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오일봉의 일생

오일봉의 일생

19 15: 8 세

겨자원을 표절하기 시작하다. 1920: 13 세

상해시 성중 중학교에 들어가자 스승은 고산국화, 우전 서예, 옹전각에서 전면적인 서화 교육을 받기 시작했다.

콜로판 중국 명화집을 반복해서 베껴 중산 10 실을 베껴 쓴다. 서하객 여행기를 반복해서 읽고 평생의 포부를 세우고, 앞으로 그림으로 서하객의 발자취를 탐구하고 표현할 것이다. 1922: 15 세

동창 루, 중국 서화전각의 사랑 * * * *, 평생의 절친이 되었다.

송산로의' 송산초당' 에 가서 풍초연 선생에게 제사를 지내다. 오산 제봉' 이라는 뜻을 취하여' 리',' 일봉' 이라는 이름을 지어 이 해를' 예술 원년' 으로 정했다. 1923: 16 세

비각박물관에서 열린 청년화사에 참가하여 오창석, 왕일정, 아저씨, 등 서화 선배를 알게 되었다. 1924: 17 세

상해 미술학원에 입학하다. 유해기장, 주천범, 정오창, 방제칸, 판천수, 장단서, 풍자개, 황보옥, 진묵에 초빙된 적이 있다. 유해귀비' 전촌관' 이 소장한 역대 명화 원작;

수업이 끝난 후, 나는 황에게 그의 개인 제자가 되도록 청했다. 1925: 18 세

장산우, 장대천 곤중을 알게 되었다.

5 월 30 일 사건으로 예술학원이 문을 닫았다. 나는 반년을 휴학하고 평호 고향으로 돌아가 농촌 유학자 장영청으로부터 고문과 시를 배웠다. 1926: 19 세

평호에서 고대 산문과 시를 배우다.

주천범의 추천을 거쳐 송강현 사진초등학교에서 1 년 동안 교편을 잡았다. 1927: 20 세

가을에 그는 교사직을 그만두고 상해미술학원으로 돌아가 공부를 계속했다. 그는 상해 예원로의 정오창, 사공전, 루심호 등에 자주 가서 많은 것을 배웠는데, 특히 정오창과 주천범은 가장 많은 조언을 해 가장 잘 지도했다. 1928: 2 1 세

강어 추천을 거쳐 남경중산릉' 양지정' 비석이 새겨져 있으며 비문은 엽공욱이 쓴 것이다.

6 월 천마사 제 9 회 예술전 춘하 가을겨울 4 경 및 구려폭포에 참가하다.

상해 미술학원을 졸업하다. 1929: 22 세.

작품' 촉도도' 가' 중국 제 1 회 전국 미전' 에 참가했다.

겨울에는 손, 사공전, 상성보가 조직한' 꿀벌 회화 클럽' 에 참가했다. 1930: 23 세

7 월은 우임 인쇄를 위해' 꿀벌 화보' 제 12 호에 발표됐다.

5438 년 6 월+10 월, 절강해령에 걸어서 전당강 조류를 보고' 전당강 조류 보기' 로 분류됐다. 193 1 년: 24 세

6 월, 몇 폭의 작품이' 상해 유명 합작사 서화접팬' 전시회에 참가했다.

5438 년 6 월+10 월, 저장동 저장시 천목산, 부춘강 등 관광지를 유람하고, 사생하며 창작 소재를 수집한다. 행전, 황, 주천범, 유해기장, 황보옥 등의 주제어가 강력한 순례를 하였다. 1932: 25 세

5438 년 6 월+10 월, 저장서 관광사생을 주제로 창작한 천목산, 연화봉이' 냉년 합작예술전' 에 참가했다.

5 월에는 서비홍, 랑경산, 감사, 등과 함께 장대천이 서문로에 있는 숙소에 가서 그의 34 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9 월 황은 상해에서 쓰촨 청두로 강의하러 갔다. 출발하기 전에 사우중심점, 장대천, 돈수철, 유, 등 해상사우가 묵보에게 영웅적인 사적을 선물했다.

9 월 15 일, 나와 황은 상해에서 영년호 기선을 타고 장강을 따라 서쪽으로 항행하며 9 월 27 일 충칭에 도착했다. 며칠 후, 나는 배를 타고 충칭에서 이빈까지, 민강을 거쳐 낙산에 도착하여 황과 함께 아미산을 유람했다. 165438+ 10 월 6 일 차로 이 여행지 청두에 도착합니다.

쓰촨 예술학원은 황을 중국화학원 원장, 교수로 초빙하고 황에서 이 학교 및 동방미학원 교수로 추천했다. 1933: 26 세

초봄에는 청두 서화계 인사들이 황, 오일봉 () 을 맞아 촉강학을 하고 청두 소성공원 코프교육관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다.

청두 서화동아리 조직' 용사' 설립에 참여하다.

그는 지난 3 월 청두에서 개인 첫 금석학 서예전을 열어 그림 판매 수익을 모두 동북난민에게 기부했다.

8 월 천북 면양, 쯔퉁, 삼대, 사홍, 푸강 유역 사생, 고적 고찰;

1 1 월, 그리고 천북으로 가서 사생합니다. 1934: 27 세

천북 검각, 광원, 랑중, 조화, 창계 등 지역 관광사생으로 촉도, 자릉강의 풍경을 반영하는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65438 년 2 월 절강으로 돌아와 한구에서' 오일봉 개인서전 전시회' 를 개최했다. 나는 우한 때 도북영을 만났다. 1935: 28 세

5 월 쓰촨 3 대에서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 충칭으로 이주하다.

가을에 그는 청두로 돌아와 쓰촨 예술대학에서 중국화를 가르치기 위해 초빙되었다. 1936: 29 세

5 월에 나는 낙산에 가서 사생했고, 링운산의 근심없는 사원에서 만청유명한 시인, 서예가 조시를 만났다. 조시는 그의' 장여행기' 를 위해 시를 썼다. 1937: 30 세

4 월에 나는 동빌딩에 가서 나의 친척을 방문했다. 남경에서 대표작' 말뚝유지' 를 들고 교육부가 주최하는' 제 2 회 전국미전' 에 참가하여 뚜지앙옌 스타일의 국화를 선보였다.

남경에서 나는 또 장대천, 감사, 방제탄을 만났다. 그리고 황 junbi, 비 연의 및 기타 를 알고;

지난 5 월 촉중 풍경을 묘사한 80 여 폭의 그림을 주제로 한' 오일봉촉 유람예술전' 이 항저우호반 체육관 빌딩에서 열리고 판천수, 장단서 등이 전시회에 참석했다.

7 월 2 일,' 오일봉 서우예술전' 이 남경로 대신회사 예술홀에서 열렸다. 유해기장, 정오창, 주천범, 장대천, 장선자, 황보옥, 사공전, 서랑희 출석식. 정오창과 장대천은 회화 제사를, 정오창은 전시회를 위해 순서를 정했다.

중국 화사는 코로판' 오일봉 서우화집', 정오창, 주천범 () 을 편집한다.

65438 년 2 월, 쓰촨 항전 동원위원회가 설립되어 장교로 초빙되어 중국화 지식을 항전 선전에 적용할 필요성을 강의하고 항전 선전에 참여했다. 1938: 3 1 세

2 월에 그는 신문에 항전 시기 예술과 문화재에 대한 보호 강화를 호소하는 글을 썼다.

4 월에는 쓰촨 지방 정부 고문으로 고용되었습니다.

165438+ 10 월, 저는 청성산 상청궁에 가서 방금 함락 지역에서 돌아온 오랜 친구 장대천을 방문하고 청두에서 쓰촨 피신 화우, 잎, 랑경산, 감사를 만났습니다. 1939: 32 세

4 월 1 일, 오일봉 예술전은 청두 춘희로에서 열리며 오일봉이 만든 난징 상하이 항주 쓰촨 등 명소의 100 여 점을 전시했다.

4 월 2 1 일 황몽원, 곡예린, 사곡생, 모발기구' 쓰촨 미술연구회' 와 함께

9 월 1 일, 그는 천강유화공서 참사관으로서, 소련 대사인 판성도에서 아미산 홍천평까지 동행해 국민정부 주석인 린슨에게 국서를 제출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대사를 배웅한 후, 나는 혼자 아미의 관광지를 유람했다.

65438 년 2 월 청두 서교에' 이풍초당' 을 지었다. 1940: 33 세

일본군은 후베이 삼두평에 접근하여 분노로 기문폭풍도를 만들었다.

나는 촉중에서 동수평을 만나 동시 밑에서 일했다.

연말에' 이풍초당' 이 완공되었다. 194 1 년: 34 세

3 월에 나는 룽용에서,, 등 화우를 만났다. 관산월을 위해 인도를 관리하다.

4 월,' 쓰촨 미술가 협회' 는 청두 사당가에 설립되어 교류팀 팀장으로 일하며 성 안팎 화가의 연락 업무를 담당했다.

겨울에 나는 충칭 남안의 제 20 병 공장에서 이곳에서 생계를 꾸려 온 오랜 친구 육지를 만났다. 1942: 35 세

65438 년 6 월 4 일,' 쓰촨 오이풍 풍경명소 국화사생전' 이 충칭 () 의 기운신 서비스 홀에서 열렸다. 곽말약과 노도는 모두 구경하고 축하한다.

2 월, 그는 Guo Moruo 를 위해 인쇄하려고 노력했다. Guo Moruo 꼼꼼한 그림 \ "jianmen 라인 지도 \" 제목시 하나;

2 월 6 일, 각국 주중경 대사관 여성으로 구성된' 국제여성클럽' 의 초청에 따라 충칭 코닝로 5 호에서' 중국화의 가치' 연설을 했다.

6 월 이빈에서 미술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9 월에 루는 충칭에서 청두로 와서 전시회를 열고' 다른 집 오두막' 에 살았다. 육은' 이풍초당' 이라는 제목으로 대련을 두 벌 썼고, 오이풍로희무 부인을 위해 수묵산수를 만들었다.

가을, Mianyang 에서 미술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감사무량과 함께 두산여행을 가다. 1943: 36 세

기문폭풍, 1940 에서 창작, 영국 런던 전시회, 대영박물관 소장, 중영 출판 (영어판)

오작인에서 용에 이르기까지, 그는 늘 모방하여 오작인을 대신하여 인도를 관리한다.

4 월, 야안에서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9 월에 루는' 다른 초당도' 를 선물했다. 1944: 37 세

65438+ 10 월 22 일' 장대천 모사돈황 벽화전' 이 청두부윤가 유강은행에서 열리며 전시회 성공을 참관하고 축하했다.

3 월 25 일 쓰촨 성미술가 협회는 사당거리에서 제 1 회 전국미술절 기념대회를 열고 이번 회의 기획에 참여했다.

7 월,' 오이봉 예술전' 이 청두에서 열렸고, 루는 전시회를 위해 순서를 정했다.

가을에는' 오이봉 전시회' 가 중경에서 열렸고, 곽모로, 이코염, 루 등은 전시된 작품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1945: 38 세

여름, 청성산에서 역년의 그림을 정리하다.

오이풍은 가을에 청두 사당가 쓰촨 성 미술가 협회 전시장에서' 오이풍 쓰촨 풍경 명소 국화 스케치 전시회' 를 개최했다. 이후 그는 충칭에 가서 서하객이 운남에 있는 발자취를 따라 서서서 여행을 할 예정이다. 1946: 39 세

5438 년 6 월+10 월,' 오이풍 쓰촨 명소사생전' 이 충칭에서 열렸다.

2 월에 쿤밍에 도착하다. 명대 서하객의 발자취를 따라 그의 독특한 서남 여행을 여는 것은 일종의 예술적 쾌거이다.

2 월 23 일 윈난쿤밍에서' 우이봉 쓰촨 관광지 사생전' 이 열렸다.

4 월 5 일 서하객 여행기의 지도하에 쿤밍에서 버마 도로를 따라 서쪽으로 노숙하며, 마차와 함께 하늘을 이기고 옥룡기경을 보내며 노강을 건넌 지 8 개월이 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길을 따라 고찰하고, 사생하고, 그림을 그리며, 서남의 기이한 자연 경관, 명승고적, 민속풍 등에 관한 귀중한 자료를 많이 얻어 가득 싣고 돌아왔다.

65438+2 월 12 부터 18 까지, 오일봉 예술전은 쿤밍남화면 거리 충칭은행빌딩에서 열렸다. 서풍을 반영한 중국화 200 점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후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전시회가 매우 성공적이었다. "운남 정의보" 는 전람회 성황에 대해 연속 보도와 평론을 진행했다. 1947: 40 세

춘하, 저는 청두에서' 일봉초당' 에서 운남 여행의 그림과 여행기를 정리했습니다.

가을에는 서하객의 여행기를 따라가기 위해 다시 여행한다. 가와귀길에서 동자 (), 송칸 () 과 루산 () 을 거쳐 계양 () 에 이르기까지 송 () 등 화단 친구와 만나 회화 기예를 교류하다.

혼자 안순, 진녕 등지에서 가마동을 구경하고 황과수 폭포를 보고 안순곡창동, 황과수 폭포를 창작했다. 귀양으로 돌아온 후, 아침에 청령산으로 여행을 가서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길을 따라 사생했다. 가끔 기이한 광경이 있어 영감을 불러일으켜 자신의 대표작' 천령산석사진' 을 창작했다.

겨울에는' 오일봉 중국예술전' 이 귀양미술관에서 열린다. 1948: 4 1 세

춘하 () 는 구이저우 () 와 서북 () 각지를 순회하며 그림 전시회를 개최한다.

가을에는' 오일봉 서남여행예술전' 이 청두 춘희로 기독교 청년회에서 열렸으며, 천 15 년 동안 사천, 운남, 구이, 풍경 명소, 풍토 인정을 반영한 수묵, 디자인, 꼼꼼화, 청록무골산수화 등 200 여 점을 전면 선보였다.

나는 스웨덴 청년학자, 국제적으로 유명한 한학자 마열연을 만나 깊은 우정을 맺었다. 1949: 42 세

춘하 양철, 나는 이풍초당에서 입천 15 년 동안의 스케치와 여행기를 대량으로 정리했다.

6 월 10, 10,' 오일봉 예술전' 이 청두 춘희로 청년회에서 전시되어 국화 산수화의 대가로 불린다. 이번 전시회는 오가 신중국이 성립되기 전의 마지막 전시회이다. 1950: 43 세

생계가 핍박하여 1950- 1956 봄부터 한 자동차 정비소에서 창고 보관원으로 일하기 시작했다. 그동안 나는 여전히 창작에 몰두하여 회화, 시 쓰기, 인쇄 관리, 지칠 줄 모르는 노력을 기울였다. 195 1 년: 44 세

나는 자동차 정비소에서 일하고 여가 시간에 그림을 그린다. 1952: 45 세

나는 민강 유역 전체의 풍경을 반영하는 대규모' 민강 승리도' 를 구상하고 창작하기 시작했다. 1953: 46 세

그는 여가 시간에 서풍의 그린 풍경화' 점창생기' 를 창작했다.

제 1 회 전국 중국화 전시회가 베이징에서 열렸고, 성적, 건릉조시가 전시회에 참가했다. 전시회가 끝난 후' 영혼의 잔휘' 는 고궁박물원에 소장되었다. 1954: 47 세

몇 년 후, 긴1.900cm, 높은1.7cm 의' 민강 승리' 손권을 완성했다. 손권은 민강의 발원지에서 시작하여 장강 유역을 따라 장강으로 흘러 이빈까지 흘러들어간다. 모든 산천강, 역사유적, 풍토인정, 시용도시 건설, 사계절 변화는 모두 상세하게 화면에 수록된다.

손책' 민강 승리' 를 위해 무량한 사의를 표하다. 1955: 48 세

3 월,' 제 2 회 전국미전' 이 베이징에서 열렸고, 손권' 민강승리' 가 전시회에 선정돼 호평을 받았다.

지난 4 월 중국 미술가 협회의 안배에 따라 쓰촨 성 문화청의 파견을 받아 건설중인 보성철도 연선에 가서 생활체험과 현장사생을 진행하며 청두에서 친링 산천의 새로운 면모를 반영하는 작품들을 창작했다.

5 월, 나는 광원에서 배를 타고 가릉강을 따라 내려와 광원, 랑중, 남, 남충, 합천, 북퇴를 거쳐 충칭에 도착했다. 이번 자릉강 사생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성과는 보성선 건설과 자릉강 유역 전체의 풍경을 묘사한 거대한 손으로 그린' 가릉산채' 였다.

건릉여휘' 는 조화미술출판사에서 인쇄하여 전국에 공개적으로 발매되었다. 1956: 49 세

4 월에 고급 지식인 정책을 집행하여 쓰촨 성 문화국으로 전출되어 전업하여 전문 예술 창작에 종사하다. 또한 대중 문화 스튜디오 중국어 회화 팀장을 역임했습니다.

청두에서 옛 친구 이코염을 만났다. 리 는 부인 우 그림 \ "산 징 \" 으로 염색 할 수 있습니다;

시에 무 차원 제목 \ "Jialing 산 색상 \";

겨울에는 청두 군구 정치부의 초청으로 천섬혁명 근거지인 통강 남강 바중으로 해방군 건군 30 주년 체험생활, 자료 수집, 그림 그리기. 대바산 행진곡' 은 1957 년 8 월 중국 인민해방군 창군 30 주년 전국 미전에 입선해 중국 혁명 군사박물관에 소장됐다. 1957: 50 세

5438 년 6 월+10 월, 오일봉은 최근 작품을 가지고 Xi 안으로 가서 전시회를 열었다.

6 월, 옛 동창, 오랜 친구 주재첨과 돈 수철이 상해에서 청두로 와서 이풍초당에 살았다. 떠날 때 주재첨은' 익풍초당' 정원의 과일과 채소를 주제로 과일과 채소 한 장을 선물로 만들었다. 돈 shoutie 자신의 인감 비문;

8 월 충칭시 미술가 협회가 주최한' 황코, 오일봉, 왕어부, 양제천, 종도 전중국화연합전' 이 충칭시 노동인민문화궁에서 열리고 40 여 점의 작품이 현실주의 소재를 반영했다. 1958: 5 1 세

4 월에는' 쓰촨 국화원' 설립 제안으로 우파로 분류되었다.

어쩔 수 없이 붓을 내려놓고 충칭현의 철강 제련을 내려놓았다. 우파' 인 류사하와 함께 나무를 베어 용광로 연료를 만드는 일을 맡고 있다. 이후 그는 신번현 신민공사로 전근되어 노동 개조를 수행하였다. 196 1 년: 54 세

청두원 단위 쓰촨 성 문화국으로 전출되어 우파 모자를 벗었다. 미술관의 공사장으로 파견되어 공사장을 지키다. 1962: 55 세

건릉여휘' 등 여러 작품이 쓰촨 성에서 열린 건국 13 주년 우수 미술작품 전시회에 참가했다. 전시회가 끝난 후, 그는 전시와 함께 자공, 이빈, 만현 등을 여행하여, 고향을 다시 유람하고, 그림을 그렸다.

65438+2 월, 쓰촨 성 문화국 예술스튜디오에서' 폰, 오일봉, 오수매, 주륜원,' 5 인전' 이 열렸다. 1964: 57 세

쓰촨 성 박물관에 임시 파견되어 소장된 고화를 모사하다. 1966: 59 세

문혁' 이 폭발하여 재산이 몰수되고 서화 수집과 창작 자료가 대량으로 유실되었다. 1969: 62 세

운동에서' 역사 반혁명, 모자 없음, 대중감독 개조' 로 정해졌다.

5438 년 6 월+10 월 ~ 65438 년 2 월 +2 월, 성 박물관과 함께 쓰촨 아바주 모문창족 자치현으로 철수해 여가 시간을 이용해 그림을 그려' 창채추진' 등 창족 민족 풍토를 반영하는 신작을 창작했다. 1970: 63 세

성 박물관에 의해 쓰촨 성 문화국으로 전출된 후, 쓰촨 성 량산족 자치주 미이현 베이 언덕의 오칠간학교로 파견되었다. 지난 2 년 동안 육체노동 이후, 나는 이곳의 청산녹수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사방에서 스케치원고를 찾아,' 오칠건학교 파노라마',' 목면 개화',' 오칠건학교 병원',' 오칠건학교 기숙사' 와 같은 건학교 생활을 반영하는 신작을 만들었다. 1972 65 세

건교에 의해 청두로 반송되어 심사를 받다. 1973: 66 세

그' 역사 반혁명, 모자를 벗지 않고 대중감독 개조' 의 결정이 철회되었다. 1974: 67 세

성곤선 생활을 체험하고 쿤밍을 다시 유람하다. 1977: 70 세

오랜 친구 조망운은 Xi 안에서 세상을 떠났고, 그는 시를 써서 애도했다. 1978: 7 1 세

청두 중국화가 좌담회에 참가하다. 1979: 72 세

3 월, 정책을 시행하고 명예를 회복하다. 기분이 유쾌하여, 공필로 중채색으로 아미상운산수도를 한 폭 그렸다. 그는 또' 총리의 유풍' 사진을 만들어' 쓰촨 일간지' 에 게재했다. 1980: 73 세

지난 4 월 CCTV 는 특집프로그램' 천리강산장미-중국 화가 오일봉 손권 소개 (가릉산채도)' 를 녹화했다.

덩샤오핑이 쓰촨 시찰에 왔다. 그는 재작년에 광안에서 사생한 스케치로 열심히 그림을 그렸고, 청두금소 호텔에서 등소평에게 감상을 보냈다. 덩샤오핑과 함께 사진을 찍다.

5438 년 6 월+10 월, 73 세, 단위 쓰촨 성 대중예술관에서 은퇴

1 1 년 6 월 새로 설립된 청두화원에 화가, 고문으로 초빙되었다. 198 1 년: 74 세

지난 4 월 광저우에서 청두에 와서 전시회를 연 오랜 친구 관산월과 만나' 눈부신 눈부신 관산월전 후' 라는 글을 발표했다.

국무원 부총리 방의가 청두에 와서 청두 화원에서 오이봉과 만나 서예를 교환했다. 1982: 75 세

9 월에 그는 충칭에서 배를 타고 퇴직 후 6 개월간의 순회공연과 사생을 시작했다. 장강 삼협을 다시 유람하고, 대녕하 삼협을 유람하며, 연이어 여산, 구화산, 황산 등 명승고적을 유람하고, 길을 따라 관광지를 써서 그림을 만들고, 만주강변 소경, 황릉사, 삼방동, 황산석종산, 세부등의 작품을 창작하였다.

6 월 165438+ 10 월 항주의 많은 명승고적을 다시 유람하는 것은 모두 스케치 사진이며,' 서호의 봄' 과 같은 많은 작품들이 있다.

옛 친구 육을 만나, 육은' 자릉강 산색' 이라는 제목이다.

절강미술학원 국화과에서 산수화 창작 특집 강의를 하도록 초청받았다.

65438 년 2 월 난징에 초청되어 남경예술학원 (이전의 상해예술학원) 70 주년 경축에 참가하였다. 남경예술학원 노교장, 당시 원장인 유해기장을 방문하다.

남경에서는 명유민이 사모해 온 화가인 공현 (반천) 의 옛 집, 중산릉, 명릉을 방문해 현무호, 연자키, 서하산, 모근심호를 유람했다. 양주, 진강, 무석, 쑤저우 등 명승고적을 유람하다.

65438 년 2 월 28 일, 나는 헤어진 지 45 년 된 고향인 평호로 돌아와 옛 친구 형제 자매들과 다시 만났다. 1983: 76 세

5438 년 6 월+10 월 평호에서 상해까지, 나는 셰, 정세발, 카오, 후탁운을 만났다. 길을 따라 수백 폭의 스케치, 관광지에 관한 글에는 수만 자가 있다. 돌아온 후, 그린 것은 모두 신소재, 새로운 풍경이며, 화풍도 청려수미에서 깊은 창력으로 바뀌었고,' 화자' 의 소식은 수시로 드러났다.

Xie weijialing 산 색상 제목 단어;

여름과 가을에 나는 또 뚜지앙옌 () 와 청성산 () 을 참관했고, 나는 아미산 () 을 참관했다. 이것은 아미관승의 지도를 위해 보존된 것이다.

지난 8 월 쓰촨 미술출판사에서 출간한' 오일봉 회화선' 이 정식 발간됐다. 나의 오랜 친구 조소앙이 제목을 썼다. 1984: 77 세

5 월, 루 부부는 청두 () 에 가서, 루와 함께 뚜지앙옌 사생, 정예 () 에 갔다.

여름에는 여섯 살에 아미산을 오르고, 77 세에 다시 걸어서 금정을 올라간다.

8 월에는' 대도하범선',' 간혹 청산에 들어간다',' 동파시도' 가 선정돼 말레이시아에 가서 쓰촨 명가 작품전에 참가했다.

5438 년 6 월+10 월, 쓰촨 성정협위원에 당선되었다. 1 1 년 6 월 새로 설립된 쓰촨 성 시서화원 화가로 초빙돼 청두에서 옛 친구 주복첨, 당운, 윤마른 석과 만났다. 1985: 78 세

8 월에 나는 청두100km 떨어진 민강 상류 지류 와룡 자연보호구를 참관했다. 나는 동굴을 탐험하고, 위험한 구멍을 뚫고, 기괴한 종유석, 석순을 보고, 산속에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

9 월 홍콩' 신석간지' 제 14 호' 중국미술' 은' 오일봉 돌파, 전산' 이라는 제목의 특집 문장, 그의 회화 예술을 특집으로 발표했다.

5438 년 6 월+10 월 민강 상류의 송판 황룡 주자이거우 남평현 강유현 덕양시로 갔다. 대량의 스케치를 기초로' 주자이거우 백조호',' 주자이거우 채지',' 장해' 등의 신작을 창작했다. 1986: 79 세

7 월 베이징 원명원 재단의 초청에 따라 산둥 제남에서 열린' 제 1 회 전국 원명원 유명 서예가 좌담회' 에 참가했다. 회의가 끝난 후, 나는 태산, 부자묘, 청도, 노산을 참관했고, 결국 만리장성과 북경의 다른 명승고적을 참관했다.

5438 년 6 월+10 월' 이릉상운',' 대리양승암 쓰기 운루' 두 작품을 가지고 상하이에서 열린 쓰촨 성 시서원 서화원 작품전에 참가했다. 상해에서, 나는 상해화원의 화가와 광범위한 교류를 했고, 회화계의 오랜 친구, 옛 동창 주천첨, 오청샤와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1987: 80 세

쓰촨 성 정부 외빈접수실을 위해 기세가 웅장한 거대한 국화' 아미승리' 를 만들었다.

6 월 18 일,' 중국 쓰촨 오이풍서전 전시회' 가 싱가포르 총상회 전시장에서 열리고 작품 80 점을 전시하는데, 그중 쓰촨 운남 구이저우의 명소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싱가포르에 있는 동안, 나는 왕 ruibi 와 상하이 미술 아카데미의 황 학생을 만났고, 또한 싱가포르에서 전시회를 개최 오래 된 교장 리 우 haisui 만났다. 1988: 8 1 세.

지난 6 월 sctv 는' 천산만필의 이야기' 라는 제목으로 가릉산 채색수권을 다시 선보였다. 1989: 82.

3 월' 아미설경도' 로 쓰촨 중국화전 단청수성상을 수상했다.

4 월에는 중국 민주동맹 쓰촨 제 6 회 위원회 위원, 연락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다. 1990: 83 세

5438 년 6 월+10 월, 산리현 가복시에 가서 오이봉 이환민 전시회에 참가해 작품 80 점을 전시했다.

5 월 홍콩에 초청되어 홍콩 서화사가 주최하는 천대성 향민서전 전시회에 참석해 오랫동안 헤어진 조소앙과 홍콩에서 재회했다. 옛 친구 황군비는 특별히 대만에서 홍콩으로 달려와 그를 만났고, 홍콩' 문보고' 는 이에 대해 특집 보도를 했다. 199 1 년: 84 세

8 월에 나는 고향인 저장평호시로 돌아가 경축행사에 참가하도록 초청되었다. 고향에 남겨진 거대한 그림, 책, 그림책. 평호시위 홍보부는' 오일봉 선생의 예술 좌담회 환영' 을 전문적으로 주최했다.

6 월 165438+ 10 월 주해에 초청되어 서화 교류 활동에 참가하다.

나는 심천에 가서 루를 방문했다. 이번 모임은 수십 년 동안 알고 지낸 두 옛 동창과 친한 친구의 마지막 만남이다. 루는 그의 새로 출판된 화집 제사를 위해;

주해에서 광저우로 돌아와서 광저우 미술학원에 가서 옛 친구 관산월을 방문한 후, 나는 그림 친구 여웅재를 방문했다. 1992: 85 세

유해기장 문제는 책 제목을 썼고, 육은' 오일봉 화집' 출판의 서문이다.

6 월 5 일, Wu Yifeng 미술 전시회가 광저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관산월은 직접 전시회를 위해 제사를 올리고 현장에 가서 축하한다.

6 월 17 일 오일봉 예술전이 주해에서 열렸다.

165438+ 10 월 9, 6 월, 이어 쓰촨 성 시서화원 제작진과 함께 강유두단산, 청두 망강루로 로케이션을 진행한 뒤 쓰촨 성 시서화원이 계획한' 오일봉 TV 예술정보영화' 의 모든 촬영을 마쳤다

165438+ 10 월 14 일, 오일봉 예술인생 70 주년 도서전시회가 청두 도심의 쓰촨 미술관에서 개막됐다. 거의 천 명의 각계 인사들이 개막식에 참가하여 전시회를 관람했다. 관산월, 리치와 다른 오랜 친구들이 전화를 걸어 그들에게 축하를 표했다. 1994: 87 세

초여름, 그는 가족과 함께 쓰촨 성 시화원 부근의 청두 백화담 교두보 재건공사지로 가서' 시화원 파노라마' 를 만들어 쓰촨 성 시화원에 소장돼 이 원 10 주년 그림책에 발표됐다. 이 그림은 그가 마지막으로 외출해서 사생한 것이다. 1995: 88 세

병으로 집에서 쉬다. 1997: 90 세

8 월, 오일봉 90 년 회고전은 쓰촨 미술관에서 열렸다. 동시에' 대여행가 오일봉 90 년 회고화집' 화집, 전기' 대여행가 오일봉' 과 문집' 여행집' 을 발표했다. 1998: 9 1 세

65438+ 10 월 청두에서 사망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