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가 뭐예요? 칼은 어디에 있습니까?
맹자는 벌레, 둥지, 기와벽,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똥
길은 어디에나 있다. 도는 뉘앙스에 있다.
산이 높지 않고, _ 신선이 있는 곳에는 영이 있고, 물이 깊지 않으면 용이 있다. 강당이 점잖지 않으면 도가 참뜻이다. 때로는 화려할수록 경전에서 멀어질 때가 있다.
우리의 수행은 주로 우리에게 내향적이고, 자신을 찾고, 자신을 수련할 것을 요구하는 것이다.
만약, 공부 후, 우리는 여전히 누가 만족하지 않고, 누가 만족하지 않는다면, 경계해야 한다. 우리의 학습과 실천은 틀렸다. 살아있는 보살의 눈에는 중생이기 때문이다. 다만 고치면 할수록 좋다.
산이 높지 않으면 용이 영으로 되고, 십이지띠 동물들은 모두 상대종을 가지고 있지만, 유독 용만 물리적으로 대응하지 않는다. 우리는 용의 후손입니다. 왜 우리는 용의 후손입니까? 용은 무슨 뜻인가요?
용은 사실 도를 가리킨다. 우리 민족의 가장 자랑스러운 것은 적절한 나라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960 만 제곱 킬로미터의 토지는 대국이라고 하지 않는다. 우리는 중국이라고 하지만 작은 일본은 대화민족이라고 하고, 큰 일본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사실 큰 것은 작은 것이고, 그는 반대이다.
12 조디악: 쥐, 추우, 은호, 토끼, 용, 뱀, 우마, 양, 원숭이, 유니크닭, 개, 바다돼지.
1 에서 12 까지의 숫자는 5 입니다. 우리는 용의 후손이지만 용은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도의 후손이다. 우리는 도를 물려받은 한 민족, 한 나라이다. 이것은 염황 자손이라고 하고, 염황 자손은 우리의 조상이다. 고대의 삼황오제는 중국인으로 불리기 때문에 이 드래곤도 대표적이다.
칼은 어디에 있습니까? 호흡기, 소화관, 도가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도가 실제로 우리 자신에게 있다.
작별 인사에서 방법을 찾았지만 평생 보지 못했다. 이 말은 우리가 어떤 경경, 도, 행도 우리 자신을 떠나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만약 우리가 우리 자신을 떠나 길을 구하고 길을 구한다면, 반대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다. 만약 우리가 우리 자신을 떠나 길을 구하고, 밖에서 길을 구한다면, 우리는 결국 부처가 아니다.
육조 제단경은 사람이 길에서 멀지 않고, 사람은 도를 위한 것이지 도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모두 스스로 노력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항상 나가서 요구하거나, 어느 곳에 스님이 오려고 한다. 부처 본인을 만나도 스스로 연습하지 않아도 여전히 검다. 부처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그래서 여전히 자신에게 공을 들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65438 만 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은 화를 내지 않습니다.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전자가 더 쉽다.
수행의 첫 번째 단계는 화를 내지 않는 것이다.
양무제는 전국의 힘을 들어 절을 하나 지었고, 그는 몸을 버리고 네 번 출가하였다. 남조 480 사, 연우 중 양무제 때 그가 그렇게 많이 기부했다. 그러나 그는 자신에게 공을 들이지 않았다. 자신을 떠나 이런 일을 하는 것은 공덕이 아니라 일종의 프레드일 뿐이다. 그래서 기부와 불화가 두 가지 개념이다.
책을 많이 읽으면 화를 내지 않을 수 있습니까? 더 좋아질 거예요. 요즘 아이들은 학력이 높고, 학교 교육에는 여전히 결함이 있지만, 여전히 똑똑하지는 않다.
만약 네가 충분히 노력한다면, 너는 단지 길을 떠나지 않았을 뿐이다. 성현불가에 말이 있다. 그때 공자가 노인을 찾아뵈러 갔다가, 돌아와서 막연한 느낌을 보내니, 용의 읊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자, 자기관리명언) 공자는 노자의 주정에 의해 질문을 받은 후, 명심과 적자의 마음을 알게 된 후, 열국을 돌아다니며 불법을 퍼뜨릴 것을 호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가 용에 대해 안타까워하는 이유는 노인이 그에게 준 느낌은 용이 꼬리가 적다는 것이다. 즉,' 도덕경' 에는 도가 도가 될 수 있지만 비범하다는 말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이 용을 보면, 사실 우리가 적절한 나라라는 것을 선전하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도는 침묵하고 알 수 없다. 글자가 분명하지 않고, 글자가 유행하지 않고, 말이 분명하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도본무언이라고 한다.
태양, 달, 별은 멈추지 않고, 모두 자신의 궤도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묵묵히 운행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길이다. 말이 없고, 하늘은 말을 할 수 없고, 땅은 말을 할 수 없다. 모두 일종의 본능으로, 모두 자연스럽게 완성되었다. 해와 달과 별처럼 서쪽에서 솟아오르고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러므로 천도정신을 배우고, 공평무사하고, 무위로 구해야 한다.
우리 사람들은 보통 일을 할 때 목적이 있다.
"도덕경" 에는 사람이 땅을 연습하고, 땅을 연습하고, 하늘을 연습하고, 도를 연습하고, 자연을 연습한다는 말이 있다.
지세는 곤하고 천자는 덕재물이다. 사람은 지구의 이런 정신을 모방하고 포용과 감당을 배워야 한다. <역경> 방면에서 상응하는 점괘는 여성이므로 포용하고 부담해야 한다. 며느리는 가정에서 중요한 역할이다. 그녀는 시아버지에 효도해야 하고, 남편과 함께 매희를 본보기로 삼아 가정에 좋은 본보기를 세워야 한다. 다음으로, 그녀는 아이를 키우고, 아이에게 시범을 보여야 한다.
하늘은 하늘, 하늘은 하늘, 우리 우주의 별, 하늘의 정신은 사심, 무위, 자강이다. 여기에는 무궁무진한 개념이 있다.
먼저 하늘이 있습니까, 아니면 먼저 방법이 있습니까?
어떤 고전이든 다 방법이 있으니, 읽어야지, 그렇지 않으면 한 편만 더 읽을 수 있을 뿐이다. 우리가 국학을 연구하는 목적은 천지를 위해 마음을 세우고, 백성을 위해 목숨을 걸고, 전후를 계승하고, 만대를 위해 태평을 여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하늘은 말을 할 줄 모르고, 대지도 말을 할 줄 모른다. 만약 모두가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모두들 모를 것이다. 고대의 성현이 먼저 도를 알게 된 후, 문자, 즉 사서오경을 남겼지만, 많은 고전은 모두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냐하면 도교에는 다섯 가지 수준이 있기 때문입니다.
거친 _ _ 마이크로 _ _ 멋진
두께, 지식, 문화. _, 지혜. 현, 타오. 아름답고 자연 스럽다.
그래서 천지가 없으니, 먼저 이런 길이 있다. 길이 끝이 없다. 천지는 모두 도하에서 진화한 것이다. 누가 지구를 구동합니까? 무엇이 그것을 구동하고 있습니까?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다. 길이 끝이 없다. 사람들은 나쁜 생활을 하고 있다. 천지에도 끝이 있다.
"도덕경" 은 "곡신이 죽지 않고, 현장이라고 한다" 고 말했다. 현장은 천지의 뿌리다. 계속, 당신이 사용한다면.
사람, 육체는 부모가 주는 것이고, 영성은 하늘이 주는 것이다.
오십에 천명을 알면 인생에 계획이 있어야 한다.
인간의 잠재력의 실제 가치는 2% 를 발휘했고, 아직 많은 기능이 발휘되지 않았다.
부처님은 영구산 앞에서 말했다: 이상하다! 세상의 중생은 모두 여래와 같고, 지혜롭고 덕이 있지만, 미친 집행으로 인해 정정할 수 없다.
공자가 말했다: 문학에 박학하고, 합리적이고, 복이 될 수도 있다.
본문: 문화 지식, 외적 재능, 육예, 예악사어서 수
정보: 억제, 조정.
예: 지혜, 일음일양, 도라고 하는데, 연을 날리는 것과 같아요. 하나의 제약, 하나의 규정.
지혜로 우리의 심신을 조절하다. 리 ~ 리, 리: 도달자연. _ stew, 그리고 인원은 조심해야 한다.
학문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지혜로 자신의 심신을 조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배울수록 자만한다.
공자가 말했다: 질은 문보다 낫다. 글은 역사보다 낫다. 문질빈빈, 그리고 군자. 지식과 실천이 하나가 되다.
내면의 자연이 외적 문화보다 우월하다면 저속하다.
진정한 지식은 반드시 진실이어야 한다.
예의의 번체자는 예의라 우산을 태울까 봐 걱정이다.
굽이는 것은 완성되고 굽이는 것은 마음을 낮추는 것이다. 억울하면 곧다.
콩, 땅콩, 동료. 양심, 불성이다
자신의 마음을 놓아서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방법을 찾다.
하나는 음이고, 하나는 합도라고 한다.
팬: 가짜 단어, 의사 소통, 반란, 위반. 양심에 어긋나고, 천도에 어긋나고, 자연에 어긋나고, 인간으로서의 원칙에 위배된다. 하나
글쓰기는 바로 설교이다. 문재도, 문비도. 달이 아니라 달을 가리키다.
길은 이해력이고, 도는 성이 아니기 때문이다.
운명의 본질 _ 나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가짜 수진을 빌려 세상에 온 사명을 완수하다.
쩡 지 (Zeng zi) 는 말했다: 신사는 우정으로 친구를 사귀고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인: 내면의 자비, 수행근인.
진인: 슬림함이 아니라 재능이에요.
고등학교 작문 자료: 시험장 작문 소재 전통문화 명언 경구
3 개월의 전쟁 끝에 집서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할 수 있었다. -두보
2.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3. 화는 입에서 나오고 복은 입에서 나온다. -'노자'
4, 포옹 나무, 끝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5. 성인은 말하기 전에 그가 할 수 있는 말을 선택하고, 행동하기 전에 그가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한다. -"파이프? 상황 해결 "
6. 속히 하려면 미치지 못하지만 작은 이익을 보면 큰일을 이룰 수 없다. -'논어'? 루즈
7, 사람은 원대한 생각이 없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논어'? 위령공'
8, 축적 없음, 마일리지 없음;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 "견자 \"? 학습을 설득하다
9. 천피트 제방이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다 끝났어? 여로
10, 교만은 오래가지 않고, 욕망은 수직하지 않고, 야망은 충만하지 않고, 기쁨은 미치지 못한다. -'예기'? 예식에서
1 1, 기쁨은 따라올 수 없고, 축복은 슬퍼진다. 욕망은 수직일 수 없고, 방종은 재앙이다. --오경 "정관 정치가? 형법
창의성을 사용하다
전통 문화는 뿌리이자 보물이다. 에센스를 취하고 찌꺼기를 제거하면 전통문화의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멋진 소재 1
가신
유명인이 쓴 책을 읽을 때, 우리는 책에 들어 있는 간절한 관심과 희망과 사랑에 감동과 감동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신이 허광평에게 보낸 편지를 읽으면, 너는 왕 선생의 부드럽고 친절한 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에 있는 동안 집서를 보면 다른 나라의 후진국 시민들이 겪는 차별과 굴욕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국명언) 바진, 소산, 심종문, 장조화의 편지를 읽어 보면 운명이 어떻게 존경과 경모를 연결시켜 연인이 변천을 겪도록 하고 결코 후회하지 않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서는 의심할 여지없이 역사 발전의 가장 좋은 축소판이다.
하지만 정보화 시대에는 집 편지가 전화, 휴대폰, 이메일, MSN, 문자 메시지로 대체되었다. 프랑스의 저명한 철학자 데리다가 대표작' 엽서' 에서' 통신시대' 의 변화는 단지 변화일 뿐만 아니라 문학, 철학, 정신분석, 심지어 러브레터의 종말을 초래할 것이라고 단언했다. 미국의 유명한 학자 j? 힐리스? 밀러는 또한 새로운 통신 시대가 그 전제와 생물학적 요소를 변화시켜 문학의 종말을 초래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텔레비전, 컴퓨터,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앉아서 문학 작품을 자세히 읽지 못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집에 편지를 쓰는 것을 게을리하고 있습니다.
재료 다이얼
가서는 친족 간에 감정을 교류하는 특수한 플랫폼이다. 바쁜 사람들은 편지 쓰기, 편지, 편지 등 편지, 편지 보는 짧은 과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 사이의 감정을 자세히 음미하고, 그 속에서 본정을 찾고, 생활의 기탁과 애착을 기대하며, 우리에게 깊은 시적 감정 체험을 하게 한다. 그러나 전화의 보급과 인터넷의 보급은 중국 수천 년 동안 가정 감정 교류의 고전적인 방식을 바꾸었다. 집에서 점점 더 텅 빈 우편함은 일찌감치 인터넷으로 옮겨져 광속으로 우편으로 부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QQ 나 MSN 과 같은 인스턴트 채팅 도구는 소위' 원격' 을 소리와 이미지의' 실시간 대화' 로 바꾸었다. 진보인가 퇴보인가? 그래, 그렇지? 반드시 변증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현대통신기술은 확실히 편리하고 빠른 의사소통 방식을 제공하지만, 사람들이 효율성을 실현하도록 돕는 동시에 사람들의 감정 체험 방식도 변화시켜 현대인의 거친 감정을 더욱 드러내고 표현화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커뮤니케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커뮤니케이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커뮤니케이션명언) 그러나 편지는 또 다른 감정 체험 방식을 대표한다. 편지를 쓰는 절박함, 편지의 기대, 편지를 받는 흥분, 편지를 읽는 도취는 모두 빠른 현대통신 도구로 대체될 수 없다.
적용 가능한 항목
글과 전자통신, 통신, 거리 등.
멋진 소재 2
장춘 초중고생 국학열이 속속 국학강당으로 들어갔다.
중신사장춘 2 월 1 1 일전 (기자 왕우) 이 인터넷 문화가 나날이 범람하는 오늘날 길림성 장춘시의 초중고생들은 중국 국학을 사랑하기 시작하여 각 국학강당에 들어가 중국 국학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현재 장춘에는 길림성 사회과련, 공자학원, 도서관 등이 주최하는 국학 정규대강당이 수십 개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초중고생들에게 무료 강의를 하는 것 외에도 일부 국학 대강당도 학부모를 위한 것이다. 현재 장춘의 많은 초중고생들은' 논어' 등 국학 고전 문장을 능숙하게 암송하고 설명할 수 있다.
재료 다이얼
중국 전통문화는 중화민족의 흥망영욕을 기록하여 풍부하고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우수한 민족은 자신의 전통문화 전승과 전진에 의존한다. 동시에, 우리는 우리의 전통문화를 더욱 중시해야 한다.
적용 가능한 항목
"언어", "문화" 등등.
# 이전 문장: 시험장 작문 자료: 학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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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 중의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어 정어 술어를 어떻게 이해합니까? 중국어의 주어 술어 목적어 보어 부사어 정어 표어는 다음을 가리킨다.
문장으로 해석하다.
1, 주어, 술어, 목적어
예: 저는 글을 씁니다.
저는 주체입니다. 글쓰기는 술어이다. 이 단어는 목적어이다.
2, 부사어 및 속성
예: 나는 천천히 너의 질문에 대답한다.
천천히, 부사어, 서술어 동사' 답' 의 속도나 상태를 수식한다. 너의 것은 정어로 목적어 "문제" 를 수식하는 데 쓰인다.
3. 정어, 주어, 표어
예: 미녀는 오만하다.
아름다움은 주제 "여성" 을 수정하는 데 사용되는 속성입니다. 네, 술어 동사, 오만은 술어,' 미녀' 의 심리상태를 설명하는 데 쓰인다.
4, 보어
"탈출기" 그는 천천히 걸었다.
그는 주체이다. 고, 술어; 말의 속도가 느린 것은 보충이다.
5. 빈부
탈출기: 나는 그녀가 울고 소란을 피우는 것을 정말 싫어한다.
저는 주체입니다. 아주, 부사; 증오, 그; 그녀, 대상; 칭얼대는 것은 이 문장의 목적어 보충어로 목적어' 그녀' 를 수식하는데 쓰인다
1: 주어는 문장 진술의 대상이며, 누구 혹은 무엇을 나타냅니까. 이 문장이 "누구" 나 "무엇" 에 관한 것임을 나타낸다. 주어는 이러한 어류나 형식, 즉 명사와 대명사에 사용될 수 있다.
둘째, 술어는 주어의 동작이나 상태에 대한 진술이나 설명으로, "무엇을 하는가", "무엇을 하는가" 또는 "어떻게 하는가" 를 지적한다. 술어 동사의 위치는 일반적으로 주어 뒤의 간단한 동사 또는 동사구 (보조동사 또는 정태 동사+주동어) 로 구성됩니다.
셋째: 대상은 행동과 행동의 대상이며, 행동의 수령자이다. 목적어는 명사, 대명사, 부정식 또는 명사에 해당하는 단어나 구입니다.
4: 보어는 보어 구조에서 술어를 보충하는 결과, 정도, 추세, 가능성, 상태, 수량의 성분입니다.
보어와 술어의 관계는 보어와 보어, 설명, 해석의 관계이다.
보어는 주로 서술어, 수량구, 개사구로 구성되어 있다.
부사는 명사 앞의 연합 성분으로, 수정, 제한, 동사 또는 형용사로 동작의 상태, 방식, 시간, 장소 또는 정도를 나타냅니다.
1. 부사와 형용사는 자주 부사를 한다.
2. 시간과 장소를 나타내는 명사는 상어로, 일반 명사는 상어로 쓰이지 않는다.
전치사 구조는 종종 부사로 사용됩니다.
4. 일반 부사는 중심어 바로 앞에 있지만 시간, 장소, 목적을 나타내는 명사나 개사 구조를 부사로 사용할 때 주어 앞에 놓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항주에서 우리는 아름다운 서호를 참관했다.
부사는 간단한 영어에서 동작을 수식하는 단어이다.
속성은 명사 또는 대명사를 제한하고 수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정어는 명사나 대명사를 수식하고 제한하는 단어, 구 또는 문장이다. 중국어에서는 자주 _ _ _ 을 (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정어는 주로 형용사이다. 또한 명사, 대명사, 수사어, 부사, 개사구, 부정식 (구), 분사, 정어는 모두 정어가 될 수 있다.
7: 술어는 주어의 신분, 성격, 성격, 특징 및 상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술어는 일반적으로 명사, 형용사, 부사, 개사구, 부정식, 동사 -ing, 종속문으로 충당한다.
20 17- 10-08 추천.
TA 의 대답이 너에게 도움이 되니?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은 답을 아는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TA 를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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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가 핸드폰에 중독되어 있습니까? 이 어머니의 방법은 절대적으로 완벽하다.
글에서 언급한 중국어 수업에 의하면 너에게 추천한다
아이는 핸드폰을 좋아하지만 공부는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굳이 그들에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강요해야 한다면, 부모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아이들을 ... 이 엄마도 아이가 핸드폰을 가지고 놀다가 학년 꼴찌를 하는 상황을 만난 적이 있다. 그녀는 단지 간단한 방법으로 아이들을 만들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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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의 명사, 동사,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어는 무엇입니까?
전문가 1 온라인 문제 해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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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아름다운 불꽃놀이' 는 교육 문제를 묻고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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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공원은 교육 문제를 상담하고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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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의 명사, 동사,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어는 무엇입니까? 여러분, 위대한 신에게 간청합니다
내가 너에게 아주 간단한 수를 하나 알려줄게: 주체객체, 정보어, 주엽이 똑똑히 나뉜다. 정어는 주빈 앞에 있어야 하는데, 전자가 형식이고 후자가 보어이라는 뜻이다. 나의 국어는 줄곧 선생님의 입에서 나오는 대로 미끄러졌다. 돌이켜 보면 영어도 이 공식으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았다. 1 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위빈은 문장에 없어서는 안 될 주요 (기본) 성분이다. 주어는 술어의 목적어이다. 술어는 주어의 진술과 해석이다. 목적어와 동사 서술어 * * * 같은 진술과 해석은 주어가 주어이고, 동작은 서술어, 동작의 목적어는 목적어임을 설명한다. 2. 보어: 동사나 형용사를 보충하는 형용사: 명사주어와 목적어를 수식하거나 제한하는 부사: 동사나 형용사를 수식하거나 제한하는 술어는 정어, 시간, 장소를 설명하는 부사 등이다. 레시피를 기억해, 아주 좋아! ! 방금 네가 나를 불러 문어문 문법을 물었다. 문어문은 환경에 달려 있다. 결국 중국은 오랜 역사를 겪었다. 문어문의 습관은 시간에 따라 변한다. 간단히 말하면 분명하지 않다. 제가 참고해 드리겠습니다. 문어문 특수식은 일반적으로 문어문 중 현대한어 표현 습관과는 다른 특수한 문장을 가리킨다. 주로 판단문, 수동적 문장, 생략문, 역장문이 있다. 예를 들어: 1. 판단문제: (1) "자, 도" 1 방식을 채택한다. \ "사람, 또한 \" ① 리안, 조 zhiliang 도 될 것입니다. ② 아내 나의 아름다움, 사적인 나도. 문장에서 판단사' 예' 의 의미는' 서, 도' 라는 구조를 통해 표현된다. 이것은 문언판단문의 전형적인 구조다. 물론, 이 구조는 고정되어 있지 않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 구조의 변화는 매우 유연하다. 예: 2. "철", "유경정", 양주 태주 사람, 본명 카오. 3. "자, 도" 항목, 구 남정도. ("길상선지") 4. 유비는 세계 영웅이다. ("적벽전") 5. "남편 누구" 연꽃, 군자의 꽃도. ② 문어문에서 판단어' 예' 나' 예' 도 판단문을 만드는 데 쓰이는 현상이다. 예를 들어, ① 당신은 지금의 세상이 무엇인지 물었고,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화원기") 2 지금은 사람이 칼이고, 나는 물고기다. 문장 중의 "예" 와 "예" 는 현대 중국어 판단사 "예" 의 동의어이다. 그러나이 사용법은 흔하지 않습니다. 문어문은 종종 다른 단어나 구조를 사용하여 판단을 표현한다. (3)' 즉, 다음, 성, 군, 비, 의미' 등의 부사로 긍정적인 판단을 나타낸다. ① 푸 리앙 즉 추 시앙 얀. (2) 이 아들은 급하다. 이것은 신하의 가을이다. (3) 이것은 악양루의 대관이다. 이것은 중요한 가을이다. ⑤ 푸 진 6 국은 제후이다. 6 물고기, 내가 원해, 곰 발 내가 원해. (4) 부정부사' 비' 로 부정을 표시한다. 예를 들면: ① 6 개국의 붕괴, 병폐, 선전하지 않고, 폐단은 뇌물 진에 있다. (2) 도시는 높지 않고, 담수는 깊지 않고, 군심은 확고하지 않다. (2) 수동문장소위 수동이란 주어와 서술어의 관계가 수동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즉 주어는 서술어 동사가 표현한 행동의 수동적이고 받는 사람이지, 주동자와 시행자가 아니다. 이런 문장을 수동적인 문장이라고 한다. 문어문에서 수동적인 문장은 흔히' 어떤 일을 하다' 와' 들여보다' 와 그에 상응하는 변종 구조로 표현된다. (1) "화장실" 1. 호위소 () 는 먼 군에서 다른 사람에게 합병될 것이다. ('적벽전쟁') *' 위소'-'위소' 의 생략 형식이 정확하지 않으면 소유라면 포로가 된다. ("홍문연") 2. "몸" 과 죽은 손, 천하를 위한 웃음, 왜? ②' 우' 1. \ "유 \" ① 왕에 의해 왕따를 당할까 봐 조조를 잃었다. ("연림전") 2 부모는 호탕한 가정을 비웃었다. ("가을물") 2. "보는 것" 은 진 () 에게 주려고 하는데, 진 () 이 반드시 얻은 것은 아니지만, 왕따를 볼 뿐이다. ("연림전") 3. 우우' 품왕은 충신의 차이를 모르기 때문에, 그는 속으로는 현혹되고, 외적으로는 장의에게 속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동사 자체는 수동적이다. 이것은 이데올로기 수동적인 문장으로 문맥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왕의 표지는 매우 어색하다. (2) 건물과 건물 사이 양부는 물고기와 소금에 접착제를 길렀다고 말했다. ("맹자") (3) 목회형, 한단 군. (4) 현대 중국어에서는 수동적인 관계를 나타내기 위해' 피' 와' 피' 를 자주 사용하는데, 문어문어문에도 있지만, 매우 적다. 예를 들면: ① 당신은 충성스럽고 비방을 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불평도 없이 할 수 있습니까? (둘) 나는 오 전체의 땅, 수십만 명을 국민에게 맡길 수 없다. ("적벽전") 셋. 줄임말 (1) 은 지방별, 1 입니다. 주어가 영주를 생략하는 야생뱀은 흑백이다. ("뱀잡이가 말했다") 2. 술어를 생략하는 것은 용기를 의미한다. 단숨에 화를 내고 쇠락한다. 삼피로 ('조도론 토론') 3. 동사 목적어는 큰 공덕을 생략하고 상경에게 경배한다. (염파) 4. 개사 목적어의 생략-개사' 위',' 하나',' 예' 의 목적어는 종종 생략된다. ① 한 번, 손님이 밖에서 와서 앉아서 이야기한다. (2) 정무가 너에게 유리하다면 감히 집사를 방해한다. (3) 이 사람은 하나하나. (복숭아 화원) 5. 개사의 생략-개사 "위", "1" 은 종종 생략된다. (1) 닭 한 마리를 물고기 뱃속에 넣고 다시 한번 맛보면 원래처럼 좋아질 것이다. 6. 아르바이트어는 ① [푸수] 를 생략하는 외국 장군' 진섭가족' 이 지금보다 못하다. (2) 컨텍스트에 따라 구분 (1). 예를 들어 영주의 야생에는 다른 뱀이 있고, 검은색과 흰색이 있다. 노신이 아파서 도망갈 수 없어 오랫동안 볼 수 없다. ② 후맹성. 예를 들어, peigong 는 장량 에게 말했다: "나는 군대에 갈 것이고, 대중은 들어갈 것이다. 클릭합니다 (3) 대화성. 예를 들어,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면 누가 더 행복합니까?" " 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지 마십시오. 클릭합니다 서술어를 강조하기 위해 서술어는 때때로 주어 앞에 놓는다. 예를 들어, (1) 어색해, 넌 이득이 안 돼! ("공우 의산") 2 안은 공무에서 급할 수 있다! 5. 전치사 목적어 현대 중국어에서 목적어는 늘 서술어 뒤에 위치하여 서술어의 목적어로 쓰인다. 문어문에서는 일정한 조건 하에서 목적어가 술어 앞의 개사 목적어 현상에 자주 나타난다. 이런 특수한 경우는 보통 세 가지가 있다: 1. 개사 목적어의 부정문에서 부정부사가' 아니오',' 없음',' 예',' 없음' 이고 목적어가 대명사일 때 보통 목적어가 앞에 옵니다. 예를 들면: ① 자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자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2) 나는 부정행위를 하지 않았고, 위험하지 않았다. (3) 후세는 전해지지 않았고, 나도 들어 본 적이 없다. (4) 당신은 100 가지를 알고, 당신이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2) 의문문에서 대명사개사 목적어는 의문대명사가 동사나 개사의 목적어가 될 때 목적어가 동사나 개사 앞에 놓이는 경우가 많다. 예: ① 리앙이 물었다. "폐하께서 여기서 무슨 일을 하십니까?" " ("홍문연") ② 비스, 우리 누구랑 집에 갈까? 이런 의문대명사는 일반적으로 누구, 그, 아버지, 후, 악, 안, 연이다. 3.' 의' 와' 예' 로 표시된 개사 목적어. 예를 들면: (1) 나는 백 가지를 알고,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도 그렇게 부른다. ('장자' 6 1 가을물) (2) 남편이 되는 게 뭐가 싫은가요? ("촛불의 무퇴진 때") ③ 용병주의 그림 4. 개사 목적어는 개사' 1' 1, 주야 수련, 쉬지 않고 ③ 전석을 밑바닥으로 하고, 정어 후정어는 일반적으로 문장 중 명사 중심사를 수식하고 제한하는 역할을 한다. 문어문의 정어는 왕왕 중심사 뒤에 정어 후위 현상이 된다. 1 .. 두자+'의'+구 ① 석두 우렁찬, 어디에나 있다. (스시 "시종산집") (2) 좁은 복숭아씨를 다듬은 사람이 한다. (3), 중심어+양사 ("마석") ② 나는 한 쌍의 백옥을 들고 왕을 바치고 싶다. 옥은 한 쌍을 치고 아버지와 함께 있어야 한다. ("홍문연") 2. 중심어+'의'+형용사 ① 지렁이는 발톱의 장점이 없고 근골이 튼튼하다. ("설득 기사") 2 긴 머리핀 땅은 먼 곳, 최위, 구름의 왕관이다. ("사강") 7 세. 개사구는 현대 중국어에서 부사어로 서술어 뒤에 놓지만, 문어문에서는 늘 보어를 만들어 서술어 뒤에 놓는다. 이 소위 승리 법원. ("추지 풍자는 가르칠 수 있다") ② 녹색, 파란색, 녹색, 파란색. (Xunzi "설득") 3 일반 전투 허베이, 장관 전쟁 허난. ("홍문연") 전서거북, 새, 짐승의 모양으로 장식하다. 장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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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중의 주어 술어 목적어 부사어 보어 정어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설명해 주세요! ! 다섯;오;5
주어 술어 목적어는 문장의 줄기이고, 정어 부사 보어는 문장의 가지와 잎이다. 일반적으로 문장의 줄기는 뜻을 분명하게 표현할 수 있지만, 가지와 잎은 단지 더 정확하고 명확하게 의사를 표현하기 위해 수식한 것이다. 줄기에는 반드시 완전한 주어, 서술어, 목적어가 있을 필요는 없고, 아마도 주어와 서술어가 하나만 있을 것이다. 그래서 모든 완전한 문장은 일반적으로 1 이라는 두 가지 방법으로 표현된다. 어떻게 해야 하나, 이것은 주어, 술어, 목적어로 구성된 문장이다. 따라서 주어 (what) 는 일반적으로 명사나 대명사이고, 서술어 (stem) 는 일반적으로 동사, 목적어 (what) 는 일반적으로 명사나 대명사이다. 주어와 술어의 차이는 주어가 동작의 개시자이고 목적어가 목적어라는 것이다. 2. 뭐 어때? 이것은 주어와 술어로 구성된 문장이다. 이곳의 서술어는 통상 자동사로, 동작 목적어가 없다. 주어의 상태는 이미 명확하게 묘사되어 있어서 문장이 끝났다. 그리고 고정, 모양, 손질 문장, 더 정확하고 명확하게 사물이나 그 동작, 상태를 묘사한다. 형용사는 명사를 수식하는데 쓰인다. 형용사는 보통 명사와' 의' 로 연결되어 사물의 모양과 모양을 묘사한다. 주어와 목적어 앞에 놓고 정어라고 합니다. 수식동사의 부사는 보통' 땅' 과 동사로 연결되어 동작의 성격과 정도를 묘사하기 때문에 학위 부사와 다른 부사 (나는 잊어버렸다, 미안하다) 로 나뉘며 술어 앞에서 부사라고 불린다. 보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보통 서술어 뒤에' 의 연결' 으로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면' 그는 기뻐서 뛰어올랐다',' 그' 는 분명히 주어일 것이다. 하지만 이 말이 그가 어떤지, 아니면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분명히' 의 점프' 를 구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