송영종 치평년 동안 조서 황제는 광승사를' 법흥사' 로 바꿨다. 법흥사는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소재지는 자림산 석탄광주광구이다. 1970 년대 말 절 기초 바닥에 금이 가고 절이 기울어지고 담장이 변형되어 무너질 위험이 있다. 현 () 시 () 성 () 을 거쳐 중앙문화재부 () 에 반복적으로 조사한 결과 북위 () 건축원지는 수리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법흥사를 맞은편 추운산으로 옮기기로 했다. 동쪽은 우뚝 솟은 린츠산과 반대되는 추운산, 북쪽은 청산이 겹겹이 쌓인 단주령판이다. 텔로 도로는 은띠처럼 초점 (왼쪽) 타이 (위안) 철도와 교차한다. 동산 기슭에는 맑고 활발한 단강이 일년 내내 흐른다. 산바람이 솔솔 불고, 송도가 간간이 흐르고, 흰 구름이 흩날리며, 강원경처럼 들어선 것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법흥사 이전은 1980 부터 시작하여 현재 거의 완성되었다. 새로 지은 절은 청운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여 60 무 () 를 차지하며, 원래의 절 면적의 6 배이다. 절 앞에 새로 지은 주차장은 산기슭에 있는 최장촌과 하나가 되었다. 입구에 노송 나무 두 그루를 교묘하게 보존하고 산비탈에 서서 앞으로 뻗었다. 그들은 황산의 영객송처럼 자신의 상록수로 관광객을 맞이한다. 주차장 주변의 수양버들 아래 벤치는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휴식을 제공한다. 주차 미드필더에서 60 급 돌계단을 올라가 산문까지 가다. 이 문은 개조 부분에 속한다. 법흥사 원지의 평면 배치 형식은 당대, 송, 원, 명, 청 () 이 여러 차례 보수하여 건설하고, 청대 () 는 13 년 동안 지속되었다. 그러나 오랜 역사 속에서, 그것은 종종 파손되고, 산문도 모르는 해에 사라졌다. 위건수 건국 후 대당은 여름에 건설과 쇄신을 마쳤다. 이것은 법흥사 변천의 진실한 묘사이다. 새로 지은 산문은 유적지의 크기에 따라 재건된 것이다. 산문에 들어서자 관제전과 갈람전이 동서 양쪽에 대칭으로 우뚝 솟아 있다. 관제전 세 곳, 명청시대. 그들은 관제신을 모시고, 갈람전은 새 건물이다. 두 대전을 가로질러 중축선에 있는 것은 불탑이다. 이 탑은 법흥사의 발전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기록에 따르면 당함형은 4 년 (기원 673 년), 열세 번째 아들 리가' 여주사' 를 할 때 법흥사에 간 적이 있다고 한다. 그가 이곳의 장려한 경치를 보았을 때, 그는 아낌없이 증축해 확장하고, 직접 이 석탑 건설을 주재했다. 나는 나의 사리자 37 개와 장경을 절에 바쳐 이 석탑에 보관했다. 천년의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그가 주재한 석탑은 여전히 처음처럼 온전하다. 탑은 보탑처럼 생겼고, 사찰과도 같아서, 중국의 현존하는 고탑 중에서 유일무이하다. 불탑이 완공되었을 때 마침 당대 불교의 전성기와 일치했다. 정혜왕은 문화재와 대장경에게 깊은 영향을 주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곳을 복지라고 부르며 법흥사의 번영을 가져왔다. 불탑 뒤에는 로비 앞에 불타는 등대가 하나 있다. 등대를 태운 기둥에는' 당대력 8 년 신도 동희선, 이 절에 장광등이 세워졌다' 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석조의 장광등이라고 불린다. 중국에는 당대의 석두 등대가 세 개밖에 없다. 법흥사는 조각이 가장 정교하고 가장 잘 보존된 절로 고대 석조의 보고로 불리며, 각원홀이라고도 불리며 절 중 가장 큰 건물이다. 송원풍 3 년 (서기 1066) 에 건설되었습니다. 절은 높이가 약 8 미터이고, 돌문틀, 새시, 골격은 모두 돌기둥과 나무 기둥으로 지탱된다. 아치가 비대하고 처마가 기울어져 기세가 비범하고 웅장하다. 정상에는 여섯 서까래가 산꼭대기에 걸려 있고, 오척육수가 있다. 사내 18 권 불상은 대부분 송대 진흙 플라스틱이다. 사찰에서 석두 () 로 오목한 불대 () 를 지었다. 가운데 석가모니버는 높이가 약 3 미터 정도 되고 네모난 연꽃대에 앉아 있다. 왼쪽에는 문수보살과 보현보살이 있습니다. 대만 앞 변전소의 보호자 두 명, 금강. 남해의 관음은 석가모니불상을 등지고 앉았다. 12 의 동그란 느낌을 가진 조각상은 벽에 기대어 서 있거나, 벌거벗은 상체, 동그란 얼굴, 상투를 올리는 눈썹, 표정이 점잖고 우아하며, 옷의 색채가 부드럽고, 의상 패턴이 부드럽고 리드미컬하다. 특히 한 손으로 턱을 받치고 생각하는 동그란 느낌의 이미지로, 표정이 미간에서 넘쳐나고 눈가를 흐르며 스타일링이 아름답고 실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