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화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비교적 친숙할 것이라고 믿는다. 삽화, 황금 시대의 글쓰기. 일러스트레이터도 많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애니메이션, 출판업, 자유일러스트레이터가 되든 임금은 낙관적이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과학기술회사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최근 100 년 동안의 발전 추세와 인터넷의 대환경을 보면, 향후 10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수요는 갈수록 커질 뿐 아니라 수요도 갈수록 커질 것이다!
다양한 표현 수법으로 삽화가 강한 관상성을 갖게 되었다. 디자인 주제의 깊이와 폭은 일러스트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낸다. 삽화로 만든 이미지와 장면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되었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매개로 하는 오늘날의 멀티미디어 시대에는 삽화가 더 많은 전달 방식에서 좋은 선택이다. 다원화된 표현 수법은 삽화를 강한 관상성을 갖게 한다. 디자인 주제의 깊이와 폭은 일러스트의 내용을 풍부하게 하여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낸다. 삽화로 만든 이미지와 장면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되었다.
2 _ 도둑, 일러스트레이션 세계에는 너의 강호와 전설이 있을 수 있다.
삽화의 미래 전망은 매우 아름답지만, 나는 묻고 싶다, 설령 전도가 있다 해도 너와 관계가 있는가? 아무리 출세해도 헛되이 오지 않고 구경꾼이 될 수밖에 없다. 생활의 증인이 되기보다는 역사의 창조자가 되어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낫다. 기초가 없어도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다. 너는 공부를 배워야 하고, 기회가 올 때까지 기다리면, 너는 실력을 크게 발휘할 수 있다. 자기가 핍박하는 것 같아, 정말 핍박이야. 양자는 별개로 차이가 크다. 전자는 독선적이라고 하고, 후자는 진짜 쿵푸라고 부른다.
만약 네가 진정으로 너의 삽화 기교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너는 내가 아는 큰 인물로부터 배울 수 있다. 그는 판화 삽화를 가르치는 것은 판화를 기초로 한다. 이것도 일러스트레이션의 주류 방향이다. 매일 저녁 8 시에 너는 두 시간 정도 강의를 할 것이다. 물론 무료 생중계입니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그림 지식뿐만 아니라 그림의 사고,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 전체 논리 디자인 사슬을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배우고 싶은 학생은 옥유 선생님의 위신 (동음 이의어): 첫 번째는 w9, 마지막은 카카입니다. 위의 두 세트의 글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힘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우면, 너는 더욱 힘이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강자와 게임을 하면 너는 강자가 될 것이다.
약자를 놀리면, 너는 약자일 수밖에 없다.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당신의 발전 높이를 결정합니다.
세 개의 갈퀴 칼을 만들까?
상업일러스트레이션, 자유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 출판물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일러스트는 평생 직업이 될 수 있습니까?
한 가지가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는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의 피드백이 양호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외부 환경이란 그림 삽화가 당신에게 이상적인 소득, 사회적 정체성, 경력 성장, 자기 가치 정체성 등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여부 등을 말한다. 대내에서, 너는 너 자신, 너의 재능, 구도, 장기 발전 등이다. , 신체 건강을 포함한 모든 것이 당신의 문제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좋은 순환을 유지할 수 있다면 당연히 평생사업이 될 수 있다.
만약 네가 순수 힌트원의 우편률을 낮추면, 미래는 너의 손에 있다.
나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전망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일러스트레이션에 포함된 자유 요소, 열정적인 창의력, 화사한 색채, 표현 수법은 모두 사람의 감정을 감염시킬 수 있다.
사람들이 상품 정보를 얻는 동시에 시각적 즐거움과 삶에 대한 이해를 얻을 수 있게 한다.
1, 무료 일러스트레이터.
현재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프리일러스트는 주로 각 주요 일러스트 플랫폼에서 작품을 계속 발표한다.
임금은 대략 4 천에서 8 천 원 정도이다.
2. 일러스트레이션 팀.
일러스트레이션 팀에 가입하면 안정적인 월급을 받을 수 있고 디자이너와 제때에 교류할 수 있다.
그러면 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회화 언어를 디자인 수단으로 하는 디자이너이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창작의 자유를 실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실 제품과 디자인의 상호 운용성을 실현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인 작품을 통해 브랜드를 만들었는데, 월급은 약 6 천에서 2 만 원 정도이다.
3. room 을 만듭니다.
팀에 가입하면 많은 것들이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디자인 이념과 사고방식은 브랜드에 따라 조정되어야 하기 때문에 일러스트들이 일정한 인맥, 자원, 자금을 축적한 후 자신의 스튜디오를 설립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러나 스튜디오 운영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소모할 수 있다. 당신의 개인 작품과 일부 브랜드 인가를 받은 후, 먼저 자신이 안정적인 월수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한 후에 이 방면으로 발전하세요. 이때, 너는 자신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다!
6 _ 침대 사진을 찍고 부지런한 사람이 되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기업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존재의 필요성은 그것이 어떤 상업적 목적을 위해 생산되고 서비스된다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목적성이 매우 강하여 단순히 디자이너의 개성과 심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사물에 봉사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매우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이러한 목적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으며, 명확한 호소 주제가 요구된다.
사람들이 정보를 찾고 이용하는 실천 활동에서는 비주얼 디자이너가 의식적으로 설계 활동을 파악하고 준수해야 한다. 제품 특성을 설명할 때 일부 외부 특성은 쉽게 설명할 수 있지만, 내부 개념은 매우 생동감 있게 해석됩니다. 즉, 차트입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그래픽과 문자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 한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믿을 수 있고, 마지막에야 이런 효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할 수 있다.
1. 주제가 명확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래에 단일 정화 방법을 익힐 필요가 있고, 디자이너는 사물의 본질을 관찰하는 기초 위에서 능숙하게 사물을 조직해야 한다. 모든 불필요한 요소들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필터링되었다. 디자인의 주제, 즉 전달해야 할 구체적인 메시지를 매우 명확하고 밀접하게 둘러싸고 있다.
2. 독특한 창의력.
창의성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혼이다. 치열한 상전에서 상품을 판매하려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소비자의 주의를 끌고, 상업 일러스트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기꺼이 받아들이도록 해야 한다. 창의성은 상업 삽화가 디자이너의 독특한 구상, 독특한 시각, 독특한 해석, 독특한 예술 수법을 보여 주고, 삽화를 매력적으로 만들고,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전망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정보를 전달하는 최종 목적을 달성한다.
3. 진상.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아이디어는 정직해야 한다. 제공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아들이도록 청중을 설득하려면 그들의 흥미에 따라 솔직하게 대화하여 그들의 신뢰를 얻어야 한다. 창의성의 참신함은 관중을 끌어들이는 첫걸음이고, 진실은 관중의 신뢰를 얻는 두 번째 단계이다.
4.*** 분명히.
창의적인 상업 광고 삽화는 관중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현실에 기반한 창작만이 관중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것만으로는 완벽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충분한 감화력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것인지의 여부는 예술 처리 후 작품의 흡인력에 달려 있다.
5 도문이 일치하다.
전자는 감정 유도를 바탕으로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노래를 부른다. 후자는 이성적 설득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글의 보완은 관중의 사고를 유도하고 디자이너의 의도를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그래픽과 텍스트는 유기적으로 조정되고 상호 보강되어야합니다. 관중들은 우리가 서로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지금 사람들의 요구는 물질적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요구된다. 따라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명확한 묘사와 미감을 더해야 한다. 아름다움은 현대인의 심미심리와 정서적 수요에 더 부합한다. 간단한 표현은 객체를 개괄하고 통합하여 객체의 기본 특징을 강조하는 것이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선명한 디자인 주제가 있어야 하며, 단일 정화 처리를 통해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어떤 매체나 표현을 사용하든 일정한 설계 지침을 따라야 한다. 상업 일러스트에 대한 더 많은 기초 지식을 부탁드립니다.
어떤 사람이 삽화를 부업으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까? 시장에 삽화에 대한 수요는 얼마나 됩니까? 일부 수직 사이트에 가서 후기 일러스트레이션을 하고, 단화를 담당하다. 또한 화산 비디오, 수박 비디오, 떨림 비디오, 오늘의 헤드라인 등 비디오 플랫폼에서 전체 그림 과정을 공유하고, 팬들을 끌어들이고, 양쪽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설명을 한다. 귀과의 조 박사처럼, 근무망은 지체하지 않는다. 이야기가 있는 그림은 영혼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여기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그림 자체가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그것을 보는 사람은 많은 사물이나 의미를 연상시킬 수 있다. 반면에, 나는 이야기를 할 것이다. 누군가가 너에게 묻거나 네가 주동적으로 너의 그림을 소개한다면, 너는 작은 이야기를 할 수 있어 인상적이다.
나는 이 산업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비전문적인 관점에서 이 일을 본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우,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판매, 전자 상거래, 기술 유한회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100 년 동안의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추세와 인터넷 환경을 보면 향후 10 년 동안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시장 수요는 갈수록 커질 뿐 아니라 수요도 커질 것입니다!
한 가지가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는 환경 요인과 내부 환경의 감사 피드백이 우수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외부 환경이란 그림 삽화가 당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소득, 사회적 정체성, 경력 성장, 자기 가치 정체성 등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여부 등을 말한다. 내재 구조는 자신, 자신의 재능, 레이아웃, 장기 발전, 신체 건강 등 모두 이 문제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지속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을 지속할 수 있다면, 자연히 평생사업으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괜찮을 거예요.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새로 출현한 산업 사슬이다. 발전 전망은 괜찮지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전망은 여전히 좋다. 이 단계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업계는 외국에서도 상당히 비어 있어 우수한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다. 한 낙관적인 추측에 따르면, "비즈니스 서비스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래 17 신흥업계에서 월등히 앞서게 될 것이며, 거물급 스타, 카르 보닐 알파 헤어스타일 엔지니어, 패션 디자이너 등 직업처럼 고소득층이 될 것" 이라고 합니다. 비즈니스 서비스 일러스트레이터는 컴퓨터 그래픽 분야에서 절실히 필요한 인재로 모바일 게임 캐릭터 설정, 광고 포스터 디자인, 만화 마스코트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발표 등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전통적인 예술 창작을 종이와 펜에서 해방시켜 컴퓨터 한 대와 그림판에 따라 최적의 시각적 충격을 달성한다. 관건은'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가라' 는 좋은 생각을 갖는 것이다. 10 분밖에 걸리지 않는 사랑 이야기, 1000 자를 넘지 않는 책, 글자보다 더 많이 그린 책 한 권이다. 그것의 성공은 의외로 이 주룡갑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인기를 끌게 했다. 비교적 좋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두 훈련된 것은 아니며,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져야만 상가의 의도를 통쾌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상과를 배우려면 전문 교육기관에 가서 공부할 수도 있다. 중국 일러스트 네트워크 같은 것은 모두 자체 교육 기관이 있다. 스스로 많이 보다.
인교판 교재 속의 삽화에 논란이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업계 수입은 어떻습니까? 인교판 교재 삽화에 논란이 있다. 여론 발효 초부터 일러스트 문제는 일러스트 임금이 낮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진상이 드러나면서 이 업계에 대한 네티즌의 조사가 이뤄졌다. 조사 결과,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삽화만 그리면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렇게 이 업종이 적은 돈을 벌다니, 순전히 허튼소리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번 대야가 가득 찼고, 심지어 삼관을 망친 삽화까지 그려서 민망하다!
네티즌들은 이 삽화들이 더 이상 표면적인 문제는 아니지만, 그 의도가 가장 무섭다고 말했다. 이 삽화사들이 그린 삽화는 악의적으로 아이를 나쁜 행동으로 인도하려고 하는 것 같다. 아이가 올바른 삼관을 형성하지 못하게 하고, 긍정적인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려는 것 같다. 이렇게 보면, 이 삽화사들의 목적은 순수하지 않고, 생각을 매우 두려워하는 것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 일러스트들을' 50 만' 이라고 부른다. 너는 생각해 봐, 너는 정말 그들을 박대하지 않았어. 그들은 정말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처럼 보인다! 그렇지 않으면, 중국인으로서, 우리는 어떻게 이렇게 추한 방식으로 우리 조국의 꽃을 묘사할 수 있습니까?
경각심을 유지하다
"연기 없는 전쟁" 이 가장 무섭다! 그래서 우리는 교재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큰 발전입니다! 우리는 많은 과외 도서의 문제를 발견했는데, 이것도 큰 발전이다! 우리는 음모가들이 지난 10 년 동안 세운 음모를 점차 파괴하고 있다. 음모자를 철저히 찾아내야만 모든 것이 원점으로 돌아가 아이를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일러스트는 그리기 전에 먼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노란 피부 검은 머리의 너는 어느 민족의 것이냐?
돈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돈을 빼놓을 수 없지만, 돈은 만능이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일러스트레이터들은 더 이상 돈을 위해 개성을 잃지 말고 벼랑에서 말을 해야 한다! 법이 관용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단 확인되면 반드시 법률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
인교판 교재의 삽화는 모두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업계의 수입은 우리의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