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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곡 건강 및 그 실현 방법에 대한 간략한 소개

양생에 관해서는 세 가지 방면에서 이야기할 수 있다. 첫째, 깨진 계곡의 원인, 둘째, 깨진 계곡의 시간, 셋째, 깨진 계곡의 방법입니다.

첫째, 계곡의 원인

"이유" 를 위주로 하지만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8 점이 있습니다.

1, 양생하여 계곡으로 가다

정제, 섭기, 삼진, 안내 등 양생법은 모두 파곡을 자극하거나 촉진할 수 있으며, 현대의 일부 양생전문가들이 선전하는 파곡술은 유도술이다.

2. 단도 내공이 좋다.

내공이 깊어지면 계곡을 돌파할 수 있다. 단내도가는 이른바' 기가 너무 꽉 차서 먹을 수 없다' 고 하는데, 예를 들면 진연 (), 사자연 () 등과 같은 것은 모두 내공으로 계곡을 강제로 깨뜨리는 것이다.

3. 사부님이 계곡을 보우하십니다

역대 신선열전에는 이미 출가하여 도한 실물을 만나거나 이야기를 나누거나, 그저 이상한 꿈을 꾸어 계곡을 돌파할 수 있는 사람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당나라의 오몽은 한 신인이 그녀에게' 오곡을 하지 않고 연습하라' 고 요구하여 그녀에게 영보대동법을 주었다. 그 이후로, 그녀는 계곡을 통해 휴식 하 고 치료 하실 수 있습니다. 한자전이라는 이름도 오잠결후 숨소리 (태리로 수리) 를 들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고, 한 가닥의 녹색가스가 그녀의 코에서 튀어나와 1 인치 정도 되는 아기, 유리와 같은 컬러로 허리춤에 맴돌며 금방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오씨는 또한 다른 사람의 내장과 사람을 대하는 것을 간파할 수 있다. 때때로 누군가가 그녀에게 먼 곳에 진찰을 받으러 가라고 하는데, 그녀도 밥을 먹지 않는다. 하인이 길에서 배가 고팠을 때, 그녀는 복숭아 두 개를 꺼내서 그에게 먹게 했다. 그래서 그는 배고프고 피곤하지 않고 수십 리 길을 걸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오씨는 복숭아를 향해 한숨을 내쉬어 하인이 먹으면 배고프지 않게 했다. 이것이 바로' 복' 이다.

4. 진짜 사람이 계곡에 물건을 주었다

진짜 사람이 너에게 음식을 줄 때, 너는 그것을 먹어서 계곡을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나라에서는 왕봉선에게 희귀한 과일을 주었는데, 그녀는 먹은 후 바로 먹지 않았다. 하선고모가 여동빈을 처음 만났을 때, 여공은 그녀에게 복숭아를 주었고, 그녀는 먹은 후 먹지 않았다. 당나라 때, 유사부는 낯선 사람 장공필을 만나 약을 써서 계곡을 피했다. 선녀만이 이런 느낌을 가질 수 있다.

5, 로얄 스탠비구

진짜 사람은 도사이다. 외용 알약을 줄 수 있고, 먹고 나면 계곡을 피할 수 있다. 현대에는 실물이 산동에서 그의 선생님을 만나 단약을 주었다. 먹은 후에 그는 계곡을 깨고 병을 치료할 수 있다. 얼음 위에 서서, 그는 얼음을 뜨거운 물로 바꿀 수 있어 진양의 발을 알 수 있다. 그는 사람을 대할 때,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사람들은 이를' 맨발의 선녀' 라고 부른다.

때때로 댄과 사물은 구분하기 어렵고, 댄은 사물이고, 물건은 댄이다. 왕리커 봉현, 그는 실물이 준 과일을 먹고 계곡을 돌파했다. 이런 과일도 댄이다. 풍선 대사는 그녀에게 말했다. "백알의 진상이 진령에게 상처를 주고, 초목의 열매가 사람의 생명을 해친다. 너는 곡물을 피하여 진상을 보호해야 한다. " 처음에는 왕봉선이가 과일만 좀 먹었는데, 실물의 말을 듣고 그는 모든 곡물, 멜론, 배, 복숭아를 잘랐다. 하지만 그녀의 피부는 점점 얼음옥처럼 풍성하고 뽀얗고 눈도 달라져 전체적으로 선녀였다. 이것은 그녀의 몸과 기질이 모두 바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나라의 주포는 좋은 생각이 있다. 열여덟 살 때, 그는 한 외부인을 만났는데, 이 외부인은 그에게 단약 한 알을 주었다. "송강부지" 에 따르면 이 약은 반짝 빛나고, "단전의 열기가 범했고, 냉온도 갈증도 느끼지 않았다" 며 신기한 공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외단의 기화 작용이다.

6. 먹고 먹어요.

단약, 한약, 과일과 채소 화초, 그리고 실물이 주는 것을 먹는다. 예를 들어 송대의 서석순은 소무성남의 오봉원에서 철관도사를 만났다. 이어' 문헌 통감' 에 따르면 도사는 "성채 () 가 우이 () 에 살고, 오화초 () 가 남아 있고, 음식의 감감 () 이 남아 있다" 고 말했다. 그 이후로 더 이상 먹지 않고, 청천만 마신다. "그래서 서공은 평생 은거했다. 진한 () 시대에, 방사 () 는 문자 () 를 사모하여 곡식을 채취하여 도로를 건설하였다. 포박자 내편선약' 재재: "저는 문자복오미자를 16 년 동안 존경합니다. 옥녀처럼 아름답습니다. 물을 묻히지 않고 불을 태우지 않습니다." 내가 종남산에 살았을 때 황룡동 앞에는 오미자나무가 많았다. 익으면 먹고, 입만 달콤하면 신장을 키울 수 있다.

7. 서로 다른 감정이 차이를 만들었다.

소외란 낯선 사람을 만나거나, 어떤 이유에서든, 꿈을 꾸거나, 무언가를 먹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원대에 갔는데, 그 본명은 본명 범으로, 재미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Laizhou fuzhi 는 "어렸을 때부터 똑똑하고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가 낯선 사람을 만났을 때, 그는 계곡을 인도하는 기술을 부여받았다. " 즉, 나는 오랫동안 먹거나 마시지 않고, 몸은 나뭇잎처럼 가벼워질 것이다. 나는 이상한 냄새가 나는 집에 머물면서 향기를 남길 것이다. "이것은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이다. 앞서 언급한 오 () 는 신이 그녀에게' 오곡을 일부러 연습하지 말라' 는 꿈을 꾸면서 계곡을 피하는 것도 다르다. 예를 들어, 고양이녀는 진나라의 궁녀이다. 진나라가 죽은 후, 그녀는 깊은 산으로 도망쳐 먹을 것이 없으면 솔잎을 먹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배고프지도 춥지도 않고, 몸이 날듯이 가볍다. 송나라 때 그녀는 여전히 화산에서 수행했다.

이것이 바로 어떤 인연을 만나 계곡을 촉진하는 느낌이다. 또' 강서통지' 에 따르면 유씨는 "부화와 함께 돌성산을 피하고, 이과를 먹고, 오곡을 잃고, 외모로 죽었다" 고 기재했다.

8, 외부 댄 계곡.

외단을 취하면 계곡을 벗어날 수 있다. 또한 댄은 스스로 할 수도 있고 실물로 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진 왕조의 요코 위안 (Yangzi yuan) 은 외부 댄 (Dan) 으로 정제되고, 금기시되고, 웨이 보 양 (Wei boyang) 그들은 외식을 먹은 후 불꽃놀이를 먹지 않았다. 당나라의 도사 상류는 도사 스탠을 만났다. "삼키면 기분이 상쾌하고 배고프지 않다."

둘째, 계곡을 돌파하는 시간

1, 연금술 전 계곡

이것은 주로 사악한 기풍을 없애고, 몸을 튼튼하게 하고, 탁음을 없애고, 양기를 늘리는 것으로, 단도의' 청지평기' 쿵푸에 속한다. 만약 너의 몸이 깨끗하지 않다면, 너는 안심과 안심을 할 수 없고, 물론 조용하지도 않을 것이다. 청용산의 당대 현실에는 "몸이 불분명하고, 고요할 수 없고, 오래 설 수 없고, 정좌하기 어렵다" 는 말이 있다. 아프고 간지러워 간을 긁고 마음을 긁는다. 마음이 번거롭고 잡념이 제각각이다. 이런 탁체가 입도하는데, 어떻게 자신의 마음을 똑똑히 볼 수 있고, 형형의 통로를 통과할 수 있을까? " 그래서 정식으로 단단을 정련하기 전에 계곡을 통과해야 한다.

2, 계곡을 통해 연금술 중간

이때 일반적으로 자신의 원신 자율조절, 피곡입니다. 때로는 내공이 점점 깊어지면서 "숨이 너무 차서 먹을 수 없다" 고 곡식이 깨질 때가 있다. 정단 중간에 계곡을 깨는 과정이 있다. 자연에 순응하고, 자연적으로 시작하고, 자연적으로 끝나야 수행에 적합하다. 청용산 선배는 "사람은 질을 목숨으로 하고, 질은 신으로 보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정련령이 일정 단계에 들어서면 자연히 체내의 탁기를 청소해야 한다. 따라서 생활 업무는 보형 탈질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일단 어느 정도의 정화에 이르면, 신원은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생활은 자연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래야 신원의 정력을 소모하지 않고, 다음 단계로 대단을 양성하고, 생활기능을 재조정할 준비를 할 수 있다. 그래서 오행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오행 (영양식품) 이 필요하고, 몸도 고집이 세다. 오랫동안 부모에게 의지하는 것은 효자가 아니라, 끊임없이 신원에 의지하는 것은 머리가 맑은 것이 아니다. " 이때 계곡을 깨고 나서 다시 먹이를 주는 과정이 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느 해 정월에 산에 들어가 동료 이선생과 산골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계곡을 가로질러 2 1 일 동안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다만 가끔 수박을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 물론, 그것은 여름과 가을에 있었음에 틀림없다. 그리고 그는 자연히 다시 식사를 재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3, 단정이 돌파한 후.

진짜 선단으로 정련한 후 먹고 싶으면 먹고 하고 싶으면 해. 인연을 따라가니 이상하다. 몇 달 동안 밥을 먹을 수 없고, 한 번에 수십 그릇의 국수를 먹을 수 있어도 만족할 수 없다. 신선전' 에는 이런 실물이 적지 않다. 명나라의 단사 윤봉두처럼. \ "시즌 복잡한 통지 \" 에 따르면, 그는 종종 눈을 감고 움직이지 않고, 한 달 이상 먹지 않고, 적게 하면 6 일 동안 먹지 않는다. 너는 한 끼에 국수 40 그릇이나 멜론 한 대를 먹을 수도 있지만, 너는 배불리 먹지 않았다. 그는 송리종 출신으로 내일 300 세가 된다. 이로써 그의 내공의 깊이를 알 수 있다. 또 한대의 공안국, 공자의 후손, 내외 겸수를 예로 들 수 있다. 선인의 전설에 따르면 그는 "잠산에 숨어 수백 명의 제자가 따라다닌다" 고 한다. " 매번 계곡을 깨고 입실할 때마다 1 년 반 만에 다시 오면 이득이 적다. 방에 들어가지 않으면 평소와 같이 밥을 먹습니다. 세상과 같습니다. 안국은 중남경녀로 우보가 소식을 소중히 여기며 쉽게 전달하려 하지 않는다. "그가 방에서 나오자마자 평소대로 밥을 먹었는데, 이것은 먼지와 함께 빛을 내는 행동이라 세상을 놀라게 하고 싶지 않다.

셋째, 계곡을 깨는 방법

1, 승복피곡법

"삼진 흡입은 행인이다." 일반적으로 이 방법은 타작의 기초이며, 이자법은 가장 중요한 방법이다. 포박자 내편 잡답' 재재: "풍성하지만 삼키는 소리, 타작 3 년. 그들은 자신의 발걸음이 가파르게 산에 오르는 것을 보고 하루 종일 지칠 줄 몰랐다. 그는 항상 고개를 숙이고 말을 하지 않지만 큰 소리로 말하기를 거부한다. Q: 구름: 계곡을 깨고 죽고, 화가 나고, 가장 큰 금기도 있다. " 동한 장형은 밥을 먹지 않는다. 또 북위 코우 겸의 제자 이교처럼, 수십 년 동안 하루, 90 대 고령으로, 여전히 앳된 얼굴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에 liangbi, 당나라 Zhongshu 의 아내, 우 윤 에서 교사, 사망했다. 그녀는 영성이 가볍고, 때로는 기이한 구름이 있어 1 위에 있다. 당나라의 이미는 죽었다. 그는 가볍기 때문에 화면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지만 촛불을 불면 꺼질 수 있다. 곽수는 "운이 좋은 술이 있다." 추 위보 "정제 가스 음식 쌰, 축적 된 계곡 기아 방지". 북송에서는 왕정이 계곡의 가스를 마실 수 있었지만, 사람들은 그의 음식을 보지 못했다.

2. 야오 단 비구 방법

단약, 하나는 흔히 볼 수 있는 단약이다. 모두 조제할 수 있다. 하나는 원제 심단인데, 실물만이 정제할 수 있고, 알약 한 알을 얻을 수 있다. 큰 것은 바로 실현될 수 있고, 색체를 바꾸는 것은 기화색체 방면에 놀라운 신기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물론, 외단도 등급이 있고, 어떤 외단은 계곡만 깨뜨릴 수 있고, 육신은 기화할 수 없다. 역사의 \ "진선체도경 \" 에 따르면 진대은은 화산에 살고, 선인은 단미끼를 아들의 몸에 찌우려고 노력했고, 그는 계곡을 피하기 위해 복용하고, 몸은 가볍고 몸은 건장하며, 색깔은 소년처럼 보였다. 위진 시대의 도사 장중화는 아마 (검은 참깨) 현단을 복용했다. 그는 오랫동안 먹지 않고 마시지도 않고, 몸이 가볍고 강하지만, 낡은 모양을 쉽게 바꿀 수 있다. 진대기는 "불을 먹지 않고, 미끼 황정창술, 영명비보" (섬서성통지) 와 같다.

3. 기도곡법

기도법은 소원을 빌고 계곡을 돌파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오직 마음만이 기도에 집중한다. 성실을 생각하면 공감감을 느낄 수 있다. 자신의 원신을 느낄 수 있고, 자연스럽게 계곡을 돌파하며, 진실을 느끼고 축복을 받을 수 있다. 1994, 아르바이트 실습을 나가고 싶어요. 음식에 대한 걱정을 줄이기 위해, 나는 먼저 집에서 곡식을 연습하는 방법을 연습해 선생님의 가부를 기도한다. 선생님이 증보하든 안 하든, 신호가 전달되든 간에, 자신의 신원신호가 먼저 시동될 수 있도록 솔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만약 믿음이 마음을 습격했다고 의심한다면, 마음이 안정되지 않고, 화가 모이지 않으면 이루기 어렵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처럼, 공손한 부처님도 자신을 경배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숭상과 경건함을 키우는 것은 도배불에게 복이 있다는 것이 아니라 "자배불" 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갑자기 깨진 계곡 상태에 들어갔다. 또 다른 예로, 내가' 밸리도학론' 을 쓸 때, 책 전체가 계곡의 상태에서 완성되면 당연히 먹지 않겠다는 소원을 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원력의 작용은 자신의 신의 신호와 작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기도도 신을 정련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어떤 스님들은 항상 실물을 보기를 갈망하는데, 이것도 기도이며, 그들은 만났다.

4. 태아 이익법

태리로 고칠 수 있으니, 계곡을 깨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갈홍은 그의 할아버지 갈선이가 태리가 있어서 수중에서 명상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게 뭐야? "진서 허마이전" 에 따르면 영보파 대사는 "토납법을 자주 배워서 호흡에 대해 천여 번을 확신하고 ... 그래서 그는 태아호흡에 능하다" 고 썼다. 한 사람이 천 번 숨을 쉴 때, 그는 한 번만 숨을 쉬어 계곡을 뚫고 어린애 같은 얼굴을 가질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당 한 번 호흡하는 것과 같습니다. 만약 네가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성공할 것이다. 숨을 들이마시고 삼키는 것은 태리의 기초이자 내단의 기초이다. 약을 따는 것과 입구를 보는 것 모두 태리의 일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진정한 호흡은 태아의 호흡보다 더 깊은 내부 호흡이다. 서한 시대에는 몽결이 태리가 되어 입에 대추핵을 머금고 10 년 동안 배고프지 않았다. 당나라 송산 여선 () 은 남조 사제 () 를 태웠는데, 당나라 때 50 여, 태아는 이미 죽었으니, 몸을 날려 가버렸다. 당나라에는 장과라는 실물이 있어 좋은 술과' 삼황환' (황기, 황달, 황정) 을 먹었다.

5, 물마루 방법을 통해 야채를 먹는다.

오늘날 장기, 16 년은 채소만 먹고, 오곡잡곡도 먹지 않고, 고기알도 먹지 않는 것이 채소를 먹고 슬럼프를 돌파하는 방법이다. 보통 처음 배우거나 처음 배울 때 할 수 있고 대추도 먹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대의 양 소리는 신선을 만났다. "곡기를 좋아하지 않고, 물 3 리터를 마시고, 음식에는 백합이 있다." 그는 매우 가볍고 관절은 대나무 판자처럼 움직이고 있다. "보시다시피, 그의 색체도 바뀌었습니다. 백합이 폐를 윤택하게 하고, 생진이 나고, 기운을 보충하는 것이 상품이다.

전설에 의하면 황제 통수구 선지 () 는 "오곡을 먹지 않고 백초화 () 를 뱉는다" 고 한다. 즉, 그가 역풍에 따라 행한다는 것이다. 이것도 음식 피곡에 속한다.

6. 주술피곡법

하나는' 구걸 곡마' 를 읽고 바로 계곡을 피하는 것이다. 이' 저주' 는 사실 이치를 이해하고, 정신을 정련하고, 신호를 전달하는 운이다. 두 번째는' 저주물통곡' 이다. 예를 들어 대추를 저주한 다음 대추를 먹으면 계곡을 깨뜨릴 수 있다. 오방기 () 를 취하고, 그 방법을 읊고, 대추를 불어서 먹는다. 평소에 대추를 저주할 때는 북방의 흑기, 동방청기, 남방홍기, 중부황기, 서부백기가 모두 이 대추에 응집되어 있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주문의 경우, 자신의 소망을 표현하고 유창하게 읽을 수만 있다면, 자신의 지혜와 영감이 움직이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만트라' 를 낳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론, 그것은 반드시 현리를 포함해야 한다.

7. 깨진 계곡법을 상상하다

관념 자체가 바로 정련신이다. 청용산 선배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오랫동안 진실을 보고 본다고 가정해 봅시다. 가망은 진원으로 변하고, 모든 그리움은 진심으로 바뀐다. 마음이 양성이 되어 그늘이 되지 않는다. 이 본질은 너무 기묘해서 생물이 없다. 그 법도에 관해서는 도덕, 심성, 행동을 묻다. 오늘의 덕은 약의 입문이고, 어제의 덕은 약근이다. 덕을 오래 지켰으니, 천지는 마땅히 해야 한다. "

이 전술은 현리가 마음속에서 정련하는 명상을 총결하여 실제 사람의 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독자들이 심사숙고하기를 바랍니다. 오랜 명상을 거쳐 정신이 응집되어 자생자멸하다. 덕과 약은 모두 마음속에 있다.

황정 () 은 후한 무릉인 () 이 엄자 () 로 벼슬을 읽고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다. 호산에 숨어서 80 년 후 중악산에 올라 계곡이 깨지고 붉은 별이 매일 나타난다고 확신했다. 오랫동안 그는 온몸이 불처럼 더웠다. 200 세에 젊어지고 젊어져서' 신선' 이 되었다. 그는 온몸을 형상화하고 열을 발생시킨 것이 바로 네이단 효과였다. 큰 의사는 출산 후 온몸에 열이 난다. 큰 제약 회사가 혼자서 겨울을 나기 때문에, 음식을 피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노란색 가스를 배에 삼키려면 먹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도교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한나라 원은 이 법을 경령 실물배에게 전수했다.

8. 타작법을 지도하다

지도는 주로 다듬기입니다. 현대의 타작 방법은 대부분 설득, 시각화, 지도이다. 신선전' 에 따르면 동한 단양인 심견견은 관직을 하지 않는다. "그는 음식을 인도하고 취하는 예술을 배웠지만, 그는 여전히 늙었다. 그래서 그는 계곡을 깨고 먹지 않고, 펄럭이거나, 가거나, 돌아가거나, 돌아갔다. 300 년 후, 그는 멸종되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 당나라 때 상조 사생인 노을은 백석산 아래에 살면서 펑조동에서 도술을 수련하고 심호흡을 배워 오곡을 30 여 년 동안 금식했다. 원대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낯선 사람을 만나 먹고 마시는 것이 아니라 계곡을 건너는 기술을 얻었다.

9, 계곡을 유지하는 방법

1 위를 지키는 것은 계곡을 깨는 근본을 연습하는 것이다. 낡은 계곡에 관심이 있고 한마음 한뜻으로 하면 계곡을 깨뜨릴 수 있다. 도경은 "하나를 남겨두고 배고프면 밥을 준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목이 마르면, 너는 그것으로 과육을 만들 수 있다. "'하나' 는 형이상학적 사람이어서 신, 가스, 도를 가리킬 수 있다." "하나" 를 지키는 것도 어떤 방법에 정통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설득에 능하면 슬럼프를 돌파할 수 있다. 낚시에 능하고, 지도에 능하며, 모두 계곡을 깨는 데 도움이 된다. 관건은 네가 정확하고 미묘하게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타작에 능하면 단도가 될 수 있다.

10, 쉔 자수 가죽 고법

원신의 자주는 자연히 계곡의 출현을 초래할 수 있는데, 이는 원신 정단 수행의 한 과정이다. 청용산 선배는 "과정이니까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어야 하고, 처음부터 무심코 해야 한다" 고 말했다. 배고픈 사람이 있는데 무엇이 부족한지 모르겠다. 이것은 의식의 중단, 원신을 소모하거나, 하늘을 타거나, 기진맥진하여 죽거나,' 관문' 이라고도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지나치다' 는 것은 과거이지만, 그들의 수련의 정수인 신원은 더 이상 생계를 꾸려 나가지 않을 것이며, 더 이상 아무런 역할도 할 수 없을 것이다. "

사실 수행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첫째, 실물 (깨달음인) 이 수행해 준다. 예를 들어, 원조의 꿈에서 한 신이 그녀에게 "오곡잡곡을 쓰지 않고 일부러 연습한다" 고 말해 큰 구멍법과 영보경을 주었다. 이것은 "꿈에서 하늘이 주신 것" 이다. 이' 신' 은 종교상의' 신' 이 아니라 역사상 진정으로 도가 된 사람이다. 두 번째는 신원에 대한 너 자신의 실천이다. 밤이 되자 태한위자는 원조의 코에서 녹색 가스가 나오는 것을 보고 그것을 색유리와 같은 약 3 인치 색깔의 아기로 만들었다. 이것은 그녀가 키운 신의 몸이다. 모이면 되고, 흩어지면 가스가 된다.

1 1, 자연파곡법

청용산 선배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또 다른 사람은 자연스럽고 배고프지 않으며 영성과 천조가 있다. 그러나, 날도 있다. 하늘은 무지한 자를 돕지 않고, 덕은 이해하기 어려운 자를 돕지 않는다. 사람의 의식이 신호를 받으면 계곡을 멈추고 유형적인 것을 고수해야 하며 보이지 않는 수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자는 흥양이 흐려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원을 빼앗는 것은 죄 1 이고, 소란을 피우는 주 (원신) 는 죄 2 이다. 그 죄를 스스로 증언하는 것은 3 이다. "

물론, 당신은 운명 속에서 계곡을 걸어야 합니다. 당신은 모레의 습관에 갇혀 계곡을 걸을 수 없습니다. 주인 역할에 대한 방자한 찬탈, 자책, 자신의 인생을 폄하하는 것이다.

자연계에는 세 글자가 있는데, 시종일관 관통할 수 있다: 먹고 싶지 않으면 먹지 않고, 몸은 점점 활기를 띠고 있다. 상태는 배고프지 않고 먹고 싶지 않다. 방법은 먹지 않는 것이다. 효과가 점점 활기를 띠다.

12, 정보.

실물은 신호를 더하면 계곡을 돌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꿈을 꾸거나, 실물과 이야기하거나, 실물이 주는 것을 얻는다.

당대의 대도사 이지는 여산 밑에서 노모를 만나' 음부경' 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씨에게 밀밥을 먹였다. 어머니의 밥을 먹은 후, 이지는 단식을 하고, 이때부터 계곡에서 수행을 하며' 태백음소거',' 중태지' 등의 책을 썼다. 송대에서 조자연은 진정한 꿈을 꾸는 사람이다. 그는 그의 성이 윤이고 키가 크고 잘생겼다고 말했다. 그는 검은 스카프를 둘렀고, 머리는 회색이었다. 그는 그를 산으로 데리고 가서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좋은 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계곡을 깨는 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 그는 그에게 노송 나무 잎 한 조각을 주어 씹게 했다. 조자연에서 깨어나면 기분이 상쾌하고, 불과 음식 냄새를 맡으면 구토를 하고, 그래서 계곡을 깨고 생과만 먹고 샘물을 마셨다. 말하는 사람은 진정한 한대 윤장생이라고 한다. 신호의 전달은 신비하고 말하기 어렵고, 다른 사람의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쉬우며,' 위과학' 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이것은 객관적인 현상이므로 엄밀한 과학 연구를 해야 한다.

이상은 표면의 구분이고, 어떤 내용은 겹쳐서 완전히 분리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실제 사람들은 물건을 주고, 계곡에는 정보가 있습니다. 주문을 외우는 것은 기도와 관상과 관련이 있다.

휴학일 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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