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공간: 398 개 (지상 23 개, 지하 375 개), 주차 공간 비율 1: 1 총 수량: 398 비율: 23:398 지상 주차 공간: 23 지상 주차 공간: 20 만원 지상 임대 가격: 1, 500 원/월. 이런 건축물의 대표는 건축가가 전통 건축 형식의 속박에서 벗어나 공업화 사회 조건과 요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건물을 과감하게 창조해 뚜렷한 이성주의와 급진주의 색채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현대주의 건물이라고도 불린다. 영어 문학에서 대문자로 표시된 ModernArchitecture 는 소문자로 표시된 modern architecture 는 이 시간 범위 내의 "현대" 건물을 나타냅니다.
현대주의 건축사조는 19 세기 후반에 시작되어 1920 년대에 성숙했고, 50, 60 년대에 전 세계를 휩쓸었다. 1960 년대부터 현대주의 건물은 시대에 뒤떨어졌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현대주의 건축의 기본 원칙이 여전히 정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수정과 보충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1970 년대 이후, 모더니즘 건축물을 언급할 때, 일부 문서에는' 20 년대' 또는' 정통' 이라는 라벨이 붙어 있다.
독일 건축가 W 그로피우스는 바우하우스의 교장이다. 그의 지도 아래 바우하우스는 1920 년대 유럽에서 가장 급진적인 예술과 건축 센터 중 하나가 되어 건축 혁신 운동을 추진했다. 프랑스 건축가인 르 코브시예는 1923 년' 새 건물로 향한다' 라는 책을 출간해 시대정신을 반영하는 새 건물을 창조하는 것을 열정적으로 제창했다. 독일 건축가 미스 반 드로 (L. Mies van der Rohe) 는 1920 년대 초 일련의 문장, 새로운 관점을 설명하고 미래 건물의 특징을 도식도로 선보였다. 1920 년대 중반에는 그로피우스, 르 코브시예, 미스 반 드로와 같은 사람들이 새로운 스타일의 건물을 설계하여 지었습니다. 그로피우스의 바우하우스 학교 건물 (1925 ~ 1926), 르코부시예의 사바빌라 (1928 ~1)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세 건축가의 영향으로 1920 년대 후반 핀란드 건축가 A 알토와 같은 젊은 유럽 건축가들도 훌륭한 새 건물을 설계했다.
학원파 건축가와는 달리 그로피우스 등은 일반 주민들이 많이 필요로 하는 주택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이에 대한 과학적 연구도 실시했다. 65438-0927 년 미스 반 드로의 주재로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주택전을 열어 주택건축 연구 작업과 새 건축스타일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1928 년 12 개국에서 온 42 명의 혁신적인 건축가 대표가 스위스에 모여 국제현대건축협회를 설립하고' 현대주의 건축' 을 하나 전세계에 퍼뜨렸다.
그로피우스, 르 코브시예, 미스 반 드로의 연설과 실제 작품에서 우리는 그들이 주창한' 현대주의 건축' 의 몇 가지 기본 관점을 볼 수 있다.
① 건축은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하고, 현대건축은 공업화 사회에 적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로피우스는 "우리는 거대한 변화의 시대에 살고 있다. 우리 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발전 추세를 따라가는 것이다."
② 건축가는 건물의 실용적인 기능과 경제적 문제를 연구하고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학원 건축가들의 실용성과 경제성에 대한 경멸을 감안하여 미스 반 드로는 "우리 시대의 현실주의와 기능주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또 "우리의 실용적인 집은 시대를 진정으로 반영하고 기능이 완벽하다면 건축이라고 부를 만하다" 고 덧붙였다. 르 코브시예는 건축가에게 선박, 자동차, 비행기의 설계로부터 영감을 얻을 것을 촉구했다. "모든 것은 합리적인 분석과 문제 해결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3) 새로운 재료, 새로운 구조의 적극적인 채택을 제창하고, 건축 설계에서 새로운 재료와 새로운 구조의 특징을 발휘하다. 19 10 년, 그로피우스는 산업화된 방법으로 집을 지을 것을 제안했다. 미스반 데 로는 "건축방법의 산업화는 현재 건축가와 건축가의 중요한 문제 중 하나" 라고 생각한다. 평생 동안 그는 강철과 유리의 건축 특성을 부지런히 탐구했다. 르 코브시예는 철근 콘크리트 재료의 성능을 충분히 발휘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이 건축 자재를 사용하는 방면에서 많은 모범을 보였다.
(4) 낡은 건축 스타일의 속박에서 단호하게 벗어나 새로운 건축 스타일을 창조한다고 주장한다. 미스 반 드로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건물에서 과거 시대의 형식을 사용하는 것은 탈출구가 없다. 최고의 예술적 재능이 있다 해도 실패할 것이다. " 그로피오스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고대인들에게 끝없이 돌아갈 수 없다. 건물이 들어오지 않으면 죽는다. "
⑤ 새로운 건축 미학의 발전을 제창하고 새로운 건축 스타일을 창조하다. 현대주의 건축의 대표적 인물이 새로운 건축미학 원칙을 제창하다. 표현 수법과 건설 수단의 통일을 포함한다. 건축 양식과 내부 기능의 조정 건축 이미지의 논리 유연한 균형의 비대칭 구성; 간단한 조작 수법과 순수한 체형; 건축 예술에서 시각 예술의 새로운 성과를 흡수하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건축 관점을' 기능주의' 라고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이성주의' 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더 많은 사람들이' 현대주의' 라고 부른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모더니즘 건축 사상을 가진 건축가가 설계한 건축 작품에는 평평한 지붕, 비대칭 배치, 매끄러운 흰 벽, 간단한 처마 처리, 크기가 다른 유리창, 거의 또는 전혀 장식이 없는 등 비슷한 형식의 특징이 있었다. 이런 건축 이미지가 한동안 많은 나라에 등장해 누군가가' 국제건축'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물론, 이 이름은 일부 표면적인 형태이다.
1930 년대에 현대주의 건축 사상은 서유럽에서 세계 다른 지역으로 급속히 전파되었다. 독일 파시스트 정권의 새로운 건축관에 대한 적대감으로 그로피우스와 미스 반 드로는 연이어 미국으로 이주하도록 강요당했다. 바우하우스 학교가 폐쇄되었다. 하지만 바우하우스의 교육 내용과 디자인 사상은 전 세계의 건축 교육에 큰 영향을 미쳤다. 현대주의 건축사상은 먼저 공장, 초중고등학교 건물, 병원 건물, 도서관 건물, 대량의 주택건물 등 실용적인 유형에서 진행된다. 1950 년대에는 유엔 본부 빌딩이나 국회 건물과 같은 기념성과 국가성 건물에서도 이루어졌다. 20 세기 중엽에 이르러 현대주의는 세계 건축 조류에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다.
1960 년대 말 이후 서구 건축계에서는 모더니즘을 의심하고 비판하는 사조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