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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자영요 안 해, 그게 더러운 거야?

안 돼! 지금 바빠서 게임을 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많다.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질 수 있을 만큼 강하다. 게임은 단지 말일 뿐, 지금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Tik Tok 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어느 날, "와, 너는 Tik Tok 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그저 어깨를 으쓱하며, 내가 너무 늙어서 유행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게다가, 왕자영요 그냥 모바일 게임 이다. 놀고 놀지 않는 것이 너의 선택이다. 일부러 다른 사람을 영합할 필요는 없다. 그들은 게임을 할 때 기분이 좋지만,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것이 임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만약 네가 게임을 임무로 생각한다면, 나는 네가 차라리 게임을 하지 않는 것 같다.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생활방식을 찾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 나는 우리의 작은 파트너가 다른 방법으로 친구 [치아] 에 더 잘 통합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도 놀지 않지만 주변 친구들은 다 놀아요. .....

아무것도 아니에요. 다른 게임을하는 것은 다르지만 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게임이 현실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라, 결국 게임은 오락일 뿐이다.

왕자영요 오늘 언로드 했다.

12 이하 플레이어는 한 시간만 놀 수 있습니다.

매일 이렇게 짧은 시간에 게임을 하는 것은 재미가 없어서, 나는 이 앱을 휴대전화에서 벗어나게 했다.

왕자영요 왜 이렇게 화났어?

왕자영요 온라인상에서 현재까지 1 년여의 성장을 겪었고, 지금은 이미 2 억이 넘는 다운로드량이 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 자체의 하이라이트

보세요: 화면 제작 방면에서 왕자영요 게임 인터페이스가 더욱 섬세하고 화면감과 공간감이 더욱 생생합니다. 장력이 넘치고, 영기가 핍박하며, 피부가 섬세하다.

그리고 각 캐릭터와 괴물의 혈액량은 명중할 때마다 그에 따라 감소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게이머의 게임 캐릭터에 대한 제어감을 반영하여 천천히 플레이어를 빠져들게 한다.

듣기: 음악부터 영웅마다 독특한 매력을 가진 고백까지, 적을 죽일 때마다 긴장되고 충격적인 목소리까지 플레이어를 몰입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디서인걸은 게임에서 "나는 법의 화신이다", 후이는 "광명, 맹목적인 것" 등을 말한다.

시각이든 청각이든 이 핸드투어는 플레이어에게 어느 정도 편안함을 준다.

이런 소프트포장은 제품의 두께를 풍부하게 하여, 제품이 세세한 부분까지 주목하게 하여, 손놀림을 견딜 수 있게 한다. 동시에, 게임 캐릭터와 사용자 사이에 감정적 유대가 형성되어 서로 더욱 속박되어 플레이어가 그에 대한 구체적인 인상을 형성하기 쉽다.

게임 조작

웹 게임보다 핸드투어가 우세한 것 같아요. 그 게임들은 게임 장비에 일정한 제한이 있다. 예를 들면 온라인에 접속해야 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려야 천천히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휴대전화 게임에는 제한이 없다. 휴대전화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놀고 싶다.

각 게임의 시간으로 볼 때, 한 게임이 일치에서 끝까지 약 20 분 정도 걸립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조각화된 시간을 이용해 게임을 열고, 시간이 없을 때 개인이 게임을 하는 습관을 길러 나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플레이어 활동에 대한 왕자영요 관심은 배양된 게임만큼 좋지 않은 것 같다. 한동안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게이머들이 동시에 온라인에 오르는 어색한 장면을 따라잡을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매 경기가 끝날 때마다 다음 경기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악의적 인 끊기 머리 제외)

요즘 게임은 사교적이어서 계좌 신청 없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왕자영요 주도권은 더 쉽게 장악할 수 있고, 진입 문턱은 낮으며, 대부분의 일반 플레이어에게 더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게다가 QQ 와 위챗 지원까지 합치면 제품이 좋고, 플레이성이 높아서 생각조차 어렵다.

그리고 매번 게임을 마칠 때마다 소셜플랫폼에서 마음대로 자랑해 허영심을 만족시킬 수 있다. \ "나는 왕, 당신은 매운 닭 입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미 다섯 번의 살육을 마쳤다. 어서 와서 나를 경배해라. "

이 게임은 지인들 사이의 사교를 더 많이 보여주는 것이다. 친구 간에 서로의 성적, 입장 등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함께 검은 색으로 놀 수 있습니다. 대학생 기숙사에서 이런 검은 색은 룸메이트 간의 감정을 증진시키는 것과 같다. 놀지 않으면 더러워질 수도 있다.

먼저 왕자영요 제거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나의 생체 시계를 뒤엎었다. 만지지 않을 때는 밤이 매우 조용하다. 지금 어떻게 잠자기 전에 게임을 하는지. 게임은 정신을 더욱 왕성하게 하는데, 일반적으로 한 게임만 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게임을 하면 마음이 편할 줄 알았다. 아쉽게도 팀 경기 게임인데 만난 팀원 수준이 다르다. 너는 체내 홍수의 힘을 통제할 수 없을 것이며, 부활의 시간은 너의 팀원을 죽이기 시작할 것이다. 네가 생각하는 것이 네가 생각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니?

그리고 게임을 하는 것이 사람을 흥분시키고 오래도록 진정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예를 들어, 누군가가 전화를 끊고, 머리를 보내고, 약속한 5V5 가 4V6 이 되었다. 나도 게임에서 나를 다시 알게 됐고, 심지어 초조함, 휴대전화 던지기, 욕하는 경우도 있었다. 원래 성질이 이렇게 나쁠 수 있었다.

오랫동안 게임을 하면 피곤할 것이다. 양손은 기능 키와 화살표 키를 모두 조절해야 하기 때문에 손가락이 다칠 수 있다. 너무 많은 게임을 해서 내 손을 다쳤어 ... 오랫동안 화면을 쳐다보면 눈이 다칠 수 있다. 게임을 하는 것은 나의 생활 효율을 떨어뜨렸다. 조각화된 시간에 게임을 시작하지만, 게임의 길이는 네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네가 다른 방면에 소비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헬스, 달리기, 정상적인 사교 활동 등.

나는 친구와 부정행위를 했기 때문에 경기에서 졌다. 이런 상황에서 이 친구는 너의 귓가에서 너를 욕할 것이다. \ "(○ ○) ○ 당신은 여전히 ​​야생 지역을 방황하고, 다른 사람들이 구타할 때 한약을 따요?"

한 학우가 장부를 계산했다.

카오스 게임을 하는 데 평균 15 분 정도 걸립니다.

일치 또는 순위 게임을 하는 데 평균 20 ~ 30 분 정도 걸립니다.

엄밀한 평균이 아니라, 왕을 한 판 때려도 20 분이 걸린다.

그리고 나는 하루에 적어도 15 이닝을 할 수 있다. 즉 300 분은 거의 5 시간과 같다.

그 달은 150 시간입니다.

1 년은 1800 시간입니다.

그리고 하루 24 시간, 즉, 1 년 동안, 나는 거의 75 일, 2 개월 반, 왕자영요 안에서 잠을 자지 않고 있다.

이것은 정말 끔찍한 데이터입니다.

게임 속에서 시간이 흘러가는 느낌이 든다.

아니요, 제 친구들은 모두 리그 오브 레전드 놀이를 합니다. 싫어요. 그래서 놀지 않았어요. 나는 아직 [얼굴을 가리고] 놀 줄 모르거나 유행을 따라가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왜 왕자영요 안 하는 게 나쁘다고 생각하니?

노신 선생은 백수는 항상 혼자 다니고 소와 양은 무리를 이룬다고 말했다.

이 말은 너의 취향, 너의 명품이다.

꼭 그런 것은 아닙니다. 왕자영요 안 해도 괜찮아요. 나는 병아리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지루하고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비록 내가 steam 에서 반항적인 2 급 여행을 한다 해도, 나는 사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내가 행복하기만 하면 무엇이든 놀 수 있다. 더러워도 나는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이다. [얼굴을 가리다]

당신은 어떤 유입을 말하는 것입니까? 누구의 유입량입니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상황이 훨씬 명확해진다.

결국 게임은 사교의 출발점이 될 수 있지만, 사교의 기본 원칙은 자신의 가치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게임을 하는 것은 방법이 없다. 나는 네가 더 좋은 선택이 있다고 믿는다, 그렇지?

유치한 물건

아이의 삼촌이 아이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다.

부모님과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다 | 아이를 동등하게 대하다.

아이가 왕자영요 중독에 빠져 있을 때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신사 숙녀 여러분, 저는 그의 삼촌입니다.

아이가' 왕자영요' 에 푹 빠지는 것에 대해서

오늘 삼촌은 동영상에 나오는 아이들의 질문에 답했다.

이 문장 요약.

여러분의 보모가 문장 속에서 더 정확한 교육관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린이들이 게임에 중독된 이유

1. 게임 자체

첫째, 격투 게임의 매력. 왕자영요 게임의 본질은 일련의 싸움과 폭력 경기이다. 이런 게임 경기는 대부분 남자를 매료시킨다. 왜냐하면 그들 대부분은 싸움을 좋아하고 경쟁하는 성격 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둘째, 폭력은 쾌감을 낳는다. 폭력적인 게임도 아이가 내면의 감정을 털어놓는 경로 중 하나이다. 초등학생은 게임을 통해 자신의 불만, 분노, 우울증 등을 털어놓을 수 있다. 물론, 그들이 경기를 통과할 때 생기는 무적감은 실생활에서의 좌절감과 부정적인 감정을 완화시킬 수 있다.

셋째, 보상 메커니즘은 성취감을 가져온다. 현대 핸드 투어의 인센티브 메커니즘은 일부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정체성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이런 끊임없는 격려가 있어야 아이들이 더 즐겁게 공부하고 성장할 수 있다.

넷째,' 왕자영요' 는 사용자의 게임 심리를 사로잡았다. 심리학자 미하일 샘미 미하리 치크슨미하는 한 사람의 개인정신이 어떤 활동에 완전히 몰입되는 느낌으로 정의된다. 흐름이 발생할 때 사람들은 높은 흥분과 성취감을 동반한다.

2. 개인적인 이유

깊은 외로움으로 청소년들은 어쩔 수 없이 뭔가를 찾아 보충해야 하는데, 이것은 사실 심리적인 공석이다.

한편, 수영에서의 만족감 비용이 상대적으로 낮고, 청소년은 더욱 그렇다. 청소년 자체는 경제력이 없어 스스로 접촉하는 것이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셋째, 모바일 게임은 모든 가상현실의 * * * 성격을 띠고 있다. 즉, 실제 생활에서의 플레이어의 단점은 손놀이의 가상에 숨길 수 있다. 마치 사람들이 위챗 웨이보 등 소셜 소프트웨어를 즐겨 사용하는 것과 같다.

3. 사회적 이유

왕자영요 이 젊은이들 의 뜨거운 대접 을 받는 중요 한 이유 는 게임 자체 의 흡인력 뿐 만 아니라 사람들 이 열렬하게 게임 을 토론할 때, 왕자영요 은 어느 정도 에 이미 일종 의 조류 가 되어 아이 간 의 인간관계 를 주목하고 있다.

데이터 조사에서 응답자의 거의 90% 가 왕자영요 놀이를 하지 않으면 현실과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답했다. 그들이 왕자영요 놀이를 하지 않으면 또래들과 교류하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조건이 부족해 고립되기 쉽다.

4. 가족 이유

대부분의 학부모들이 완전히 억제하는 수단을 취하면 어느 정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아이들은 반항심을 갖게 되고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적절한 가족 동반과 사랑이 부족하면 아이가 실생활에서 기쁨과 관심을 얻을 수 없을 때 가상 세계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모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1) 아이가 게임에 빠지기 시작하면 부모는 먼저' 문을 닫고 반성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때때로 게임 자체는' 희생양' 으로 친자 관계의' 문제' 를 반영한다.

첫째, 문을 닫고 자신과 아이들 사이의 이런 친자 관계에 대해 반성하는 것은 직면해야 할 압력이나 상황이 있는지 아닌지를 반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약 아이가 단지 놀고 있을 뿐인데 방금 말한 중독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부모도 너무 서두를 필요가 없다.

2) 부모는 자녀의 "충분히 멋진" 요구를 파악해야합니다.

학부모들이 일부 게임업계의 발전과 젊은이들의 맥락을 적절히 이해할 것을 건의하다. 아이가 전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가 부모와 선생님과 다른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허용되지 않는 일은 충분히 멋지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다시 말해, 약간 교활한 관점에서 볼 때, 부모와 선생님이 스스로 어떤 일을 잘 한다면, 한 아이가 흥미를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단지 충분히 멋지지 않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우리 부모님조차도 일을 하는 것 같아서 지루해요. 따라서 부모가 게임에 대해 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중립적이고 온화한 태도를 취하면, 어떤 아이들은 자동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3) 자녀가 자신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게하십시오.

게임을 할 때, 당신은 아이에게 규칙을 정할 권리를 준 다음, 감독이 집행하는 기능을 자신에게 맡겨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즉, 아이들이 자신이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스스로 말하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예를 들어, 어떤 아이들은 내가 매일 숙제를 마치고 30 분 동안 놀 수 있다고 말했고, 어떤 아이들은 내가 매일 자기 전에 20 분 동안 놀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 규칙은 아이들이 스스로 제정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부모의 고압 정책이 될 것이다. 자기관리의 느낌은 아이에게 자기효능감과 자율감을 주는 것이다. 이 자유도는 다르다.

4) 감독 집행도 학부모가 봐야 할 국경이다.

이러한 규칙을 제정할 때, 시종일관 그 집행을 감독하는 것도 중요하다.

5) 아이들이 게임 뒤에 무엇이 있는지 이해하도록 도와주십시오.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이 게임 뒤에 있는 무언가를 탐구할 수 있다. 즉, 인터넷에는 게임이 왜 중독성이 있는지, 게임을 디자인할 때 어떤 요소가 매력적인지 토론하는 학자나 문장 들이 많다는 뜻이다.

학부모와 아이들은 이런 내용을 충분히 토론할 수 있다. 이 게임의 과정을 해부하는 것과 같고, 아이들이 게임 뒤에 있는 것을 인식하도록 도울 수 있다. 아마도 그는 커서 정말 게임 디자이너가 될 것이다. 부모는 지도하에 아이들과 함께 이것들을 볼 수 있다. 매우 이성적인 방식으로 아이들이 더 건강한 게임 태도를 갖도록 돕는다.

7) 아이가 게임에 탐닉 할 때, Ta 를 올바르게 대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아이가 게임에 중독되어 있다면, 필요한 경우 가정치료사나 개인 심리상담사와 같은 전문가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게임을 하는 것이 반드시 귀인이 되는 것은 아니며, 결과일 수도 있다. 이 가족이 처리해야 할 복합체와 동기를 반영한다. 그래서 이 부분의 학부모들의 시기적절한 도움은 아이와 가족 전체에게도 매우 중요하다.

-끝-

아이의 삼촌은 이렇게 말하고 싶어한다.

때때로, 아이가 반드시 중독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단지 동반이 부족하기 때문일 것이다. 게임-아이-의사의 일인 것 같은데, 사실 온 가족의 일이어야 한다. 어떤 의미에서 우리는 게임에 감사해야 한다. 그것은 우리보다 아이의 취향과 특기를 더 잘 알고 있으며, 가족 관계를 최적화할 수 있는 기회를 보여 준다. 학부모들이 오늘의 문장 속에서 가치 있는 교육 이념을 배우고 자녀와 함께 더 즐겁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장목목입니다.

왕자영요 안 하면 이렇게 창피해?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현재 인터넷이 매우 발달한 시대에는 온라인 게임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게임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마음에 간섭할 권리가 없다. 왕자영요 안 하면 저속하다고 생각한다면 왕자영요 하는 게 너무 저속하다고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좋은 게임을 사기 위해 수백 달러를 썼는데, 왕자영요 하는 사람을 비웃을 수 있을까? 남을 배려하는 것은 좋고 나쁨이다. 즉, 왕자영요 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왕자영요 안에 정신이 건전하지 않은 사람이 많다. 게임에는 높거나 낮은 구별이 없다. 좋아하는 대로 노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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