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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이 호수에서 배를 젓는 시

1. 호수 범선에 관한 시

호수 범선시 1. 가을 래프팅 호수의 시.

이청조의' 매실 한 토막'

붉은 연근의 향기, 옥은 가을날 시끌벅적하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저는 이런 상황을 없앨 수 없습니다.

미심에만 있지만 마음속에는 있다.

이청조의 《꿈같다》

정자 옆 개울가에 있는 정자를 자주 기억하다가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아름다운 풍경에 도취되어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주이존' 기드온의 가을'

심사숙고한 후 강을 건너면 청나방이 산을 내려다본다.

* * * 아가를 위해 잠을 자면 가을비를 듣고, 작은 광주리는 가볍고 춥다.

장 xiaoxiang 의 "서강월"

온통 가을빛으로 넓고 넓은 강물을 달리고 있다. 작은 배가 풍랑에 가로막혀 미풍이 파도를 불었다.

내일 풍향이 좋아질 텐데, 그럼 오늘 밤 잠을 자는 게 무슨 상관이야? 이 궁전은 물속에서 오색찬란한 깃털을 가지고 노는 것과 같다. 악양에 도착하면 틀림없이 악양루에서 호광산색을 감상할 수 있다.

2. 배를 타고 래프팅 호수에 관한 시

1, 주장하 당나라: 왕위

원문:

맑은 바람이 푸른 버드나무를 스치고, 흰 물이 마음을 비춘다.

벽파 위를 항해하면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

미풍이 강변의 푸른 버드나무를 불고, 푸른 물이 붉은 복숭아꽃을 비춘다. 우리는 배를 타고 푸른 파도를 거닐며 양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았다. 우리는 마치 아름다운 그림 속에서 참관하는 것과 같다.

2.' 오주' 송송: 왕

원문:

바람이 모자를 불고, 장한이 배를 탈 것이다.

가와투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동우를 꿈꾼다.

바람이 모자를 날려 버렸고, 물은 매우 추웠지만, 나는 여전히 배를 배회하고 있다. 토원과 분리되어 꿈에서 동박으로 돌아왔다.

3. "구오 펭 얀 화이트 보트" 진 전: "노래 책"

원문:

희끗희끗한 주, 강변에 있다.

실삼나무 배가 강 한복판에서 표류하고 있다.

4, "보트 중소 한식" 당나라: du fu

원문:

추운 찬바람 속에서 밥 한 입도 없이 바닥에 앉아 바닥에 앉아 까마귀가 늙어서 여러 번 꿰매고 머리에 갈색 모자를 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봄물, 강, 그래서 배 위에 떠 있는 것은 구름 위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몸이 나날이 쇠약해지고, 노안이 흐리고, 해안가의 꽃이 엷은 안개처럼 보인다.

풀이 죽어 있는 커튼은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갈매기가 급류 위를 빠르게 스쳐 지나갔다.

담주 방향에 서서 북쪽을 바라보며 장안을 바라보며 하늘에는 흰 구름 한 송이처럼 보였고, 승합차 한 대가 멈춰 서자 갑자기 애타게 불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운 계절에 나는 겨우 조금 먹고 무극에 기대어 땅바닥에 앉았다. 무극은 여러 번 닳아서 머리에 갈색 모자를 쓰고 있었다. 봄이 오고, 물이 솟아오르고, 강이 호탕하며, 배 위에 떠다니는 것은 마치 하늘의 구름 속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몸이 허약하고 눈이 침침하다. 기슭에 있는 화초를 보니 엷은 안개를 사이에 두고 있는 것 같다.

나비와 갈매기가 자유자재로 여행하는 것을 보니 각자의 위치가 있다. 담주에 서서 장안을 직시하면 하늘의 흰 구름처럼 보인다. 범도리가 있는데, 갑자기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5. "절강 성 보트 피플" 당나라: 멩 Haoran

원문:

조수가 강에 떨어지고 바람이 없으면 배가 너와 함께 있다.

수시로 지평선을 들여다보니, 어느 청산이 내가 더 가고 싶은지 아니?

조수가 지나간 후, 강은 고요하고 바람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배를 타고 너와 함께 강을 건너다. 탐사선은 수시로 지평선을 바라보았다. 내가 어느 청산을 건너야 하는지 아세요?

3.' 가을 호수 범선'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산 하나, 산 두 개.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안개가 자욱하다. --Li Yu "긴 아카시아, 무거운 산"

해석: 무겁고 무겁고 산이 겹친다. 산은 그렇게 멀고, 하늘은 그렇게 높고, 연기물은 그렇게 춥지만, 나의 그리움은 단풍처럼 불꽃과 같다.

2. 만선의 가을빛, 십리 호광. --장 xiaoxiang "강풍 산 아래 Xijiang 달"

해석: 가을빛 한 척을 싣고 광활하고 평평한 강을 달리고 있다.

3. 저녁에 나는 샹양 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인사를 했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는 가을에 부스럭거렸다. --바이 주이 "비파"/비파 소개

해설: 가을밤, 보양강두에 가서 돌아오는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바람에 단풍갈대가 소슬하게 불어옵니다.

4. 나는 비 온 뒤의 갈대꽃을 좋아한다. 나는 불꽃배 한 척을 가지고 있다. --린추 \ "치우 용강 \"

해설: 방금 떨어진 빗물에 갈대꽃 한 그루가 유난히 희게 씻기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어선에서 서서히 솟아오른다.

5. 나리의 서리가 내리고 가을빛이 비를 읊으며 장교에서 배를 건넜던 기억이 납니다. --우 wenying \ "십이랑 훙차오 불고 \"

해설: 가을의 어느 날 아침, 기슭에 서리가 걸려 있는 것을 기억합니다. 저는 이곳을 지나 홍교 옆에 배를 정박했습니다.

6. 능채인어 가을 연기, 파도가 횡련처럼 고요하다. --왕 윤 "Pinghu le cailing 사람들 언어 분리 가을 연기"

해설: 청추의 안개를 통해 채마링 아가씨의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호수는 바람이 잔잔하여 하얀 비단 같다.

7. 단양 국례 배웅, 너는 상대방의 가을을 모른다. --웨이 연 "단양 웨이 군대 보내기"

해석: 헤어진 후 두 곳은 가을이지만 그들은 더 이상 함께 있지 않다.

8. 강에서 가을물을 놀면서 이 붉은색의 상큼함을 좋아한다. --이백 \ "폴딩 로터스 선물 \"

해석: 강을 건너 가을물을 쳤는데, 나는 특히 이 붉은 연꽃을 좋아한다.

9. 추강이 고독한 날, 그믐달이 임미와 비친다. --당나라 Xianzu "장쑤"

뜻: 심야, 독추강중, 어불이 희고, 깨어나 반달 그믐달의 광화를 보고, 숲 속에서도 어둡다.

10. 가을, 차가운 단풍이 연못에 떨어진다. 긴 구름이 있는 배 한 척. 강원' 왕의 작은 건물 추억'

해석: 서리로 맞은 단풍은 진홍색이다. 매서운 가을바람 속에서 그들은 연이어 가을못으로 떨어졌다.

4. 호수 래프팅에 관한 시

1, 당대의' 동쪽 기슭문 양선', 이백낙하 모래는 내일 열리고, 파도는 돌을 흔들어 물을 움직인다.

카누가 달을 헤엄쳐 개울을 찾아갔는데, 산에 눈이 내린 것 같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백사가 더 밝아지고, 하늘이 물에 비친다. 물결이 흔들리고, 돌그림자가 움직이고, 흐르는 물이 맴돈다.

작은 배를 타고 달빛을 타고 개울을 따라 모퉁이를 돌며 왕자님이 눈 내린 다이애나 길을 찾는 것 같았다. 2.' 서야범주' 당대의 맹호연은 땅과 여청휘를 떨어뜨려 개울을 가볍게 펄럭였다.

홍성이 물을 사랑하는 일은 판에 있다. 석양이 여광을 풍기며 약엽강에서 가볍게 노를 젓고 있다.

푸른 물 속의 생물은 얼마나 귀여운지, 청계범선은 얼마나 한가한가. 3, "팬 보트 Xunyang-minghai" 당나라 멩 Haoran 강 9 흐름, 미아오 꽤 물 마을.

주자가 이윤을 이용하여 순양으로 가다. 대강은 9 개 지류로 나뉘는데, 묘묘 () 는 마치 물향처럼 보인다.

배를 떠받드는 사람은 물속에서 항행하며 왔다갔다하며 순간양에서 머물렀다. 4.' 봄날 투어' 는 남북조 시대의 가방과

보트 타러 가면 너는 크게 놀랄 것이다. 홍매는 봄바람에 활짝 피어서 세상에 봄소식을 보고하고 있다.

연기가 감돌고 있는 버드나무 가지가 이미 싹이 나서 점점 황색에서 녹색으로 변했다. 봄나들이하는 사람들이 안개에 와서 용주 화선을 띄웠다. 그들은 노를 가지런히 들어 힘껏 젓고 있다. 작은 배가 수면에서 나는 듯이 활주하자 물새는 놀라서 양쪽으로 날아갔다.

5, "Xiangfeng 날 불어" 청나라 공 zizhen 여름 서호 래프팅 신청을 거부, 그는 재능이 있다고 말했다, 항주에서 10 년, 바람이 날 호산 구석에 떨어지게, 정말 아름답습니다. 나는 일찍이 동화의 작은 손님이었는데, 창망함을 돌아보았다.

도살개는 이름을 구하고, 조각룡은 두루마리를 쓰는데, 평면사업인가요? 소숙, 한 고향, 웃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계획이 아니다. 호탕한 바람이 나를 호광산색 사이로 불어왔는데, 서호의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다.

나의 소년 시절은 베이징에서 지냈는데, 지금은 북경에서의 생활을 회상하며 끝없이 감개무량하다. 그 비천한 명예의 지위가 내 일생의 포부인가? 고향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xiao) 가 알고 있다면, 내 생계가 부적절하다는 것을 비웃을 것입니다.

5. 가을 호수에서 래프팅하는 시를 묘사한다

이청조의' 매실 한 토막' 에는 붉은 연근의 여향이 있다.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이청조의' 꿈처럼' 는 늘 서정에서 석양을 떠올려 그 속에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주이존' 계전추' 는 지난날을 생각하며 강을 건너고 녹색 나방이 산을 내려다보았다. * * * 아가를 위해 잠을 자면 가을비를 듣고, 작은 광주리는 가볍고 춥다.

장 xiaoxiang \ "Xijiang 왕위 \" 는 가을 한 척의 배를 가득 싣고, 10 리 호광을 펼쳤다. 작은 배가 풍랑에 가로막혀 미풍이 파도를 불었다.

내일 풍향이 좋아질 텐데, 그럼 오늘 밤 잠을 자는 게 무슨 상관이야? 이 궁전은 물속에서 오색찬란한 깃털을 가지고 노는 것과 같다. 악양에 도착하면 틀림없이 악양루에서 호광산색을 감상할 수 있다.

6. 배를 타고 래프팅 호수에 관한 시

1,' 주장강' 당대: 왕위 원작: 청풍이 푸른 버드나무를 불고, 백수가 사람의 마음을 비춘다.

벽파 위를 항해하면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 미풍이 강변의 푸른 버드나무를 불고, 푸른 물이 붉은 복숭아꽃을 비춘다.

우리는 배를 타고 푸른 파도를 거닐며 양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았다. 우리는 마치 아름다운 유화를 구경하는 것과 같다. 2.' 오주 홍기' 송: 왕원저: 바람이 모자를 불고, 강이 더 추워요.

가와투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동우를 꿈꾼다. 바람이 모자를 날려 버렸고, 물은 매우 추웠지만, 나는 여전히 배를 배회하고 있다.

토원과 분리되어 꿈에서 동박으로 돌아왔다. 3, "국풍 연풍 백주" 선진: "시경" 원문: 판비 백주, 강.

실삼나무배가 강 한복판에서 표류하고 있다. 4, "보트 중소 한식" 당나라: 두보 원작: 지아 음식은 여전히 춥고, 몇 움푹 패인 왕관을 쓰고 있다.

봄물, 강, 그래서 배 위에 떠 있는 것은 구름 위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몸이 나날이 쇠약해지고, 노안이 흐리고, 해안가의 꽃이 엷은 안개처럼 보인다. 풀이 죽어 있는 커튼은 나비가 날아다니는 것을 보았다. 갈매기가 급류 위를 빠르게 스쳐 지나갔다.

담주 방향에 서서 북쪽을 바라보며 장안을 바라보며 하늘에는 흰 구름 한 송이처럼 보였고, 승합차 한 대가 멈춰 서자 갑자기 애타게 불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운 계절에 나는 겨우 조금 먹고 무극에 기대어 땅바닥에 앉았다. 무극은 여러 번 닳아서 머리에 갈색 모자를 쓰고 있었다.

봄이 오고, 물이 솟아오르고, 강이 호탕하며, 배 위에 떠다니는 것은 마치 하늘의 구름 속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나는 몸이 허약하고 눈이 침침하다. 기슭에 있는 화초를 보니 엷은 안개를 사이에 두고 있는 것 같다. 나비와 갈매기가 자유자재로 여행하는 것을 보니 각자의 위치가 있다.

담주에 서서 장안을 직시하면 하늘의 흰 구름처럼 보인다. 범도리가 있는데, 갑자기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5, "저장 () 을 건너 뱃사람을 묻다" 당대: 맹호연 원작: 썰물 강에는 바람이 없고, 배는 군주와 같다.

수시로 지평선을 들여다보니, 어느 청산이 내가 더 가고 싶은지 아니? 조수가 지나간 후, 강은 고요하고 바람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 배를 타고 너와 함께 강을 건너다.

탐사선은 수시로 지평선을 바라보았다. 내가 어느 청산을 건너야 하는지 아세요? 。

7.' 가을 호수 범선' 을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산 하나, 산 두 개.

산이 멀고, 하늘이 높고, 안개가 자욱하다. 리어' 장그리움과 중산' 해석: 무겁고 무겁고 겹치는 산.

산은 그렇게 멀고, 하늘은 그렇게 높고, 연기물은 그렇게 춥지만, 나의 그리움은 단풍처럼 불꽃과 같다. 온통 가을빛으로 넓고 넓은 강물을 달리고 있다.

장효상' 강풍산 아래 서강월' 해석: 가을빛을 실은 작은 배를 싣고 넓고 평탄한 강을 달리고 있다.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백거이' 비파행' 해석/비파소개: 가을밤, 권양강두에 가서 돌아오는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바람에 단풍갈대를 불다. 비 온 뒤에는 갈대꽃, 불꽃놀이 어선을 좋아한다.

린추' 구용강' 의 해석: 갈대꽃 한 그루가 방금 떨어진 빗물에 의해 유난히 희게 씻겨졌고, 한 가닥의 푸른 연기가 어선에서 서서히 솟아올랐다. 작은 밤 서리가 내리고 가을빛이 비를 읊으며 긴 다리에서 배를 건넜던 기억이 납니다.

오문영' 12 랑이 홍교를 불다' 해석: 가을의 아침, 기슭에 서리가 붙어 나뭇잎에 붙어 있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일찍이 이곳을 지나 나의 배를 홍교에 정박한 적이 있다. 능채인의 말은 가을 연기를 사이에 두고, 파도가 횡련처럼 고요하다.

왕윤의' 평호악 채링 인어 격추연' 을 해석한다. 청추의 안개를 통해 채링 처녀의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호수는 바람이 잔잔하여 하얀 비단 같다.

단강구의 외성변에서 나는 오늘 바다에 나가지 않지만, 나는 두 곳의 슬픔을 안다. 위연' 단양이 위군에 입대하다' 는 해석: 두 곳도 이별 후의 가을이지만 더 이상 함께 있지 않다.

배를 저어 강변으로 가라, 추파가 출렁이는 강물은 더욱 밝은 연꽃과 같다. 이백의' 접호증정' 해석: 강을 건너 가을물을 때리는데, 나는 이 붉은 연꽃을 특히 좋아한다.

가을강에서 오랫동안 잠잠해진 후, 나는 임미리에서 비친 그믐달을 보았다. 탕현조의' 장쑤' 해석: 심야 고독추강중어불이 희고, 깨어나 반달 그믐달 광화 () 를 보고 숲 속을 비춘다.

차가운 단풍이 연못에 떨어졌다. 긴 구름이 있는 배 한 척.

강원' 기억왕 펑소루' 는 서리꽃 단풍잎이 붉게 물들어 가파르고 쌀쌀한 가을바람에 가을못에 빠졌다고 해석했다.

8.' 호수 속 래프팅' 에 관한 시구는 무엇입니까?

1, 범선 강, 누가 경건하지 않은가.

2. 범선 태호, 조감도 자산산. 3. 아이들은 미친 듯이 웃으며 호숫가로 향했다.

4.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 깊숙한 곳으로 들어간다. 5.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당겨 마름모꼴의 거울처럼.

6, 가벼운 솔루션 루오 샹, 혼자 블루 보트. 7, * * * * * 잠자는 아그가 가을비를 듣고, 꼬마는 가볍고 춥다.

8. 가을빛 한 척을 가득 싣고 10 리 호광을 깔았다. 9. 펑잉에서 배를 젓는 것은 인생의 매혹적인 시기이다.

10, 배를 저어 영택으로 들어가자, 우리 도시는 번웅이다. 1, 장력표 보내기, 경주성 작가: 맹호연은 15 년 동안 화사한 옷을 입고 자모의 책임을 다했다.

심지어 웃음 20 세 공물, huaiju qinchuan 에 갔다. 네 개의 트윗, 시계.

강에서 배를 젓지 마라, 누가 신을 쳐다보지 않겠는가. 저자소개 맹호연 (689-740), 본명 하오, 본명 하오, 향주 양양몽산 (현재 호북 양양) 사람, 세명 맹양양.

한 번도 벼슬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일명 맹산도라고 불리며 당대의 유명한 산수전원시인입니다. 맹호연은 성당에서 태어나 초창기에 세상을 쓰기로 결심했다. 벼슬길의 어려움과 고통을 겪은 후, 그는 자존감을 가질 수 있고, 저속한 세계를 아첨하지 않고, 은둔 생활을 수련할 수 있다.

사슴문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40 세에 장안을 여행하는 것은 진사 발탁이어야 한다.

그는 국자감청에서 시를 썼는데, 이름은 공청으로, 그것을 위해 글을 쓰지 않았다. 개원 25 년 (737), 장구령은 막부 장군이 되어 은거했다.

맹의 시는 대부분 오언단편 소설이고, 산수전원시와 은둔시가 많으며, 유선복의 심경이 많다. 냉소적인 풍자는 없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이 더 많다.

맹호연의 시는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맹호연과 성당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위를' 왕몽' 이라고 불렀고, 후세에 전해진 맹호연 문집은 세 권이다. 2. 가을 호수경여산 _ 바이두 중국어 작가: 오운범주 태호, 자산을 돌아본다.

광대한 파도 속에서 수천 개의 산봉우리가 최웨이로 가득 찼다. 시원한 연기 발생기, 명제는 가을에 서 있다.

산꼭대기는 사막에 있고, 현계는 역류한다. 돔은 돌빔을 숭배하고 하늘은 활짝 열린다.

흔한 새, 흰 구름이 왔다갔다한다. 초연한 사적과 명확한 보답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유유자적하게 한다.

동시는 육합에서 왔고, 왕준생은 구개로로 진급되었다. 아득히 먼 숭배는 평범하게 서로 쫓을 수 있다고 누가 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이후로 나는 영원히 살 것이고, 나는 너의 옷에 감사할 것이다. 작가는 오운 () 을 소개하고, 당대의 화주 화음 () 인 () 을 소개한다.

순결이라는 단어는 적당한 명절이다.

청고, 소유 생애, 수재가 초라한 후 남양산에 은거했다. 천보초, 수도에 부름을 받아 성문에 사람을 청하다.

산에 입성한 후 스승은 도교상청파 대사판으로부터 상경심법을 전수했다. 그는 당시의 문사 이백과 밀접한 교제를 했다.

현종은 여러 차례 소집되었는데, 각 길의 유명인들에게 천하 대사를 강의하고, 작은 단어로 황제를 풍자하여 상을 받았다. 가오 리스 비방 에 의해 부상, 사임 은 산으로 돌아왔다.

동도 모산, 대력 13 년 (778 년) 사망. 제자가' 종원선생' 을 사죄하다.

3, 9 월 3 일 래프팅 호수의 저자: 육유 아이들은 야성적인 웃음을 머금고 호숫가로 향했다. 어시장 염양천이 가득 찼고, 국화 날씨는 새로운 서리에 가깝다.

중맹그로브 가을 산이 늦어서 청련사 술향을 사냥하다. 다시는 술에 취하지 마라, 10 년 후 중양절.

육유 (1125-1210) 는 저자 소개입니다. 한족, 월주 (이 절강사오싱) 은산인 남송의 유명한 시인.

나는 젊었을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젊었을 때, 나는 한번 시도해야 하는데, 이것은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평생을 썼는데, 지금은 9 천여 곡이 있어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왕안석, 수시, 황정견과 함께' 송대 4 대 시인' 이라고 부르며 양완리, 범성대, 우무와 함께' 남송 4 대 시인' 이라고 불렀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다. 4. 꿈처럼 서정의 석양 작가를 영원히 기억한다. 이청조는 서정의 석양을 영원히 기억하고,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이청조 (1084 년 3 월 13 ~ 1 155 년 5 월 12) 산둥 송대 (남북송의 교분), 완곡한 단어로 대표되는 여성사인은' 천고 제일재녀' 로 불린다.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고, 이청조 출신은 서향문제였으며,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다. 그녀의 아버지 리는 장서가 풍부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5. 손님을 봄호수로 초대하는 범선작가: 백거이는 춘초청 술동무를 보내려고 하는데, 손님 중 누가 가장 풍채가 있는가.

새로 두 병을 열었는데, 개신교가 노래 한 곡을 만들었다. 파이프에 평행한 현, 소매는 녹색이다. 이는 배가 명령을 받들어 붉은 실을 점화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가져갔는데, 마치 마름모꼴의 거울이 위로 비치는 것 같았다. 백거이 (772 -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1]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당대의 3 대 시인 중 한 명.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2] 백거이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여' 시인 마술',' 시인의 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죽고 향산에 묻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6. 자매 한 가지, 홍연근향잔옥장추작가: 이청조 홍연근향잔옥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7. 주이존' 계전추' 는 옛날을 생각하며 강을 건너고 푸른 나방이 산을 내려다본다. * * * 아가를 위해 가을비를 듣고, 냄비는 가볍고 춥다. 8. 장 xiaoxiang' 서강월' 가을 전체, 10 리 호수 빛. 박심은 나에게 석양을 보여 주고 작은 물보라를 일으켰다. 내일은 바람이 더 좋아질 것이다. 수정궁에서 옷 한 벌 놀면 반드시 악양루에 올라가야 한다. 배는 벽파 속에서 항해하고,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한다. 9.' 나그네차' 시간: 송작가: 조견은 문턱으로 배를 타고 평생 여기에 힘쓰고 있다.

입에 쥐가 가득하니, 천장고래를 빨아들이는 것이 낫다. 차, 이슬, 꿈을 가지고 돌아오다.

9.' 호수 속 래프팅' 에 관한 시구는 무엇입니까?

1, 범선 강, 누가 경건하지 않은가.

2. 범선 태호, 조감도 자산산. 3. 아이들은 미친 듯이 웃으며 호숫가로 향했다.

4.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 깊숙한 곳으로 들어간다. 5.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당겨 마름모꼴의 거울처럼.

6, 가벼운 솔루션 루오 샹, 혼자 블루 보트. 7, * * * * * 잠자는 아그가 가을비를 듣고, 꼬마는 가볍고 춥다.

8. 가을빛 한 척을 가득 싣고 10 리 호광을 깔았다. 9. 펑잉에서 배를 젓는 것은 인생의 매혹적인 시기이다.

10, 배를 저어 영택으로 들어가자, 우리 도시는 번웅이다. 1, 장력표 보내기, 경주성 작가: 맹호연은 15 년 동안 화사한 옷을 입고 자모의 책임을 다했다.

심지어 웃음 20 세 공물, huaiju qinchuan 에 갔다. 네 개의 트윗, 시계.

강에서 배를 젓지 마라, 누가 신을 쳐다보지 않겠는가. 저자소개 맹호연 (689-740), 본명 하오, 본명 하오, 향주 양양몽산 (현재 호북 양양) 사람, 세명 맹양양.

한 번도 벼슬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일명 맹산도라고 불리며 당대의 유명한 산수전원시인입니다. 맹호연은 성당에서 태어나 초창기에 세상을 쓰기로 결심했다. 벼슬길의 어려움과 고통을 겪은 후, 그는 자존감을 가질 수 있고, 저속한 세계를 아첨하지 않고, 은둔 생활을 수련할 수 있다.

사슴문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40 세에 장안을 여행하는 것은 진사 발탁이어야 한다.

그는 국자감청에서 시를 썼는데, 이름은 공청으로, 그것을 위해 글을 쓰지 않았다. 개원 25 년 (737), 장구령은 막부 장군이 되어 은거했다.

맹의 시는 대부분 오언단편 소설이고, 산수전원시와 은둔시가 많으며, 유선복의 심경이 많다. 냉소적인 풍자는 없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이 더 많다.

맹호연의 시는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맹호연과 성당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위를' 왕몽' 이라고 불렀고, 후세에 전해진 맹호연 문집은 세 권이다. 2. 가을 호수경여산 _ 바이두 중국어 작가: 오운범주 태호, 자산을 돌아본다.

광대한 파도 속에서 수천 개의 산봉우리가 최웨이로 가득 찼다. 시원한 연기 발생기, 명제는 가을에 서 있다.

산꼭대기는 사막에 있고, 현계는 역류한다. 돔은 돌빔을 숭배하고 하늘은 활짝 열린다.

흔한 새, 흰 구름이 왔다갔다한다. 초연한 사적과 명확한 보답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유유자적하게 한다.

동시는 육합에서 왔고, 왕준생은 구개로로 진급되었다. 아득히 먼 숭배는 평범하게 서로 쫓을 수 있다고 누가 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이후로 나는 영원히 살 것이고, 나는 너의 옷에 감사할 것이다. 작가는 오운 () 을 소개하고, 당대의 화주 화음 () 인 () 을 소개한다.

순결이라는 단어는 적당한 명절이다.

청고, 소유 생애, 수재가 초라한 후 남양산에 은거했다. 천보초, 수도에 부름을 받아 성문에 사람을 청하다.

산에 입성한 후 스승은 도교상청파 대사판으로부터 상경심법을 전수했다. 그는 당시의 문사 이백과 밀접한 교제를 했다.

현종은 여러 차례 소집되었는데, 각 길의 유명인들에게 천하 대사를 강의하고, 작은 단어로 황제를 풍자하여 상을 받았다. 가오 리스 비방 에 의해 부상, 사임 은 산으로 돌아왔다.

동도 모산, 대력 13 년 (778 년) 사망. 제자가' 종원선생' 을 사죄하다.

3, 9 월 3 일 래프팅 호수의 저자: 육유 아이들은 야성적인 웃음을 머금고 호숫가로 향했다. 어시장 염양천이 가득 찼고, 국화 날씨는 새로운 서리에 가깝다.

중맹그로브 가을 산이 늦어서 청련사 술향을 사냥하다. 다시는 술에 취하지 마라, 10 년 후 중양절.

육유 (1125-1210) 는 저자 소개입니다. 한족, 월주 (이 절강사오싱) 은산인 남송의 유명한 시인.

나는 젊었을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젊었을 때, 나는 한번 시도해야 하는데, 이것은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평생을 썼는데, 지금은 9 천여 곡이 있어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왕안석, 수시, 황정견과 함께' 송대 4 대 시인' 이라고 부르며 양완리, 범성대, 우무와 함께' 남송 4 대 시인' 이라고 불렀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다. 4. 꿈처럼 서정의 석양 작가를 영원히 기억한다. 이청조는 서정의 석양을 영원히 기억하고,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이청조 (1084 년 3 월 13 ~ 1 155 년 5 월 12) 산둥 송대 (남북송의 교분), 완곡한 단어로 대표되는 여성사인은' 천고 제일재녀' 로 불린다.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고, 이청조 출신은 서향문제였으며,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다. 그녀의 아버지 리는 장서가 풍부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5. 손님을 봄호수로 초대하는 범선작가: 백거이는 춘초청 술동무를 보내려고 하는데, 손님 중 누가 가장 풍채가 있는가.

새로 두 병을 열었는데, 개신교가 노래 한 곡을 만들었다. 파이프에 평행한 현, 소매는 녹색이다. 이는 배가 명령을 받들어 붉은 실을 점화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가져갔는데, 마치 마름모꼴의 거울이 위로 비치는 것 같았다. 백거이 (772 -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1]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당대의 3 대 시인 중 한 명.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2] 백거이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여' 시인 마술',' 시인의 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죽고 향산에 묻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6. 자매 한 가지, 홍연근향잔옥장추작가: 이청조 홍연근향잔옥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7. 주이존' 계전추' 는 옛날을 생각하며 강을 건너고 푸른 나방이 산을 내려다본다. * * * 아가를 위해 가을비를 듣고, 냄비는 가볍고 춥다. 8. 장 xiaoxiang' 서강월' 가을 전체, 10 리 호수 빛. 박심은 나에게 석양을 보여 주고 작은 물보라를 일으켰다. 내일은 바람이 더 좋아질 것이다. 수정궁에서 옷 한 벌 놀면 반드시 악양루에 올라가야 한다. 배는 벽파 속에서 항해하고,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한다. 9.' 나그네차' 시간: 송작가: 조견은 문턱으로 배를 타고 평생 여기에 힘쓰고 있다.

입에 쥐가 가득하니, 천장고래를 빨아들이는 것이 낫다. 나는 여전히 차와 이슬을 가지고 돌아왔고, 나의 꿈은 여전히 옥페를 듣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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