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0807 과도숙제-'게임 타파' 사유가 가져다주는 교육계시-소간

0807 과도숙제-'게임 타파' 사유가 가져다주는 교육계시-소간

첫째, 수업의 느낌

1. 차원도가 높은 사람은 차원보다 낮은 사람의 시각이 많기 때문에 평소 공부는' 필요한 난이도' 에 주의해야 한다. 더 어려울수록 더 중요하다. 벽돌을 옮기는 이야기에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건물을 짓고 있다고 느끼고, 어떤 사람들은 벽돌을 옮기고 있다고 느끼며, 결국 다른 사람들은 다른 높이에 도달할 수 있다. 만약 직원들이 일을 자신의 사업으로 여기고, 대국의식에 따라 생각하고, 지도자의 사고방식에 따라 임무를 완수하면, 왕왕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2. 문제가 생겼을 때 체계적인 사고로 문제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만약 네가 이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뛰어내려 더 큰 시스템에서 문제를 보아라.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먼저 처리하려고 서두르지 마라. 관성적 사고는 때때로 습관적 오류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시스템 사고의 어느 부분인지, 좀 더 효율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시스템 처리 방법을 개선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가 많을수록 자기 조직 시스템은 더욱 복잡해진다. 인간성이 복잡하기 때문에 좋은 사람과 다른 사람의 경계를 파악해야 한다. 그래서 신뢰하는 사람만이 서로를 해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가 있다. 관계가 단순할수록 기대치가 낮을수록 평화로워진다. 관계가 밀접할수록 적당한 사람에 대한 기대가 높을수록 마찰이 생기기 쉽다.

둘째, 배워서 적용한다

문제: 학생들이 병음을 배우는 효과가 좋지 않아 각종 교수법을 사용한 후에도 흡수할 수 없다.

사고: 이것은 시스템 사고의 출력 부분이며, 학생들의 병음 연습은 매우 형편없다. 나는 내 시스템에서 여러 가지 방법을 바꾸었는데, 어떤 아이들은 여전히 효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체제외 사고: 가르치는 것과 배우는 것은 완전히 다른 두 시스템이지만, 실제로 학습효과를 내는 것은 수업 40 분간의 학습 효율성과 수업 후 숙제 시간이다. 나는 줄곧 선생님의 시각에 서서, 어떻게 성적을 올리고, 문제의 정확한 율로 학습 효과를 측정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아이의 학습심리를 소홀히 했기 때문에, 나는 다른 아이들과 많이 교류하고, 아이가 정말 배울 수 없는 원인이 무엇인지 보고, 그래야 내가 병에 약을 투여할 수 있다.

성적이 좋지 않은 것은 다음과 같은 원인과 대책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1, 공부에 흥미가 없고, 공부에 성취감이 없다. (병음 교육의 게임 링크에 가입하면서 더 많은 퀴즈와 보상을 동시에 한다)

2. 학습을 받는 능력이 비교적 느리다. (이런 상황은 일부 학생에게 확실히 존재한다. 선생님은 제목의 난이도를 단계적으로 낮춰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학습 습관이 나쁘고, 문제를 푸는 습관이 엉성하다. 해훈, 저학년 아이들의 습관은 종종 명확하게 요구 사항을 설정하여 반복적으로 일깨워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감정 문제, 부모가 강요할수록 배우기를 꺼린다. "부모와 소통하고, 아이를 많이 격려하고, 아이를 많이 칭찬한다"

교사가 가르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교실에 지식을 입력하는 것이지만, 전체 시스템의 작동은 아이의 집중력과 노력 정도, 부모의 관심 정도에 달려 있다. 수출 부문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면 많은 학부모들은 교사가 가르치지 않는다고 탓할 뿐이다. 선생님이 할 수 있는 일은 아이의 상황에 따라 교수법을 바꾸는 동시에 시스템의 몇 가지 요소에 계속 초점을 맞추고 학부모와 소통하는 것이다.

제 4 장 공유 수업을 두 번 듣고 마침내 자신의 감정을 쓸 수 있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많은 개념의 이해를 새롭게 했다. 저는 QQ 그룹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내서 여러분들의 진보를 따라잡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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