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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산과 흐르는 물"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번역:

중즈치는 피아노가 연주될 때마다 피아노 소리가 표현하는 의미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I. 원문

보야는 북을 잘 치지만, 종자기는 듣기에 능하다. 보야의 고대 피아노는 산을 향하고 있다.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태산이라면 너!" 물이 흐르기로 결심한 종자기는 "좋아! 강물처럼!" 보아가 무슨 말을 하든 종자기는 알아듣는다.

보아는 타잔의 그늘에서 헤엄치다가 비바람에 죽자 바위 밑에 멈춰 서서 슬픔에 잠겨 피아노를 치며 북을 두드린다. 애초에 산이 무너지는 소리가 더 크게 들리게 한 것은 린유의 작전이었어요. 노래를 연주할 때마다 종자는 그 자체로 가난해져야 합니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내쉬며 "좋아! 잘했어! 남편 말 들어요! 상상력은 여전히 내 마음이야. 내가 왜 도망가야 해?" ?

둘째, 번역

보야는 피아노를 잘 쳤고, 중즈치는 음악을 잘 들었습니다. 보야는 피아노를 칠 때면 산을 오르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중즈치는 행복하게 "정말 멋진 연주다! 마치 높은 산을 보는 것 같아!"라고 말했습니다. 보야는 다시 흐르는 물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정말 멋진 연주야! 마치 바다와 강을 보는 것 같아!"라고 말했어요. 보야가 무언가를 생각할 때마다 종지치는 피아노 소리를 통해 보야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아들을 수 있었어요.

한 번은 보야가 타이산 북쪽에 가서 연주를 하다가 기분이 좋았는데 갑자기 하늘에서 폭우가 쏟아져 큰 돌 밑으로 피신하게 되었어요. 보야는 갑자기 너무 슬퍼서 피아노를 꺼내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잔잔한 빗소리와 산이 갈라지는 소리를 연주하기 시작했어요.

피아노를 연주할 때마다 종자치는 피아노 소리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들을 수 있었어요. 그러자 보아는 피아노를 내려놓고 한숨을 쉬며 "그래, 그래, 내가 피아노를 칠 때의 기분을 상상할 수 있겠지. 어차피 내 피아노는 네 귀를 피할 수 없지!""라고 말했습니다.

셋째, 출처

리에지 탕원

확장 자료

I. 창작 배경

리에지는 쉬총의 진경이라고도 불립니다. 전국 시대 초기에 리자, 리자의 제자 및 후대 학자들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한나라에 등장했을 때 서경은 서종전경으로, 리자는 서종전전(西宗傳傳)으로 추앙받았습니다. 그의 이론은 고대인들에게 '승리의 도'로 칭송받았습니다. 고대 중국의 진나라 이전 중국 사상과 문화사에서 유명한 작품입니다. 다양한 사상 학파에 속하며 지혜의 책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을 열고 깨달음을 주며 지혜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도교의 필수 불가결 한 부분이며, 자연의 보람있는 운에 대한 조용한 관찰, 황라오의 은둔, 단순하고 간결한 멋진 수직 및 수평 전송 단어를 망쳐 놓는 황라오를 이어갑니다.

둘, 감상 작품

서총경이라고도 알려진 리지는 초기 황씨 가문의 고전 작품입니다. 사상적 주제는 주로 노장에 가까운 황과 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자연을 향해 돌진하는 영역을 추구합니다. 정신적 자유에 대한 도가의 열망은 서경의 다양한 인용문과 우화에 반영되어 있으며, 열린 마음과 정확한 설명, 아름다운 문장은 공자가 쓴 산문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게 합니다.

수필 '당문'에서는 펜이 천하를 휩쓸고 천지가 이치에 맞으며 만물이 신비롭다고 표현했습니다.

이 수필에는 천지의 광대함과 만물의 복잡함에 대한 많은 신화와 전설이 있는데, 이는 세상이 시각과 청각에 국한되어 있다는 상식을 깨고 온갖 피상적인 차이와 유사성을 없애기 위한 것입니다. 이자는 당음과 소거의 대화를 통해 먼저 시간과 공간의 무한성을 이야기하고, '하늘과 땅도 사물'이라는 세계관을 가치 있게 표현합니다.

당음과 소거의 대화를 통해 자연의 번영과 쇠퇴, 세상의 생로병사가 모두 기다리고 있으며, 지식이 풍부한 현자라도 세상의 법칙과 신비를 이해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셋. 저자 약력

노자(기원전 450년경~전국 시대 375년경, 75세)는 전국 시대 초기 도교의 대표적 인물입니다. 그의 이름은 고우(高우)라고도 하며, 주나라 푸톈(현재의 허난성 정저우시) 출신으로 중화민족의 일원이자 고대 황제 리산(李山)의 일원이었던 유구('리지'는 그를 존칭하는 호칭)였습니다. 진나라 이전 세계 10대 인물 중 한 명으로 유명한 도가 학자, 사상가, 철학자, 작가, 교육자였습니다.

전국 시대 초기의 사상가인 노자는 노장과 더불어 정묘공과 동시대 도교의 또 다른 대표주자였습니다. 그의 학문은 황제 노자에서 비롯되었으며 무위자연을 주창했습니다. 한나라 말기 반구(班固)의 『예문지』의 도가편에 8권의 리자가 있습니다. 서경(기원전 450년에서 기원전 375년 사이에 쓰여진)으로도 알려진 리자는 중요한 도교 고전입니다.

한서(漢書)에는 이전에 분실된 8권의 리자(列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8권의 『논어』는 그 사상적 내용과 언어 사용으로 보아 후대에 고대의 자료를 바탕으로 편찬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동진 시대 출신인 장잔이 편집하고 보완한 65,438+034개의 우화, 신화, 전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그중 일부는 매우 교육적입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보야와 종자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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