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빙 대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이벤트 배경
음성 모방은 언어 학습의 기초를 공고히 하고 응용의 역할을 높인다.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어조는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의 언어를 이해하는 열쇠이며, 재미있는 학습은 효과를 높이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언어학자들은 음성어조의 모방이 정통 언어를 잘 배우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입을 모은다. 영화 더빙은 학술성과 재미를 겸비하여 언어 학습자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습 효과 향상을 촉진한다.
둘째, 활동의 목적
우리는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영어 더빙 대회를 통해 대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대학생의 영어 언어 소양을 향상시키고, 영어 영화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높이고,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대한 교류를 촉진하며, 더 많은 대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영어 학습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를 바랍니다.
셋. 경기 소개
1. 행사 설명: 학생들의 영어 공부에 대한 적극성을 높이고, 영어 음성어조의 모방을 이해하고, 영화 더빙 기교와 방법을 능숙하게 구사하며 외국 영화를 더 잘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소리 속에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 음이 있다" 는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해 노력한다. 참가 팀은 엄격하게 선발하여 어쿠스틱 재현을 추구한다. 그 때, 클래식한 영상이 선수들의 공연에서 재현될 것이니, 우리 함께 기대합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경선 슬로건: 목소리에는 화면이 있고 화면에는 소리가 있다.
3. 행사 설명: 각 참가팀은 자신이 더빙할 영화 (3-5 분) 를 마음대로 선택하며, 우리도 일부 영화를 추천한다. 대화가 풍부한 단편 (최소 30 줄) 을 선택해 영어 더빙을 하고, 영화의 본선과 주요 내용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재미와 혁신을 추구한다.
주최: 대학 영어 협회
스폰서:
참가자: 영어와 영화를 사랑하는 고등 전문 학교 학생.
5. 활동시간: 미정
네 개. 경기 안배
예선
1, 프로세스
A, 각 그룹은 스스로 시청각자료를 준비하고 경기 전제하에 기술부 책임자에게 넘긴다 (더빙 시간: 3-5 분).
B, 더빙 (시간: 3-5 분) 필요하다면 배경 음악을 직접 만들 수 있다.
C, 결승에 참가하기 위해 상위 8 개 팀을 선택하십시오.
2. 시간: 미정
3. 위치: 보류 중
심사 위원: 정보 편집 센터의 간부 및 책임자
마지막
1, 프로세스 내용
(1) 1 단계: 더빙 (시간: 3-5 분 이내 시간 초과 공제)
각 팀은 어쿠스틱 소리를 내고 음소거, 더빙을 한다. 필요하다면, 그들은 자신의 배경 음악을 만들 수 있다.
(b) 2 링크: 더빙 PK
주최 측은 4 단 길이의 3 분짜리 고전 영화를 준비하고, 각 팀마다 대표를 파견하여 한 토막씩, 각 팀마다 한 편의 영화를 연출할 예정이다. 두 번 맞은 후 각 팀은 추첨 순서에 따라 더빙했다.
2. 시간: 미정
3. 위치: 보류 중
심사 위원: 영어 교사 및 카운슬러 (* * * 5 명)
다섯 개. 분류 기준
총점은 10, 분당 0 입니다. 1 소수 레벨로 나누어집니다.
음성 억양 4 점
선명하고 매끄러운 3 점
감정 표현 2 점
팀워크 2 점
더빙 대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2 부 1 부, 이벤트 시간:
Xx 년 165438+ 10 월
둘째, 활동 주제:
청춘은 후회 없고 열정은 무한하다.
셋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영화 애호가들의 교류 학습을 증진시키다.
넷째, 기획 주최자:
대련 예술학원 공연 예술학과 학습부.
동사 (verb 의 약어) 입문 요구 사항:
1. 이번 더빙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모두 대련 예술학원 학생이다.
2. 참가 학생은 반드시 실제 이름, 반, 연락처 등을 포함한 실제 개인 정보를 기입하여 참가 선수 신분을 확인해야 한다.
자동사 특정 활동 준비 미만:
1, 사전 홍보:
A. 전교가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붙여 이번 행사 (식당 슈퍼마켓 교수 건물) 를 홍보한다.
B. 음악루 앞에 홍보사무실을 설치해 전체 학우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홍보한다.
C. 전단지 배포
D, 라디오 방송을 통해
2. 등록 프로세스:
A, 음악 건물 앞에 접수처를 설치하여 집중 등록하다.
이메일 등록
C, 문자 등록 왕약천 () 조신영 () 조김성 ()
3. 경쟁
A. 형식: 영화는 어쿠스틱 더빙을 모방한다.
영화의 더빙 적응
B. 요구 사항: 참가자는 자체 참가 영화가 필요합니다. 만약 무슨 어려움이 있다면, 그들은 신청할 때 기술팀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명시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영화에 대해 자신의 기술 처리를 할 것이다. 어려움이 있으면 우리 협회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C. 심사: 심사위원은 의장, 부주석, 의장단 보좌관, 공연예술학과 각 부처 장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차관과 각 부처 관리들은 심사위원단에 건의를 할 수 있다.
D. 장소: 공연 예술과의 모든 간사가 장소 배치를 책임진다.
경기장의 사회자는 장관들에게 팀을 주재할 수 있는 사람을 추천하게 했다.
프로젝션 디렉터는 언제든지 기술 컨설턴트와 협력하여 모든 장비를 조정하고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심판이 한 선수에게 점수를 매긴 후, 한 팀에 점수표를 수집하고 점수를 계산하고 기록한 후 다음 선수가 경기를 마친 후 사회자에게 점수를 읽어 달라고 요청했다.
장내 질서를 유지하고 선수에게 출전을 통지하면 경기 후 한 팀이 경기장을 청소할 책임이 있다.
경기에는 관중의 상호 작용 줄거리가 있고, 경기장에는 관중에게 줄 선물이 있다.
점수를 종합해 학부 장관이 수상자 명단을 발표하고 학생회 주석이 상을 수여한다.
E 상 설정: 1 등상 (2), 2 등상 (5), 3 등상 (10), 최우수태풍상, 최우수 개편상, 최우수창조상.
더빙 대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3 부 1 부, 이벤트 주제:
엔터테인먼트 영화 해피 더빙
둘째, 활동의 목적:
대학생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문화 캠퍼스를 건설하다.
셋째, 사건이 발생한 시간과 장소:
165438+ 10 월 18: 30-2 1: 00 (다음 주 수요일) 지점에 추가 통지.
넷째, 조직부:
로스쿨 학생회 자질 개발부.
동사 (verb 의 약자) 대상 청중:
로스쿨 07,08 회
자동사 경쟁 요구 사항 미만:
1 .. 이 경기는 중국 더빙 대회입니다. 각 학생이나 학생팀은 영화작품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대회에 참가하여 종합 평가에서 우승자를 평가할 수 있다.
2. 각 수업마다 반드시 두 팀이 참가해야 합니다. 각 그룹 1-5 명, 영화 길이 5- 10 분, 총 대사 30 문장 미만.
3. 각 참가자나 팀은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작품 더빙 영상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고, 참가자는 스스로 출전 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
4. 영화 내용은 적극적이고, 부정적인 반동사상을 포함하지 않고, 법제 제재에 부합해야 한다.
5. 경기에 사용할 더빙 클립 내용은 주최 측에 미리 통지해야 하며 소재는 필요에 따라 스스로 음소거해야 합니다.
6. 시합 전 30 분 전에 출전하여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7. 경기 규율과 규칙을 준수하고 대회 직원의 안배에 복종하며 심사위원의 판단을 존중합니다. 의견이 다를 경우 경기 후 조직위원회에 연락해 주십시오.
경쟁 절차:
1. 이번 경기는 예선이나 예선을 하지 않고 모든 선수들이 결승에 직접 참가한다.
2. 경기 당일 추첨을 통해 출전 순서를 결정합니다.
3. 한 팀의 선수가 더빙을 마칠 때마다 심사위원은 그들에게 점수를 매기고, 점수는 다음 팀의 더빙이 완료된 후 보고된다.
점수를 요약하고 승자를 선언하십시오.
5. 이번 대회에서는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3 등상 1 명, 단상상 1 명
게스트 심사 위원 선택: 결정.
채점 기준:
총점 100, 10 마다 점수 등급으로 나누어집니다.
--참가자의 등급.
음성 억양: 30 점
선명하고 부드러운 화면: 30 점
감정 표현: 20 점
혁신: 20 점
-참가 단체 평점
음성 억양: 20 점
선명하고 부드러운 화면: 20 점
감정 표현: 20 점
혁신: 20 점
팀워크: 20 점
일곱, 관객 준비:
수업당 5 명의 관중을 배정하는데, 아무리 많아도 모두 흥미가 있으면 현장에 가서 관람할 수 있다.
더빙 대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제 4 장 프로젝트 이름:
"좋은 목소리로 고전을 서술하다"
--xx 사범 대학 제 2 회 영화 더빙 대회
프로젝트 시작 및 종료 시간:
4 월 XX 일 ~ 6 월 xx 일
구현 단위:
Xx 사범 대학 학생 연맹
지원 미디어:
Xx 일간지 ...
I. 배경과 현황
영화문화가 빠르게 전파되는 오늘날, 카메라 서사는 점차 일반 대중이 정보를 받아들이는 가장 빈번한 방법 중 하나가 되고 있다. 다른 전파 수단보다 영화작품은 더 인간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현실주의와 재현성은 영화작품의 킬러이고, 더빙은 바로 이 살인자에 대한 날카로운 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말이 틀리면 이름이 듣기 좋지 않다. 언어는 사람이 동물과 구별되는 표지판 중 하나로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둘째, 대상 집단은
Xx 사범대학교 전체 학생
셋. 프로젝트 목적 및 목표
경연대회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고전 영화의 매력과 더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지식면을 넓히고, 당대 문화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과학 문화 수준을 높인다.
넷째, 프로젝트 전략
활발하고 재미있는 영화 단편, 만화, 플래시 등을 곁들인다. 원자재로서 개인화된 언어로 각 캐릭터를 묘하게 연출한다. 시청각잔치를 바치는 또 다른 혁신적인 행동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자아를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과학 문화 소양을 향상시킬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프로젝트 주제
초전과 결승전을 진행하다.
예선: 학원에서 간단한 원고 더빙이 진행될 것이다.
결승전: 각 학원에서 뽑은 선수가 경기에 참가하여 더빙을 할 것이다.
자동사 프로젝트 평가
프로젝트의 계획, 준비 및 구현 과정에서 프로젝트 준비, 조직 진행, 청중, 보도 및 사회적 영향을 포함하여 프로젝트를 충분히 평가합니다.
일곱. 예산
인민폐 3 천 원
더빙 대회 행사 기획 방안 제 5 편 행사 계획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팀워크를 향상시키기 위해, 둘째, 음성 모방은 기초를 공고히 하고 언어 학습 앱의 역할을 높인다.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어조는 타인의 언어와 사상을 이해하는 열쇠이고, 재미있는 학습은 효과를 높이는 주요 요인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더빙 대회를 열었다.
1. 활동시간: 1 1.
2. 행사 슬로건: 고전이 화면에 드러나게 하고 철학이 목소리에 전달되게 한다.
경기
1. 각 학생은 시합에 참가하기 전에 반드시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2. 각 참가자는 참가 작품 한 부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출전 작품의 주제는 2 분 미만이다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4. 참가 형식: 싱글 또는 멀티 플레이어 조합이 가능합니다.
5.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초전은 선수가 직접 녹음해서 올린 뒤 심사위원이 우수 작품을 선정해 결승에 진출한다. 결승전에서 선수들은 현장 더빙을 위해 동영상을 다시 선택한 뒤 심사위원과 관객이 현장에서 점수를 매겼다.
6. 창의성, 기교 등을 중심으로 출전 작품을 판단한다.
7. 출전 작품은 오리지널이어야 하며 표절해서는 안 된다. 발견되면 즉시 실격합니다.
8. 이번 대회의 최종 해석권은 주최 측이 소유한다.
경기 절차
I. 사전 홍보
1. 학교 전시판에 포스터를 붙이다.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여 경쟁을 홍보하십시오.
3. 학교 간선도로 옆에 노점 홍보를 하고 신청서를 발급합니다.
둘째, 경기 전 준비
1. 신청서를 회수하고 참가 선수를 점검하다.
2. 참가자들에게 작품 제출 시작 시간과 마감 시간을 통보한다.
3. 판사 그룹을 만듭니다.
셋째, 예비 단계
1. 참가 선수들의 참가 작품을 접수해 형식에 따라 분류한다.
2. 심사위원단을 소집하여 참가 작품을 통일적으로 관람하고 모든 참가 작품에 점수를 매긴다.
3. 참가 작품의 40% 를 선택해서 결승에 진출한다.
4. 각 선수에게 평가 결과를 통지합니다.
넷째, 마지막 단계
1. 결승전에 연락해서 장소 배치 계획 (심사 위원, 선수, 관중, 직원 좌석, 사이트 배너, 화면 위치, 배경 영역 포함).
2. 결승전 결승전 시간과 장소를 일주일 전에 미리 알려 주세요.
3. 선수상 구입, 현장에 필요한 소품, 관객에게 줄 작은 선물.
4. 일부 학생들을 결승전 관람객으로 초청합니다.
5. 결승전 날
(1) 주최측은 1 시간 앞당겨 경기장으로 들어가 예정대로 장소를 배치하고 멀티미디어 설비를 디버깅했다.
(2) 결선 진출자 및 심사위원은 30 분 앞당겨 입장하고, 선수 현장 추첨은 차례로 작품을 현장 장비에 업로드한다.
(3) 관람객은 15 분 앞당겨 입장했고, 직원들은 현장 질서를 유지하고 점수표를 발급했다.
(4) 사회자의 개회사.
(5) 고급 선수의 작품을 순차적으로 방송하고, 심사위원은 점수를 평가하고, 관중은 점수를 매긴다.
(6) 재활용 점수표 (심사위원과 관객의 분리 주의), 상금 상호 작용, 스태프들이 무대 뒤 계표에 가서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을 확정했다.
(7) 현장에서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심사위원이 수상자에게 영예증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8) 관중, 선수, 심사위원이 질서 있게 퇴장하고, 직원들이 장소를 청소하고, 뒤처리를 한다.
6. 경기가 끝난 후 3 일 이내에 수상자 명단을 전원에 게시합니다.
지출 예산
1, 포스터, 등록 양식, 점수표, 수상 증명서 (***50 원)
2. 시청자에게 줄 작은 선물 (***50 원)
3. 1 등상 1 명, 경품은 미정 (***200 원)
4. 2 등상 2 개 상 미정 (***200 원)
5, 3 등상 영예증서 3 장 (*** 150 원).
6. 생수 (***50 원)
합계: 700 원
더빙 대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6 1, 이벤트 소개
이번 외국어 더빙 대회는 학생들이 다양한 언어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해 캠퍼스 활동이 다채롭다. 더빙 경기는 학생들이 자신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형식으로 더빙하는 동시에 자신의 외국어 표현능력을 단련할 수 있게 한다.
주최 단위: 학교 연대 학생 조직 연맹.
주최: 학교 외국어 협회
영어과 학생회
행사 시간: 초전:
결승전:
장소: 교구빌딩 B 10 1
셋째, 활동 과정
첫 번째 링크: 무료 더빙
각 팀의 선수들은 추출된 일련 번호를 기준으로 준비한 비디오 클립을 더빙하기 시작했다. 시간은 5~ 10 분입니다. 심사위원들은 발음, 공연 등에 점수를 매겼다. 각 그룹은 잘 수행되었습니다. 마다가스카르',' 오만과 편견', 특히' 스캔들 소녀' 를 연기한 사람들도 있다. 그들의 더빙은 독특하고 뛰어나다.
두 번째 부분: 즉흥적 더빙
각 플레이어 그룹은 준비된 동영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선택하여 해당 대사를 배포하고 원본을 먼저 재생합니다. 2 분 동안 준비하고 즉흥적으로 더빙해 주세요. 비록
선수들이 미리 준비하지는 않았지만 동영상상의 대화와 밀접하게 연결돼 있어 더빙 방면에서 선수들의 뛰어난 능력을 알 수 있다고 한다. 이번' 패션의 악마' 의 즉흥 공연은 매우 훌륭하다.
세 번째 링크: 창조적 인 성과
선수들은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연극, 노래, 코믹한 더빙 등을 공연한다. 각 그룹은 성적이 모두 좋고 분위기도 비교적 활발하다. 이 부분에서 우리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상을 선정했다.
경기가 끝난 후 일부 선수들은 자발적으로 무대에 올라 관중에게 노래 한 곡을 바쳤다. 남녀 발라드 듀엣 노래, 다정하고 웃기다.
상: 이번 외국어 더빙 대회에는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최우수 창의상 1 명이 있습니다. 게스트는 각 팀의 선수에게 상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더빙 대회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7 주최: xx 대학 학생회
Xx 대학 협회 연맹
주최: 학생회 과학기술부
Xx 대학 외국어 협회
첫째, 활동의 목적과 중요성:
영어는 가장 큰 국제 언어이다. 점점 세계화되는 현대에서는 영어 학습의 네 부분, 즉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에서' 말하기' 가 특히 중요하다. 정확한 영어를 연습할 수 있을지는 대학생의 개인 발전과 미래의 취업 방향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음성 모방은 언어 학습의 기초를 공고히 하고 응용의 역할을 높인다. 정확한 발음과 자연스러운 어조는 다른 사람의 언어를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열쇠이며, 재미있는 학습은 효과를 높이는 주요 요인이다. 언어학자들은 음성어조의 모방이 정통 언어를 잘 배우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입을 모은다. 영화 더빙은 재미와 학술성을 겸비하여 언어 학습자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습 효과 향상을 촉진한다.
우리 병원의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학과 간의 학술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외국어 학습에 대한 적극성을 높이기 위해, 우리 병원은 가까운 시일 내에 제 1 회' 매력 외국어컵' 더빙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둘째, 참가자:
모든 xx 대학생
셋째, 등록 시간:
Xx 일 학생회 사무실에 가서 반을 제출하거나 전화로 1-2 직원 수를 등록하고 발표해 주세요.
넷. 경기 시간 및 장소:
예선과 준결승전
동사 (verb 의 약어) 직원 배치:
물품 준비, 장소 배치, 진행자, PPT 제작 운영, 규율 유지, 채점자, 타이밍원,
자동예산에 미치지 못하다.
일곱. 사전 홍보:
멘토가 통보하여 전교청에 포스터를 올리거나 식당 문 앞에 지정된 장소에서 신청하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예선
경기 전에 각 팀은 멀티미디어 컴퓨터에 본 팀이 준비한 슬라이드나 플래시를 녹음할 예정이며, 내용은 외국어 영화 (재미, 스토리텔링), 시트콤, 애니메이션 등이 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진행자는 이번 경기의 기본 내용을 소개했다.
사회자는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을 소개했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1 부: 선수들이 영어로 자기소개를 하는데 1 인당 1 분입니다.
두 번째 링크: 더빙. 각 팀은 어쿠스틱 소리를 내고 음소거 더빙을 한다. 필요하다면, 그들은 자신의 배경 음악과 의상을 만들 수 있다.
초전 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2 ~ 3 번의 미드필더를 설치한다. 문화 공연:
외국어 협회 문예부의 영어 노래 또는 기타 프로그램;
영어 단편 영화를 틀어 관객이 제목을 추측하게 하다. 맞힌 사람은 작은 선물을 받을 것이다.
③ 힙합 공연.
예선 톱 10 이 결승에 진출했다.
마지막
주최측은 10 조의 대사가 있는 외국어 단편영화를 준비했다.
첫 번째 부분: 각 조의 현장 추첨, 단편 제목 추출, 즉흥 더빙.
두 번째 부분: 재능 전시, 팀 특색 전시, 3 분.
간헐적인 휴식:
1 시청자 상호 작용: 관객들에게 무대에서 영화 (익살스러운 장르) 를 모방하도록 요구한다.
② 재즈 댄스 공연.
최종 결과가 즉석에서 발표되고 시상된다면 경기가 끝날 때 문예 공연을 준비해야 한다. 기타 협회와 외국어 협회는 각각 프로그램이나 마술 공연을 내놓았다.
아홉. 시상식
사회자는 수상자 명단을 발표하고 심사위원은 상을 수여했다.
1 등상: 1 팀
2 등상: 두 팀
3 등상: 3 팀
여자 배우 한 명과 남자 배우 한 명.
심사 위원: 초전 복선 5 명. 영어 조교나 영어 선생님이 있다면 외국인 교사를 청할 수 있다.
더빙 대회 활동 계획 프로그램 제 8 부 1 부, 장소 배치
행사 홍보: 학원 웹사이트 3 번 건물 앞
준비: 각 학원이 스스로 조직한다.
예선: 멀티미디어 교실 (별도 통보)
결승전: 정보루 보고청
둘째, 일정
이벤트 프로모션: 4 월 1 1-6 월 17.
예선: 2008 년 4 월 6 일부터 24 일까지
복전: 5 월 7 일 -8 일.
결승전: 5 월 14-5 월 15.
셋째, 활동 책임자 및 주요 참가자
참가자: 학교에 있는 모든 대학생.
주최: 농업 및 식물 보호 협회 연맹
넷. 활동
등록 요구 사항
1. 각 학원은 자체 예선을 조직하여 최대 두 개의 우수 팀을 선발하여 복전에 들어갔다.
2. 복전 때 각 학원은 2 개를 넘지 않고 대학, 팀명, 팀 내 인원, 출전 영화, 선수 대응 역할 등 팀 기본 정보를 보고했다. 각 병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복전의 구체적인 형태 (경기 수, 심사 형식 등) 를 확정한다. ). 4 월 24 일 농업식물보호학원 학생회 사무실 (생물루 N 구 402 실) 에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3. 복전에서 뽑은 우수 팀이 결승에 진출할 예정이며, 결승전 제목은 주최 측에서 결정한다.
(c) 활동 내용
1, 예선: 시간은 4 월 18-24 로 주로 대학이 선택한다. 각 참가 팀의 구체적인 표현에 따르면 각 학원은 최대 두 개의 우수 참가 팀을 선발하여 복전에 참가한다.
2. 복전: 시간은 5 월 7-8 일이며,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A. 복전 출전 작품은 건강한 레드 클래식 영화 (예:' 비호대',' 지상전',' 이등병 장가',' 반짝이는 홍성' 등) 여야 한다. ), 이것들은 모두 창당 90 주년 테마에 부합한다. 게임 중에 일부러 유머러스하지 마라.
B. 복전 선수는 스스로 팀을 구성해 제목, 영화, 단편, 빨간색 클래식 영화 단편 (4-5 분) 을 임의로 편집해 더빙 모방을 한다. 플레이어는 영화 속 인물과 장면을 직접 이용해 원본 영화 속 인물의 사운드 트랙 (음악 포함) 을 제거하고 대사를 직접 연출해야 한다.
3. 결승전: 5 월 14 일부터 5 월 15 일까지 복전 총성적 중 10 개 우수 팀을 선발해 결승에 진출했다. 주최 측은 영화 편집고를 제공하고, 입선자는 라이브 더빙 공연을 진행한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첫 번째 링크-"희망과 영광"
결승전은 각 참가 팀의 영화 작품에 대해 라이브 즉흥 성우 공연 선발을 진행한다 (참가 작품은 각 대학이나 협회의 동아리에 미리 통지할 것이다). 경기 때 혁신 동작을 적당히 늘리고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가산점을 적당히 추가할 수 있다.
B. 두 번째 링크-가사의 "빨간 멜로디" 를 기억합니다
각 팀은 전주곡을 듣고 동시에 가사를 받았다. 가사가 먼저 점수를 매겨서 잘못된 단추를 불렀다. "노래방은 우리 병원에서 준비한다"
C, 각 팀에 자체 치어리더를 배치해 달라고 요청했고, 경기 때 관중 반응도 등급 종목에 포함됐다.
(4) 점수기준: 만점 100 (각각 20 점)
A. 음성 억양: 영화 속 대사는 인물의 입형과 잘 맞아서 억양, 리듬, 종합 더빙 감촉이 모두 좋아 작품 내용에 스며들 수 있다.
B, 명확하고 유창함: 소리가 선명하고 표현이 부드럽습니다.
C, 감정 표현: 선수의 더빙 효과가 좋고 대사가 능숙하여 화면 리듬을 조절할 수 있다 (본 종목은 최고의 더빙 선수를 뽑는다).
D. 팀워크: 팀워크가 원활합니다.
E. 내용 줄거리: 내용이 건강하고, 주제가 선명하며, 생각을 자극하는 영감이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1, 복전은 우수한 팀을 선발하여 결승에 진출했다.
2. 결승전은 결선 진출자의 총점을 기준으로 선수 순위를 매겨 10%, 20%, 30%, 40% 의 비율에 따라 1, 2, 3 등상, 최우수성우상, 가장 인기 있는 상을 수여한다.
참고: 미결 사항은 별도로 통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