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유언니가 일문일답의 노래.

유언니가 일문일답의 노래.

산꼭대기에는 향화가 있고 다리 밑에는 물이 있다.

마음속에 억울함이 있을 때 민요는 불처럼 가슴에서 튀어나온다.

민요는 봄물과 같고 곳곳에 산과 숲이 있다.

만약 누군가가 와서 발을 멈추고, 롱비치를 뚫고, 구주를 담그면.

깊은 산골은 죽고, 깊은 담룡림은 죽는다.

노래는 땅에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염라대왕전에서 3 년을 불렀다.

지금의 세계는 정말 어렵다, 마치 모래사장에 있는 작은 배처럼.

민요를 부르는 것은 용감하고 강인하여, 한 무더기 또 한 무더기를 지나갔다.

부자는 한밤중에 살인칼을 들어 올리라고 소리쳤다.

나는 살아있을 때 노래하고, 나는 거센 강처럼 노래할 것이다.

파도가 세서 강물의 물고기와 새우가 이쪽으로 왔다.

모래사장에서 한마디 부르면 평온하고 근심이 없다.

(참고: 어선을 만났습니다 .....)

독백 이노인: 발밑에 포도 덩굴, 손에 대나무 장대,

실례 합니다, 어린 소녀, 어디 출신 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나는 신선 가정도 아니고 신선도 아니다. 저는 산속의 나무꾼입니다.

선천적으로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전방위적으로 정착하기가 어렵다.

(독백 이노인: 왜 나무꾼 아가씨가 강변에 살까?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등산은 벼랑 높이를 두려워하지 않고, 맨손으로 등나무를 오르는 것은 나무를 베는 데 좋다.

부자가 등나무를 베러 왔을 때, 나는 낭떠러지에 떨어져 하류로 내려갔다.

(참고: 이 노인은 삼언니를 배에 초대했다 .....)

이 노인: 어선은 작지만 노인은 외부인이 아닙니다.

호랑이가 또 아파서 노인은 이를 세 번 두드렸다.

(참고: 나는 이 노인의 아들 황소를 알고 있다.)

리우 Sanjie:

입을 열지 않는 어리석은 새처럼 갑자기 물용이 되었다.

선방을 사이에 두고 외치자, 5 척 사나이의 얼굴이 붉어졌다.

(참고: 황소가 강으로 뛰어들어 물고기를 잡는다 .....)

아소: 잉어는 낚싯바늘을 삼키지 않고 강 중앙에서 고개를 저었다.

내 손님이 왔다는 것을 알고 그는 수면 위로 떠오르며 뱃머리를 만졌다.

(참고: 삼언니가 이노인 집에서 모든 마을 사람들을 만날 것이다.)

리우 Sanjie: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오늘 좋은 차 좋은 밥이 없다. 오직 민요만이 나의 친척을 공경할 뿐이다.

모두들 노래합니다: 민요는 듣기 좋고, 뜨거운 차처럼 사람을 따뜻하게 합니다.

우리 세상에는 아무것도 없고 민요만 가난한 사람들에게 속한다.

리우 Sanjie:

가난하다고 말하지 마라, 민요는 정말로 바다를 평평하게 할 수 있다.

하늘은 먹구름을 몰아낼 수 있고, 땅은 오곡이 자라도록 재촉할 수 있다.

모두들 노래를 잘 부르고, 삼언니가 홍종을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노래는 강철 칼보다 듣기 좋다. 어쩐지 사방이 유명하다.

리우 Sanjie:

많은 것을 놀리고, 눈썹을 그리며 작은 빨간 새를 놀리고,

나는 새였을 때 노래를 배웠고, 솜털오리는 처음으로 강에 들어갔다.

(참고: 모와이인의 집사는 이노인이라고 합니다 .....)

내레이터: 제 주인님, 제발 ...

이노인: 나는 빌린 물을 빚지지 않는다. 나는 친척도 없고 인맥도 없다.

우리 집은 부의 신예묘가 아니니 부자는 향을 만들 수 없다.

독백 버틀러: ... 네가 나와 함께 너의 집 앞에 서 있는 것이 옳다.

아첨하고, 네가 가라.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세상에는 여러 가지 이상한 일이 있는데, 가장 어려운 것은 건배이다.

나는 산속의 모든 호랑이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나는 너의 이 개를 두려워한다.

내레이터: ... 이게 어디 있는지 아십니까? 이것은 모 대사의 세계이지, 그렇지 않니?

모 대사가 누군지 아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그는 기름을 먹어도 참깨를 심지 않고, 실을 입어도 뽕밭을 심지 않는다.

그는 모든 가난한 사람들의 피를 마셨고, 그는 인간 강도의 머리였다.

(참고: 자매가 차림에서 차를 따다)

자매: 3 월에 산을 두루 여행하고, 4 월에 강을 두루 누비다.

차를 따는 아가씨는 다산에 가고, 차노래는 흰 구름머리를 날린다.

산토끼는 풀숲에서 비탈길을 뛰어갔고, 눈썹을 그려 보금자리를 떠났다.

강신잉어가 수면 위로 뛰어올라 자매들이 차를 따는 노래를 들었다.

다산, 흰 구름 한 층, 하늘 한 층,

온 산이 수공으로 심은 차나무로 차밭은 고생으로 가득 차 있다.

차를 따는 봄나물차는 빚으면 꼬집는다.

바람이 차나무를 불면 천리가 정원의 재스민보다 낫다.

차를 따는 아가씨는 늘 바빠서, 일찍 차를 따고 늦게 모내기를 한다.

일찍 일어나 차를 따고 이슬을 따고, 밤은 달과 함께 묘목을 꽂는다.

리우 Sanjie:

차를 따면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산이 온통 하얗게 된다.

꿀벌은 둥지로 돌아가는 것을 잊고, 신선은 노래를 듣고 내려간다.

남자 목소리: 재능이 많은 가수는 세 언니만 부를 수 있어요.

언니와 몇 마디 부르고 싶은데 입을 열 수 있을지 모르겠다

리우 Sanjie:

노래를 부르고 싶으면 노래를 부르고, 낚시를 하고 싶으면 강을 내려간다.

너는 펜스를 들고, 나는 그물을 들고, 너는 어떤 강에도 도착할 수 있다.

남자의 목소리: 수면이 무엇인지, 수면이 무엇인지,

물 위에는 양산이 많고, 물 위에는 대머리가 많다.

리우 Sanjie:

오리가 수면에서 힘줄을 치고, 큰 배가 물에서 솟아오른다.

연잎 양산은 물 위에 있고 원앙새는 물 위에 대머리가 되어 있다.

남성의 목소리: 무엇이 어머니의 목을 안고, 무엇이 단결을 일으키는지,

무엇이 빗을 일으키는지, 무엇이 비늘을 일으키는지.

리우 Sanjie:

파파야 긴 목, 바나나 긴 심장,

자몽은 빗을 만들고 파인애플은 비늘을 만든다.

남자 목소리: 말할 필요도 없고, 말할 필요도 없고,

걷는 것은 발이 없고, 걷는 것은 발이 없다.

리우 Sanjie:

보살은 입으로는 말하지 않고, 꽹과리는 말하지 않는다.

부자는 발이 있으면 가지 않고, 동전은 발이 없으면 천리를 걷는다.

(계속)

(참고: 모회인은 다림으로 들어간다)

모와이인 독백: ... 모모씨가 명령하기만 하면 절대 너를 푸대접하지 않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백, 독백, 독백, 독백, 독백, 독백)

리우 Sanjie:

다른 곳의 돈은 주로 나의 죽음을 위한 것이고, 이곳의 돈은 주로 나의 삶을 위한 것이다.

평소에는 냄비만 보고 오늘은 밥솥을 본다.

(독백가 정부: 이것이 모 마스터인지 모르십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산에 들어가 뱀을 알아보고, 자주 강에 내려가 거북이를 알아보고,

나는 종종 주류에 돈을 주고, 아무도 모 스승을 모른다.

독백도학자: ...... 본업을 제대로 하지 못한 처녀가 어떻게 감히 무례하니?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익살스러운 선비는 너무 시큰시큰해서 서재로 돌아가 공자를 읽는다.

배워도 고개를 저었다.

모회인 독백: ... 모모모씨는 현에게 목이 마르면 우리 집에 와서 너를 데리러 왔고, 나중에 자랐다.

어느 머나먼 곳.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여우가 닭장을 수리하러 오자 늑대는 할머니가 되었다.

토미를 더듬어 읽는 사람도 있다.

(독백 모회: ..... 이웃, 남의 지시를 듣지 않는다)

마을 사람들: 지금은 세태가 서늘하고, 물소가 알을 낳고, 말이 뿔을 낳는다.

너는 숨을 참을 수 없으니, 너는 다른 사람으로 부채질해서는 안 된다.

모와이인 독백: ... 나한테는 이런 무법 반가를 부를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백, 독백, 독백, 독백, 독백, 독백, 독백)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더 흥미로운 것은 달팽이가 껍데기에서 나왔다는 것입니다.

웃겨, 달팽이가 꼬리를 드러내고, 너희들이 비뚤비뚤한 사람들은 다 알고 있어.

모회인 독백: 알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지금부터 민요를 부를 수 없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마을 사람들: 주관은 나가서 징을 치고, 스님은 향을 피우고 염불하고,

황제는 궁정에서 노래를 불러야 하고, 농사는 부르기 어렵다.

독백 집사: 네 머리 위에는 모모의 하늘이 있고, 밟은 것은 모지의 땅이고, 모 나리가 말한 것은 무엇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백가, 독백가, 독백가, 독백가, 독백가)

네가 차를 따게 하지 않는 게 어때?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모든 날, 모든 물이 모든 산에 왔습니다.

황산을 쪼개서 다림을 만들었는데, 어찌 모가의 땀 한 방울이 있을 수 있겠는가?

마을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은 집을 짓고, 부자는 집을 짓고, 가난한 사람은 천을 짜고, 부자는 옷을 입는다.

어느 선이 부자가 잣고, 어느 벽돌이 부자가 옮긴 것이다.

향차 열 짐 아홉 개, 쌀 열 광주리 아홉 개,

아직 한 광주리의 아이가 남았는데, 부자는 밥그릇을 가지고 있다.

모회인 독백: ... 네가 유삼언니와 반조를 부르지 않는 한 듣기 좋은 말을 해라.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너 미쳤어, 너의 생각은 매우 높다.

한 사람이 두 편의 연극을 부를 수 있고, 사람을 죽이면 두 칼을 죽일 수 있다.

마을 사람들: 호랑이가 양을 기르지 않을까 봐, 남뱀이 강을 넘지 못할까 봐 걱정이에요.

그의 칼로, 그리고 칼 한 자루가 있다. 네, 차는 따야 하고 노래는 불러야 합니다.

(계속)

(참고: 이 노인의 집에서)

(독백 주메이: 언니, 내일 듀엣 보러 갈래?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민요를 부르지 않으면 상심하고, 큰길로 가지 않으면 보금자리가 된다.

강철 칼은 닳지 않고 녹슬지 않으며, 가슴은 곧게 등도 굽지 않는다.

(참고: 대격에서 수재선을 멈추다)

독백도학자: 오늘 모 대사가 오늘 모든 유명인을 초청했으니 실례해서는 안 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노래를 부르며 산을 넘어 약속하고, 노래를 부르고, 물을 건너고, 물을 호응하고,

오늘 우리는 음악회가 시작될 때 만났다. 너 이름이 뭐니?

도학자: 내 첫 봄다툼.

이수재: 형은 빨갛고, 나는 하얗다.

나수재: 다른 사람이 연극을 부르면 나는 맞았다.

그: 유명인들은 세상에서 로맨틱한 생활을 하고 있어요.

리우 Sanjie:

타오 라는 성은 복숭아 열매를 보지 못하고, 리 라는 성은 꽃이 피지 않는다.

바보조차도 징과 북을 보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독백 리 학자: 이 아름다운 여자는 조금 똑똑합니다. 날 봐. ) 을 참조하십시오

이수재: 너는 웃통 벗은 닭을 싫어하지 않는다. 너의 노래는 나만큼 많지 않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배를 봐라. 뱃머리 선미는 모두 노랫소리다.

리우 Sanjie:

노래를 부를 줄 모르면 오지 마라. 너도 바보야.

민요는 모두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으로, 배에 물이 실려 있지 않다.

(계속)

독백: 모회인: 유삼언니, 오늘 너와 함께 노래하는 사람은 모두 유명인이다. 당신이 잃으면, 당신은 그것을 후회할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후회하지 않고,

너는 날 수 있고, 나도 날 수 있다.

말벌은 거북이의 등에 떨어졌고,

네가 감히 나에게 머리를 주면, 나는 감히 깎을 것이다.

모회인 독백: 과거에 대해서. ) 을 참조하십시오

(독백 이수재: 잉크공은 신경쓰지 말고 내가 할게)

이수재: 참새가 막 둥지에서 나왔다. 아마 너는 민요가 많을 것이다.

그날 다리를 건너니 입만 열면 강처럼 노래했다.

리우 Sanjie:

너의 노래는 나보다 많다, 나는 십팔천 손가락이다.

그 해의 홍수로 아홉 개의 강이 민요에 의해 잘렸다.

도학자: 뻔뻔스럽다.

우물 안 개구리가 나서고 싶어?

나는 많은 하늘과 장소를 보았다.

나는 많은 물을 본 적이 있다.

유삼언니: 입 다물어.

나는 강 중앙의 큰 돌이다.

얼마나 많은 풍랑을 보고,

얼마나 큰 활이 박살났다.

나학자: 기름통 한 개 무게 17 근, 아진통 두 개.

만약 네가 짐작할 수 있다면, 나는 너에게 참기름을 줄 것이다.

리우 Sanjie:

너 이 개자식아, 너는 정말 좋은 아이구나. 빈 통 하나 주세요.

집에 데려다 주고 술을 담아서 마시고 싶으면 체질하세요.

(독백 루오 학자: 잠깐, 나는 아직도)

나수재: 내가 너에게 개 300 마리, 한 마리, 세 개, 네 마리 적게 줄게.

짝수로 홀수를 하지 말고 네가 어떻게 똑같이 나누는지 봐라.

(독백 리우 Sanjie: 주메이, 당신 말이 맞아요)

주매: 아흔아홉 마리는 장터에서 팔고, 아흔아홉 마리는 왁스를 쳤어요.

아흔아홉 마리의 양이 쫓겨났고, 아직 세 마리가 남았다. .....

(독백 루오 학자: 나머지 세 가지는 어때? ) 을 참조하십시오

주메이: 나머지 세 부자는 그들을 노예로 초대했습니다.

(독백 이수재: 이 아가씨는 아주 멋있다)

이수재: 네가 계속 뛰어다니며 고기잡이를 하는 걸 보니 일 년 내내 맨발로 걷는다.

차라리 모가에 시집가서 금은보보의 성에 사는 것이 낫다.

리우 Sanjie:

너는 집의 부를 사랑하고, 금과은이 있는 성에서 살고,

너는 왜 너의 여동생에게 모가에 시집가서 작은 여자가 되라고 권하지 않니?

도학자: 너 미쳤어.

감히 독자를 욕하다.

성인을 화나게 하고,

그 이후로, 세계는 더 이상 문장 없습니다.

리우 Sanjie:

웃다가 죽다.

나는 네가 성인의 문에 들어가지 말 것을 건의한다.

공자를 다시 만난다면,

판자가 너의 손바닥에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수재: 너무 예의가 없어요.

왜냐하면 저는 성현의 책을 읽지 않기 때문입니다.

네 권의 책을 읽지 않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나는 네가 먼저 생명의 출발점부터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

리우 Sanjie:

더 이상 성현서를 언급하지 마라, 네가 읽으면 헷갈리지 않도록.

만약 네가 각종 곡물을 재배하지 않는다면, 너의 생명은 애초에 굶어 죽을 것이다.

도학자: 놀리지 마세요.

당신은 죽은 나무입니다.

속담에 만물은 모두 하품이라는 말이 있다.

예로부터 독서만 높다.

리우 Sanjie:

하얀 선비 가짜 스벤 웃음,

몇 달이 곡우인지, 몇 달이 춘분인지 물어보세요.

마을 사람들: 부자들은 흰쌀만 먹고 손발에는 진흙이 몇 번 묻었다.

언제 씨를 뿌리고, 묘목이 언제 나올지 물어보세요.

사계절을 이해하지 못하고, 봄종과 추수를 모릅니다.

너에게 밭 한 조각을 주고, 어떻게 써레질하고 어떻게 경작할 것인가.

나수재: 내 말 좀 들어봐, 집에는 수천 헥타르의 좋은 밭이 있어.

알아요. 젖소가 떠난 후에 나는 먼저 가겠다.

독백 루오 학자: 나는 틀렸다. 나는 갔다, 소가 먼저 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계속)

황소: 네 부하들을 욕하지 마! 내 말 좀 들어봐! ) 을 참조하십시오

아소: 왜 왕관을 쓰고 선홍색 가운을 입었어요?

어떤 것이 천성적으로 배탈이 나고 손발이 하늘을 향하고 있는가?

이수재: 1 등 뒤에서 왕관을 쓰고, 대홍포를 입고,

나수재: 먹공이 배를 꼿고 행복을 누린다. 그가 황제를 보았을 때, 그는 하늘을 등지고 있었다.

모와이인 독백: 너 뭐 웃어? ) 을 참조하십시오

독백모가 하녀: 선생님, 왕관을 쓴 사람은 수탉이고, 배가 큰 것은 늙은 암지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너 미쳤어, 사람들이 너에게 질문을 하고, 너는 그들에게 대답한다.

하늘에는 왜 비바람이 있고 땅에는 왜 산천이 있습니까?

(독백도학자: 유언니, 누가 천지에 대해 말해줬어? 우리는 현재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눈의 경우, 앞에 눈썹이 몇 개 있습니다.

피부가 얼마나 두껍고 코가 얼마나 무거운지 물어보세요.

마을 사람들: 노래 부르는 것을 포기하지 말고 술주전자에 마른 음료를 한 모금 주지 마세요.

주전자가 마르면 살 수 있고, 노래가 고장나면 아무도 돌려주지 않는다.

(참고: 모회인은 송서를 강에 던졌다)

리우 Sanjie:

이것은 맑은 물 강이다, 너의 노래는 악취가 난다.

더러운 책을 버리지 마라, 강을 오염시키지 않도록.

도학자: 사고를 일으키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모씨 집은 돈이 있고 세력이 있다.

관가는 그가 3 점을 양보하는 것을 보고, 얼굴은 그가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칭송하는 것을 보았다.

잉크공의 뜻을 따른다면 잉크공은 그 자신의 안배를 가지고 있다.

집에서는 매일 햇볕을 쬐지 않아도 된다. 누군가가 너를 등에 업고 세 걸음 외출한다.

리우 Sanjie:

부자는 돈이 많다고 자랑하지 마라, 부자는 뱀독보다 마음이 더 강하다.

연못 옆에서 손을 씻은 물고기가 죽고 청산이 지나가는 나무가 시들었다.

(참고: 모회인은 화가 나서 발을 헛디뎌 강에 빠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마을 사람들: 웃겨, 웃겨. 늙은 소가 강에 빠졌다.

만약 늙은 소가 물에 타서 죽으면 날카로운 칼을 들고 천천히 벗겨라.

(계속)

(참고: 이노인 집 밖에서 주매와 삼언니가 어망을 메우고 있다)

리우 Sanjie:

상류의 강물이 올라가고, 물이 모래를 밀고, 하류의 물고기가 꼬리를 흔들고,

거리에 오기 전에 생선, 다과유염을 사다.

낫을 들고 곡식을 베고 대나무 장대를 들고 갈대를 엮는다.

지금 한 어민 언니를 만나 어망을 기어올라 방추를 배우고 있다.

주매: 언니는 그물을 짜는 법을 배우고, 언니는 노래를 배우고, 두 자매는 왕복한다.

장작, 딸, 어부 언니, 역경으로 친구를 사귀다.

(참고: 세 언니는 수국을 수놓은 동안 조용히 노래를 불렀다)

리우 Sanjie:

한 남자가 딸의 마음을 모른다.

새는 물고기가 물속에 있다는 것을 알지만 물고기는 새가 숲에 있다는 것을 모른다.

물고기의 기이한 수역, 새의 기이한 숲,

새가 날개를 밝히지 않는 것이 아니다. 열 명이 아홉 명이 부주의하다.

독백 삼언니 오빠: ..... 우리 가난한 사람들이 얼마나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는가!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운명이 아닙니다.

가난으로 태어난 것이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생활이 고달픈 것은 아니다.

이 부자는 주판이 하나 있다.

(참고: 주메이와 삼언니가 산에서 나무를 베고 있다)

두 자매: 나무를 베고 언덕을 넘어 논두렁에 있는 꿩 꼬리를 끌고,

꿩이 산등성이에서 꼬리를 흔들며 호랑이 둥지에서 날개를 펼쳤다.

주메이: 우리 언니가 장작을 베는 것을 도와주러 왔어요. 장작을 얼마나 많이 베어요?

리우 Sanjie:

길이를 짧게 자르고, 어느 쪽이 자를 재는지.

땔나무를 할 때 논두렁에 있는 소나무를 베지 마라. 작은 소나무는 매우 유용하다.

어느 날 소나무가 하늘을 떠받치고, 감히 동남북서풍을 막았다.

자매 여러분: 제가 산에 들어갔을 때 산비둘기가 우는 소리가 들렸고, 나올 때 산비둘기가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산가 한 마디 출구가 산속의 오래된 눈썹을 화나게 했다.

(참고: 유삼언니는 모회인에게 붙잡혀 모가에 갇혀 있다)

리우 Sanjie:

산에 호랑이와 늑대가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바다에 용과 용이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용린을 벗겨 기와뚜껑을 만들고, 호랑이 머리를 깎아 기둥발을 깔았다.

모와이인 독백: ... 내 좋은 것을 고려하지 마라.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대단히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길을 막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밧줄을 묶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회인 독백: 네가 우리 집에 오면 나도 너를 푸대접하지 않았어. 너는 좋은 차 한 잔과 좋은 밥 한 끼를 원하니?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좋은 차와 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언니는 풍성한 가족 회식을 먹지 않는다.

좋은 비단에 감사드립니다. 누가 개가죽을 입습니까?

독백도학자: 유언니, 너 날뛰는구나.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너는 이런 오만함이 없다. 너는 부자의 책상 밑에 있는 개이다.

당신의 타고난 치아 덕분에 남은 뼈를 몇 조각 뜯어먹을 수 있습니다.

독백도학자: 맹세해, 이게 뭔지 알아? ) 을 참조하십시오

리우 Sanjie:

여기는 예전에 호랑이 입이었는데, 여기는 예전에 늑대의 보금자리였다.

인의도덕의 외관이 좋아, 사람을 죽이고 집을 죽이면 피가 나지 않는다.

(참고: 황소가 강을 따라 세 언니를 찾는다)

아소: 저는 돈을 잃어버렸어요.

아구창을 그리지 않고,

아구창 나무 머리 역 참조,

아침 일찍 둥지를 떠나 밤에 돌아오지 않는다.

손해를 보다

눈썹을 그려도 날아가지 않고,

너 오늘 어디서 쉬니?

너 오늘 어디서 쉬니?

리우 Sanjie:

눈썹을 그리는 것은 팔각형 우리에 갇혀 있고, 새장은 무겁게 잠겨 있다.

팔각형 케이지 문이 무겁게 잠겨 있어 청산은 보기 어렵다.

황소: 아구창이 우리 안에서 날아다니게 하지 마세요. 풀은 바람이 불 때만 움직인다.

한밤중에 바람이 불더니 다시 날아왔다.

(참고: 세 자매가 도망 간 후, mo huairen 은 쫓았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주매: 방금 금갈고리를 물에 던졌을 뿐이에요. 그리고 낚싯대에서 거북 한 마리를 잡았어요.

주워서 부자에게 주고 부뚜막 밑에서 먼지를 줍다.

좋은 광주리는 여태껏 재를 담은 적이 없고, 좋은 사람은 도둑이 되지 않는다.

나는 오늘 유삼언니를 만났는데 너는 고구마를 끓여야 한다.

한 배는 가볍고, 달은 머리 위로 휘어져 있다.

사람은 밝은 달이 머리 위에 걸려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밝은 달이 흐르는 것을 보았다.

(참고: 황소와 세 언니는 강을 따라 노를 젓는다)

아소: 저는 동쪽으로 갑니다. 그는 서쪽으로 가서 금수탉을 풀어서 여우를 끌어들입니다.

여우가 산 주위를 돌고, 해가 동쪽에서 뜨고, 달이 서쪽에서 떨어진다.

리우 Sanjie:

해가 동쪽에서 뜨고 달이 서쪽에서 떨어지니 행인은 닭에게 감사해야 한다.

여명 수탉이 울고, 늑대, 벌레, 호랑이, 표범이 자취를 감추었다.

아소: 저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누군가 어둠 속에서 걷고,

모두들 산에 호랑이가 있다고 말한다.

여동생은 칼로 호랑이 머리를 막았다.

리우 Sanjie:

언니는 걱정하지 않습니다.

큰 파도에 어선이 있습니다.

단단히 앉아, 조타 장치에 손을 대고,

형제, 파도가 뱃머리를 때려도.

황소: 바람이 구름을 불고, 하늘은 움직이지 않고, 물은 배를 해안으로 밀었다.

리우 Sanjie:

칼은 연근을 자르고, 도끼는 강물을 깎는다.

(참고: 큰 반얀 나무 아래)

리우 Sanjie:

산속의 등나무는 나무를 휘감고, 세상 나무는 등나무를 휘감고 있다.

아이비의 잎이 나무에 감겨 있지 않다면, 그것은 또 다른 봄을 낭비할 것이다.

대나무를 거두지 않으면, 견자가 너를 남겨 둘 것이다.

수국을 받지 않고 빈손으로 걱정거리를 접수하다.

두 사람이 함께 있다: 비기고,

우리는 100 년 동안 친구였습니다.

향년 97 세,

나이호교는 3 년을 기다렸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