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해가 지고 모래가 열리고 파도가 돌을 흔들어 물을 움직인다.
카누가 달을 헤엄쳐 개울을 찾아갔는데, 산에 눈이 내린 것 같다. 물은 청룡석 제방이고 복숭아꽃은 루멘 서쪽이다. 만약 네가 달에 배를 타고 가는 것을 가르친다면, 왜 개울에 가지 않니?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백사가 더 밝아지고, 하늘이 물에 비친다. 물결이 흔들리고, 돌그림자가 움직이고, 흐르는 물이 맴돈다. 작은 배를 타고 달빛을 타고 개울을 따라 모퉁이를 돌며 왕자님이 눈 내린 다이애나 길을 찾는 것 같았다. 물은 청룡이 돌제방을 돌고, 루멘 서복숭아꽃이 해안에 있다. 만약 네가 이 수정같은 달빛 아래 배를 타고 있다면, 그 설야 왕자님, 친구의 소탈함을 어찌 비교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시노 래프팅" 당나라: 멩 Haoran
풍경에 떨어진 여청휘는 가볍고 반짝 빛났다. 홍성이 물을 사랑하는 일은 판에 있다.
백두어부, 신화장사. 지인처럼 상대를 바라보지만 말을 할 수 없다.
석양이 여광을 풍기며 약엽강에서 가볍게 노를 젓고 있다.
푸른 물 속의 생물은 얼마나 귀여운지, 청계범선은 얼마나 한가한가.
백발이 가득한 노인은 해안에 앉아 낚시를 하고, 새 화장을 한 처녀는 물에서 빨래를 한다.
우리는 서로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던 것처럼 서로를 바라보았지만,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강심 외딴섬이 백운왕형씨에게 드리는 선물입니다. 당나라: 맹호연
맑은 물은 길고 물은 모래섬에 떨어진다. 연못으로 돌아가, 돌이 깊고, 푸른 해안이 가깝다.
고등어는 보이지 않고, 어가는 스스로 피한다. 내가 너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을 기억할 때, 나는 어제처럼 배를 타러 갔다.
석양이 비추고 가운데 앉아 있는 것은 하나가 아니다. 남쪽으로 루몽산을 바라보면 돌아오면 미워진다.
강에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푸른 물이 유유히 흐르고, 강물이 물러가 작은 섬 모래톱을 드러냈다.
바위 아래 담수는 바닥이 없고 청죽연안은 무성하게 자란다.
고등어의 잠재적 연못바닥이 사라지고 어민들은 노래를 부르며 자유롭게 수영을 했다.
너와 헤어졌을 때를 회상하며 노를 젓는 것은 어제와 같다.
석양이 저녁 풍경에 비스듬히 비치고 홀로 섬에 앉아 정취가 넘친다.
고향 사슴문산남을 멀리 바라보다가 돌아올 때 슬픔이 가득하다.
4. "강을 건너 청강으로" 당나라: 왕위
큰 강에서 배를 젓는 것은 물이 매우 나쁘다. 천보가 갑자기 열리자 천현 만시가 되었다.
또 성을 보니, 지금은 삼마가 있다. 고국을 돌아보고,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구름을 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돛을 올리고 황하에 돛을 올리고, 가을물이 멀리 모였다.
물과 하늘이 맞닿은 곳이 갑자기 갈라져 번화한 도시와 가정이 드러났다.
강을 따라, 또 다른 도시가 우리 눈앞에 번쩍이며, 이제 우리는 농촌에서 산마를 볼 수 있다.
나의 고향인 나경을 돌이켜 보면, 나는 광대한 파도와 구름을 보았다.
5. "겨울 말 팬 xiaoxiang 과 친구" 당나라: du xunhe
잔왁스로 어디로 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샤오샹은 가장 인기 있는 가수이다. 배에서 산 물고기는 아름다워서 눈을 사이에 두고 파는 술향의 두 배이다.
야유인원이 울면 악루, 기러기는 봄이 형양에 가깝다는 것을 안다. 당신과 함께, 당신은 산 풍경을 포착 하 고 황제의 고향으로 새로운 시를 잘라 수 있습니다.
섣달에 어디로 가서 노를 젓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시를 부르는 가장 좋은 곳은 샤오샹이다.
강강 근처에서 고기를 잡는 어선이 산 물고기가 가장 뚱뚱하고, 눈이 올 때 파는 술이 더 부드럽다.
심야에 깊은 산속의 원숭이가 유엘 산을 두루 불렀다. 봄이 왔다는 것을 알고 제비는 형양을 떠나 북쪽으로 돌아갔다.
폐하와 나는 산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더 잘 감상하고, 신시를 잘라서 장안을 전하였다.
참조 데이터
고시망: http://so.gushiwen.org/view _ 8222.aspx
2. 보트 타기에 관한 시
지난 밤 강 봄 물 전체, 거대한 바퀴 빛;
항상 시간 낭비야, 오늘은 자유의 날이야!
장 xiaoxiang 의 "서강월"
만선의 가을빛으로, 10 리 호광을 깔다. 박심은 나에게 석양을 보여 주고 작은 물보라를 일으켰다.
내일 풍향이 좋아질 텐데, 그럼 오늘 밤 잠을 자는 게 무슨 상관이야? 수정궁에서 예복을 노는 것은 틀림없이 악양루 위에 있을 것이다.
이청조의 《꿈같다》
서정의 석양이 자주 떠올라 집으로 가는 길을 모른다.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가 나는 행복하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헤론 한 웅덩이가 생겼다.
주이존' 기드온의 가을'
심사숙고한 후 강을 건너면 청나방이 산을 내려다본다.
* * * 잠좀 자고 가을비 들어 봐, 작은 것이 시원해.
노를 젓는 시 (주) 를 묘사한다
지난 밤 강 봄 물 전체, 거대한 바퀴 빛;
항상 시간 낭비야, 오늘은 자유의 날이야!
노 젓기 (데슈론)
바람은 부드럽고 배는 안정되어, 행은 푸른 제방에 의지한다. 고독은 가을이슬이 미끄럽고, 짧은 연기 팬.
어느 조용한 밤과 이번 달 첫날, 강의 하늘은 더 낮았다. 떠돌아다니며 자유강을 잘못 건너다.
조수를 바라보다.
구름은 산천 사이를 흐르고, 영청운은 맑고, 고림은 안개와 꽃을 물들인다.
배는 파도 속에서 낚시를 하지 않고, 하반생을 묻고, 선주를 마시며 인간사를 웃는다.
훅, 물고기, 서리, 추한, 안개, 실크 비, 꽃, 꽃, 밤, 사람이 젖은 비단에 물들다
어젯밤, 나는 오늘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잔을 밀고 차를 갈아서 술을 마시다. 누가 구름 속의 작은 건물을 받아들일 것인가?
몇 줄의 거문고와 산천에 작별을 고하고, 맑은 바람이 술을 몇 잔 빚고, 몇 가을날 술에 취해 차갑다.
4. 시 1 보트 타기, 범선은 홍타오위, 김과 조식의' 백마 보내기' 2 를 묘사한다. 범선은 1-제남북조 오군' 상별강 타기' 3 입니다. 래프팅은 동이웃 당 () 을 사이에 두고' 대리성남 4 성 6 운으로 돌아가다' 4. 유리 단행선은 당 두보' 육류비린' 5 에 들어간다. 예를 들어, 어제, 당태호는 백운 선생인 왕형에게 호연하게 선물했다. 7. 강에서 배를 젓지 마세요. 설마 호연하게 장의 경을 보내서 경주에 갔단 말인가. 8. 당이백의 래프팅 서비스에서 황산릉 □ 대까지 형인 리양 위기를 보내 범선 화음까지. 9. 산에서 나는 당이백의 무창에 가서 배를 저었다. 10. 범선 이수장당은 "풍근헌주가 국물에서 용문북서장 12 를 통과하고, 범선은 동이웃 당들의' 사성이 대리성남에서 6 운'1을 차례로 사용한다" 고 말했다. 용애범주 송양은 나무랄 데 없는 눈덮비 발 19, 범선 적벽, 송림정다강월/염노교 20, 범선에는 객적벽, 객장, 염노애천풍 2 1, 범선서 보낸 사람은 범주에 부쳤다.' 소무완이 학만진' 학자 풍존 25, 범선 무설원 우희수무만 10 년 연산26 년, 범선 망위, 진, 조식의' 북풍' 시 27, 범선이 노묘를 넘고, 송과 육유의' 한가한 정취' 연극과 서편
5.' 호수 속 래프팅'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범선 강, 누가 경건하지 않은가.
2. 범선 태호, 조감도 자산산. 3. 아이들은 미친 듯이 웃으며 호숫가로 향했다.
4.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 깊숙한 곳으로 들어간다. 5.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당겨 마름모꼴의 거울처럼.
6, 가벼운 솔루션 루오 샹, 혼자 블루 보트. 7, * * * * * 잠자는 아그가 가을비를 듣고, 꼬마는 가볍고 춥다.
8. 가을빛 한 척을 가득 싣고 10 리 호광을 깔았다. 9. 펑잉에서 배를 젓는 것은 인생의 매혹적인 시기이다.
10, 배를 저어 영택으로 들어가자, 우리 도시는 번웅이다. 1, 장력표 보내기, 경주성 작가: 맹호연은 15 년 동안 화사한 옷을 입고 자모의 책임을 다했다.
심지어 웃음 20 세 공물, huaiju qinchuan 에 갔다. 네 개의 트윗, 시계.
강에서 배를 젓지 마라, 누가 신을 쳐다보지 않겠는가. 저자소개 맹호연 (689-740), 본명 하오, 본명 하오, 향주 양양몽산 (현재 호북 양양) 사람, 세명 맹양양.
한 번도 벼슬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일명 맹산도라고 불리며 당대의 유명한 산수전원시인입니다. 맹호연은 성당에서 태어나 초창기에 세상을 쓰기로 결심했다. 벼슬길의 어려움과 고통을 겪은 후, 그는 자존감을 가질 수 있고, 저속한 세계를 아첨하지 않고, 은둔 생활을 수련할 수 있다.
사슴문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40 세에 장안을 여행하는 것은 진사 발탁이어야 한다.
그는 국자감청에서 시를 썼는데, 이름은 공청으로, 그것을 위해 글을 쓰지 않았다. 개원 25 년 (737), 장구령은 막부 장군이 되어 은거했다.
맹의 시는 대부분 오언단편 소설이고, 산수전원시와 은둔시가 많으며, 유선복의 심경이 많다. 냉소적인 풍자는 없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이 더 많다.
맹호연의 시는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맹호연과 성당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위를' 왕몽' 이라고 불렀고, 후세에 전해진 맹호연 문집은 세 권이다. 2. 가을 호수경여산 _ 바이두 중국어 작가: 오운범주 태호, 자산을 돌아본다.
광대한 파도 속에서 수천 개의 산봉우리가 최웨이로 가득 찼다. 시원한 연기 발생기, 명제는 가을에 서 있다.
산꼭대기는 사막에 있고, 현계는 역류한다. 돔은 돌빔을 숭배하고 하늘은 활짝 열린다.
흔한 새, 흰 구름이 왔다갔다한다. 초연한 사적과 명확한 보답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유유자적하게 한다.
동시는 육합에서 왔고, 왕준생은 구개로로 진급되었다. 아득히 먼 숭배는 평범하게 서로 쫓을 수 있다고 누가 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이후로 나는 영원히 살 것이고, 나는 너의 옷에 감사할 것이다. 작가는 오운 () 을 소개하고, 당대의 화주 화음 () 인 () 을 소개한다.
순결이라는 단어는 적당한 명절이다.
청고, 소유 생애, 수재가 초라한 후 남양산에 은거했다. 천보초, 수도에 부름을 받아 성문에 사람을 청하다.
산에 입성한 후 스승은 도교상청파 대사판으로부터 상경심법을 전수했다. 그는 당시의 문사 이백과 밀접한 교제를 했다.
현종은 여러 차례 소집되었는데, 각 길의 유명인들에게 천하 대사를 강의하고, 작은 단어로 황제를 풍자하여 상을 받았다. 가오 리스 비방 에 의해 부상, 사임 은 산으로 돌아왔다.
동도 모산, 대력 13 년 (778 년) 사망. 제자가' 종원선생' 을 사죄하다.
3, 9 월 3 일 래프팅 호수의 저자: 육유 아이들은 야성적인 웃음을 머금고 호숫가로 향했다. 어시장 염양천이 가득 찼고, 국화 날씨는 새로운 서리에 가깝다.
중맹그로브 가을 산이 늦어서 청련사 술향을 사냥하다. 다시는 술에 취하지 마라, 10 년 후 중양절.
육유 (1125-1210) 는 저자 소개입니다. 한족, 월주 (이 절강사오싱) 은산인 남송의 유명한 시인.
나는 젊었을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젊었을 때, 나는 한번 시도해야 하는데, 이것은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평생을 썼는데, 지금은 9 천여 곡이 있어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왕안석, 수시, 황정견과 함께' 송대 4 대 시인' 이라고 부르며 양완리, 범성대, 우무와 함께' 남송 4 대 시인' 이라고 불렀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다. 4. 꿈처럼 서정의 석양 작가를 영원히 기억한다. 이청조는 서정의 석양을 영원히 기억하고,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이청조 (1084 년 3 월 13 ~ 1 155 년 5 월 12) 산둥 송대 (남북송의 교분), 완곡한 단어로 대표되는 여성사인은' 천고 제일재녀' 로 불린다.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고, 이청조 출신은 서향문제였으며,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다. 그녀의 아버지 리는 장서가 풍부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5. 손님을 봄호수로 초대하는 범선작가: 백거이는 춘초청 술동무를 보내려고 하는데, 손님 중 누가 가장 풍채가 있는가.
새로 두 병을 열었는데, 개신교가 노래 한 곡을 만들었다. 파이프에 평행한 현, 소매는 녹색이다. 이는 배가 명령을 받들어 붉은 실을 점화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가져갔는데, 마치 마름모꼴의 거울이 위로 비치는 것 같았다. 백거이 (772 -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1]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당대의 3 대 시인 중 한 명.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2] 백거이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여' 시인 마술',' 시인의 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죽고 향산에 묻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6. 자매 한 가지, 홍연근향잔옥장추작가: 이청조 홍연근향잔옥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7. 주이존' 계전추' 는 옛날을 생각하며 강을 건너고 푸른 나방이 산을 내려다본다. * * * 아가를 위해 가을비를 듣고, 냄비는 가볍고 춥다. 8. 장 xiaoxiang' 서강월' 가을 전체, 10 리 호수 빛. 박심은 나에게 석양을 보여 주고 작은 물보라를 일으켰다. 내일은 바람이 더 좋아질 것이다. 수정궁에서 옷 한 벌 놀면 반드시 악양루에 올라가야 한다. 배는 벽파 속에서 항해하고,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한다. 9.' 나그네차' 시간: 송작가: 조견은 문턱으로 배를 타고 평생 여기에 힘쓰고 있다.
입에 쥐가 가득하니, 천장고래를 빨아들이는 것이 낫다. 차, 이슬, 꿈을 가지고 돌아오다.
6.' 래프팅' 1 그리고' 봄날 래프팅' 과 관련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아이는 웃지 않고 모두 노인이고, 호해는 봄으로 돌아간다.
벼락 만균, 천지를 놀라게 하고 천지를 뒤엎은 홍균.
비늘 크릭 색상, 버드 나무 먼지 를 흔들었다.
원래 란정에 가려고 했는데 또 돌아갔어요. 나는 웃었는데, 결국 부끄러움을 느꼈다.
2, "래프팅 Linjiang 파빌리온" 노래 guoyin
청강은 스승을 빌리고 천진은 묻지 않아도 된다.
거울 속에서 한가롭게 거닐고 물새가 다가온다.
해안가에 위태로운 정자가 하나 있는데, 멀리 천리 밖에 있다.
산천이 울창하여 창작이 부족하지 않다.
하늘의 각 방면을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네모난 인치 사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3, "원대 행선" 송리 유겸입니다
배가 나를 그곳으로 데려갔는데, 나의 생활은 근심 걱정이 없었다.
나무는 일망무제하고 춘강은 일망무제하다.
응우옌은 술 동반자로 불후의 것이다.
독창, 필합, 진전 풍류.
4, "도시 서쪽 래프팅" 당나라 두보
청나방이가 건물에 있고, 퉁소가 슬프다.
그 자신감있는 치아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쑤 진 케이블은 이미 늦었습니다.
물고기가 파도를 불고 노래 부채를 흔들고 제비가 날다.
노를 젓을 배가 없고, 백주전자가 샘처럼 술을 배달합니까?
5, "드래곤 보트 부두" 노래 lihong
가을의 꽃은 눈처럼 시들고, 청화계의 발원지에는 구불한 산이 몇 개 있다.
마음은 구름과 함께 떠다니고, 황혼은 집에 돌아갈 수 있다.
세상은 술에 취해 있고 풍경은 한가하다.
아침저녁으로 세 가지 경로를 벌하여 밝은 달을 맞이하여 투덜거린다.
7.' 호수 속 래프팅' 에 관한 시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범선 강, 누가 경건하지 않은가.
2. 범선 태호, 조감도 자산산. 3. 아이들은 미친 듯이 웃으며 호숫가로 향했다.
4.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 깊숙한 곳으로 들어간다. 5.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당겨 마름모꼴의 거울처럼.
6, 가벼운 솔루션 루오 샹, 블루 보트 에 혼자. 7, * * * * * 잠자는 아그가 가을비를 듣고, 꼬마는 가볍고 춥다.
8. 가을빛 한 척을 가득 싣고 10 리 호광을 깔았다. 9. 펑잉에서 배를 젓는 것은 인생의 매혹적인 시기이다.
10, 배를 저어 영택으로 들어가자, 우리 도시는 번웅이다. 1, 장력표 보내기, 경주성 작가: 맹호연은 15 년 동안 화사한 옷을 입고 자모의 책임을 다했다.
심지어 웃음 20 세 공물, huaiju qinchuan 에 갔다. 네 개의 트윗, 시계.
강에서 배를 젓지 마라, 누가 신을 쳐다보지 않겠는가. 저자소개 맹호연 (689-740), 본명 하오, 본명 하오, 향주 양양몽산 (현재 호북 양양) 사람, 세명 맹양양.
한 번도 벼슬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일명 맹산도라고 불리며 당대의 유명한 산수전원시인입니다. 맹호연은 성당에서 태어나 초창기에 세상을 쓰기로 결심했다. 벼슬길의 어려움과 고통을 겪은 후, 그는 자존감을 가질 수 있고, 저속한 세계를 아첨하지 않고, 은둔 생활을 수련할 수 있다.
사슴문산에 은거한 적이 있다. 40 세에 장안을 여행하는 것은 진사 발탁이어야 한다.
그는 국자감청에서 시를 썼는데, 이름은 공청으로, 그것을 위해 글을 쓰지 않았다. 개원 25 년 (737), 장구령은 막부 장군이 되어 은거했다.
맹의 시는 대부분 오언단편 소설이고, 산수전원시와 은둔시가 많으며, 유선복의 심경이 많다. 냉소적인 풍자는 없지만 시인의 자기표현이 더 많다.
맹호연의 시는 독특한 예술적 조예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맹호연과 성당의 또 다른 산수시인 왕위를' 왕몽' 이라고 불렀고, 후세에 전해진 맹호연 문집은 세 권이다. 2. 가을 호수경여산 _ 바이두 중국어 작가: 오운범주 태호, 자산을 돌아본다.
광대한 파도 속에서 수천 개의 산봉우리가 최웨이로 가득 찼다. 시원한 연기 발생기, 명제는 가을에 서 있다.
산꼭대기는 사막에 있고, 현계는 역류한다. 돔은 돌빔을 숭배하고 하늘은 활짝 열린다.
흔한 새, 흰 구름이 왔다갔다한다. 초연한 사적과 명확한 보답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유유자적하게 한다.
동시는 육합에서 왔고, 왕준생은 구개로로 진급되었다. 아득히 먼 숭배는 평범하게 서로 쫓을 수 있다고 누가 말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이후로 나는 영원히 살 것이고, 나는 너의 옷에 감사할 것이다. 작가는 오운 () 을 소개하고, 당대의 화주 화음 () 인 () 을 소개한다.
순결이라는 단어는 적당한 명절이다.
청고, 소유 생애, 수재가 초라한 후 남양산에 은거했다. 천보초, 수도에 부름을 받아 성문에 사람을 청하다.
산에 입성한 후 스승은 도교상청파 대사판으로부터 상경심법을 전수했다. 그는 당시의 문사 이백과 밀접한 교제를 했다.
현종은 여러 차례 소집되었고, 각 길의 유명인들에게 천하 대사를 강의하고, 작은 단어로 황제를 풍자하여 상을 받았다. 가오 리스 비방 에 의해 부상, 사임 은 산으로 돌아왔다.
동도 모산, 대력 13 년 (778 년) 사망. 제자가' 종원선생' 을 사죄하다.
3, 9 월 3 일 래프팅 호수의 저자: 육유 아이들은 야성적인 웃음을 머금고 호숫가로 향했다. 어시장 염양천이 가득 찼고, 국화 날씨는 새로운 서리에 가깝다.
중맹그로브 가을 산이 늦어서 청련사 술향을 사냥하다. 다시는 술에 취하지 마라, 10 년 후 중양절.
육유 (1125-1210) 는 저자 소개입니다. 한족, 월주 (이 절강사오싱) 은산인 남송의 유명한 시인.
나는 젊었을 때 집안의 애국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고종이 젊었을 때, 나는 한번 시도해야 하는데, 이것은 진회 () 의 칭찬을 받았다. 효생 수재.
중년에 촉에 입촉하여 군생활에 투신하고, 벼슬에서 보장각까지 만들어야 한다. 만년에 타향으로 물러나다.
그는 평생을 썼는데, 지금은 9 천여 곡이 있어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왕안석, 수시, 황정견과 함께' 송대 4 대 시인' 이라고 부르며 양완리, 범성대, 우무와 함께' 남송 4 대 시인' 이라고 불렀다.
검남시집',' 위남문집',' 남당서',' 노안학노트' 등이 있다. 4. 꿈처럼 서정의 석양 작가를 영원히 기억한다. 이청조는 서정의 석양을 영원히 기억하고,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이청조 (1084 년 3 월 13 ~ 1 155 년 5 월 12) 산둥 송대 (남북송의 교분), 완곡한 단어로 대표되는 여성사인은' 천고 제일재녀' 로 불린다.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고, 이청조 출신은 서향문제였으며, 초창기에는 생활이 풍족했다. 그녀의 아버지 리는 장서가 풍부해서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5. 손님을 봄호수로 초대하는 범선작가: 백거이는 춘초청 술동무를 보내려고 하는데, 손님 중 누가 가장 풍채가 있는가.
새로 두 병을 열었는데, 개신교가 노래 한 곡을 만들었다. 파이프에 평행한 현, 소매는 녹색이다. 이는 배가 명령을 받들어 붉은 실을 점화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천천히 호수 중앙으로 가져갔는데, 마치 마름모꼴의 거울이 위로 비치는 것 같았다. 백거이 (772 -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1]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당대의 3 대 시인 중 한 명.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2] 백거이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여' 시인 마술',' 시인의 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죽고 향산에 묻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
6. 자매 한 가지, 홍연근향잔옥장추작가: 이청조 홍연근향잔옥장추. 나상을 가볍게 풀고 혼자 랜에 가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7. 주이존' 계전추' 는 옛날을 생각하며 강을 건너고, 녹나방은 산을 내려다본다. * * * 아가를 위해 가을비를 듣고, 냄비는 가볍고 춥다. 8. 장 xiaoxiang' 서강월' 가을 전체, 10 리 호수 빛. 박심은 나에게 석양을 보여 주고 작은 물보라를 일으켰다. 내일은 바람이 더 좋아질 것이다. 수정궁에서 옷 한 벌 놀면 반드시 악양루에 올라가야 한다. 배는 벽파 속에서 항해하고, 사람들은 그림 세계를 여행한다. 9.' 나그네차' 시간: 송작가: 조견은 문턱으로 배를 타고 평생 여기에 힘쓰고 있다.
입에 쥐가 가득하니, 천장고래를 빨아들이는 것이 낫다. 나는 여전히 차와 이슬을 가지고 돌아왔고, 나의 꿈은 여전히 옥페를 듣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