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래픽 디자인에는 기업 VI, CI, 로고 디자인, 기업 그림책, 만화 디자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기업 포스터, 포장 디자인, 전시 디자인, 상업 사진 등이 포함됩니다.
3. 인테리어 공사는 건축 효과도, 제품 모델링, 건축 애니메이션, CAD 도면을 포함한다. -응?
4. 기술 서비스에는 네트워크 유지 보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및 시스템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5, 시청각 제품 판매.
6. 영화제작에 종사하다: 각종 영화영화의 기획, 촬영, 후기포장 및 제작. 3D 애니메이션, TV 광고, 음악 MTV, 홍보 비디오, 장편 영화, 다큐멘터리 및 독립 영화를 제작합니다. 기획 평면, 디스플레이 디자인, 엔터프라이즈 CI, VI.
확장 데이터
(1) 미디어 산업은 주의력 산업이다.
미디어 업계와 다른 업계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미디어 기관이 전체 수익을 얻기 위해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미디어 기관의 중요한 경제적 수익은' 2 차 판매' 에서 비롯된다. 즉, 레이아웃이나 기간 동안 응집된 관객을 해당 청중에 관심이 있는 광고주나 모든 홍보자에게 판매한다.
다른 말로 하자면, 언론이 끌어들이는 주의력도 언론의 경제적 가치다. 미디어 산업은' 주의력 산업' 으로서 시장 가치는 청중의 주의를 효과적으로 끌 수 있는지 여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그 본질은' 오디언스 지향' 을 강조하는 것이다. 미디어 업계의 시장 가치는 청중의 관심도, 청중의 관심도 유지, 효과적인 사람들의 선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2) 미디어 산업은 정보 서비스를 주체로 한다.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미디어 산업은 미디어 정보 서비스, 미디어 제조, 관련 정보 자원 서비스, 다양성 경영 등 여러 하위 시스템으로 구성된 방대한 산업 시스템입니다. 각 시스템은 서로 조건부이고, 서로 보완하며, 서로 지탱한다. 미디어 업계에서는 정보 서비스가 지배적이다.
(3) 미디어 업계의 경영 주체는 미디어 기업이나 기업 조직이다.
미디어 산업에는 대량의 미디어 기업이 존재하고 있는데, 이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미디어 활동에서 가장 활발한 경제 세포이며, 미디어 산업 생산 경영의 주체이다. 그들은 완전한 법인재산권을 가지고 있고, 이윤을 기본 목표로 하고, 경제적 이익을 추구한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미디어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