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먼지를 간파하여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그는 인생의 길을 20 여 년 동안 고생스럽게 걸었지만 아무런 깨달음도 얻지 못했다. 하물며 선현들은 이미 예리한 말로 인생의 의미를 지적했다. 이생의 복과 후세의 명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명은 광대한 우주에서 잠시 지나가는 과정일 뿐이다. 너와 나는 단지 하늘의 구름일 뿐, 은은하게 와서 유유히 걸어간다. 뜬구름의 생명은 무엇을 얻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경험하느냐에 달려 있다. 20 대, 앞길이 길어서 먼 신비와 알 수 없는 곳으로 들어갈 수 없다. 어떻게 그렇게 오래 걸릴 수 있습니까? 그러나, 운명의 해가 지난 후, 남은 길은 얼마나 짧습니까? 죽음은 자랑스럽고 냉막 검은 깃발을 들고 길 끝에 서서, 삶의 매 순간이 그렇게 소중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서양 속담은 이렇게 말합니다. "50 세가 되기 전에, 당신의 생명으로 모든 것을 바꾸세요. 50 세 이후 생활을 바꾸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균형인 것 같은데, 결과는 0 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유대인 철학자들은 여우가 정원의 포도를 먹기 위해 벽에 구멍을 뚫고 싶었지만 너무 뚱뚱해서 7 일 동안 동굴 밖에서 단식을 해야 한다는 우화를 들려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가 살이 빠졌을 때 여우는 소원을 이루어 달콤한 포도를 맛보았다. 배불리 먹은 그 여우는 또 도망가려고 했지만, 그는 또 살이 쪄서 어쩔 수 없이 7 일 더 금식을 하고 마침내 벽의 구멍에서 뚫고 나왔다. 결국 마른 여우야! 다만 이때 불쌍한 여우는 포도 맛을 그리워하는 고통을 참아야 했다. 우리의 삶은 그렇지 않습니까? 이리저리 드릴하면 결국 두 글자밖에 없다: 후회한다. (서양속담, 후회속담) 세상의 일이 항상 그렇게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속담에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다는 말이 있다. 들판은 높고 낮은 기복이 있는 관목으로 가득 차 있고, 관목에는 크기와 색깔이 각기 다른 매혹적인 장과가 맺혀 있다. 어느 날 네 젊은이가 지나가다가 별 같은 장과에 끌렸다. 그래서 그들은 오솔길의 시작부터 종점까지 각각 장과를 따서 누가 가장 큰 것을 따는지, 한 사람당 단 한 번의 기회만 따고 곧장 갈 수 있을 뿐 뒤돌아볼 수는 없다고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 경우는 한 젊은이가 수많은 장과 중에서 가장 큰 것을 정성껏 고른다는 것이다. 한 젊은이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과를 땄다. 그가 좋아하기 때문에 그는 그것이 가장 크다고 생각했다. 한 젊은이가 찾아다녔고, 최선을 다했지만, 가장 큰 것을 얻지 못했다. 가는 길에 한 젊은이가 선홍색 장과에 눈이 부셔 어느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아무거나 잡아서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후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첫 번째 젊은이는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장과가 선원 신바와 마찬가지로'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는 것이 그의 장점이지만, 그의 아쉬움이기도 하다. 그의 짧은 일생 동안, 그는 기진맥진할 때까지 애써 추구했고, 확실히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내면의 다른 쪽에 도달했다. 그는 세계가 인정한 가장 큰 장과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는 이미 정해진 목표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 풍경이 무한한 정글길에서, 그는 그가 좋아하는 색깔, 좋아하는 모양 등 그가 좋아하는 장과를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러 차례 사랑을 포기한 후, 그는 현명한 선택을 했기 때문에, 그의 이름은 천고에 이른다. 그의 삶의 끝에서, 그의 힘든 삶을 되돌아보면, 그는 자기에게' 내가 행복할까?' 하고 자문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리고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이런 인생의 선택은 그에게 더 의미가 있지만, 이미 의미가 없다. 두 번째 젊은이는 가장 큰 것을 포기하고 가장 좋아하는 것을 선택했다. 반안은 애인의 눈에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당연히 그의 마음속에서 가장 큰 것이다. 그는 자기 만족에 도취되었다. 선택한 삶을 만족시키기 때문에 편안하게 살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미소를 만족시키기 때문에 그의 생활은 아름다운 색채로 가득 차 있다. 맑은 날도 그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그는 생활을 즐기는 법을 더 잘 안다. 동시에, 그는 어려운 명성사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젊은이가 이성적인 지도자라면, 두 번째 젊은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감정적으로 가장 큰 수확을 거둘 것이다. 나는 만족한 사람이라 현상에 만족한다. 최고의 학교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들이 바쁘고 지칠 줄 모르는 것이다. 나는 가장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것은 아니지만, 부모님은 나에게 대체할 수 없는 사랑을 주셨다. 모든 중생 중에서 나는 최고는 아니지만, 나는 생활에 헌신하고, 나는 나의 행복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책을 보고, 내가 좋아하는 간식을 먹고, 방해받지 않는 것에 만족한다. 나는 평온한 생활에 만족하고, 남을 돌보고, 다른 사람에게 보살핌을 받는다 ... 어떤 사람들의 눈에는 값어치가 없는 것들이지만, 나는 그런 것을 좋아한다. 만족감, 많은 사람들이 깨어있을 때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항상 맑은 머리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세 번째 젊은이가 왔다. 그는 한평생 바빴고, 말은 쉬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추구했지만, 결코 자신의 수확을 느끼지 못했다. 그의 실패는 사실 인간성인 탐욕을 드러냈다. 하지만 정말 소중한 것은, 인간은 탐욕과 동시에 항상 탐욕을 비난한다는 것입니다. 유혹을 생각할 여지도 없고, 쫓기를 멈출 수 없는 환경일 수도 있다. 결론적으로, 결국, 세 번째 젊은이는 이 사회에서 내키지 않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 사실 네 번째 청년 재준이야말로 진정한 실패다. 그는 붉은 꽃을 돋보이게 하는 푸른 잎이 될 운명이었다. 그가 좋든 싫든, 그는 자신의 평범한 선택으로 성공자의 휘황찬란함을 돋보이게 할 것이다. 네 젊은이가 장과 숲을 지나갔다. 처음 두 젊은이는 소원을 얻었지만, 마지막 두 젊은이는 오히려 몹시 괴로웠다. 젊은이 네 명, 결과 네 명. 사실 장과림을 걷는 것은 인생을 걷는 것과 같다. 인생길이 길다. 누구나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있다. 인생의 여정에서 누가 이 네 가지 결과 중 어느 것이 더 좋고 어느 것이 더 나쁜지 말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 자신의 인생 경험은 마침 한 젊은이와 비슷할 것이다. 다섯 번째 젊은이도 있을 수 있는데, 그는 갑자기 원하는 장과를 따서 크기 모양, 색깔 향기, 좋든 싫든, 그냥 한 개만 땄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여섯 번째 젊은이는 손을 주머니에 꽂고, 왔다갔다하며, 바람이 푸른 잎을 돕고, 햇볕을 쬐는 과일을 보는 것을 선호할지도 모른다. 그가 나갔을 때, 그는 더 크고 더 붉은 장과를 가지고 있었다. 조용하고 즐거운 심정이었다. 누가 그가 장과숲을 지나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어떤 아쉬움도 남기지 않았습니까? 인간은 항상 첫 번째 사람을 찬양한다: 그들은 영원한 영웅이다. 그들의 성공은 자기 희생에 대한 강한 의식을 가지고 있어서 칭찬받을 만하지만, 이기적인 명성 숭배가 없다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더 불쌍한 것은, 그들은 다른 사람의 칭찬을 이루어 자신의 인격을 망가뜨렸다는 것이다. 사실, 사람들이 묵묵히 인정하고 감상하는 것은 두 번째 사람의 성공이다. 그들은 자신의 뜻을 따르고, 내가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내가 사랑하는 것을 사랑한다. 그들은 영웅이 되고, 꽃을 안고, 조속히 산림으로 돌아가느니, 끝없는 관해에서 발버둥치고 싶지 않다. 다만 그들은 첫 번째 부류의 사람들처럼 인류의 본보기로 정사에 기록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평생 피살된 운명을 피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쩌면 내가 이렇게 평범하고 기묘한 사람이기 때문인지, 나는 첫 번째 사람을 바라보며 두 번째 사람이 되기를 갈망하고, 제 3 의 사람처럼 노력할 수 있기를 바라며, 가끔 다섯 번째 사람과 여섯 번째 사람에게서 약간의 우아함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결국, 나는 아마 네 번째 사람의 운명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생활이 바로 이렇다. × 년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일 × 월 ×; 빨간색은 전통 중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새해나 일반 축제에서는 모두 빨간색을 걸게 된다. 빨간색은 세상의 온갖 유혹을 대표하며, 생활에 대한 추구와 세상에 대한 갈망을 상징한다. 오랜 문화인지역사를 거쳐 빨간색은 이미 세계의 특징을 덮었고, 빨간색은 세계다. 늘 인생을 간파하고 생사희비를 무시하는 소극적인 인생 태도를 말한다. 지금도 좌절을 당한 후 소극적으로 피하고 행동하지 않는 생활 태도를 말한다. 새로운 시대의 젊은이들은 소극적이고 세상을 싫어하는 태도를 가져서는 안 된다. 당우석' 원과 극 11 년 헌화왕' 시는 "자막홍진이 와서 꽃을 보지 않는 사람이 없다" 고 썼다. 홍루몽' 의 첫 번째 회: "원래는 하늘을 보태는 재능이 없었는데, 광대한 선비와 실물에 의해 붉은 먼지로 이끌려 건너편으로 향하는 완고한 돌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울 꽃 가장자리 제 40 회:" 다음날, 당신은 나에게 약속하지 않았다, 당신은 혼자 갔다.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이름을 날리며, 매우 똑똑하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유청 창업사' 의 첫 서문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노인, 온 가족이 슬퍼하지 않도록 하라" 고 썼다. "붉은 먼지를 보는 고전 문장 1. 불가에는 천언만어가 있고, 마지막 문장은 간파하고 내려놓는 것이다. 2. 불교의 연구는 간파가 내려놓는 데 도움이 되고, 내려놓으면 간파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진실을 찾는 것은 진실을 보는 것입니다. 네가 일을 원만하게 하고 마음이 깨끗하면 내려놓으라고 해라. 4. 꿰뚫어보는 것은 지혜이고, 내려놓는 것은 쿵푸이다. 5. 만약 당신이 꿰뚫어보고 내려놓을 수 있다면, 당신은 불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네가 그것을 꿰뚫어보고 내려놓기만 하면, 너는 곧 부처에 들어갈 수 있다. 6. 오직 너만이' 간파하고 내려놓는다' 고 해야만 진정한 자유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내려놓는 것" 을 꿰뚫어보지 않고 어떻게 그런 자유와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까? 7. 간파하고, 내려놓고, 부시는 학불의 근본이다. 열심히 연습하고 몸과 마음이 모든 것을 포기하면 간파하고 내려놓을 수 있다. 8. 간파하면 마음이 뒤바뀌지 않는다. 내려놓으면 마음이 욕심이 없다. 9. "사람들과 싸우지 않으면 세상에 욕망이 없다" 는 것은 간파하고 내려놓는 것이다. 하루 종일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데,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것은 "나는 볼 수 없다, 놓을 수 없다" 입니다. 10. 평소에 생사를 가볍게 보고, 세상일의 운명을 가볍게 보고, 놓치지 않기로 결정했다. 네가 본 것은 사실이 아니다. 내려놓기만 하면 생사를 피할 수 있다. 1 1. 세상 일에 대해 진실하지 마라, 너의 마음은 시원하고 편안할 것이다. 모든 것을 싱겁게 보면 싱거울수록 편안하다. 12. 인생이 무상하고, 나 없고, 씁쓸하고, 텅 비어 있다는 것을 깨달으면, 당신은 심신 세계의 모든 것을 내려놓을 것이다. 13. 부처님,' 내려놓기' 부터 시작하세요. 본 번뇌를 내려놓고 먼지 속의 번뇌를 내려놓고 결국 무지를 내려놓는다. 14. 고민을 보는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먼지와 모래의 고민은 분리되는 것이다. 무지는 망상이다. 15. 분리를 놓을 수 없는 것은 씁쓸하고, 견지할 수 없는 것은 어렵다. 내려놓으면 깨달고, 내려놓으면 열매가 있고, 내려놓으면 편안하다. 16. 일상생활에서 분리와 끈기는 약해야 하고, 연약함은 간파해야 한다. 17. 나는 정말 보고 바로 내려놓았다. 왜요 그는 진상을 철저히 이해하고 지속적인 망상이 없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지속적인 분리 망상이 있다면, 다시 말해 그는 여전히 간파하지 않았다. 18. 모든 것을 내려놓으면 보리심이 생긴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진상을 똑똑히 보다. 19. 모든 세속, 세계, 불법을 내려놓는 것이 진정한 믿음이다. 20. 대승은' 자량' 을 기초로 하고,' 자량' 은 6 도를 기준으로 한다. 불교는' 자신을 재다' 라고 하고, 내려놓으면' 자신을 재다' 라고 말한다. 2 1 .. 탐욕을 버리는 것이 자선이다. 22. 악업을 내려놓는 것은 일종의 계율이다. 23. 태만함을 내려놓는 것이 진보다. 24. 원한을 버리는 것은 모욕이다. 25. 이런 엉망진창을 내려놓는 것은 명상이다. 26. 무명을 내려놓는 것이 반야다. 수행자는 "마음을 잘 활용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어떤 마음을 써야 합니까? 보리심으로. 진심, 청결, 평등, 깨달음, 자비가 있으면 이 마음을 써야 한다. 28. 위선을 내려놓는 것이 진실이다. 오염을 줄이는 것은 깨끗하다. 오만함을 내려놓는 것은 평등이다. 3 1 .. 어리석음을 내려놓는 것이 정념이다. 이기심을 버리는 것은 자비입니다. 33. 부처님은 우리에게 모든 것을 내려놓는 것이 아니라 이기심, 명리, 탐욕, 무지, 오욕육진의 즐거움을 내려놓으라고 가르쳤다. 34. 손을 놓는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마음을 물들이지 않는 것이다. 자기 방종입니다. 35. 마음이 있는 사람, 오욕육진해, 반드시 완전히 내려놓아야 한다. 진정한 행복은 욕망을 버리는 것이다. 매사에 모두 내려놓을 수 있고, 마음이 넓으면, 재난을 없애고 피난할 수 있다. 36. 일은 남보다 적극적이고 남보다 잘하지만 머리는 깨끗하고 얼룩이 전혀 없다. 이것은 내려놓는 것이고, 이것은 보살이다. 37. 경종구 대덕은 늘 "심신 세계를 내려놓고 정념을 높이다" 라고 말하는데, 정념은 아미타불이다. 정토를 수리하는 사람은 늘' 죽음' 이라는 글자를 떠올려 숙명을 내려놓고 성불에 전념해야 한다. 38.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간파해야지,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너무 진지하다는 것은 네가 서방극락세계로 가는 가장 큰 장애물이다. 39. 이 세상의 모든 것은 거짓이다. 우리는 내려놓고 포기해야 한다. 만약 네가 정말로' 모든 것이 허황된 것' 을 이해한다면, 너무 쉽게 마음을 놓을 수 있을 것이다. 진짜 어려움은 그것을 보는 것입니다. 쉽게 내려놓는다! 만약 네가 그것을 볼 수 없다면, 너는 그것을 놓을 수 없다. 네가 볼 수 없기 때문에 너는 놓을 수 없다. 4 1. 모든 법을 꿰뚫어 볼 수 있는 것은 내려졌다. 육조가 말했듯이, "원래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디서 온 먼지야?" " 진정한 법계는 바로 지금에 있다. 모든 것을 간파하고 내려놓으면, 너는 곧 부처가 될 것이다. 42.' 금강경' 의 네 구절을 읽으면,' 만물은 모두 그 길이 있고, 꿈처럼 거품처럼, 이슬처럼 전기처럼, 너는 이렇게 봐야 한다' 는 것을 알게 된다. 인생 전체가 꿈이라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꿈속에서 무슨 쟁취할 만한 것이 있습니까? 꿈에 어떤 득실이 있습니까? 또 꿈속에서 놓을 수 없는 것은 무엇인가? 꿈속에서 또 깨질 수 없는 게 뭐가 있어? 불경은 종종 우리에게 꿈처럼 생각하라고 가르친다. 인생은 꿈과 같다, 정말! 꿈속에서 감독은 모든 것이 분명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이 바로 화엄 사법의 명료하고 불가사의한 경지이다. 이것이 바로 나의 느낌이다. 46. 인생은 나그네 같고, 세상은 여관과 같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진정한 복이다. 정말 시원하고 편안하다! 47. 꿰뚫어보고, 내려놓고, 영원히 한가한 사람이 되라! 마음속에 아무것도 없고 몸에 아무것도 없다. 너는 얼마나 행복한가! 48. 좋은 물건만큼 좋은 것은 없다. 아무것도 당신을 행복하게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너에게 어떻게 내 인생에서 행복한 모든 비밀을 가르쳐 주고 있다! 할 수 있으려면 행복하고 행복해야 한다! 간파자: 나는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모든 법이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놓기: 이기심, 명리, 오욕육진, 게으름을 내려놓는다. 내려놓는 것은 일을 내려놓는 것이 아니라 책임을 내려놓는 것이 아니라 망상을 내려놓고 고민을 내려놓고 걱정을 내려놓고 걱정을 내려놓는 것이다. 이 말을 편집하면 한' 서도부' 에 대한 전고를 편집할 수 있다.' 인성유국, 옆으로는 수백 리, 붉은 먼지는 잡운연으로 흘러간다.' " 이 단락을 편집하여' 홍진' 을 분석하는데, 원래는 번화한 곳을 가리킨다. 불교의' 먼지' 는 산스크리트어 pajas 에서 번역된 것으로 오염을 의미하며 사람의 진위를 오염시킬 수 있다는 뜻이다. 먼지' 는' 환경' 의 대명사로, 외부의 인식과 인정의 모든 것을 가리킨다. 불교는 진경은 일심으로 깨달은 것이지, 진정한 객관적인 현실이 아니라 허황된' 외경' 이라고 생각한다. 나중에 붉은 먼지는 허황된 세계를 가리키기 때문이다. 속담에 붉은 먼지를 간파하는 것은 세상의 허영과 더러움을 간파하는 것이고, 머물고 싶지 않다는 말이 있다. 늘 철리가 있고 소탈하다는 뜻으로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