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타닉 크루즈는 4 월 19 12 일 영국 사우샘프턴에서 뉴욕으로 출항했다. 승선한 부상대갑과 영미 유명 인사들은 모두 이 참신한 기적의 배에서 좋은 한 주를 보내고 싶어 한다. 갑판 아래에는 하층 선실에 수백 명의 이민자가 살고 있다. 그들은 대서양을 건너 다른 쪽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어한다.
처음 며칠은 핑안 보냈지만, 넷째 날, 운영자는 전방으로 항해하는 선박으로부터 긴급 전보를 받아 빙산이 남쪽으로 비정상적으로 떠 있어 인근 해역에 도착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4 월 14 일 일요일에 타이타닉호는 같은 내용의 긴급 전보를 받았다. 그러나, 이 경고들은 오만한 선원들에 의해 심각하게 다루어지지 않았다. 첫 신고는 한쪽으로 던져져 몇 시간 동안 기장에게 보고하지 않았다. 다음 두 번은 지휘실로 보내지 않았다. 황혼이 막 지나자 기온이 갑자기 떨어지기 시작했다. 빙산이 접근하는 조짐은 분명하지만, 타이타닉호는 항로를 바꾸지도, 항해 속도를 늦추지도 않았다.
어둠이 내리자 선장 에드워드 스미스는 빙산을 찾기 시작했다. 23 시 40 분에 감시원이 먼저 빙산을 발견하고, 당직자는 오른쪽 현으로 급커브를 돌리라고 명령했다. 하지만 이미 너무 늦었어요. 빙산이 선현의 외벽을 부딪쳐 100 미터 길이의 틈새를 열었다. 대부분의 승객들은 가벼운 진동만 느꼈고, 이는 거의 누구의 주의를 끌지 못했지만, 선상의 엔지니어들은 검사 후 그 배가 이미 구제되지 않았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선상 16 방수실에 물이 4 개밖에 안 들어오면 배가 물 위에 떠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불행히도 5 개의 저석의 외벽은 빙산에 의해 찢어졌다. 삼등석의 대다수 승객들이 모두 일어났다. 왜냐하면 그들의 방 바닥은 이미 바닷물에 잠겼다. 운영자는 모스 부호를 사용하여 최신 SOS 구조 신호를 보냈는데, 이것은 해난중에 이 신호를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정 12: 05 선장의 명령에 따라 구명정이 물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승객들은 모든 구명정에 1 178 석밖에 없다는 것을 모르고 전체 인원의 절반만 수용할 수 있었지만, 당시 법에 따르면 이 생명상태는 이미 상당히 충분했다. 처음에는 승객들이 당황하지 않았다. 그들은 타이타닉호가 "가라앉지 않는다!" 는 이유로 어떤 위험도 있을 것이라고 전혀 믿지 않는다. " 선체가 위험하게 기울어질 때까지 그들은 이전의 침착함을 잃었다. 여자와 아이가 먼저 배를 떠났다. 일등석의 승객들이 먼저 구명정에 올랐는데, 그중 네 명의 여성만이 해난으로 사망했다. 이등석과 3 등석의 여성 272 명 중 96 명만이 살아남았다. 한동안 갑판으로 통하는 3 등석 문이 잠겨 아래 승객들이 갑판으로 돌진하는 것을 막았다. 점점 기울어지는 갑판에서 밴드는 줄곧 오합지졸의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새벽 2 시 40 분에 타이타닉호는 거의 물 속에 서 있다가 3000 미터 깊이의 대서양에 곤두박질쳤다. 어두운 선실에 남아 있는 이민자들은 타이타닉호와 함께 해저에 묻혔고, 갑판 위의 사람들은 모두 차가운 바닷물에 던져져 이 빙해에서 유명한 해난의 부장품이 되었다.
이 호화 거대한 배가 침몰하게 된 빙산은 사실 신비한 것이 아니라 극지 해역에 떠 있는 거대한 얼음 덩어리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매년 춘하 극지 해양얼음이 기온 상승으로 파열되어 온대와 열대로 표류할 때 점차 사라진다. 그것들의 크기 변화는 매우 커서, 큰 빙산은 몇 킬로미터 길이에 이를 수 있다. 이런 거대한 물건은 해상 항해에 큰 위협이다.
타이타닉호의 침몰은 자연의 힘이 어마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인간은 맹목적으로 자만해서는 안 되며, 각종 자연현상에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비극이 불가피하다.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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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 한 척.
환상적인 여행.
거대하고 웅장하며 호화롭다.
채색 띠가 춤을 추고 깃발이 나부끼다.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사람 소리가 들끓다.
화면의 색깔은 우리의 느낌에만 존재하고, 눈앞에 펼쳐진 것은 단 하나의 노란색이다. 마치 지난 세월의 오래된 사진처럼 수많은 춘추의 옛일을 겪었다. 세월의 먼지를 털어낼 수 있을 것 같고, 춘추에서 세월을 세고, 과거의 꿈속에서 감정을 다시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내 마음은 계속되고, 여자 한 곡의 노래는 마치 9 일 동안 온 것 같고, 공허하고 광대한 느낌으로 우리 귓가에 메아리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노랫소리가 기복이 심하여 공중에서 부스스 소리를 내지만, 여전히 흔들리지 않고, 천회백회전한다. (공자, 논어, 논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매일 밤, 제 꿈속에서
나는 너를 보았고, 나는 너를 느꼈다.
나는 너의 마음을 이해한다.
우리 마음의 공간을 통해,
너는 나에게 너의 도착을 보여 주었다.
네가 나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나는 내 마음이 따라 갔다고 믿는다.
너는 또 내 마음을 두드렸고, 너는 내 마음에 녹아들었다.
내 마음은 너와 함께 있고 너와 함께 있다.
사랑은 언제나 우리를 감동시킨다.
인생의 마지막 순간에
잃고 싶지 않아, 영원히.
사랑은 내가 너를 사랑할 때의 느낌이다.
나는 그 진실한 순간을 굳게 잡았다.
내 인생에서 사랑은 끝이 없다.
네가 나에게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간에, 나는 내가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너는 내 마음을 두드리고, 너는 내 마음에 녹아들고,
내 마음은 너와 함께 있다.
내 마음은 너에게 의지한다.
사랑이 내게 너무 가까워, 넌 내 곁에 있어.
나는 전혀 두렵지 않다.
나는 내 마음이 너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고, 우리는 영원히 함께 걸을 것이다.
내 마음속에서 너는 안전하다.
내 마음은 너에게 속하고 사랑은 끝이 없다.
이 완곡한 노래와 함께, 우리 눈앞의 옛 이미지의 색깔이 점점 옅어지고, 깊고 변화무쌍한 색이 온 시야를 차지하고 있다 ...
그것은 바닷물이고 반짝반짝 빛난다.
그 짙은 남색 배경에 한자행이 점점 나타났다.
타이타닉
제 1 장
1996. 대서양의 바닥.
바다 깊은 곳에서는 검고 춥다.
이곳은 일 년 내내 햇볕을 쬐지 못하는 곳이다. 그것은 어둡고, 아름답고, 두려움을 불러일으키지만, 지금은 그 어둠이 깨졌다. 첫 번째 빛이 추운 세상을 통과할 때, 그것은 무서운 괴물로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봤어요. 좋아, 올라가. 뱃머리로 가다."
"평화 2 호, 뱃머리로 가자, 따라가자!"
두 척의 심해 잠수함이 이 괴물 주위를 맴돌고 있다.
잠수함 내부에서 카메라 한 대가 현창 밖의 광경을 조준하여 촬영하고 있다.
"좋아, 조용히 해, 쏴. 그녀는 어둠 속에서 유령처럼 나타나 무섭다. 내 앞에 누워 있는 것은 타이타닉호의 잔해이다. "
타이타닉호는 어두운 해저에 멈춰 섰고, 사방이 고요하고 비극이 남긴 끔찍한 흉터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진흙과 모래에 무겁게 정박하여 좌현으로 약간 기울어져 남쪽을 향하고 있는데, 마치 힘을 다해 수면으로 떠오르며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항구로 향하는 것 같다. 바닷물에 부식된 선체는 해저에 퇴적물과 진흙으로 덮여 있다. 잠수함의 불빛은 타이타닉호 침몰선의 어두운 상층 건물 아래에서 점프하며 썩은 티크 갑판에 긴 유령 같은 그림자를 드리웠다. 이제 타이타닉호의 윗층은 완전히 벌거벗었고, 우뚝 솟은 굴뚝과 돛대가 사라지고, 흑백의 페인트만 희미하게 구별할 수 있고, 구명정을 매달아 놓은 기둥은 마치 손을 뻗어 오랫동안 잃어버린 것을 구걸하는 것처럼 텅 비었다. 그것의 현창은 어떤 것은 열려 있고 어떤 것은 닫혀 있고, 가지런히 넓은 배 위에 배열되어 있다. 떨어지는 악세사리의 반점과 부서진 선체를 통해 그 해의 호화로운 기세를 어렴풋이 볼 수 있지만 그 악세사리의 색깔과 모양은 알아볼 수 없다.
불빛이 이미 녹슬어 반 페이지까지 녹슨 금속 펀칭 문을 비추었다. 바다의 플랑크톤은 눈송이처럼 고요한 세상을 헤엄쳐 다니며, 죽음의 분위기가 한때 강했던 이 배를 뒤덮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19 12 4 월 15 일 오전 2 시 20 분, 그녀는 바다 밑으로 가라앉았고 배는 사라졌다."
\ "보스, 당신은 정말 시장 을 이해합니다. 클릭합니다
심해 잠수함에서 브라크 로비트와 그의 조수, 수염 루이스 볼튼은 창밖의 광경을 응시하고 있다. 그들에게는 이번보다 더 흥미진진한 것은 없다.
브라크 로비트는 한 가지 일을 할 때 침몰한 보물을 수색하고 인양하는 사업과 같은 모든 정력을 투입하는 사람이다. 이것은 이미 그의 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우리가 그를 직업광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과장이 아니다. 이 장비가 정교하고 훈련된 해상 수색대는 여러 해 동안 세계 각 해역에서 일해 왔다. 그들은 자신의 정원에 익숙한 것처럼 바다에 익숙하다. 푸른 바다는 끝없는 파도 아래 너무 많은 비밀을 숨기고, 이런 비밀을 발견하고 찾는 것이 그들의 생활의 전부다. 이 직업은 도전, 시련이다. 용감한 사람에게 초청을 보내고, 두려움 없는 사람을 이 일생의 모험에 참여시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이 보물들의 발굴자들은 우선 역사학자여야 한다. 그들은 바다에 묻힌 모든 조상들의 역사를 알아야 한다. 그들은 분명 해양학자일 것이다. 그들은 침몰선의 정확한 위치와 그곳의 해양 상황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또한 훌륭한 과학자이기도 하다. 그들 앞에는 너무 많은 미지의 것들이 있기 때문에 인류의 모든 지식과 기술로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극소수의 엘리트들이며, 그들의 공헌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지만, 그들의 수입은 오히려 세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날, 그들이 할 수색과 인양은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타이타닉.
지난 2000 년 동안, 금세기 초 타이타닉호처럼 영원한 전설이 된 배는 없었다. 일찍이 1878 년, 항해가 모건 로버트슨 (Morgan Robertson) 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호화로운 여객선이 영국 사우샘프턴에서 뉴욕으로 항해하여 시작했다는 소설' Fuility' 를 쓴 적이 있다. 4 월의 어느 추운 밤, 대서양으로 가는 길에 배 전체가 빙산을 들이받고 식수선 아래의 선체가 갈라져 침몰했다. 선상의 구명정 수가 적기 때문에 많은 승객들이 조난을 당했다. 로버트슨은 그의 소설 타이탄에서 이 배의 이름을 지었다. 14 년 후, 영국 백성항운사가 건설한 타이타닉호가 침몰했다. 이상하게도 타이타닉호의 액운은 소설 속의 묘사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타이타닉호가 침몰한 지 얼마 안 되어, 저자인 모건 로버트슨은 미국 뉴저지 주 아도디에서 총을 쏘아 자살했습니다.
한때' 침몰하지 않는 배' 라고 불렸던 초호화 거선의 첫 항해가 빙산에 침몰했다는 소식은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사람들은 이 배를 위해 이렇게 많은 이야기를 지어내서 그것의 실제 상황을 침수시켰다. 아마도 오늘의 인양은 역사의 베일을 벗기고 세월의 먼지를 지울 수 있을까? 오늘날 여러 세대를 놀라게 한 가장 큰 침몰선이 다시 발굴될 예정인데, 이는 이집트 제 18 황제 투탕카멘의 무덤이 발굴된 이후 역사상 가장 큰 발견이었을 것이다! 이 일의 영향과 좋은 점을 생각하면, 로비트는 자신의 흥분을 억제하기 어렵다.
타이타닉호의 잔해가 3.82km 깊이의 해저에서 발견되었을 때, 로비트는 이미 인양 작전을 계획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 실천에 옮기는데 거의 1 1 년의 시간이 걸렸다. 이 안에는 자금 사유가 있지만 세심한 조사와 과학적 분석이 더 필요하다.
사람들은 숫자에 대해 생동감 있는 이해를 거의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3.82km 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이렇게 깊은 물속에서 평방인치당 압력은 3.5 톤이다. 이곳의 모든 제곱 피트 또는 1 야드가 아니라, 각 제곱 인치! 이 수치는 얼마나 많은 인양 전문가를 놀라게 했습니까? 로비트는 통계가 없지만, 그는 오늘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다: 이 숫자는 나에게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 말 뒤에는 수많은 노력과 지혜가 있다.
이제 그들은 마침내 세기의 수수께끼의 침몰선에 깊이 들어가 배와 함께 묻힌 보물과 비밀을 찾을 수 있게 되었다.
"여섯 번째로, 우리는 다시 타이타닉호의 갑판에 도착했는데, 깊이는 2.5 해리, 약 382 1 미터였다. 잠수함 바깥의 수압은 평방인치당 3.5 톤이고 창문의 두께는 9 인치이다. 만약 그것이 깨진다면, 모든 사람들은 순식간에 죽을 것이다. 음, 그게 다야. " 로비트는 녹음을 마치고 다른 배의 인양 선원인 나토를 명령했다. "우리는 선원 선실 꼭대기에 주차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네"
고도의 기계화와 전자화된 설비는 때때로 폐쇄공포증의 악몽을 불러일으킨다. 사고가 발생하면 12000 피트의 수중에서 구조될 희망이 없다. 잠수함이 2000 피트 깊이까지 가라앉기만 하면 영원한 밤으로 들어간다. 그 이후로 사람들이 육안으로 보는 것은 완전히 어둡다. 이런 환경에서 사람이 직접 활동을 할 수 없는 유일한 방법은 로봇에 의존하는 것이다.
로비트는 마이크에서 로봇의 동작을 안배했다. "들어봐, 평화 2 호는 이제 던컨을 칠 준비를 하고 있어. 준비됐어? "
"예, 던컨을 넣을 준비가되었습니다. 시작하자, 케이블을 놓아라. " 마이크에서 기술자의 대답이 들려왔다.
"케이블 놔줘!"
"케이블을 꽂아라."
모든 기술자에게 명령을 내린 후, 그 결과는 로비트로 돌아갔다. "던컨호가 출발해서 선체를 따라 달렸다."
확대된 딱정벌레 같은 빨간 로봇이 잠수함에서 풀려나 긴 제어 케이블을 가지고 침몰선으로 가라앉았다.
마이크의 피드백을 통해 로봇 던컨이 움직이는 이미지를 볼 수 있다.
"알겠습니다." 로비트는 조용히 구령을 내렸다. "계속 전진하라. 싱크대. 1 급 입구에서 들어오면 2 층 리셉션홀과 식당에서 수색한다."
"이해합니다."
TV 카메라에서 본 흑백 영상은 유람선의 각 부분을 잠수함으로 선명하게 전송한다. 화면에서 타이타닉호와 빙산의 충돌로 인한 부서진 상처를 우현 선미에서 선체 아래 300 피트 떨어진 제 3 보일러실까지 볼 수 있다. 흘수선 아래 뱃머리의 큰 구멍은 많은 보일러의 압착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그들은 배의 중앙에서 벗어나 층층 격벽을 부수고 결국 바다로 돌진했다.
"여기, 앞으로 ... 왼쪽, 왼쪽, 왼쪽 ..." 로비트의 지시에 따라 기술자는 명령을 반복하면서 로봇 던컨호를 조종하고 있다. 로봇은 전적으로 기술자의 지시에 따라 행동한다 ...
던컨이 움직이고 있어 ... 계단을 따라 끝까지 꺾어라 ... "로비트는 TV 화면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고 있다." 자, B 층으로 내려가세요. 여기가 A 층입니다. "
로봇이 뭔가 잘못 된 것 같다, 루이는 그에 게 상기 시켰다, "우리는 케이블을 넣어 해야 합니다." "
"여기, 들어가, 들어가." 로비트는 참지 못하고 소리를 질렀다.
루이스도 흥분해서 소리쳤다. "좋아요!"
렌즈 속에는 녹이 슬고 깨진 조각문 장식만 남아 있었고, 빛은 남은 부분만 비출 수 있었다. 마치 열린 입에 이가 몇 개 드러나는 것처럼, 문틀 안에는 검은 비밀의 세계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배 위에는 옷 한 벌 옆에 렌즈 한 조각만 남은 안경이 있다. 그의 주인이 다행히 면했는지 모르겠다.
빛은 차마 볼 수 없는 또 다른 물체를 비추었다. 그것은 인형으로, 몸의 절반이 해저의 모래에 묻혀 있다. 빛이 움직일 때, 사람들은 그 눈이 빛 때문에 깜박거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모골이 송연하다
"문틀 조심해 ... 문틀 ... 조심해 ... 좀 봐!" 로비트는 반복해서 소리를 질렀는데, 그는 이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정말 두려워했다.
"네, 봤어요. 모든 것이 순조롭니 안심하세요! " 루이스는 던컨을 단단히 통제했고, 그는 사장을 위로했다.
로비트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로봇 뒤를 따라가는 것 같아 가끔 낮은 소리로 구령을 속삭였다. "좋아, 모퉁이를 돌고, 모퉁이를 돌고, 벽에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해라."
"알겠습니다, 사장님."
기술자는 "우리는 이미 피아노에 도착했다" 고 보고했다.
피아노 한 대, 바닷물이 이미 모든 건반을 부식시켰지만, 그것의 골격은 아직 온전하다. 로봇이 헤엄쳐 지나가자 사람들은 그 벨소리를 들은 것 같다 ...
"계속 걸어요." 로비트는 주저하지 않고 지시를 내렸다. 로봇은 그의 명령에 따라 이 죽음의 세계를 걸었다.
심해 해저등에서 나오는 밝은 빛의 띠가 영원한 밤을 찢었다. 광대 양쪽에 인접한 곳이 갑자기 파란 검은색으로 변했지만, 광대의 직사광선에서는 플랑크톤이 빛을 반사한다. 전망공에서 잠수함 아래 대서양 해저 최고 퇴적층의 붉은 진흙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여기에는 생물이 없지만 그렇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 해저 주민들이 퇴적층에 남긴 우여곡절 흔적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너는 이 흔적들이 최근에야 남겨진 것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바다는 남을 잘 속인다. 해저 깊은 곳에 사는 해거미, 해삼, 불가사리가 남긴 흔적은 몇 분 전 또는 수백 년 전일 수 있다. 심해 퇴적물을 구성하는 미생물과 동물의 유해는 천 년마다 1 ~ 2 센티미터의 속도로 퇴적되기 때문이다.
로봇이 없다면 누가 이렇게 깊은 물에서 이렇게 쉽게 걸을 수 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물론 로봇은 인간의 낭만은 없지만 인간은 로봇을 통해 자신의 꿈을 만족시킬 수 있다.
우리 앞에는 같은 홀의 벽난로가 있다. 벽난로에 시계가 하나 있다. 이제 시계의 포인터가 부식되었습니다. 나는 왜 시계를 벽난로 위에 놓았는지 모르겠다 ...
마침내 던컨은 침실 입구로 왔다. 화면에는 당시 이곳의 럭셔리함이 보이지 않지만, 이때 이 고요한 세상에는 음악이 있는 것 같다 ...
"어서 들어와, 우리는 침실에 있어! 클릭합니다 루이스는 환호하기 시작했다.
방은 크게 파괴되지 않은 것 같고 큰 침대는 여전히 벽에 기대어 놓여 있다. 물론, 그것은 단지 침대의 골격일 뿐이다.
로비트는 마침내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그는 웃었다 ... 호클리의 침대! 그 개자식은 여기서 자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로베르트가 뭔가를 발견하자 그는 급히 소리쳤다. "멈춰라, 잠시 멈춰라. 오른쪽으로 도세요 ... "
\ "당신은 무엇을 발견? 클릭합니다 루이스는 그가 무엇을 발견했는지 모른다. 그러나 분명히 이곳에는 영원히 산 사람이 없을 것이다.
"그건 옷장이야! 가까이 ... "
두꺼운 해저 퇴적물은 그 외형을 정확히 구분하기 어렵지만, 그 배치와 대략적인 이미지로 볼 때 그것이 옷장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옷장의 문은 기울어져서 네모난 물체를 눌렀다.
"네가 가서 캐비닛 문을 옮겨라." 라고 로비트는 명령했다. "그것을 깨뜨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루이스는 콘솔에 오기 전에 리모컨을 달았다. 그의 지휘 아래 던컨은 천천히 찬장 앞으로 흩날리며 캐비닛 문을 이동하기 시작했다. 그것의 동작은 수중의 퇴적물을 휘저었다.
"네. 들어 올리고, 들어 올리고, 멈추고, 들어 올리고, 들어 올리고 ... 내려 놔 ... "
로비트의 구령에 따라 루이스는 두 손을 움직여 던컨을 제어하여 각 동작을 정확하게 완성했다.
캐비닛 문이 이동했을 때 루이스가 제일 먼저 소리쳤다. "오, 여보, 안전해요! 보셨어요? 사장님! "
"우리는 부자가 되었다!" 로비트는 미친 듯이 기뻐했다.
1996. 대서양, 과학 시험선.
요트가 모선을 향해 질주해 갔다.
붐이 배 밖으로 나와 로봇을 회수하다. 로봇 밑에 그물 주머니가 걸려 있는데, 그들이 조작하는 사냥감이다.
"가자, 가자, 가자. 클릭합니다
금고가 연구선에 놓여 인양팀이 환호하며 환호하며 환호했다.
로비트는 흥분해서 말했다. "뭔가 있어, 바비."
루이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원 사장님, 누가 최고인지 말해주세요. 말해봐, 말해봐! "
로비트는 만족스럽게 말했다. "넌 최고야, 루이."
루이스는 크게 웃고, 춤을 추고, 로비트를 껴안고, 아이처럼 입맞추었다. 비록 그가 큰 수염을 기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점에서 로비트는 정말 자랑스럽다. 그가 소리쳤다. "바비, 시가."
로비트의 시가는 희귀한 보물인' 바다의 중심에서' 인양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이제 그는 시가를 집어 들고 손바닥에 "바다의 중심" 이 있음을 보여 주었다.
루이스는 그의 파트너로부터 샴페인을 받아서 열어 보니 직원에게 거품이 쏟아졌다 ...
이때 로비트는 한 세대의 군주처럼 기품이 비범하다. 그는 숨을 참았고, 모든 것이 준비되자 많은 사람들의 환호성에 "켜라!" 라고 명령했다. " ""
대원 한 명이 전기톱을 가져왔는데, 1 분도 안 되어 금고의 힌지가 톱질되었다. 쇠사슬 하나가 금고의 팔걸이에 걸려 힘껏 당기자 금고 문이 열렸다.
금고 안에 악취가 나는 붉은 진흙은 썩은 해양 생물의 퇴적물이다. 로비트는 손을 뻗어 썩은 달러를 꺼내서 폴더를 찾았습니다.
이것은 금고 안의 모든 물건이다.
"다이아 어딨어?" 나토의 말은 모두의 감정을 표현했다.
끓는점에 도달하는 열정은 순식간에 빙점으로 떨어졌다.
"나는 말했다, 보스-"루이스의 얼굴이 늘어났다. "우리는 보산에 있지만 빈손으로 나올 수 있다."
"카메라 꺼!" 로비가 큰 소리로 고함을 지르자, 그의 이 때의 심정.
"보스, 파트너는 상황을 알고 싶어합니다. 클릭합니다 보비는 소리를 지르며 마이크를 건네주었다.
로비트는 마이크를 집어 들었다. "안녕하세요, 데이브 베일리. 금고에 없어요. 아니, 걱정하지 마, 다른 곳에 있을 수도 있어. 물론 있을 수 있습니다." 바닥과 그녀의 어머니 침실의 갈라진 틈은 항상 발견될 것이다. ""
보비는 낮은 목소리로 끼어들어 말했다. "아마 영원히 찾을 수 없을 거야."
로비트는 그를 상대하지 않고, 여전히 수화기에 대고 말한다. 정말 찾기가 쉽지 않고. 하지만 아직 몇 개의 방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천천히 각 방을 자세히 찾아봐야 하는데. "갑자기, 그의 시선은 TV 화면에 초점을 맞추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로비트는 보비에게 전화를 걸어 테이블 앞에 왔다.
그것은 폴더에 사진이 있는 큰 정사각형 유리그릇이다. 인양대원 한 명이 수도관으로 그림의 흙을 씻고 있다. 씻겨진 그 그림은 벌거벗은 여자의 스케치였다. ...
보비는 전화기에 대고 말했다. "뭔가를 발견한 것 같은데."
이에 대해 로비트는 "보험회사가 제공한 다이아 사진은요?" 라고 급히 물었다.
바비는 어쩔 수 없다. 그는 마이크에 대고 말했다. "어떻게 ... 내 전화를 기다리다." 전화를 내려놓고 돌진하다.
거대한 파란색 다이아 사진 한 장, 나체 여자의 스케치 한 장.
물의 잔물결이 화면 위에서 잔물결을 일으키는데, 마치 그림을 가볍게 그리는 것처럼 사람들이 날고 싶어 한다 ...
햇빛이 내리쬐면, 너는 사진의 모든 세부 사항을 똑똑히 볼 수 있다. 다이아 영롱함은 마치 일월 에센스를 흡수하는 것 같다. 빛의 쓸개 아래에서 작은 면마다 눈부신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채가 흐르면 살아있는 영혼을 멈춰라. 이와는 대조적으로, 옆 약물로 보호되는 인체의 비천한 스케치는 그렇게 소박해 보이는데, 자세히 관찰하지 않으면. 너는 그것의 실제 나이를 말하기가 매우 어렵다. 거의 100 년의 유물이기도 하다. 그림의 필법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지만, 인물의 표정과 명암 관계는 매우 섬세하게 처리되었다. 그림 속 여자의 표정을 보면 초심자 모델이라고 확신할 수 있지만, 그녀의 눈에는 행복과 만족이 화가와 남다른 관계를 드러낸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소녀의 가슴에 있는 다이아, 사진의 다이아 같다.
19 12 4 월 14
이것은 그림의 날짜이다.
하단 서명: 잭 도슨.
"세상에!"
로비트는 비명을 질렀다. 너는 가지러 갈 곳을 찾을 수 없고,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도 얻을 수 있다. 그는 마침내 다이아 행방을 찾았다.
1996 미국.
리사 칼버트는 오늘 매우 바쁩니다. 그녀는 단지 그녀의 방을 청소하고 정리했을 뿐이지만, 그녀도 대부분의 시간이 필요하다. 너도 알다시피, 그것이 항상 무료인 것은 아니다. 방안에는 시대를 모르는 할머니의 물건이 가득 쌓여 있었다. 집에 이런 노인이 있으면 청소할 시간이 없다. 하지만 솔직히 리사는 할머니를 특별히 존경합니다. 그녀는 예사롭지 않은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그야말로 한 세기의 증인이라고 할 수 있다! 100 세의 고령은 그녀의 생활에 대한 사랑을 약화시키지 않았다. 그녀가 방을 가득 채운 사진만 보면 그녀의 비범한 경험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리사는 방이 어수선하다고 불평한 적이 없었지만, 할머니는 오히려 죄책감을 느끼셨습니다. 이때 할머니는 발코니에서 혼자 점토를 가지고 놀고 계셨다. 그녀는 예술가이다. 리사는 할머니에게서 배웠기 때문에 할머니가 언제 이 기술을 배웠는지 모른다.
가족의 관점에서 볼 때, 그녀는 이런 것들을 연상하지 않을 것이다. 할머니에 대한 수수께끼가 너무 많아서 필라델피아의 부모님조차도 모른다. 다행히도, 리사는 현대 젊은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항상 자기 중심적이며 외부에 별로 관심이 없다. 확실히, 그녀 자신의 일은 아직 바빠서, 어찌 남의 일을 공관할 수 있겠는가? 이 세대에게 과거의 모든 것은 시대에 뒤떨어지고 몰락을 의미하지만, 그들 앞에는 무한한 밝은 미래가 있으며, 젊은이들에게 속한다. 가끔은 과거를 좀 알아야 할 때도 있지만, 그것은 대부분 호기심과 지루함에서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행히 할머니는 줄곧 말을 잘 하지 않아서 리사를 즐겁고 조용하게 했다. 그녀가 오늘 해야 할 유일한 일은 빨리 집을 치우는 것이다.
할머니는 아무리 바빠도 텔레비전이 항상 켜져 있는 습관이 있다. 지금은 뉴스 프로그램 시간이고, 여자 아나운서의 둥글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방안에 메아리쳤다. "... 보물 전문가 브랙 로비트는 침몰선과 황금 보석을 찾는 것으로 유명하다 ... 그는 러시아 잠수함 한 척을 빌려 타이타닉호가 침몰한 곳으로 갔다. 이제 우리는 위성을 통해 대서양의 연구선 Braque 에 연락했다. 그에 대한 우리의 인터뷰를 들어보세요. "
리사는 이렇게 잘 알려진 뉴스에 관심이 없다. 그녀는 자신의 심미로 할머니를 개조하려 했지만 결국 타협했다. 이제 그녀는 과거의 모든 교훈을 잊어버린 듯 새로운 침실 인테리어를 시작했다. 물품과 가구의 배치는 그 침몰선보다 훨씬 중요하다. 그녀가 그 배에 없는 한, 그녀와 무관하다. 그녀가 절대 개의치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불공평하다. 그녀는 자신의 사업으로 바쁘지만 가끔 텔레비전 화면을 힐끗 본다. 이것은 주로 뉴스가 언제 끝나는지, 그녀가 음악 채널로 바꿀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베란다에 있는 할머니는 창작에 전념하고 있고 점토는 회전판 위에서 돌고 있다. 할머니의 힘줄이 가득한 손은 점토의 모양을 능숙하게 통제하고 있다. 때때로 리사는 약간 혼란스러웠다. 왜 그녀는 이렇게 총명한 일을 할 수 없는가? 자, 리사가 할머니 곁에 있다면, 할머니는 분명 마음이 편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도자기의 모양은 과거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이다. 변덕스러운 얼굴에 생각이 든 표정이 그녀의 매혹적인 눈빛을 깊어지게 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녕하세요, 브라크-"위성이 연결되었는지 아나운서의 목소리가 흥분되었다.
\ "안녕하세요! 트레이시. 타이타닉호는 모두 알고 있는데, 그 이야기들은 귀에 익었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배가 가라앉았고, 밴드는' 가을',' 신이 너에게 더 가깝다' 와 같은 노래를 계속 연주하고 있다. 하지만. "
아마도 리사가 무언가를 움직여 텔레비전의 소리를 방해했을 것이다. 노인의 귓가에 말이 간간이 이어졌다. ".우리도 알 수 없는 이야기를 알고 싶다." 로비트의 목소리는 위성을 통해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선실에는 많은 비밀이 잠겨 있다. 그래서 우리는 아무도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잠입했다."
노인의 눈빛이 점점 더 집중하여 거의 한 노인이 가질 수 있는 표정을 넘어섰다. 불행히도 리사는 이 모든 것을 보지 못했다. ...
"당신의 행동은 전 세계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아나운서 테레시는 적시에 브라크의 말을 받아 인터뷰를 또 다른 화제로 끌어들였다. "그러나, 당신의 행동은 또한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합법적이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무덤 도둑이라고 부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클릭합니다
"고고학자들은 고분을 최대한 많이 발굴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그것들을 깊이 연구할 수 없을 것이다."
노인이 일어서서 무슨 말을 했는지 리사는 듣지 못했다. 노인이 집에 들어왔다. 분명히 타이타닉호는 그녀의 흥미를 불러일으켰지만, 그녀는 브라크의 변론을 전혀 보러 가지 않았기 때문에 도굴을 개의치 않는 것 같다.
리사는 할머니가 일어서시는 것을 발견하고 걸어왔다. "뭐라고요?" "
좀 크게 해, 얘야. "노인이 말했다.
텔레비전에서 브라크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저는 학교에서 박물관학을 배웠고, 특별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내가 찾은 유물을 잘 보관할게. " 그는 분명히 화제를 옮기고 있다. "오늘 우리가 발견한 것을 보세요. 여기 그림이 있습니다. "
텔레비전 렌즈가 브라크로 돌아서서 그 앞에 있는 한 여자의 스케치로 향했다.
이것은 해저에 84 년 동안 방치된 종이다. "라고 브라크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우리 선수들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여기에 작가의 서명도 있습니다. 글씨가 매우 선명합니다 ... 또는 ... "그는 풍자적으로" 해저에 영원히 묻혀야 합니까? "라고 덧붙였다.
이때, 노인의 눈빛은 마치 봄비가 점점 대지를 뒤덮고, 윤물은 소리 없이 흘러내리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개가 자욱한 산골짜기처럼, 흐릿하고 아득하다 ...
텔레비전 렌즈가 그림 속에 정체되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카메라의 지도 아래, 우리는 젊은 여자의 얼굴에서 그녀의 온몸으로 시선을 옮기기 시작했다. 그녀는 반쯤 누워 벌거벗은 몸을 드러내고, 약간 기울어진 머리는 목 밑에 있는 거대한 다이아 목걸이를 드러냈다. 다이아 한 쌍이 우뚝 솟은 유방 사이에 박혀 있는데, 마치 두 산봉우리 사이의 샘물과 같다. 스케치이긴 하지만 피부의 색깔을 볼 수 있을 것 같고, 그 질감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눈처럼 하얗고, 면처럼 부드럽다. 특히 그 눈은 만족과 놀라움이 엇갈리는 표정으로 이 스케치를 생동감 있는 작품으로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거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은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그림 속 여자의 눈에 시선을 집중시켜 사람을 환상적인 경지로 끌어들인다. ...
"세상에!" 텔레비전 앞에서 노인은 가볍게 소리를 지르며 흐리멍덩한 침몰선 보물찾기 이야기에 약간의 서스펜스를 더했다.
1996. 대서양. 과학 연구 번호.
브라크 로비트는 1 단계 구조의 성공에 기뻐했다. 유일하게 난해한 것은 84 년 전의 스케치가 이렇게 오랜 해저에 담가 완전히 새로워졌다는 점이다. 이로 인해 전문가들은 크게 의아해했다. 그들은 이것을 심해에 유해 미생물이 부족하거나, 밑바닥 바닷물에 소금이 함유되어 있거나 농도가 낮고, 심수온도가 거의 빙점에 도달하고, 산소 함량이 낮다고 해석했다. 그래서 해저의 물건들이 서서히 부식되고. 이 모든 설명은 사람들의 주관적인 추측일 뿐이므로 로비트는 완전히 믿을 수 없다. 침몰선 보물 인양에 있어서 성공 확률은 매우 낮기 때문에 기술적 난이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정보가 적시에 정확하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가 침몰선을 인양하여 부자가 될 수 있다면, 어떤 침몰선이 인양할 수 있을까? 침몰선의 위치, 안의 물건, 침몰해역의 지형과 깊이, 인양 등을 결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