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얼마나 어렵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나는 너무 약해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내 재료는 쓸모가 없어 사람을 잡을 수 없다. 한 번 배우고, 오래 배우지만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네가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너는 그것의 모호함과 평범함을 알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내 지능은 사람보다 두 배나 낫다. 나는 재료에 매우 민감하고 사람보다 두 배나 민감하다. 버리고 쓰지 않는 것은 실신 평범함과 다름없다. 성인의 길은 루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어리석고 총명하더라도 소용이 없다.
촉중에는 두 명의 중이 있다: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사람이 부자에게 말했다. "내가 원하는 남해는 어떤 건가요?"
부자는 "내가 왜 갈까?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한 그릇이면 충분하다. 클릭합니다
부자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배 한 척을 사고 싶었지만, 줄곧 사지 못했다. 내가 왜 갈까? "
이듬해, 가난한 사람들은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알릴 것이다. 부자는 수치심을 가지고 있다.
서촉남해에 가려면 얼마나 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돈 많은 스님은 갈 수 없고, 가난한 사람도 갈 수 없다. 사람의 야망은 촉중 비천한 스님보다 못하다. 그러므로, 총명하고 예민함은 의지할 수 있지만, 의지할 수는 없다. 그 총명하고 예민하다고 믿고 배우지 않고, 교묘하게 자멸하다. 혼란과 평범함은 제한 될 수 있지만 제한 될 수는 없습니다. 혼수상태와 평용 속에서 제한되지 않고, 기계에서 지칠 줄 모르는 사람들도 자립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세상의 일에는 어려움과 쉬운 차이가 있습니까? 네가 하기만 하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쉬워진다.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그렇게 쉬운 일은 어려워질 것이다. 배우기 어려운 것과 배우기 좋아하는 것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까? 공부만 하면 어려운 것은 모두 쉽다. 공부하지 않으면 그렇게 쉽고 그렇게 어려워요.
나의 재능은 남보다 못하다. 나의 재능은 평범하여 남보다 못하다.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오랫동안 견지하고, 성공할 때까지, 나는 나의 무지와 평범함을 알게 된다. 나는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동작이 민첩하여 남보다 몇 배나 많다. 포기하면 무지와 평범함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 공자의 사상과 발언은 결국 천부적인 재능이 둔한 증참에서 전해져 내려왔다. 이 방면에서 우매, 평범, 총명한 일상 작용이 있습니까?
쓰촨 국경에는 두 명의 스님이 있는데,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스님은 부승에게 "나는 남해에 가고 싶다. 어때요? "
부중이 말했다: "당신은 어떻게 할 계획입니까? 클릭합니다
빈승은 말했다: "물병 하나, 밥그릇 하나, 나는 충분하다."
부중이 말했다: "나는 요 몇 년 동안 줄곧 배를 빌려 하류를 따라 내려오려고 했는데, 줄곧 성공하지 못했다." 어떻게 갈 수 있어! ""
이듬해, 가난한 스님이 남해에서 돌아와 부스님에게 알렸다. 부중이 부끄러워 얼굴을 하고 있다.
쓰촨 남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몇 마일이 있는지 모른다. 부중이 도착할 수 없고, 가난한 중이 도착했다. 독서에 뜻을 둔 사람이 쓰촨 국경에 있는 가난한 스님보다 나쁘지 않은가?
2. 당신은 문어문' 몽리몽' 을 써서 당나라의' 베갯잇인' 을 편찬했습니까?
개업한 지 7 년 만에 육생 영어는 유명하고 단어는 발췌했다. 한단 에서, 도로 루 웽 은 자신의 졸린 한숨 을 만났다, 웽 은 가방 에서 베개를 가져다가 그에게 주었다. 나는 베개야, 내 아들을 만족시켜야 할 때야!' 라고 말했다. 주인이 좁쌀을 찌웠을 때, 선생님, 꿈을 꾸고 그의 집에 갔습니다. 몇 달 후, 그는 청하 최씨의 아가씨와 결혼했다. 그녀는 예쁘고 뚱뚱해질수록 즐겁다! 그래서 그는 진사, 피곤 공식 사민, 절도사, 파영록을 발탁했다. 10 여 년 동안, 그의 다섯 아들은 모두 벼슬이었고, 손자는 십여 명이 되었다. 그의 결혼은 세계 최고의 결혼 중 하나이며, 그가 죽었을 때 이미 80 대였다. 그리고 잠에서 깨어났는데, 찐 좁쌀이 아직 익지 않았다. 이상해요:' 꿈이에요?' 웽 웃었다:' 오른쪽 생활 귀! 클릭합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고개를 숙이고 그에게 감사했다. "이 황당한 꿈을 꾼 후에야 노생은 그가 북경에 가서 응시하는 것이 아니라 산에 들어가 스님을 고치려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전체 텍스트 번역:
당나라 때, 한 독서인의 성은 육이고, 글자는 베껴 썼고, 다른 사람들은 그를 육생이라고 불렀다.
1 년 동안 그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았다. 도중에 그는 한 여관에서 숙박하다가 육옹이라는 도사를 만나 생활의 청빈함을 한탄했다. 여옹은 이 말을 듣고 주머니에서 베개를 꺼내 여생에게 건네주었다. 그는 "밤에는 이 베개로 잠을 잘 수 있어 너의 꿈이 만족스러울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미 늦었으니 가게 주인은 황미를 끓이기 시작했다. 노생은 도사의 말에 따라 잠을 자기 시작했고, 그는 곧 잠이 들었다. 잠결에 그는 집으로 돌아왔다. 몇 달 후 그는 청강에서 최씨의 여자와 결혼했다. 그녀의 아내는 매우 예쁘고, 게다가 그녀는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 노생은 매우 기뻤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수재에 당첨되어 여러 차례 승진하고, 절도사를 하고, 영록의 병사를 깨뜨리고, 승상 10 여 년을 승진시켰다. 그는 다섯 아들을 낳았고, 모두 벼슬을 하고, 이름을 짓고, 또 십여 명의 손자가 있어, 천하제일의 대가족이 되어, 부는 무궁무진하다. 그러나, 그가 80 대였을 때, 그는 매우 아팠고, 매우 고통스러웠다. 그는 곧 죽을 지경인데, 갑자기 깨어나서야 꿈이라는 것을 알았다.
이때 손바닥에서 끓인 노란 쌀은 아직 익지 않았다. Lu sheng 은 매우 이상하다고 느끼고 말했다: "이것은 꿈입니까? 클릭합니다 루옹은 "환생의 길도 아닌가? 클릭합니다
이 황당한 꿈을 꾼 후에야 육생은 그가 결코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대신 그는 산에 가서 불법을 수행했다.
다시 검색해 봐>
3. 《꿈에 관한 고문》을 급히 구하고, 펑단숙은 《학문을 위해》
세상은 얼마나 어렵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나는 너무 약해서 사람을 잡을 수 없다. 내 재료는 쓸모가 없어 사람을 잡을 수 없다. 한 번 배우고, 오래 배우지만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네가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너는 그것의 모호함과 평범함을 알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내 지능은 사람보다 두 배나 낫다. 나는 재료에 매우 민감하고 사람보다 두 배나 민감하다. 버리고 쓰지 않는 것은 실신 평범함과 다름없다. 성인의 길은 루가 전해 내려온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어리석고 총명하더라도 소용이 없다.
촉중에는 두 명의 중이 있다: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유하다. 가난한 사람이 부자에게 말했다. "내가 원하는 남해는 어떤 건가요?"
부자는 "내가 왜 갈까?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한 그릇이면 충분하다. 클릭합니다
부자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배 한 척을 사고 싶었지만, 줄곧 사지 못했다. 내가 왜 갈까? "
이듬해, 가난한 사람들은 남해에서 돌아와 부자에게 알릴 것이다. 부자는 수치심을 가지고 있다.
서촉남해에 가려면 얼마나 가야 할지 모르겠지만, 돈 많은 스님은 갈 수 없고, 가난한 사람도 갈 수 없다. 사람의 야망은 촉중 비천한 스님보다 못하다. 그러므로, 총명하고 예민함은 의지할 수 있지만, 의지할 수는 없다. 그 총명하고 예민하다고 믿고 배우지 않고, 교묘하게 자멸하다. 혼란과 평범함은 제한 될 수 있지만 제한 될 수는 없습니다. 혼수상태와 평용 속에서 제한되지 않고, 기계에서 지칠 줄 모르는 사람들도 자립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4. 꿈에 관한 시나 고문 구양의구 한 편을 구하다. 집을 떠나는 것은 꿈의 해다.
유황허의 이 말은 샘물과 같아서 그의 고향을 돌아다니고 있다. Xue ying 은 말했다: "꽃은 베트남에 살고, 꿈은 Qin yue 로 돌아갑니다. 클릭합니다 。
이가 폭폭하여 꿈을 방해하고 벌레가 점점 더 크게 울렸다고 한다. 단몽리 () 는 조안 () 을 생각하고, 말 속에는 불을 아끼고 있다.
사공 문장 서량학 꿈, 소승기. 조미 (WHO) 는 송도학 () 이 답장을 하고 오렌지 () 주가 바람이 가득한 꿈을 꾸었다고 말했다.
웅교의 그 말은 새소리에 질렸다. 깨어난 후, 봄이 끝났을 때, 그는 떨어지는 꽃을 쓸었다. 몽빈은 선녀새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다시 공중으로 돌아가 꿈을 꾸었다. 청나라는 자신을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장의 몽구는 내가 그를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나로 하여금 세상의 꿈에서 그를 만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품의 말 한마디가 겨우 다섯 글자로 그의 일생을 끊었다.
("북몽") 이연 구구절절 인사술 세 잔, 바둑 한 판 있다. ("북쪽의 꿈").
이정은 청두 10 만 가구, 구우일모라고 말했다. ("북몽" 참조) 양거원의 문장 삼칼은 익주를 꿈꾸고, 화살은 랴오 청을 빼앗았다.
(아래 연대기 참조). 조로의 문장은 태양과 달을 꿈꾸며 추석 노랫소리를 떠올렸다.
(참조' 월주현지'). 한보는 잠을 세 번 회상할 때 춘몽은 모두 수면이었다.
펼칠 수 없어, 옥비녀가 베개를 걸었다. 담용 () 이 쓰는 그 문장은 "사물은 옳고 그름 () 이고, 꿈은 실연과 피로이다." 。
("이스님") 오빈의 그 말의 흔적은 백로를 떠나지 않고, 몽혼은 먼저 자촌에 갔다. ("단어 솔루션") linghu 추 노래 군대에 합류 했다. 후풍 오곡 천리, 한초 5 가 더 밝다.
꿈에서 집에 가는 꿈을 꾸더라도 교통 체증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영호추의 잡곡과 장그리움의 두 곡,' 영준등룡' 과' 내 꿈은 내 규방에 있다'.
옥젓가락이 천행에 떨어져 은침대가 허공에 있다. Linghu 추 잡곡, 긴 아카시아 두 곡, 봄잠, 스크린 팬.
몽롱한 꿈속에서 나그네는 요서에 있다. * * * 잡가 6, 내실 촛불 그림자 없음, 나평은 꿈의 혼이 있다.
요즘 소리가 지쳐서 하루 종일 군문을 본다. * * * 잡가, 장수녀운은 비를 보내고, 바람은 북추로 번진다.
고독한 등불은 사람을 꿈에 들게 하고, 한공이는 사람을 향수에 젖게 한다. * * * 잡가 대안락 (상향 곡) 눈물은 끝이 없고 옥은 잘 팔린다.
명월과 동행하고, 꿈은 먼 곳에 있다. 어젯밤에 병이 다 떨어지기 시작했는데, 지금 유골통이 열렸다.
꿈속의 꿈, 식당에 오다. 장 원 총리 의 눈물은 끝이 없다, 옥은 잘 팔린다.
명월을 따라가면 모도는 머나먼 영혼을 꿈꾼다. 송답전 방산, 늦게 일로로 돌아간다.
잠자리에 드는 것이 갑자기 꿈이 되어 송추산에서처럼 되었다. 경주에 이르러 송은 영남의 몽택으로 돌아갔다. 가을, 창오에는 구름이 있다.
헤론의 깃털이 되어 다시 재귀군으로 들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은 9 일 산수유산에 들어가 시 다섯 수를 썼는데, 그 중 5 천 수가 높은 산이라고 말했다.
취하면 성을 만나고, 꿈은 신선을 찾는다. 심여군'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기러기 두 마리는 부치기 어렵지만, 또 근심하여 꿈도 못 꾼다.
외로운 달이 푸보 캠프를 비추길 바랍니다. 정곡곡은 황폐한 이래 서촉아사에서 반세기 넘게 머물렀는데. 사운은 모든 생각에 청언을 듣고, 비가 오는 밤에 선정 침대로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는 너를 보지 못했다, 영화관은 가을빛이 반짝거린다. 고독한 구름이 결국 약속을 어기고, 얇은 관리가 몸을 다쳤다.
꿈은 장송보탑 주위를 돌고, 멀리서 향긋한 향을 피웠다. 쑤 빈 야숙경산, 친척과 친구들이 두 가지 다른 경우, 가끔 배를 멈췄다.
어떤 제한도 오지 마라, 그러나 만날 말이 없다. 영원히 믿을 수 없는 꿈과 꿈에 앉아 불안과 불안을 느끼다.
유명해지면 지각하기 쉬우니 가야 한다. 친구를 품은 서빈 한남, 서방에서 동방으로 돌아왔는데 왜 그를 만나야 하는가?
꿈에서 오월수를 보고, 심남 한종을 미워한다. 적운은 길을 열고, 설봉은 쌓기 전에.
누가 늙었다는 것을 알고, 너를 불쌍히 여기며 용모를 찾았다. 최투제 송양 은둔자의 꿈은 40 년 동안 벼슬길은 작은 산을 가리킨다.
오랫동안 아무도 함께 살지 않았고, 두루미 수리귀신도 있었다. 풀에는 들판, 샘물, 석장류가 섞여 있다.
족보를 더 존경하지 않는 것은 인간 가을이라고 의심한다. 최투 오산사 쌍착용이 오열하는 것 같으니 고국춘을 다치게 해야 한다.
강산은 옛 주인이 아니라 성은 전임자이다. 몽상가, 정신은 역시 초인의 보우이다.
수천 년 후에 어디에 있을지 모르겠다. 윌리엄의 고향에서는 최로 춘완 꽃이 만발했지만, 강루의 꿈은 여전히 불완전하다.
반평생을 살고 싶다면 평생을 살기가 어렵다. 이특은 흠잡을 데가 없고, 그리운 풀에는 난초가 있다.
2 년 봄에 나는 실망했다, 장안 에서와는 다르다. 최로 가을밤에 친구들을 모아 공을 많이 쌓고, 성월서리가 허전하다.
나는 나처럼 괴팍해야 한다. 너와 함께 있으면 행복할 것이다. 스님의 달이 돌아온 후, 시는 객몽이 되었다.
더 크레인 경찰, 맑은 이슬 소나무 방울을 들었다. 최토끼는 곡식을 채취하는 스님에게 선물을 주었다. 시계가 혼자라는 말을 듣자마자 먹지 않았다. 그는 왜 더 신경을 써야 합니까?
조용한 소수의 사람들이 병원에 가서 한가롭게 잔디밭에서 산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무대 아래에는 새가 없고, 석판길에는 운장이 있다.
선선을 추모하기 위해, 나는 백애까지 꿈꿨다. 최로 은거 봄날 강남 옛일, 두문, 해답?
꿈은 봄돌을 떠나지 않고, 임비는 그것을 은둔이라고 부른다. 점점 부세에 익숙해져 옛 샘을 회상하다.
남방의 물과 바람이 따뜻하니 흰 사과가 있어야 한다. 최길은 여산 정상에 머물며 숲 끝에서 나와 천봉을 보았다.
오랫동안 한가하다면, 임시로 도착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옛 장례를 치르고, 승창폭포가 춥다.
나는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장안을 꿈꿨다. 최로 가을밤에 책을 보고 가을밤을 보니 외출할 때가 되었다.
백색은 일찍 일어나지 않고, 청운은 늦게 간다. 꿈에선 시골에 갈 생각만 하고 그를 추적할 수 없다.
나의 방식을 강화하는데, 나는 여전히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8 월 초 한보는 집을 떠나 처음으로 천산에 갔다.
얼굴에는 꿈만 있고 울 때는 소리 없다. 조상은 흩어지고 말은 교외에 있다.
자기 연민은 지식이 아니라, 어색함은 이름이다. 한보는 창어에서 벗어나 청춘을 되찾고 싶어 한다.
자꾸 만나, 가고 싶어. 나는 끝없는 책이 싫다, 나는 매우 의심스럽다.
나는 도원로에 실망했지만, 나는 단지 그것을 꿈꿨다. 오영파 광리법사 동에서 자점까지 오래, 동에서 해문까지.
부용은 그것이 꿈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니 황홀하지 마라. 이른 아침 일찍 일어나는 새는 차갑게 유인원이 되었다.
산이 무거우면 늙어야 한다. 오영은 일찌감치 관문을 보냈고, 월초에 하늘이 무너지고, 그의 꿈은 아직 살아 있다.
나무가 어두컴컴하고 옥계가 춥다. 관순은 고생을 끝으로 하고, 인생은 고요함을 경험한다.
분투하는 것은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것과 같고, 구름을 따라 베개를 따라 돌진하는 것과 같다. 우 rongshi 사랑, 사우스 파크 연기 마이크로 이슬.
살면 함께 살고, 날면 날 것이다. 풀이 얕고 근심이 많으며, 꽃이 저녁노을을 아쉬워한다.
오랜 친구가 향녀를 줍고, 밤의 꿈은 멀다. 데이사언의' 강의 비' 는 그가 가고 싶지 않으면 자유롭지 않다.
별이 빛나는 곳, 비바람이 시원한 가을을 보내왔다. 차가운 자물쇠 빈 꿈, 노란 잎 슬픈 소리.
쇼샤오는 아직 끝나지 않았는데, 조만간 평주에 갈 것이다. 다이사언은 하늘에 갇혀 있고, 모래는 옛 전쟁터에 있다.
매년 봄에는 눈이 많이 와서 소와 양에서 생계를 유지한다. 차가운 뿔은 향수의 눈물을 불고, 마른 느릅나무는 꿈의 침대를 내린다.
산강에서 온 적이 없는 관광객, 어부는 누구입니까? 두순학은 진운 () 을 마천 (), 마천 () 청저 () 로 돌려보냈다. 마치 무릉계 () 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양안산은 서로 마주보고, 새는 삼춘을 울린다. 술기류동, 승사와 운융.
즉, 이것은 나의 고향길이고, 나는 너의 꿈에 매료되지 않았다. 두순학의 존자에 대한 선물은 선과 법에 관계없이 결국 깨달음문으로 들어간다.
해결책.
5.' 꿈' 을 묘사한 고전시가 있습니다. 꿈에 관한 시: 장구령' 망월사원': 달, 가득 자란 지금 바다, 하늘 끝 * * * 이 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이백의 꿈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내 마음과 꿈은 오와 월, 월야가 경호를 건너고 있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무수한 산봉우리와 더 많은 산골짜기, 길이 없다. 꽃이 나를 유혹하고, 바위가 나를 편안하게 한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동굴 석문이 천구에 새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두보의 달밤: 머나먼 푸저우에서 그녀는 달빛을 보고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보고 있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향기로운 안개가 귀밑머리를 적시고, 옥어깨는 한월이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
백거이' 장한가': 왕좌에서 파리가 날아가고, 그는 황혼 속에서 묵상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진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부인 바다의 한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김궐 서방은 옥부채를 두드리며 한 소녀에게 보옥이라는 이름을 물었고, 그 두 가지를 모두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기윤은 반신수면이고, 그녀의 꽃모자는 느슨하다, 그녀가 베란다를 따라 있을 때.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준 증표를 감동적으로 꺼내 그의 사자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주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의 비파 여행: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퇴색되었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스시의 꿈: 원 안에 물건이 있어서 둥근 공간이 없어 우물에 들어갈 수 없다. 만약 네가 천국의 진정한 모양을 믿지 않는다면, 너는 먼저 가난해야 한다.
사슬은 이미 신통하게 풀렸고, 아무리 수를 써도 소용이 없다. 장수는 시아버지에게 웃음을 물었다. 누가 통과의 장애물입니까?
문자: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글은 꿈에 관한 시 30 여 곡을 썼고, 이영은 13 곡, 얼굴은 40 여 곡, 수시는 최대 55 곡을 썼다. 이청조, 신 기권, 강원, 오문영과 같은 다른 시인들도 꿈에 관한 시를 썼다. 얀' 천천': 채소매는 옥종을 부지런히 집행하지만, 그 해에 취했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 그때의 이별 이후로,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을 놓치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너를 껴안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고 너를 바라보았는데, 이번 만남이 꿈속에 있을까 봐 두려웠다. 진관' 까치 교선': 박운영동, 날으는 별 원망, 은한이 모두 어둡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집에 가기 아쉬워요?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스시의' 강정자 정월 20 일 꿈' 은 10 년 생사를 생각하지 않아도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문학사상 첫 애도시이다. 이 단어의 작문 시간은 2 월 정월 20 일이다.
당시 수시는 밀주를 알고 이민에 불만을 품고 상당히 낙담했다. 그는 집에서 천리 떨어진 밀주에 산다. 이런 상황에서 그가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것은 더욱 안타까운 일이다.
이 시는 죽은 아내에 대한 저자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문자로 장례를 쓰는 것은 수시의 창작이다.
이 추도는 좌절과 허실 결합, 서사 소품 등 다양한 예술수법을 활용해 죽은 아내에 대한 깊고 집요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수시의 아내 왕부는 영종치평 2 년 (1065) 도성 변량으로 죽고 이듬해 쓰촨 고향에 묻혔다.
지금은 꼬박 10 년이 되었다. 아내의 죽음을 애도하는 동시에 저자는 지난 10 년 동안 굴곡이 많았던 경력과 운명에 대한 애탄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전어는 꿈을 단서로 삼층으로 나뉜다. 지난 영화에서, 나는 내가 꿈을 꾸기 전의 생각을 써서, 죽은 아내에 대한 나의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설령' 이라는 말은 벼슬길이 실의에 빠진 슬픔을 담고 있다. 다음 영화의 처음 다섯 문장은 꿈에서 만난 것이다.
생활의 작은 세부 사항으로 부부 간의 깊은 정을 표현하다. 소헌창 화장' 은 마치 머리 클로즈업처럼 죽은 아내의 아름다움과 애틋함을 함축적으로 썼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천 줄의 눈물만 있다" 는 감정적 용량이 크다. 시 전체의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이 두터우며, 의경이 서늘하다.
오문영 야유궁: 사람들은 서루에 가서 꿈에 작별을 고하고 양주에서 잠을 잔다. 구름이 옅은 별이 희다.
깨달음을 듣고, 강과 다리를 걸치고, 미완성의 업. 밖에 비가 일찍 오는데, 가는 직물에 서리가 얼마나 많이 내리나요? 그 계집애가 모른다고 한다.
장안 에, 가을 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늙었습니까? 육유야유궁, 꿈을 기억하고 백혼을 보내다: 설효청란, 몽유, 어디 있는지 몰라? 철마는 물처럼 위세가 없다. 관하, 기러기 문서, 청해국제를 원합니다.
냉등 속에서 자고, 소리가 새고 달이 기울다. 나는 만리에 있을 것을 약속했다.
누가 알겠어요? 관자놀이는 깨졌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주방언' 야유궁': 석양이 나뭇잎 아래 수면에 비치고 파도가 갑자기 무거워요.
다리 위의 시큼한 바람이 눈을 쏘다. 오랫동안 서서 황혼을 바라보며 도시를 밝히다.
고택 한창 밑바닥, 몇 조각 듣고, 우물이 날고 있다. 싱글을 사랑하지 마라.
누가 알겠어요? 어린 어머니에게 책 한 권은 종이 한 장이다. 강원의 장매에 대한 소개: (천빙 겨울에는 양계에 머물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꿈꿨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세상을 떠나는 것은 매우 쉽다. 매가지를 만나다.
나는 갑자기 너의 작은 창문 몇 개가 보고 싶고, 몽상가는 항상 가지고 다닌다.
오늘 밤 나는 꿈속에서 찾을 곳이 없어 사방을 돌아다녔다. 한파 침입은 알려지지 않았다.
젖은 붉은 색은 먹빛이 얕고 인쇄가 얕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바오 청 빈 아무도, 기러기가 날아왔다.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은 모두 비어 있다.
6. 꿈에 관한 고문이나 시 1 을 격려한다.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그림이 있는 창시자 영웅의 그림을 보러 가십시오. 또 한 학자가 백만 세가라고 불리던 귀족이 있습니까?
에서: 돈 \ "남원 13 곡 \" 다섯 번째 노래.
왜 남자들은 무기를 쓰지 않고 관산에 50 주를 모으는가? 건국 영웅이 있는 링연각에 가서 어느 선비가 맛집 집집의 후작으로 봉쇄되었는지 보세요.
2, 그냥 급우와 소년, 분노; 학자의 정신은 풍족하다.
미진하고 고무적인 말을 가리키면, 그 해 만 호후의 더러움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출처: 현대 * * * "Qinyuan 봄 창사".
학생들은 한창 청춘과 장년기에 처해 있다. 모든 사람은 야심차고, 자유자재로, 강인하고 힘이 있다. 국가 대사에 대해 논평하고, 이런 풍조가 용솟음치고, 명료한 문장, 당시 군벌 관료들을 똥으로 삼았다.
3, 눈 어두운 그림 깃발, 바람 기타 드럼.
나는 하급 장교가 되어 나라를 위해 싸우느니, 장만 새겨진 백면선생이 되고 싶지 않다.
에서: 당 양형, 군대에 입대하다.
눈이 많이 내렸고, 깃발이 무색하고, 바람소리가 울부짖고, 전고가 일제히 울렸다. 나는 하급 장교가 되어 나라를 위해 싸우느니, 문장 찾기만 할 줄 아는 백면선생이 되고 싶지 않다.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에서: 당나라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나는 언젠가 내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돛을 높이 걸고 바다에서 용감하게 전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5, 노인 웅크 리고, 수천 마일 의 야망;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에서: 한 카오 카오 "거북이는 태어났지만".
천리마는 구유 옆에 쭈그리고 앉아 있지만, 그 뜻은 여전히 천리를 달리고 있다. 만년이 되어도 의지가 높은 사람은 노력을 멈추지 않고 진취적인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문어문의 취업에 대한 꿈을 구하다. 한글공은 세상에 백락이 있고 또 천리마가 있다고 말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실수입니다! 세상에 천리마가 없는데, 그래도 백락이 있단 말인가? 백락은 얻기 어렵고, 천리 인재는 얻기 어렵다. 창리 선생부터 전 세계는 천리마를 자신의 조건으로 자신의 불행을 한탄하고 천하무락을 한탄했다.
하지만 당신의 재능은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이 천리마라면, 좁쌀 한 통을 먹고, 맑은 물 한 돌을 마시면, 양이 깊다. 깨끗하지 않으면 마시지 않고, 제품은 스스로 깨끗하다. 뛰어난 재능, 비범한 지식, 슈퍼맨의 야망, 비범한 능력, 관용의 양 등이 있다면 자신을 모르는 사람들만 불릴 수 없다.
우리 세대는 신원초, 정통인과 각 업종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하지만 불행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정으로 전락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심지어 고기를 베어 개를 죽이기까지 한다. 왜요 그는 자신을 매우 높게 보지만 학자는 얕다. 그가 원하는 것은 존중이고, 얻은 것은 얇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부를 따른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길 것입니다. 만약 네가 자신의 뜻을 어기면, 너는 한동안 흥분할 것이다. 작은 좌절을 당하면 어찌할 도리가 없다. 이런 식으로, 죽음은 그 자리를 잃었고, 못생겼다! 사람은 자각과 자강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우리 세대는 오랫동안 캠퍼스에서 살면서 세상 물정을 잘 만나지 못한다. 내 펜에는 수천 글자가 있지만, 내 마음속에는 계획이 없다. 내 이론은 높지만 적용하기가 어렵다. 우리는 자신의 결점을 인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