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심리상담은 오랫동안 고민해 왔습니다. 중국인들이 심리상담을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병' 인 사람만이 심리상담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샌드보드 게임은 방문자가 초기 상담에서 자기심리적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생각한다. 즉, 그들은 병을 고치러 온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러 온 것이다. 요컨대, 이 기술은 사람들의 저항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둘째, 심리상담의 또 다른 문제는 대부분 언어교류이다. 상담사와 방문객은 단지 그곳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었을 뿐, 물질적 매체는 없다. 방문자의 주의를 끄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모래판은 유형적이고 다채로워 방문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켜 심리상담을 할 수 있게 한다.
다시 한 번, 청소년 심리상담 과정에서 일부 유아들은 말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고, 두 번째는 부모에 의해 자주 끌려가는 것이다. 그들은 상담사와 협력하기를 꺼리는 큰 저촉심리를 가지고 있으며, 말로만 마음을 열기가 정말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샌드보드 게임을 사용하면 심리적 방어선을 더 쉽게 깨뜨릴 수 있고, 조용히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무심코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상담사에게 알릴 수 있다.
스틴 볼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