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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화가 서양에 가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해안선이 만 리에 이어져 있는 중국은 해양 강국으로 예로부터 해외 이웃 나라와 연계되어 왔다. 역대 나무를 세운 황제도 세계에 해상 항로를 개설하고 해외에서 세계를 탐험하는 데 주력했다. 진시황은 서복동을 파견하여 바다를 건너 일본으로 멀리 갔다. 한무제는 사절을 파견하여 인도 반도로 항행했다. 송나라가 나침반을 발명한 후, 중국은 동아프리카의 증바 (지금의 소말리아) 까지 항해했고, 아프리카 동해안에서 대량의 중국 도자기와 동전이 출토되었다. 저명한 학자이자' 중국 과학기술사' 편집장인 이요셉은 "중세의 아프리카사, 중국 도자기에 쓴 것" 이라고 칭찬했다. "중국의 조선기술은 예로부터 우수해 왔으며, 중국 상선은 남방해역에서 인도와 아랍의 선박과 경쟁한 지 오래다."

명나라 에, 황제는 황제가 죽지 않았다고 의심해 해외로 도피했다고 해서 정화를 서양으로 보내 그의 종적을 찾았다고 한다. 그러나 성조는 주변국 및 해외국가와 소통하기로 결심하고 국력이 점차 강화되는 기초 위에서 대외경제와 문화관계를 강화하고 명나라의 종주국 지위를 확립하고 각국의 조공을 끌어들이는 동시에 해상 교통안전을 보호하고 국가 국경 지역의 평화를 안정시키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였다. 성조 때 정화임 대사, 왕경홍임 부대사, 서역 각국을 출사했다.

정화는 본명 말, 작은 글자 삼보, 쿤양 (오늘 운남 진녕) 사람, 회족이다. 홍무세는 태감 신분으로 궁에 들어갔다. 나중에 그는 작전으로 정 () 이라는 성을 지켰고, 내부 관원을 관장하는 내시로 승진했다. 당시 그는 삼보 태감이라고 불렸다. 정화는 명령을 받고 치밀한 준비를 했다. 그는 선단이 지나갈 섬 상황과 수문 기상을 연구했다. 난징 용강 조선소를 기지로 거대한 범선을 건설할 예정인데, 그중 최대 길이는 44 피트 길이, 18 피트 너비에 이른다. 중형은 길이가 37 피트, 폭이 15 피트여야 합니다. 현재의 계량단위에 따르면 이 거대한 보선장 130 미터, 너비 50 미터, 배수량은 수천 톤이다. 당시 가장 큰 배 한 척은 각각 1000 여 명을 수용할 수 있었고, 배에는 해도와 나침반, 그리고 당시 가장 선진적인 항해 설비가 있었다. 또한 정화는 방대한 사절단과 항해 군사 기술 등 각 방면의 전문가와 관리팀을 조직하여 출항을 준비했다.

영락 3 년 (1405) 6 월, 서양에 갑니다. 정화율 정화상은 27800 여 명의 병사를 이끌고 62 척의 보선과 140 여 척의 다른 선박을 나누어 쑤저우 유가합 (오늘 장쑤 태창 육합진) 에서 출발해 금단, 비단, 도자기그릇, 금은동기, 동전, 선물을 가득 실었다. 선단은 먼저 점령성 (오늘날의 베트남 남부) 에 도착한 다음 자바, 수마트라 (오늘날의 인도네시아), 시암 (오늘날의 태국), 구강 (지금의 대강) 등 국가와 지역을 가로질러 라만 (오늘날의 말라카) 에 도착한 다음 실란산 (오늘날의 스리랑카) 으로 항해했다 돌아오는 길에 구항에서 정화지휘 선단이 해적 진조의의 세력을 소멸시켰고, 명정부는 이후 여기에 구항 선위사를 설립하여 관리한다.

정화는 서양에 가서 성조, 인종, 현종의 세 왕조를 겪었다. 그는 서양에 간 후 선단을 이끌고 6 차례 서양에 나가 임무를 수행했다. 정화는 서양에 28 년 (1405 ~ 1433) 동안 30 여개 국가와 지역에 걸쳐 새로운 항로를 개척했다. 함대는 인도양을 가로질러 동아프리카 해안에 도착했다. 그것의 항행 규모와 항해는 세계 항해사에서 전무후무하다. 정화선단이 가는 곳마다 각국 왕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우호를 표하고 각국 사절' 공물' 을 초청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나라의 왕, 왕자, 사절들이 중국에 와서 외교관계를 맺었다. 영락 21 년 (1423) 만 난징에 있는 외국 사절과 상인들에게는 1200 여 명이 있다. 타니 왕국 (현재 브루나이) 왕 마나 자겐나이, 영락은 6 년 동안 남경에 왔고, 10 월에 병으로 죽었다. 성조는 난징 안덕문 밖의 사자 언덕에 묻혔다. 영락 15 년, 술로 (현재 필리핀) 왕 바투 그바타라는 340 여 명의 가족과 수행원들을 이끌고 바다를 건너 조공을 바치고 베이징에 도착했지만 돌아오는 길에 텍사스 (현재 산둥 텍사스) 에서 사망했다. 성조는 그 자리에 매장을 명령하고, 무덤을 만들어 영원히 그를 기념할 것을 명령했다. 정화가 각국에 도착한 후 또 다른 중요한 행사는 현지에서 적극적으로 무역을 하는 것이다. 그는 현지 국민정부를 통해 가격을 협상할 수도 있고, 직접 마을에 가서 현지인과 동등하게 거래하여 필요한 상품을 교환할 수도 있다. 그는 중국 제품으로 많은 진귀한 상아, 향신료, 보석, 진금류를 교환하여 중국으로 가져왔다.

정화는 또한 자신의 항행을 위해 진귀한 목록을 남겼다. 용강관에서 외국으로 가는 자보 조선소 지도, 줄여서 정화항도라고 하는데, 이 지도에는 그가 지나가는 곳의 이름과 방향, 항로에 암초, 얕은 여울의 분포가 상세하게 표시되어 있다. 정화는 또한 항해의 실천 경험을 총결하여' 침위 편집' 이라는 책을 썼는데, 이것은 원양항해의 귀중한 자료이다. 그의 수행원 마환은' 영아승람' 을 썼고, 페이신은' 흥차성람' 을 썼고, 공진은' 서역사' 를 편찬했다. 이 책에서는 그들이 도착한 나라의 풍토와 물산, 지형을 소개하여 명나라의 해외 국가에 대한 이해를 풍부하게 하였다.

정화는 일곱 번째 서양 (143 1) 에 가기 전에 푸젠장락천비궁에 비석을 세워 그가 처음 여섯 번 서양에 간 경위를 기록했다. 정화가 서양에 간 또 다른 진귀한 역사 유적 기록이다. 이 마지막 항해에서 정화는 원선을 따라 후루머스 (현재 이란 홀무즈 섬), 북상하아라비아 반도 (현재 사우디메카) 에 도착해 이슬람 순례에 참가했지만 고리로 돌아왔을 때 사망했다. 정화는 우리나라와 세계 역사상 걸출한 항해가로, 대항해 시대의 선구자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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