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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자' 는 무슨 뜻인가요? 이청조와 신기병에 대한 자료?

단어는 시의 일종의 예술 형식으로, 중국 고대 시의 한 가지 문체로, 일명 송사, 곡사, 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중국 남북조부터 시작된 남량은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도 작사라고도 하고, 소리에 의지해야 한다. 나중에 점차 독립하여 시의 특수한 예술이 되었다.

어패는 어격이라고도 하며, 단어를 채우는 데 사용되는 곡조의 이름이다. 단어는 원래 음악에 따라 불렀는데, 모든 노래에는 일정한 멜로디와 리듬이 있다. 이 멜로디와 리듬의 합은 바로 단어의 음조이다. 단어와 음조 사이,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또는 단어의 성조에 따라 곡조를 경구라고 하며, 보통 단어의 내용에 따라 결정된다. 송 이후, 단어는 끊임없이 발전하여 변화했는데, 주로 멜로디의 변화에 근거하며, 어패는 단어의 내용과 무관하다. 단어가 곡에서 완전히 벗어나면 어패는 단어와 음운 구조의 공식으로만 쓰인다.

일부 경구는 정명 외에 이명 혹은 동명 이조로 표기되어 있다.

길이와 규모에 따라 단어는 대체로 소령 (58 자 이내), 중음 (59-90 자), 장조 (9 1 자 이상, 가장 긴 글자는 240 자) 로 나눌 수 있다. 한 단어, 일부는 단조롭다는 단 한 단락밖에 없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음악의 성격에 따라 단어는 영, 음, 느림, 삼대, 순서, 법곡, 대곡, 얽힘, 주공조 등 9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박자절분에 따라 흔히 볼 수 있는 네 가지가 있다: 링, 일명 소령, 박자절이 짧다. 리드, 리드 길이 작은 순서; 근처, 비슷한 음색, 이로 인해 길다; 느릴수록 리드 시간이 길어진다.

창작 스타일에 따라 대체로 완약파와 분방파로 나눌 수 있다.

이청조 (1084 ~ 약 1 155)

중국은 송나라의 시인이다. 이안거사를 자처하다. 제남장구 (오늘 산둥) 사람. 그의 아버지 리는 당시 지루 일대의 유명한 학자였다. 어머니 왕, 책을 잘 쓰는 것을 알고 있다. 조명성, 인사부 시랑 조직의 아들, 고증학자. 이청조는 초창기 생활이 편안하고 글과 음악에 정통하다. 결혼 후 그와 조명성은 서화 금석학의 정리에 힘쓰고' 금석기' 를 편찬했다. 김병은 사슴을 쫓아 중원을 쫓고, 온 집안은 남쪽으로 도망쳤다. 명성의 죽음 이후, 대부분의 서적 유물은 전란 중에 유실되어 외롭고 외롭게 떠돌아다니며 처참한 처지에 처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청조가 이미 재혼했다고 하는데 후세 학자들은 이에 대해 상당히 논란이 있다. 그녀의 만년 생활에 관한 기록은 없고, 그녀가' 마경' 과 그 순서를 썼다는 것만 알았고, 미진의 먹물을 들고 미우인을 찾아가 제사를 요구했다.

이청조는 시사 방면에서 매우 노력하고, 글을 쓸 수 있고, 단어를 더 잘한다. 그의 창작은 북송, 남송생활의 변화에 따라 전후기에 다른 특징을 보였다.

북송 시대에 이청조는' 무석중흥부',' 장문천' 등 몇 편의 시에서 봉건사회의 일반 여성보다 더 넓은 사상 경지와 생활 영역을 보여 과거를 풍자하며 당대의 천보란 역사의 교훈을 흡수하는 것을 주장했다. 게다가, 일찍이 그녀는' 논사' 를 가지고 있었는데, 다른 이론과는 다른 단어를 제시했다. 그녀는 단어가 오음, 오음, 육율분, 청탁한 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송대 사학의 중요한 이론이다. 그의 시는 역사와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문학예술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며, 제재가 광범위하다.

이청조 초기어는 그녀의 규각 생활과 사상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해 자연풍광과 이별을 표현했다. 예컨대 [꿈처럼] 두 곡, 활발하고 상큼하며, 아름다운 뜻을 뜻한다. 봉황대에서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매를 잘랐다',' 취화음' 등의 단어는 고독한 생활을 묘사하고 남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저자가 자연을 사랑하고 아름다운 사랑 생활을 동경하며 어느 정도의 문학적 가치를 지녔다.

남송 시대 이청조의 작품은 전기에 비해 크게 달라져 국가 운명에 관심을 보이는 애국정신을 보여 민족 기절을 고수하겠다는 결심을 표명했다. 예를 들어 서사시,' 상서 미' 한궁의 시, 여름의 시 등이 있다. , 모두 사상성을 높이고, 강한 현실성을 가지고 있다. 두남 이후의 사풍도 전기와 크게 달라 처량한 고통으로 변해 부상 당시의 미련과 그리움을 토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예컨대 [보살만], [겹침], 느린 단어 [영어악] 은 모두 조국에 대한 강한 그리움을 담았다. 그녀는 시에서 그녀의 고독한 생활 속 깊은 슬픔을 충분히 표현했다. [무릉봄], [느린 소리], [청평악] 등. 망국의 아픔과 개인의 비참한 생활이 하나가 되고, 슬픔과 우울이 극치로 드러난다. 시대의 고난과 개인의 불행한 운명에 대한 예술적 총결산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청조어의 예술적 업적은 매우 높아서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의 단어는 매우 서정적이며, 교묘한 구상을 운용할 수 있고, 일부 생활 단편을 선택하여 단어에 쓰고,' 무릉춘',' 사물은 사사건건 쉬고, 눈물을 먼저 흘리고 싶다',' 배가 양계만 행할까 봐 걱정이 된다' 와 같은 작가의 내면세계를 섬세하게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녀는 또한 간단한 수법으로 구체적인 사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다.' 눈살을 찌푸리지만 생각하고 있다' ('자매'), 함축적이고 완곡하며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청조의 어풍은 완곡한 약속을 위주로 하지만, 간혹 호방한 작품도 있다. 예를 들면,' 어부의 호정' 은' 청아하고, 한 점도 없는 가루'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청조어의 언어는 섬세하고 독특하다. 예를 들어 그녀의 작품 속 꽃나무는' 녹색과 지방, 붉고 날씬하다', 날씨는' 짙은 연기와 암비',' 바람은 부드럽고 날씬하다' 고 한다. 그녀는 또한 집처럼 또렷한 구어를 잘 사용한다. 예를 들면, "혼자 창밖을 보면 어떻게 어두워질까?" " 쉽게 얻을 수 있고, 자연스럽고 신선하다. 그녀의 단어는 음악적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고, 혀치음의 엇갈림과 겹친 글자의 운용에도 신경을 쓴다. 가장 전형적인 예는' 느린 소리' 가 14 로 시작하는데, 독창성은 짱 된다. 청조어 () 는 이안체 () 라고 불리며 널리 전해지고 있다.

이청조의' 이안거사집',' 이안사집' 은 이미 실전되었다. 오늘날' 소세옥사' 는 인쇄본 1 권이 4 개밖에 없다. 이청조의 교정, 인민문학출판사, 황은 이청조의 문집, 그리고 지루 서점판이 있습니다.

신 기아 (1 140- 1207) 남송사. 유안이라는 단어는 없습니다. 지아 법사, Licheng (현재 산둥 제남) 에서 태어났다. 태어날 때, 산둥 유목 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물한 살에 항김의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망명자를 모집하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농경을 장려하고, 부패를 단속하고, 민생 안정을 중시하는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다. 그는 평생 항금을 고수했다. 미금 10 평' 과' 구평' 의 주석에서 당시 정치군사상황을 상세히 분석해 유목민족의 실력을 과장하고 타협 항복을 주장하는 오류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작전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워 중원을 회복할 것을 요구하다. 그의 반금 건의는 채택되지 않아 주와 파의 타격을 받았다. 일찍이 장기간 직장을 떠나 강서상라오, 납산에 거주한 적이 있다. 만년한 □(tuo 1) 권력이 이용당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죽었다. 그의 단어는 국가 통일의 애국 열정을 회복하고, 큰 뜻을 토로하기 어려운 비분을 토로하고, 남송 상층 통치그룹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한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예술 풍격이 다양하고 대담함을 위주로 한다. 열정은 관대하고 비장하며 필법이 강건하여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른다. 파진 () 으로 유명하며, 장사 () 진동복의 지난 일을 증정하여 영유악 (), 경구 (), 구 북정 (), 수룡음 (), 덩건강 (), 마음정 (), 보살 () 그러나 어떤 작품들은 포부가 실현되지 못해 생긴 부정적인 감정도 드러낸다. 그리고' 자와 의 단문' 도 있다. 현대인은' 신작헌시화 자서' 를 편찬했다.

꿈처럼, 어젯밤에 비가 내렸고, 바람이 갑자기 불어왔다, 이청조

어젯밤에 비가 갑자기 그쳤다. 깊은 수면은 숙취를 남기지 않는다. 나는 셔터에게 물었다. 그는 말했다: "베고니아는 아직 거기에있다. 클릭합니다 그거 아세요? 아세요? 녹색이어야 하고, 뚱뚱하고 날씬해야 한다!

감상 1

이 시, 인물, 장면, 대화는 송사의 언어 표현력과 시인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준다.

"어젯밤에 비가 와서 갑자기 바람이 불었다" 는 말은 어젯밤에 비가 와서 심하게 긁혔다는 뜻이다. 희소함은 희소하게 쓰는 것이지, 통상적으로 희소하다는 뜻은 아니다. 봄이라 명화는 딱 알맞지만 비바람이 몰아와서 기분이 좋지 않아 잠을 잘 수가 없어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다. 나는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잠을 푹 잤다. 결국 잠에서 깨니 날이 이미 밝았다. 그러나 어젯밤의 심정은 이미 가슴에 가로놓여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함께 공중에 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봐야 했다. 그래서 그녀는 집 청소를 하는 여종에게 블라인드를 열어 달라고 했다. 베고니아 왜 그래? 시녀는 한 번 쳐다보며 웃으며 대답했다. "그래, 해당화는 밤새 비바람을 맞았는데 하나도 변하지 않았어!" 안주인은 듣고 한숨을 쉬었다. \ "바보 소녀, 베고니아가 얼마나 빨갛고 녹색인지 아십니까? -응? ""

이 대화는 시화로는 표현할 수 없는 것을 표현하고, 규방 상춘이춘의 복잡한 표정과 말투를 표현하여 생동감 있는 필치로 묘사 될 수 있다.

작가는' 수면' 과' 잔주' 를 교량으로 백야에서 새벽까지 시간 변화와 심리적 진화를 썼다. 그런 다음' 여명' 이 교묘하고 적절하게 하루의 커튼을 깨뜨렸다. 하지만 셔터를 묻는 사람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답만 드러냈다.

정말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아서 흔적이 없다. 시인은 꽃을 위해 즐거워하고, 꽃을 위해 슬퍼하고, 꽃을 위해 취하고, 꽃을 위해 노여워한다. 사실 그들은 봄을 다치게 하고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꽃으로 자신의 청춘을 한탄하는 것을 비유하고 있다.

II 를 감상하다

이청조 () 는 다작작가는 아니지만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단어도 4 ~ 50 곡에 불과하지만 모두' 쓸모없는' 과' 어인이 많다' 고 한다. 이' 꿈처럼' 는' 세상을 위해 부르는' 불후의 작품이다. 어둠 속에서 깨어난 후, 작은 말은 꽃에 대한 묘사를 묻고, 시인의 애화 상춘의 심정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언어가 참신하고, 글자의 의의가 영영하여, 깊이 생각하게 한다.

처음 두 문장을 어떻게 이해하느냐가 논란이 크다. 덮개는 논리적 추론을 사용합니다: "잔주를 소비하지 않고 자고" 있기 때문에, "어젯밤에 비가 그치고 바람이 갑자기 불어오는 것" 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은 자기 모순이 아닌가? 사실 이 두 단어는 생활 속의 간단한 사물로 이해할 수 없다. 시인의 본의는 여기에 있지 않고 이 두 단어를 통해 꽃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표현하기 때문이다. 석화시는 비바람에 대해 많이 이야기한다. 백거이' 진모란 2 곡' 시: "명자, 풍화는 다 해야 하고, 야자는 홍관화를 아끼고 있다." 풍연사' 장아카시아' 라는 단어: "붉은 가지가 가지들로 가득하고, 푸른 가지가 가지들로 가득 차 있고, 늦게 자는 것이 지겹다." 주방언' 소년여행' 이라는 단어: "하룻밤 동풍, 해당화 꽃, 위층 백엽을 보세요." 꽃이 비바람 속에 흩어져 있다는 뜻은 잘 이해된다. 하지만' 곤히 자고 잔주를 소모하지 않는다' 는 것도 꽃을 아끼는 것에 관한 것임을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전임자가 쓴 꽃에 관한 시를 많이 읽으면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두보 "삼절구" 시: "차라리 술에 취해 바람이 불면 깨어나면 비를 참을 수 있다." 웨이장' 여행' 에는 가방 (월씨) 의 시' Xi 꽃 음' 이 기재되어 있다.' 가지에 꽃이 피고, 사람이 꽃을 피우고, 가난한 색이 모두 청춘이다. 어제 나는 꽃이 타는 것을 보았지만, 오늘 나는 꽃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이 꽃을 마시면 봄바람이 불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낫다. 클릭합니다 이 시구들은' 곤히 자고 술을 소모하지 않는다' 는 각주로 쓸 수 있다. 이안은 홍매를 찬양하는 시' 옥루춘' 에서 "홍수는 조안보가 끊어지게 하고, 남가지를 찾아다닌다" 고 말했다. 술 한 잔 마시고 싶으면 쉬지 마라. " "잠자다" 라는 말에 대한 자기주석이기도 하죠. 이 단어의 표현은 내가 어젯밤에 술을 많이 마셨다는 말일 뿐, 다음날 아침부터 멈추지 않았지만, 이 문구 뒤에는 또 다른 의미가 숨어 있었다. 바로 내가 어젯밤에 술에 취했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꽃을 아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여자 시인은 명나라 해당화에 꽃이 피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다. 어젯밤 해당화 밑에서 술을 많이 마셨는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취하고 있다. \ "소세옥사 \" 는 술을 많이 썼고, 이안거사가 술을 잘 마시는 것을 볼 수 있다. 맛있거나 깊은 수면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깊은 수면 후 알코올의 힘은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다. 보통의 과다가 아니다. 시인이 왜' 깊은 잠을 자도 잔주가 없어지지 않는다' 라는 단어를 쓰는지 생각해 보면 답은' 석화' 일 뿐이다. 이 단어의 의미로는 두보, 보문희가 인용한 시와 같다. 그러나 이안의 높이는 새로운 길을 찾는 것이다. 깊은 잠은 잔주를 소모하지 않는다' 뒤에 숨겨진' 꽃 아끼기' 의 의미를 이해하게 되면, 다음 문장의 이해는' 순리장' 이 된다.

다음 서너 마디 말은 꽃을 사랑하는 심리의 필연적인 반영이다. 하룻밤 취했지만, 소청이 깨어난 후 가장 먼저 관심을 갖는 것은 정원의 해당화이다. 인정이라는 글자는 베고니아가 하룻밤 사이에 갑자기 불어오는 바람과 비로 인한 마찰을 견디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창문은 틀림없이 붉은색의 난장판이 되어 낙화로 가득 찼을 것이다. 하지만 나 자신은 차마 볼 수가 없었다. 커튼을 걷어 올리고 있는 시녀에게 물어보려고 했다. 시도' 라는 단어는 시인이 꽃에 관심을 갖고 있으면서도 꽃이 떨어지는 소식을 듣는 것을 두려워하는 시인을 표현하고, 꽃이 떨어지는 것을 차마 직접 볼 수는 없지만 어떻게 된 일인지 알고 싶어 하는 모순심리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방연의' 소년여행' 을 반관하다: "하룻밤 동풍, 해당화 꽃, 위층 백엽을 본다." 그것은 저속하고 무미건조하다. "질문" 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하지만 베고니아는 아직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하녀의 대답은 시인을 깜짝 놀라게 했다. 원래는 밤새 비바람이 지나간 후 해당화는 이미 시들어 변형되었다고 생각했지만, 시녀는 커튼을 걷어 올리고 밖을 내다보았지만, 무심코 대답했다. 해당화는 여전히 그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궐' 자는 시녀가 여주인에 대한 의구심을 알지 못한다는 뜻과 시인이 대답을 들은 후의 의아해를 나타낸다. 그래,' 갑작스러운 비바람' 이후' 해당화' 가 어떻게 그대로 유지될 수 있을까? 이것은 자연스럽게 마지막 두 문장을 이끌어 낸다.

\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그거 아세요? 푸르고 통통하고 날씬해야 한다. " 이것은 여종에 대한 반박일 뿐만 아니라 혼잣말이기도 하다. 이 헤벌린 아가씨, 정원의 해당화는 푸른 잎이 무성하고 붉은 꽃이 거의 없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응당' 은 시인의 창밖 풍경에 대한 추측과 판단이 매우 적절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가 직접 목격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녀의 발언에 여지를 남겨야 한다. 동시에, 이 단어는 또한' 필수' 와' 어쩔 수 없다' 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해당화는 무정하지만 영원히 만개할 수는 없다. 요컨대 꽃에 대한 끝없는 어쩔 수 없는 사랑이 있지만 서술어는 얕고 깊다. 이 층의 꽃에 대한 호감은 당연히' 커튼인' 이 관찰할 수 없고,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하지 않다. 결국 그녀는 여주인처럼 섬세할 수 없고 자연과 인생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없다. 이것이 그녀가 위의 답을 준 이유일 수 있다. 마지막' 녹색비료, 빨강, 날씬함' 은 전 단어의 완벽한 필치로, 줄곧 세인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잎 대신 "녹색", 꽃 대신 "빨간색" 은 두 가지 색상의 대비입니다. 비 온 후의 나뭇잎은 수분이 충분하기 때문에 무성하고 비옥하며,' 날씬함' 은 비 때문에 비가 내리지 않아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묘사한다. 이는 두 상태의 대비다. 네 개의 평범한 단어는 시인의 코디 조합을 거쳐 이렇게 생동감 있게 전해져 언어 운용에 있어서의 창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네 글자를 연상하면,' 붉은 희석' 은 봄의 점진적인 소멸을 예고하는 것이 아니라,' 녹색비료' 는 푸른 잎의 여름의 도래를 상징하는가? 이 매우 일반적인 언어는 정말 신기하다. Huzai "tiaoxi 낚시 숨겨진 종화" 는 말했다: "이 언어는 매우 새롭다. 클릭합니다 "초당시 아베록" 에 대해 논평하다: "문장의 끝은 특히 섬세하고 미묘하다." 허명이 아닌 것 같다.

이 작은 단어는 겨우 여섯 마디 서른 세 글자에 불과하지만, 우여곡절 완곡하게 써서 매우 층층이 있다. 시인은 꽃을 아끼며 술을 많이 마셨지만 꽃의 고마움을 알고' 의문' 하고' 감금인' 의 대답을 믿지 않아 추궁했다. 그래서 그는 차근차근 돌아서서 꽃을 아끼는 심정을 흐느적거리며 표현했다. "대초원 화재 시 선거" 구름: "짧은 시는 무수히 우여곡절되어, 자연히 단어보다 더 신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호평이 조류라고 할 수 있다.

초가집의 초가지붕은 낮고 작으며 냇가에 푸른 풀이 가득하다. 취한 우 지방 술에 취해, 목소리가 부드럽고 듣기 좋은데, 백발 노인은 누구의 집입니까? 큰아들은 개울 동쪽의 콩밭에서 풀을 뜯고 둘째 아들은 닭장을 짜느라 바쁘다.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하고, 시냇가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청평락마을 주택; 신 기아

나지막한 처마와 작은 초가집.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해안가에 푸른 풀이 쑥쑥 돋아난다. 한바탕 그늘을 가리고, 수다를 떨며, 약간의 취기, 친절,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여기는 누구의 집입니까? 백발이 성성한 아버지와 할머니 한 쌍. 큰아들, 개울 동해안의 콩밭에서 제초하다. 둘째 아들이 닭장을 짜고 있다. 얼마나 좋은 기술인가! 막내아들이 냇가에 누워 연꽃을 벗기는 것은 귀엽고 장난꾸러기 녀석이다.

"거짓말" 이라는 단어는 확실히 가장 훌륭하게 사용된다. 시냇가에 누워 연잎을 벗기는 어린아이의 천진하고 활발하고 장난기가 넘치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하고, 정취를 자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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