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는 일반적으로 그래픽과 텍스트의 조합을 사용하여 주요 콘텐츠를 표시하고 광고 리소스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_ fanbi 여당
배너의 위치에 따라 업데이트 빈도를 확인합니다. 일반 트래픽이 많을수록 배너 업데이트 빈도가 높아집니다. 가능한 한 일반을 하고, 최대 3 일을 넘지 않는다.
Banner 의 트래픽이 나쁘고 운영이 고된 내용에 트래픽이 없다면 제품 관리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banner 의 위치 설계 및 전시 입구를 개선해야 한다.
2. 컬럼 결정
내 제품 banner (1), 고품질 콘텐츠 전시 (2) 사용자 상호 작용 주제 (3) 중점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상품에 대해 다음 세 개의 섹션을 설치했습니다.
매주 배너 전시는 콘텐츠의 유연성과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이 세 가지를 포괄하려고 합니다. Banner 콘텐츠를 일주일 앞당겨 준비하여 일정을 확정하다.
3. 배치 목록을 통한 관리
1. 통합 디자인 템플릿
아래 그림은 오늘 한 호텔 앱의 현수막 위치에 전시된 세 개의 현수막이다.
각 이미지는 세심하게 설계되었지만 지저분해 보입니다. 나는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Banner 의 내용과 시각 효과는 전체 제품의 음조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대부분의 현수막에는 통일된 디자인 스타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제품의 banner 는 기본적으로 통합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위의 app 는 모두 템플릿화된 banner 로 전체적으로 더욱 통일되고 산뜻하게 보입니다. 통합 템플릿을 사용하면 banner 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제작 도면을 디자인할 필요가 없으며 운영자는 카피 라이팅과 도면을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규란의 banner 디자인 템플릿은 매우 중요하다. 디자이너와 통신하여 다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1)banner 의 전체 비주얼 스타일, 배경 그림의 색재현율 범위 및 그림 스타일 선택 (사진 저작권은 여기 참고).
(2) 문자의 조판 방법 및 글꼴, 크기, 색상 및 위치를 확인합니다.
이 템플릿을 기본 보증으로 사용하면 운영에 적합한 배너를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적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심미 피로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템플릿을 교체합니다.
(2) 고정 템플릿 외에도 다양한 설계 방법이 허용됩니다. 역시 디자인 스타일의 통일에 주의해야 한다.
배너에 템플릿이 있습니까? 좋은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주로 다음과 같은 상황을 참고할 수 있다.
더 굵은 글씨체, 또렷한 문자 수준과 대비로 글자가 더 커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갑을 위해 설계할 때 가장 쉽게 들을 수 있는 말은' 글자가 크지 않다' 는 것이다. 일부 디자인은 조용히 사이즈를 늘렸지만, 여전히 갑이 원하는 효과를 얻지 못했다. 이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갑은 글씨가 크다고 해서 반드시 서체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 아니라 화면 속 글자의 주제를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비교할 문자가 없을 때, 부차적인 정보의 글꼴 크기를 줄여서, 문자의 층을 더욱 분명하게 하고, 주제어가 비교적 크게 보이게 한다. 흑체의 사용과 흑체의 변형은 문자를 굵게 보이게 하여 크게 만들 수 있다. 고딕체 외에 고딕체와 같은' 무거운' 글씨체도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채도가 낮은 색상, 세리프 글꼴, 적당한 공백은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한다.
갑은 "고급이 부족하다" 고 말했고, 그래픽 디자인의 언어로 번역하는 것은 단지 자제일 뿐이다. 색채 배합에 대한 구속은 채도가 낮은 색상 (예: 모란디색 계열, 검은색, 흰색, 회색, 금색 포인트) 을 사용하는 것이다. 글씨체의 자제는 가는 글씨체와 serif 중국어 송체 서체에 반영되어 있으며, 이것도 각 대형 사치 브랜드의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고급 레이아웃감은 색상과 서체를 제외하고 주로 레이아웃의 빈 영역에 반영되며, 고급감이 있는 디자인은 전체 화면을 요소로 채우지 않습니다.
3. 밝은 색상, 풍부한 요소, 포만한 레이아웃으로 디자인이 더욱 풍부해집니다.
PS 자습서: 한글 페이지 banner 합성 방법 오늘 한글 템플릿 PSD 를 보고 banner 의 제작을 분석했다.
먼저 완제품을 보다.
내가 banner 를 디자인할 때, 나는 항상 적당한 사진 한 장과 글자를 찾는다. 몇 장의 사진을 한데 모으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패치 워크라도 두 장의 그림을 함께 두는 것도 기본적으로 그라데이션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한국의 banner 가 어떻게 설계되었는지 봅시다.
먼저 하나씩 분해하겠습니다.
이것은 마지막 배경 그림, 푸른 하늘과 흰 구름입니다.
원래의 기초 위에 흰 구름 한 층을 더했다. 이번에는 1 층이 거꾸로 밝아졌다.
그런 다음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잘린 나무의 그림을 추가하여 집을 짓는다.
다음으로, 파낸 집을 나무에 놓아라. 이 집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자세히 보면 평범한 사진이고, 전혀 특별한 처리가 없다. 한국의 banner 는 주로 긁어모은 것 같은데, 가장 먼저 시험하는 것은 패치 작업 기술이다.
그리고 다음 층을 보세요.
이 초원 사진은 쉽게 찾을 수 있다. XP 의 기본 벽지는 이렇습니다. 집 바닥의 일부 거리를 약간 가리고 산책로를 추가할 준비를 합니다.
이 경로의 추가는 집과 전체 화면에 강한 입체감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오솔길 옆에 작은 나무 한 층을 더했다.
디자이너는 조심스럽게 작은 나무 아래에 그림자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있는 큰 나무와 문자를 더하면 전체 현수막이 설계된다.
위의 분석에서 볼 수 있듯이 디자이너는 사이트가 표현한 문제에 따라 배너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우선, 도면을 파는 기교에 주의해라. 큰 나무의 잎과 오솔길 양쪽의 풀이 더 어렵다.
여러 차례의 연습을 거쳐 이런 현수막 제작 방법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다. 이것은 우리가 미래에 더욱 특색 있는 깃발을 설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