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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잘 만든 고장판을 배울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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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제판 연구에서 주목해야 할 네 가지 측면

상담하는 많은 학생들 중, 관련된 문제는 "어떻게 내가 제판을 배웠는지, 그리고 명사로부터 배웠는데, 일자리를 찾을 수가 없다" 는 것이다. 내가 시험에 참가하자마자 회사는 내가 잘 발휘하지 못한다고 느꼈다. 어떻게 하면 실제 일에 사용된 것과 다르다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 "당신은 남성 또는 여성 을 가르 칠 수 있습니까? 프로 캐주얼웨어인가요, 패션인가요? 왜 내가 배웠는데, 직업복만 할 뿐 패션은 할 줄 몰라? " "의류제판을 배우고 싶지만, 방금 배운 학우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 없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회사는 반드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도 천진에 있는 학생들이 모두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들을 수 있습니까? " 。 이러한 모든 문제는 다음 네 가지 측면으로 귀결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이 네 가지 측면을 잘 파악한다면, 모든 문제가 해결될 것이다.

첫째, 제도 기술: 옷, 소매, 칼라, 바지, 스커트, 각 부분의 크기, 비율, 균형 등을 만드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방금 말한 제판 방법과 프로토타입 문제를 포함한다. 현재 국내에서는 구식 비례 재단법을 제외하고는 공업화 생산과 고급 커스터마이징에 적합하지 않다. 선생님의 수준이 통과되는 한, 다른 제판 방법은 모두 한 가지 방법을 철저히 연구하는 것이다. 학생들이 이 방법을 잘 배우는 것은 문제없을 것이다. 타자를 치는 것은 귤을 벗기는 것과 같다. 벗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리가 모든 조각을 합친 것은 여전히 같은 입체조형이기 때문에, 잘 배우면 의류 입체조형의 요구에 부합하면 좋고 나쁨이 없다. 어떤 프로토타입은 2 급 프로토타입이고, 어떤 프로토타입은 3 급 프로토타입이지만, 우리가 진정으로 한 세트의 방법을 익혀서, 자유자재로 운용한 후에 많은 단계를 생략할 수 있으며, 프로토타입의 배합표와 비율은 모두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응용 프로그램이 변경되면 두 번째든 세 번째든 원형의 보조 부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문화 원형은 세 번의 원형이다. 현재 국내 학자와 초보자들은 일반적으로 문화 원형이 부족해서 변화를 적용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현재 국내의 서적과 교육이 아직 전면적이지 않아, 이 서적과 교육들이 송량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문화 원형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른다. 현재 국내에서는 이미 장기적인 응용 과정에서 자신의 조정 방법을 모색해 왔지만, 이러한 방법들은 자신에게만 적용되기 때문에 법과 제도를 형성하고 복제하기가 어렵다. 이것들은 모두 학교 스스로 자신의 교수를 깊이 연구해야 한다. 학생으로서, 그들은 처음 책을 읽었을 때 이해할 수 없었고, 그 학교를 졸업한 학생의 업무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간접적으로 판단할 수 밖에 없었다. 많은 학교들이 이미 이 단계를 다 가르쳤지만, 의류제판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아직 유능한 일을 할 길이 멀다.

둘째, 평면과 입체적의 관계: 즉, 조형 법칙으로, 평면 제판이든 입체 자르기든, 평면과 입체적의 전환 관계이다. 복장은 사람의 두 번째 피부이고, 의류 조형은 울퉁불퉁한 면이 많은 3 차원 인체와 평면 원단의 관계를 해결한다. 입체 자르기는 입체 평면 조정, 입체 보정, 평면 정형화 과정입니다. 사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 하는 평면 프로토 타입 제판 방법은 또한 첫 번째 입체 평면, 평면 프로토 타입과 비례 사이의 관계는 많은 것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의류 제판 공부에 대해서는 평면 제판이나 입체 재단을 배우든, 많은 연습을 해야 한다. 평면을 배울 때는 반드시 진짜 샘플 옷을 만들어 입체적으로 성형한 후 입어보고 의류와 인체에서의 각 선의 위치를 체득해야 한다. 선의 미묘한 변화가 3d 모델링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이 법칙들은 선생님이 총결산한 후에 네가 기록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너는 반드시 대량의 실천과 총결을 거쳐야 그것들을 더 깊이 체험할 수 있고, 비로소 자유로워질 수 있다. 평면과 입체적인 관계를 파악한 후 옷의 판화뿐만 아니라 유행하는 인형 (고양이, 개, 토끼, 말 등 동물) 도 출판할 수 있다.

셋째, 인체 구조: 인체는 많은 범프면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1000 명은 1000 가지의 다른 인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사람도 좌우 어깨, 가슴, 팔, 다리의 비대칭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의류 디자인과 제판을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인체를 이해하고, 정확하게 측정하고 (상장망 특집 강의에서 정확하게 측정한 예), 지역과 연령대가 다른 체형의 특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시에 제판의 학습과 실천에도 방법이 있어야 한다. 종합 훈련의 첫 번째 단계는 타이트한 사람부터 몸에 반헐렁한 것, 헐렁한 것에 이르기까지 표준적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의류 느슨도를 파악하는 방식, 즉 같은 체형이 다른 루즈한 패턴의 파악 및 관리 능력이다. 종합 훈련의 두 번째 단계는 다른 사람들에게 같은 의상 스타일을 제공하고, 다른 신체 특성과 구조의 패턴에 따라 다른 표현을 단련하고, 인체에 맞게 패턴을 조정하는 방법이다.

넷째, 미적 정취: 의류 구조는 디자인을 위해 서비스해야 하고, 좋은 판화가는 디자인을 알아야 하고, 디자이너는 시장을 알아야 하고, 판화가는 디자인을 알아야 하며, 판형 디자이너와 공장장은 판형을 알아야 한다. 반대로 디자이너는 판형을 알아야 하고, 판화가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공예도 알아야 한다. 따라서 패션 디자이너의 훈련 목표는' 이해' 이다. (사실, 이 훈련 목표는 국내 의류 학습의 현재 상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실, 완전한 의류 디자인 교육에는 의류 제판이 포함되어야 하고, 완벽한 의류 제판 교육에는 의류 디자인의 기본기 학습이 포함되어야 한다. 현재 국내 고교도 의류 디자인과 의류공학을 전공하고 있지만 디자인이나 제판은 잘 가르치지 않는다. ) 종이 견본 학습과 훈련 공부는 의류의 심미를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포괄적 인 모델 훈련의 세 번째 단계입니다. 재료, 기법, 의상 스타일과 결합해 훈련을 해야 합니다. 선생님은 각 학생의 숙제를 직접 평론하고 조정해야 하는데, 선생님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교사는 우수한 도안 기술뿐만 아니라 공예도 알아야 한다. 관건은 선생님이 디자인을 이해하고 시장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스타일과 유행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의류 회사의 실제 작업 방법에 근접할 수 있다. (의류 브랜드 회사가 견본 옷을 만든 후 디자이너, 브랜드 매니저 또는 사장, 판매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견본 조정 방법 및 생산 투입 여부를 결정하고, 편집자는 가장자리에 수정 의견을 기록한다.) 이런 식으로 선생님도 이 과정에서 디자이너, 사장, 영업 매니저 역할을 맡았다. 이런 각도에서 견본 옷을 조절해야만 학생들은 시장과 일의 필요를 결합하여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연습이 있어야합니다. 각 학생은 200 여 판을 인쇄해 150 여 벌의 견본복을 만들고, 선생님이 어떻게 스타일을 조정하고 평가하는지, 디자인과 구조가 어떻게 변하는지, 옷의 심미를 체험해야 한다. 동시에, 학생들은 쇼핑몰에 가서 일선 브랜드의 옷을 보고, 무엇을 보고, 지도자를 배우고, 일선 브랜드와 대형 브랜드의 스타일과 특징에 대한 이해를 증가시켜야 하며, 전형적인 브랜드의 스타일링 특징과 스타일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일하는 회사가 디자이너 브랜드이고 구조와 분할이 복잡하다면, 제도의 기초문제뿐만 아니라 양감과 복장 심미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른바' 느슨무옳고 그름' 이라고 불리는데, 많은 복잡한 스타일은 평면과 수직 절개를 결합해야 만들 수 있다. 타오바오 원브랜드 여성복에서 일하는 학생의 말로' 비행기에서 재미없는 부분으로 인민플랫폼에 패치를 붙이는 것' 이다.

위의 네 가지 사항을 요약하면, 이 문제들은 처음부터 모두 해결되었습니까? 물론, 구체적 학습에서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떤 것은 학생에 대한 요구이고, 어떤 것은 선생님과 학교에 대한 요구이다. 여기선 일일이 제시할 수 없다. 어떤 기술 학습과 취업에도 기술 자체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다. 막 일을 배운 학생들에게 학교에서 얼마나 잘 배우든, 결국 경력과 경험은 제한되어 있지만, 배우고 축적해야 한다. 졸업한 지 일주일 후, 어떤 학우가 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었다. "선생님, 제 작품은 아주 좋습니다. 사장님과 디자이너들은 모두 저와 동의합니다. 그리고 제가 낸 버전은 그 사장들보다 더 유행입니다." "선생님, 사장님은 제가 찍은 버전에 매우 만족하십니다. 제가 월급 4000 원을 제시했는데, 그는 즉시 승낙했습니다." "선생님 안심하세요, 기술은 문제가 아닙니다. 클릭합니다 선생님은 그들을 기쁘게 하는 동시에 걱정거리도 많아서 이렇게 나가셨다. 10 5 년 동안 일했던 판화가, 매년 200 판, 10 은 2000 판을 쳤다. 적어도 다섯 가지의 다른 스타일과 여러 시대의 브랜드 회사를 거쳐 그는 최근 몇 년간 중국 패션계의 다양한 트렌드를 접했고, 각기 다른 성격의 디자이너, 견본 디자이너와 함께 일했다. 학교에서 아무리 잘 배우고, 아무리 많이 연습해도 200 여 가지 밖에 할 수 없고, 아직 많다. 몇 달 동안 일한 후 다시 전화를 걸어 "나는 전에 견본 옷이 없어 동창 같다" 고 말하는 친구들도 있다. 나는 기술적인 지식이 부족해서 판화가 되기가 어렵다. 나는 자신이 없다. " 어떤 학우들은 한두 달 일한 후 학교로 돌아가 선생님을 만난다. 밖에서 괴롭힘을 당한 아이처럼, 회사의 복과가 어떻게 소리를 지르고, 트집을 잡으며, 어려움에 부닥치면 낙담하지 말라는 비판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부족한 점이 있다면, 그들은 보충하고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일반적으로 회사의 견본 디자이너들은 모두 10 여 년의 공예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의견은 일반적으로 모두 정확하다. 쩡 Guofan 는 "어떤 산업이 기술을 가지고 있든 사람들은 쉽게 무시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숙련 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다소 오만하다. 처음 일을 시작할 때 몇 가지 어려움을 겪는 것은 정상이다. 만약 그들이 사장 선생님의 수준에 쉽게 도달할 수 있다면, 판화가의 작품 기술 함량이 낮아 배울 필요가 없다. 기술 함량이 낮은 작업은 곧 포화될 것이다. 이러한 희망은 의류제판 학습자와 초취업에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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