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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기술을 사용하여 체육 수업의 교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정보기술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체육 교실 수업을 최적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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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이미지 사고와 추상적 사고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다

그리고,

새로운 체육 교육 모드 구축

오늘날 세계는 개방적인 세계입니다.

개혁과 개방의 발전과 함께,

현대 과학 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전시,

인류의 지식 총량도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학생들에게 점점 더 많은 지식을 습득하도록 요구하다.

시청각 교육

매력은 직관적인 이미지, 현란한 빛, 아름다운 목소리일 뿐만 아니라, 특정한 교육 상황을 창조할 수 있다.

가르치다

학습 내용은 재미로 가득 차 있다.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상상의 공간을 만들고,

학생을 양성하다

사고의 창조력.

정보기술의 이러한 우세는 현대 스포츠에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전기 화학 교육을 통해,

독특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최적화와 전통적인 교수법의 결합,

촉진

학생들이 지식을 빨리 습득할 수 있도록 하고,

시야를 넓히고,

상상력을 넓히고,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심미를 높이다.

능력과 창의력.

스포츠 지식도 예외는 아닙니다.

학생들이 제한된 시간 내에 더 많은 기초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기초지식,

학생들의 지능을 개발하고, 교수 능력을 배양하고,

포인트 교육을 사용하여 학생 육성 및 개발

사고력,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학습 적극성을 동원하고,

교사의 주도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다

학생들의 주된 역할은

최고의 교육 효과를 얻기 위해서.

체육 교육에서 현대 교육 기술을 충분히 이용하다

기술적 수단은 교학의 중점을 강조하고, 교학의 난점을 돌파하며, 컴퓨터 보조 교육 시연을 통해 쉽게 할 수 있다.

네가 머무는 그 순간,

학생 앞에 분명하게 반영되고,

학생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고,

학습을 깨우치다

에 관심이 있습니다.

농축된,

편안한 학습 분위기 조성에도 도움이 된다.

학생들에게 넓은 사유 공간을 주다.

갑자기 학생들의 풍부한 상상력과 혁신 의식을 배양했다.

하나

상황을 만들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민주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혁신 의식을 키우다.

심리학은 우리에게

취미는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긍정적인 경향이며 복잡한 경향이다.

개성은 사람들이 새로운 지식을 탐구하고 새로운 능력을 발전시키도록 추진할 수 있다. 하지만 관심은 타고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일정한 교육의 영향으로 발기된 것이다.

발달하다.

초등학생들은 호기심이 많습니다.

우연한 주의

주요 위치,

어떤 새로운 출현이라도 학생들의 깊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시청각 매체의 응용,

양보하다

교육은 더욱 직관적이고 생동적이며, 정적이고, 추상적인 것을 구체적으로, 심오한 것을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흥미와 주의력은 모두 교실 수업에 집중되어 있다.

활동 중에 학생들이 학습을 사랑하고 학습을 즐기게 하다. 예: 끝

학생들이 롤포워드 기술을 소개했을 때,

전통적인 데모를 사용한다면,

강의 방식을 설명하고,

영향

과일이 이상적이지 않다.

왜냐하면 수업시간에

선생님은 설명하기 전에 완전한 동작을 시범할 것이다.

분석,

모든 것이 더 추상적입니다.

시각적으로 학생들에게 직관적인 느낌을 줄 수 없습니다.

학생들은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주의력은 산만해지기 쉽다.

그래서 완전히 파악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교실에서 멀티미디어를 사용한다면

보조 교육,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화면을 통해 선생님의 예록을 전시하다

아주 좋은 시범 동작, 그림 분해 스쿼트

--

양손으로 쿠션을 받치고 팔을 구부리다.

--

고개를 숙이다/숙이다/고개를 숙이다

--

끝까지 밟다

--

엉덩이와 복부를 들어 올리세요.

--

질량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고 공이 굴러갑니다

--

베갯뼈,

어깨,

엉덩이는 차례로 쿠션에 닿는다.

--

종아리 공을 잡다

쪼그려 앉은 글해석이 해당 동작 옆에 표시되며, 사진은 학급 요구에 따라 반복된다.

재생, 해설, 교사의 수업 시범은 학생들이 뇌에 명확하고 완벽한 기술을 형성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동작, 연습은 더욱 활기차고, 더 적극적이며, 동작의 요점은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기술 동작을 습득할 수 있다.

더 빠를 겁니다. 이것은 또한 직관적이고 흥미롭고 참신한 것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와 이해력이 더 강한 특징과도 일치한다.

이런 강한 정체성의 심리적 특징.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멀티미디어 교육은 잘못된 행동을 지적하고 바로잡는 데 매우 중요하다.

방법도 큰 역할을 한다.

그런 다음 그림을 사용하여 다양한 잘못된 동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진지함을 통해서

그림을 보고 생각하다. 그런 다음, 선생님이 잘못된 동작의 근본 원인을 진지하게 분석해 설명하였다.

정정하다.

또한,

일부 우수 선수들의 경기 영상을 교육용 소프트웨어로 편집할 수도 있다.

우선/상위

수업 시간에 학생들에게 들려주다.

학생들에게 스포츠에서의 뒤집기 동작의 응용을 초보적으로 이해하게 하다.

그래서

학습 흥미를 자극하여 앞으로 밖에서 계속 연습하기 전에 굴러다니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과일.

둘째,

전교 매체를 이용하여 교재의 중난점을 돌파하고, 학생들의 혁신적 사고를 양성하다.

예를 들어, 투척 교수에서는

풍부한 물리학 지식을 담고 있습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모듈의 도움으로

증명하기 위해서,

학생들은 던지는 거리가 공기 저항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손 각도,

수속화

손의 높이의 영향,

이러한 요소 중 일부는 객관적으로 존재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손의 각도와 속도를 제어합니다.

스포츠 성적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운동 선수의 실제 비디오를 통해,

느린 재생을 통해

동결 등

한 가지 방법으로 연주합니다.

그런 다음 손의 각도를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줍니다.

학생들에게 서로 다른 투척 종목이 서로 다른 술집에서 진행된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다.

작품의 관점에서 손,

실제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던지기 교육의 어려움을 돌파했을뿐만 아니라

문제,

스포츠 과학의 원리를 탐구하는 학생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체육 교육을 촉진하다.

학과와 과정의 통합. 그리고

예를 들어 고 3 학습을 예로 들 수 있다.

""

멀리뛰기를 세우다

""

한동안 체육 선생님만 교실에 있었다

학생이 한 순간에 몇 차례 시범을 보인 뒤 이 동작을 관찰하고 모방하기는 어렵다. 액세스 가능한 경우

비디오 고밀도 디스크 (Video Compact Disc)

, 카메라가 아주 좋습니다.

퍼포먼스 선수 경기 연습 동작이 천천히 풀려나고,

학생들은 충분한 시간을 들여 이 점을 관찰하고 모방할 수 있다.

하나의 동작. 그런 다음 각각 달리기, 스텝 점프, 공중 활주, 배 확장, 착지 완충의 네 가지 요점을 고정하고 방송한다.

재생 또는 재생. 동시에 선생님은 사진을 결합해서 딱 알맞다

분석

가르침의 항공전을 강조하기 위해 말하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복가슴 중점은 달리기와 걸음걸이의 난이도를 돌파하는 것이다.

문제

또한 해결되었습니다.

셋;삼;3

체육 교육 모드 개혁 및 학생들의 혁신 정신 육성

시청각 교육 수단의 직관성은 교학에서 학생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

교사가 강의 내용에 따라 유연하게 안배한다면.

전기 화학 교육을 통해,

전기화 교수 수단의 재미를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들이 직관적인 이미지,

재미있는 활동에서 그것을 얻다

지식,

배운 내용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갖고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키다.

높은 수준의 학습 열정을 유지하고,

그리고 나서

학생들이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차이점을 찾는 창조적 사고를 하도록 지도하다.

그래서, 교육에서, 나는 전기화 교육의 수단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다.

흥미는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하고, 지식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창의력을 키우는 중요한 수단이다.

존재

스쿼트 시작

과정의 설계와 구현에서,

수업을 시작할 때,

음악을 듣고,

그래픽을 대기열 연습으로 사용하고,

학생들의 체육 헬스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로 하여금' 급행군' 등의 대열 수준을 높였으며, 동시에 학생들로 하여금 그 피해를 입게 하였다.

미에 대한 훈도. 운동을 준비하다. 나는 학생들에게 자연계의 각종 동물을 모방하여 이리저리 뛰어다니게 했다. 학생들이 마우스를 조작하게 하다.

컴퓨터 보조 교육

코스웨어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컴퓨터 보조 교육

코스웨어, 대량의 대형 수집

자연에서 시작된 다양한 동물의 동적 렌즈)

학생들의 자연 교향곡,

치타가 달리고,

얼룩말이 달리고,

사슴 달리기?

자기 모방과 자연 혁신은 큰 흥미를 가지고 운동을 준비한다. 가르치는 방면에서, 나는 운이 좋다

사용

컴퓨터 보조 교육

코스웨어 디자인의 애니메이션 문제

왜 샤오밍은 작은 빛보다 빨리 달리나요? 생생한 이미지의 문제는 우리에게 효과적으로 영감을 줄 수 있다.

학생은 슬기롭고, 학생 토론은 흥미진진하고, 앞다투어 의견을 발표하는가?

멀티미디어 컴퓨터

학생들이 "서서 시작" 하도록 효과적으로 돕습니다.

쪼그려 앉기' 의 예비 연구에서' 쪼그려 앉기' 로 돌아섰다.

달리기' 에 대한 진일보한 연구는 이주이다.

새로운 기초교육의 가치관은 "기초교육은 사회발전과 학생의 평생발전에 봉사한다" 고 생각한다.

학교는 모든 학생의 잠재력을 개발해야 합니다.

건강한 인격 발달,

자기 교육,

평생 학습의 의식과 능력

최초의 형성이 가장 근본적인 임무인가? ""

시청각 매체의 도움으로

체육 교실 수업을 최적화하고,

구현

자질교육의 실천 탐구에서,

이 수업의 핵심은 학생들의 요구를 존중하고 그들의 감정체를 중시하는 것이다.

시험을 거쳐 학생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다. 이 과정은 설계부터 평가에 이르기까지 항상 학생들을 주동적이고 전면적인 위치에 놓는다.

센터의 발전.

교사가 교학 활동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동시에,

특별히 강조하다

학생들의 학습에서의 주체적 지위를 반영하고,

학생들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웅크리다"

학습 열정과 학습

학습 잠재력,

학생들의 체육 학습 능력을 높이다.

동시에, 개인차와 다른 수요에 주의를 기울이고,

모든 학생이

생활의 혜택을 받다.

이 수업은 학생들의 신체 상태를 충분히 주시하고 있다.

취미와 운동 기술 등.

신체적 차이, 학습 스쿼트 시작 초기에 학생들이 자신의 실제 자유나 쌍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컴퓨터 보조 교육

코스웨어 보조 학습.

마지막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실제에 따라 팀장을 추천하게 한다.

자유롭고 유연한 그룹,

사용

컴퓨터 보조 교육

코스웨어 (우수 멀리뛰기 선수 자료) 자율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해서 스쿼트를 배우고 출발할까요? 학생을 겨냥하다

대다수의 학생들이 이 수업의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선택과 발전 공간을 남겨 두십시오.

자율 협동 학습을 통해 모든 학생이 체험할 수 있다

"웅크리다"

학습과 성공의 행복,

따라

자기 계발의 수요를 만족시키다.

전통 수학을 통합하다

교수 방법을 최적화하다

심리학은 우리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지각은 표상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감성 소재가 직접적일수록 더 구체적일수록,

학생들이 더 많은 감각을 동원할수록

감각적 이미지가 생생할수록,

치열합니다.

외관이 선명할수록 더 깊어집니다.

안정적

설정,

지속적이고,

실제 이미지를 가장 잘 반영하는 표상은 물리적 표상이다.

실물이 최고입니다.

직관적인 교구.

학생들은 물체의 모양, 크기, 색상 및 위치를 시각적으로 감지할 수 있다.

터치를 통해

압력은 물체의 부드러움, 강성, 추위, 열, 빛, 무게를 감지할 수 있다.

따라서 물리적 데모는 매우 진실성이 있습니다.

리얼리즘과 입체감은 시청각 프레젠테이션으로 완전히 대체할 수 없습니다. 물론, 조건의 제한 때문에.

(참조)

예를 들면

시야가 낮다

) 을 참조하십시오

물리적 데모는 종종 인식의 효과와 표징의 동적 활동에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교육 실습에서

사실,

전기화 교육과 동작 시범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면,

우리는 각자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가져가

더 나은 교육 효과를 얻다. 예 기술 "염소 점프" 수업,

교육에서의 실물과 투영의 창조적 결합

기묘한 조합,

직위가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학생들에게 염소를 뛰어넘는 특별한 점을 알리기 위해서.

서명,

동작을 실제 프로젝터에 분해하고 초점 거리를 조정하면 염소를 건널 때 중점난점이 분명해진다.

화면에 분명하게 반영되어 있습니다.

학생들은 처음으로 염소의 편안한 자세를 분명히 보았다.

극도로 민감하다

참신함,

가득 차다

힘을 한데 모으면, 그들의 머리 속에는 진실하고,

생동감 있는 입체적인 표현,

장위

좋은 조건은 양 점프를 위해 준비한 것이다.

또한,

시청각 교육 장비를 이용하여

그 이후로, 교육 캐리어는

형태 전환과 융합의 편리함과 속도,

교사들은 단기간에 더 많은 교육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교실 수업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습득률과 습득 효율을 높이다.

정보 기술을 교묘하게 활용하고 슬라이드, 비디오, 프로젝션 등 다양한 수단을 체육교육에 도입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과 시도에 대한 열정을 크게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미야로 학생들을 도예할 수 있습니다.

학생을 기분 좋게 하다

환경에서 아름다움을 느끼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능력이 향상되었다.

현대 교수법과 전통적인 방법을 넣으십시오.

유기적 결합,

서로를 보완하고,

체육 교육을 형식, 형식,

내용 및 교육 효과

과일이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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