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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의 오백로한 이별 선물에 관한 정보.

봄이 되니 내 마음이 풀처럼 떠다닌다.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잡다한 책을 안고 수다를 떨며 봄을 보냈다. 장자' 를 뒤적거렸고, 나는 남회근의' 장자' 를 찾아 읽었다. 내가 읽은 많은 고전은 석남의 책으로 시작된다. 이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석남의 책을 읽으면 쉽게 입문할 수 있다. 장자는' 소요여행' 에서 인생이 먼저 높은 견해를 가져야 하며, 자신의 식견, 견해, 시야, 사상, 심지어 매너도 높아야 한다고 말했다. 석남은 장자와 선종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책에는 "나중에 중국의 선종이 가장 먼저' 참조' 를 강조했는데, 도를 본 후에야 출가가 수련할 수 있었다" 는 말이 있다. 스님 이 길을 보지 않으면, 어떤 길을 고치느냐? 클릭합니다

이 말은 즉시 나를 경마처럼 느끼게 해 주었고, 나는 반 저녁 화장실에 갔다. 지금의 자신에게 이런 배양은 완벽한 투자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나는 지금 진상을 보았니? 이 과정은 나에게 몇 가지 경지를 더 줄 수 있다. 선견도, 후깨달음, 그리고 수련을 할 수 있고, 결국 도가 된다.

먼저 말하다. 선배가 말했다. "학도자는 소털처럼 많고, 성도자는 우뿔과 같다." 그래서요? 깨달음자가 대답했다: "학도자는 소털처럼 많고, 성도자는 우뿔과 같다. 그 이유는 학습자가 배운 것은 모두 길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전혀 도를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쓴 것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도를 배우는 사람은 도를 배우고 있는 것이 아니다. 이렇게 보면 벽돌을 갈아서 물고기를 구하는 것도 멀지 않은 것 같다. 성도가 멀지 않은가? " 이것은 드루크의 현대관리대사의 사상과 일치한다. 즉,'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옳은 일을 하는 것' 이다. "

이형' 출판 이후 1 만 시간이 걸리는 연습이 유행설인 것 같다. 내가 직접 계산해 보니, 내가 주식시장에 투자한 정력은 이번보다 훨씬 많다. 매우 성공적입니까? 자세히 계산해 보세요. 여러 해 동안 판면을 쳐다봐도 소용없다고 할 수는 없지만, 심근에 대한 단련작용은 시세에 대한 인식보다 훨씬 큽니다. 그럼 당신이 본 수많은 인터넷 문장 저널은요? 대부분 쓸모가 없습니다. 독서는 가장 소중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지만 효과적인 연구 시간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을 이해하고 회사를 평가하는 것이지만, 이 방면에서는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린다. 어느 날, 나는 주식시장에서 만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자랑했다. 만약 그 10,000 시간이 기업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에 소비된다면, 그것은 옳다. 그전에 내가 보낸 모든 시간은 버핏이 말한 시장과 파동에 대한 나의 이해였다. 이 시점에서, 나는 이미 나의 훈련의 작은 부분을 완성했다고 말했다.

도를 보았는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남의 비웃음을 사지 않도록 결론을 내리기가 쉽지 않다. 중국 시장의 승자는 누구입니까? 따라갈 가치가 있습니까?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일반인이 비정상적인 수단을 쓰지 않고 흉내낼 수 있는 그런 것이다. 버핏은 분명 도사가 되었고, 동업 기간 동안 도사가 되었다. 하지만 누가 정말로 그의 방법을 보았을까요? 그가 몇 개 기업의 실제 과정을 구체적으로 평가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버핏을 가장 잘 안다고 생각하지만, 결과는 결론이 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현금 흐름 할인법을 사용하는 것은 그의 장부 가치 투자 이론 때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저는 그가 비만과 날씬함을 추정하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많은 기업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정말 가치 평가 없이 가치 평가 과정을 마쳤고, 그 매유옹은 소의 전환을 해결했다. 만약 그렇다면, 나는 내가 여전히 길을 보지 못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무수한 거장의 작품을 보았다. 이론에서 실천에 이르기까지 통과된 기본은 모두 블랙박스이다. 너는 그의 공공 이론이 그의 실천에 의해 채택되었는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없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어떤 것은 얼굴을 맞대고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결과를 꿈꾸기 어렵다! 아무도 계몽하지 않아 깨달음을 얻기가 어렵다.

사람이 똑똑해서 깨달을 수 있을까? 사람이 깨달음까지 노력할 수 있을까? 석당학원 블로그에 블로그 한 편이 있다. 이 글의 뒷부분에 첨부된 이야기를 하나 들려주다. 그는 "대소승법의 기록을 읽고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이른바 불법시대에 왜 대부분 출가하여 승려가 되고 출가하여 승려가 된 승니가 자신의 성공을 증명하고, 심지어 깨달은 것일까?" 라고 말했다. 그래서요?

동한 이후의 불교 사료를 읽으며' 제 1 회 승전',' 승전' 등을 포함한다. 불경 삼장교법이 아직 널리 퍼지지 않았을 때, 중국 초기의 많은 승니와 출가를 니로 한 일반 문인들은 모두 선종을 수양하여 결과를 얻었다. 명사가 천태종 창립을 한 이후로 다모 법사가 선종의 심인을 전수하러 왔다. 초당까지 선종은 육조까지 전해졌고, 선종은 성행하였다. 또 한 선상 대가가 있는데, 경역대로 크게 번역하고, 경역하여 작게 번역하고, 10 측이 번영하고 있다. 그 이후로 이성적인 사람이 많고 실증하는 사람이 적다. 더구나 매번 점점 나빠지고, 점점 나빠지고, 심지어 모두 입버릇이라면 어떻게 될까?

재식에서 채식, 염불생서에 이르기까지. 또는 명상, mizong 연습 을 추구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단도로 옮겨졌다. 예를 들면, (설은) 도광이 단도남종을 배우는 것과 같다. 선의 순수성에 관계없이 각 파벌들은 잇달아 자신의 감정과 풍습을 남겼다. 붕어가 강을 건너는 것과 같은 전문성이 많다고 하지만, 진실을 깨닫고 증명한 것은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요? ""

이 글은 너무 총명한 사람이 더 똑똑하다고 오해받기 쉽다는 것을 예시한다. 깨달음의 길은 차근차근 어렵고 투자는 수도처럼 수련해야 한다. 미래는 예측할 수 없지만 앞에는 석가모니, 뒤에는 버핏이 있다. 결국, 그것은 모두 자신의 노력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전망은 어둡지 않다. 하하. 。 。 。 。 。

첨부: shitang college 블로그의 문장.

대승경의 기록을 읽어 보면 부처가 살아 있을 때 이른바 불법시대에 왜 대부분 출가한 승니와 출가한 승니가 자신의 업적을 증명할 수 있었는지, 심지어 이해까지 할 수 있었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요?

동한 이후의 불교 사료를 읽으며' 제 1 회 승전',' 승전' 등을 포함한다. 불경 삼장교법이 아직 널리 퍼지지 않았을 때, 중국 초기의 많은 승니와 출가를 니로 한 일반 문인들은 모두 선종을 수양하여 결과를 얻었다. 명사가 천태종 창립을 한 이후로 다모 법사가 선종의 심인을 전수하러 왔다. 초당까지 선종은 육조까지 전해졌고, 선종은 성행하였다. 또 한 선상 대가가 있는데, 경역대로 크게 번역하고, 경역하여 작게 번역하고, 10 측이 번영하고 있다. 그 이후로 이성적인 사람이 많고 실증하는 사람이 적다. 더구나 매번 점점 나빠지고, 점점 나빠지고, 심지어 모두 입버릇이라면 어떻게 될까?

재식에서 채식, 염불생서에 이르기까지. 또는 명상, mizong 연습 을 추구 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단도로 옮겨졌다. 예를 들면, (설은) 도광이 단도남종을 배우는 것과 같다. 선의 순수성에 관계없이 각 파벌들은 잇달아 자신의 감정과 풍습을 남겼다. 붕어가 강을 건너는 것과 같은 전문성이 많다고 하지만, 진실을 깨닫고 증명한 것은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요?

이 세 가지 문제가 있은 후, 나는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았지만, 여전히 요점을 파악하지 못했다.

석운: 다른 건 없어요. 다만 너무 높고 멀리 있을 뿐, 한 발짝도 양보하지 않고, 평상심에서 들어오지 마라. 그리고 선생님은 종종 "첫 번째는 마지막입니다. 가장 평범한 것이 가장 깊다. " 열자가 말했다: "길은 여러 길로 나뉘어, 선도는 많이 죽인다." 그것뿐이다.

석복운: 유교 경전의 부처가 처음 법을 전전했을 때는 사념처부터 37 보리도품까지. 쿠모로시 대사가 번역한' 선종비법' 에 포함된' 부정관' 과' 백골관' 의 비밀을 찾아내려면' 비장' 의 비밀을 충분히 이용하면 된다. 심외에서 불법을 구하고 외지로 몰아갈 필요가 없다.

부정관',' 백골관' 등 기본적인 불교에 대해서는 모두 알고 있지만,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은 더욱 의심스럽게 되고, 또 선생님에게 자비를 베풀어 달라고 부탁한다. 선생님은 오랫동안 침묵을 지켰고,' 선종비법' 의 원문을 번역하라는 말을 들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선종 수행 사례 연구

시간: 부처님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위치: 왕뱀시 갈런드 토죽원.

회의에 참석한 성민: 설리버, 대촌, 마호가엽, 마호가엽, 500 나한, 1250 명의 추종자.

주께서 불법수련자: 왕사성의 한 스님, 마하가 가론타를 초청하셨습니다.

성격: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현명해 인도 전통문화에 대한 종교철학과 브라만 교육 지식이 해박하다. 예를 들어 사토비론, 세경, 도술방자, 천문, 음양수, 모든 세술, 전능.

하지만 출가 이후 여러 해가 지났는데 불교의 맛 때문에 맛볼 수가 없다.

부처가 깊은 사색에 빠져 침묵을 지켰을 때, 갈라로난도는 지시수법을 요청하러 왔다. 부처의 결심이 이미 정해져 있는 것을 보고, 지혜 1 위의 사리버에게 도움을 청하고, 진술을 요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어서 셰리버는 그에게 고생, 정멸, 도사제를 설명하고, 사제의 정밀한 이치를 반복적으로 분석하였다. 그는 일곱 번 들었지만 여전히 알아듣지 못하여 시종 긍정적인 신념을 가질 수 없었다.

그런 다음 500 명의 성인에게 깨달음을 구하다. 같은 방식으로, 그들은 반복적으로 갈로난도에게 일곱 번의 4 성지법을 설명했다. 아직도 이해가 안 돼요.

마침 세계가 결정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몸을 돌려 부처님께 불법을 계시해 달라고 부탁했다. 부처는 또 그를 위해 사제를 한 번 반복하고, 일곱 번 깊이 말했지만, 결과는 여전히 무관심하다.

이때 옆에서 수업을 듣고 있던 500 명의 황제가 불법을 듣고 첫 열매인 스도쿠 열매를 얻어 우리나라로 칭찬해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이로 인해 Gararonando 는 부끄러움과 침묵을 느끼고 땅에 쓰러졌고, 다시 부처님 앞에 무릎을 꿇고 참회하고 눈물을 흘렸다. 그 옆에 서 있는 존자 아난은 깊은 슬픔을 느끼며 두 손을 합친 채 부처에게 경례를 했다. 그리고 그는 다시 물었다: 갈로의 스님은 똑똑하고 다재다능하며 다재다능하다. 왜 그들은 이렇게 성심성의로 불수법을 구하는데 요령을 부리지 못하고, 증거를 구할 수 없는가?

부처는 아난의 문제를 듣고 웃으며 오색광을 내고 부처님을 일곱 바퀴 돌다가 정문에서 돌아왔다. 그런 다음 갈로난도 3 세의 공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전에 장기간 강탈당했을 때는 불타불 (즉 고불 석가모니 확인 기록) 이었다. 사적은 《금강보살 보로미경》을 참조하십시오. )--태어날 때 아춘난도라는 스님이 있었는데, 총명하고 슬기롭다. 바로 그가 총명하고 슬기롭고 교만하고 둔하기 때문이다. 식견이 넓고, 심사숙고하고, 의심이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독선적인, 자유자재로, 착실하게, 한마음 한뜻으로, 부지런하게-4 시 법관은 몸이 깨끗하지 않고, 고고, 관심은 무상하고, 관법은 내가 없다.

총명하고 슬기롭고, 오만하고 둔하며, 방임하는 큰 습관이 하나의 결과로 축적되어 어둠과 우매한 지옥에서 끝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긴 재난을 겪은 그는 어두운 지옥에서 나와 극도로 날뛰는 용상, 천 년으로 환생했다. 하지만 이 곳에서 그는 500 년의 용왕이었고, 그는 500 년의 코끼리 왕이었다. 오만하고 폭력적인 대부분의 왕들은 이런 딱딱한 습관을 가지고 있다. 수천 명의 생명을 풍요롭게 하기 어렵다. 근본적인 회복으로 그는 이 짐승을 포기하고 사람이 되어 중이 되었다. 그래서 공덕은 천인으로서의 생명으로 돌아갔다. 생명의 끝을 즐기고 지구로 돌아가다.

그 지혜 때문에 또 삼장경성을 연구하여, 이 생에 불가에 부끄럽지 않으니, 부처를 배우고 싶다. 하지만 아이를 많이 낳는 이런 규칙을 지키지 않는 습관으로 마음이 산만해져서, 성실하게 착실하게 굴지 못하고, 사념을 고치려 하지 않기 때문에, 평생 체득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Gararonando 는 아난을 따라갔고, 부처가 이렇게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는 즉시 땅에서 일어나 불타 앞에 무릎을 꿇고 부처에게 자신의 운명에 어떻게 주의를 기울이는지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부처는 아난과 갈라난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잘 들어! 잘 들어! 놓치는 것을 잘해야 한다. 모처럼 네가 오늘 와서 나에게 묻는데, 어떻게 네 마음속의 도둑질을 없애느냐. 이것은 과거, 현재, 미래의 제불치 고민의 처방이자 모든 도피문을 닫는 단로법이다. 이제 저는 사람들에게 정견, 정념, 정당한 말, 정업, 정명, 정근, 정념, 정정 등 8 가지 바른 길을 가르치겠습니다. 마음가짐을 잘 봐, 흩어지지 말고, 긴장을 풀어라.

부처가 이렇게 말했을 때, 당시 그 자리에 있던 50 명의 승려들은 아난에게 부처로 전향할 것을 요구했고, 그들이 놓지 않고 불법을 고치는 법을 배울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가 말했다. "제가 지금 이 수업을 알려드릴게요. 갈로난타 등 사람들과 참가자들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앞으로 게으름을 피우고 긴장을 푸는 수행자들을 위해서요." 그리고 그는 Gararonando 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이번에 네가 내 법을 들을 때 잊지 않도록 조심해라. 지금부터, 우리는 정직하게 살모넬라 법에 집중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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