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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대해, 애니 베이비! ! !

소개

애니 베이비. 절강닝보인 본명 이걸은 1974+0 1 년 7 월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인터넷상의 유랑자이다. 1998 부터 10 까지 그는 인터넷에서 작품을 쓰고 발표하기 시작했고,' 작별비안' 으로 강호에 이름을 날렸다. 그는 2000 년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문학 작가이다. 재무, 편집, 광고를 거쳐 현재 문화제품 기획과 콘텐츠 제작에 종사하고 있는 한 출판사의 편집자입니다. 독특한 작문 스타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응? 그녀의 글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사진도 침전 시간의 음울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주류 비주류 논란과 표창 모든 작품들이 서점 시스템 판매표에 계속 올라 전국 문학류 도서 베스트셀러 10 위에 올랐다. 그의 작품은 많은 독자들 사이에서 깊은 영향을 미쳤다. 홍콩, 대만성, 일본, 독일 등에 발을 들여놓았습니다.

좋아하는 것: 희곡, 장거리 여행, 영화, 산책, 고노트, 자수 옷, 은팔찌, 꽃, 가벼운 음식, 벽화.

오랜 시련을 거쳐 그의 작품 스타일은 크게 달라졌다. 그의' 송별비안',' t.a',' 건너편의 꽃' 은 모두 우울하고 독특한 스타일로 허황되고 황량한 느낌을 준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로 나는' 장미도' 라는 책을 한 권 썼다. 그 후 몇 년 후, 마음이 점점 성숙해져서, 더 이상 얇은 환상에 빠지지 않고 가볍고 절제하게 되었다. 수넴의 금석' 과 그녀의 후의 글이 가장 좋은 증거이다.

1998: 첫 호환 컴퓨터를 받아서 인터넷을 시작하세요. 컴퓨터로 소설을 창작하다. 유명한 작품은' 작별비안',' 7 년',' 7 월과 평화' 등이다. 작별, 방랑, 운명을 주제로 화려하고 기이한 문필, 냉엄하고 음울한 스타일. 인터넷에 게시하여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응?

1999: 저는 은행의 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직을 준비하겠습니다. 가족들이 반대하여 수속을 할 수 없다. 집을 떠나 자유로운 생활을 시작하다. 남경에서 잠시 머물며 광고 업무에 종사하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대량의 단편 소설을 써서 인터넷에 발표했다. 광범위한 독자층을 가지고 있다. 인터넷에는 고정 된 열과 컬렉션이 있습니다. 아이돌 효과가 있는 작가로 불린다. -응?

1999 65438+2 월: 상해에 가서 인터넷 회사에 가입하여 콘텐츠 제작 책임자로 일했습니다. -응?

5438 년 6 월 +2000 년 10 월: 소설집 출판. 작별 위안' 이 한동안 유행하면서 해적판이 많다. -응?

2000 년 5 월: 마침내 은행이 사직했습니다. 인터넷 회사에서 전자잡지 편집을 기획하고 독립 채널을 만들다. -응?

200 1 1: t.a 가 출시되었습니다. 잡지에 패션 칼럼을 개설하다. -응?

200 1 2 월: 인터넷 회사를 떠나다. 소설을 쓰기 시작하다. -응?

200 1: 장문 다 썼어요. 신장으로 여행을 가다. -응?

2006 년 8 월 54 일 38+0: 상하이를 떠나 베이징으로 갑니다. -응?

200 1 9 월: 소설' 다른 해안 꽃' 이 출판되었습니다. "안돼, 비안" 은 홍콩과 대만에서 출판된다. 문화 상품의 기획과 콘텐츠 제작에 종사하다. 출판사의 편집자로서. -응?

2002 년 9 월 앨범' 장미도'?

2004 년 6 월, 5438+2004 년 10 월, 이삼석 출판?

2004 년 6 월 5438+00 기분 노트' 깨어나다'?

2006 년 3 월 1 일 소설' 연꽃' 개최, 같은 해 개인사진전 개최.

2007 년 9 월 9 일 작문? 수넴의 금석

2007 년 6 월 65438+ 10 월 1? 북경의 한 병원에서 핑안 딸을 낳아 엄마가 되었다.

2008 년 3 월? 《도시 화보》에 칼럼을 개설하다

[이 단락 편집] 애니 베이비 컬렉션

반얀 트리 아래의 글? 비안, t.a, 건너편, 장미도, 2 월 23 일 사건, 일어나, 연꽃, 지난 한 해 동안의 황금시간? 시나닷컴 블로그 글? 도시 화보 칼럼

첫째, 소설?

1, 단편 소설' 작별비안'? 2.t.a 의 작은 이야기? 3. 건너편의 꽃 4. 로즈 아일랜드: 수선화와 혜성? 5, "23 일" 6, "연꽃"

둘째, 산문?

1, 징문: 자정 치마? 사랑은 피할 수 있을까? 두라스를 다시 읽나요? 금의야행? 햇빛의 온도? 청춘의 지난 일? 삼모? 조와 내 발렌타인 데이? 외로움은 불꽃놀이처럼? 육체와 영혼의 거리? 만화를 그린 사람? 바람 속의 벚꽃? 바다나비? 향수? 찾지 마, 기다려? 애니가 왔다갔다하나요? 걸으면서 불러요? 음악은 물처럼? 영원히 얼마나 멀어요? 2.t.a 의 산문? 3,' 장미도' 4,' 각성기' 5,' 수넴금석'? 6. 도시 화보의 애니 베이비 칼럼? 7, 시나닷컴 블로그 글

셋째, 시?

1, 바람 속 불꽃 놀이? 2. 손바닥에 하얀 꽃?

3. 마음이 차분한 합의? 4. 네?

애니의 6 월시? 시?

7. 사랑은 바람과 같다? 8. 무상함

[이 단락 편집] 애니 베이비 클래식 150 문장

1? 나의 기쁨은 작은 일이다.

2? 어떤 일이든 원하는 한 항상 간단해질 수 있다.

3? 다른 사람과 자신을 해치기 쉬운 사람은 항상 거리의 가장자리에 흐릿하다.

4? 소유하고 싶을수록 더 취약해집니다.

5? 욕망이 없으면 무감각하다고 말할 수 있다.

6? 짧은 순간, 긴 영원.

7? 새의 날개가 공중에서 진동한다. 이것은 공포로 가득 찬 크고 차가운 목소리이다. 일련의 불확실한 목적지.

8? 사람의 외로움은 때로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9? 항상 약간의 따뜻함이 필요하다. 심지어 독선적인 기념도 있다.

10? 감정은 때때로 한 사람의 일이다. 누구와도 무관하다.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으면 스스로 끝낼 수밖에 없다.

1 1? 상처는 다른 사람이 주는 치욕이며, 견지한 허상이다.

12? 나는 새일지도 모른다. 경각심으로 가득 차서 머물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나는 계속 날고 있다.

13? 아픈 사랑은 진실이고 행복만이 거짓이다. 보름달을 보낸 줄 알았던 그 사람 ... 사랑은 운명에 의해 설정된 게임일 뿐이다.

14? 내 세상은 고요하여 다른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15? 나 같은 여자는 늘 어려운 문제로 그녀의 감정에 나타난다.

16? 우리는 실망할 수는 있지만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17? 이 세상에서, 진정한 성품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항상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18? 나는 항상 내가 지나간 시간과 지난 일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누구를 만나든. 어떻게 끝낼까.

19? 행복은 항상 결함으로 가득 차 있다.

20? 하지만 행복은 너무 간단해서 깨지기 쉽다.

2 1? 나는 결코 자신을 속이지 않는다. 나는 진실만 본다.

22? 총명한 여자는 동정을 받을 만하다.

23? 여자의 외로움은 이렇게 연약하다. 한 남자가 나에게 손을 내밀면. 그의 손가락이 뜨겁다면. 그녀가 누구인지는 나에게 중요하지 않다.

24? 외로움을 두려워할까요? 가끔 외로움을 느낄 뿐이다.

25? 사랑은 쉽게 의심받기 쉬운 허상이다. 일단 간파되면 자동으로 사라진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26? 누가 누구보다 깨어 있는가. 그래서 누가 누구보다 더 잔인한가.

27? 그녀의 마음속에는 심연이 잠복해 있어 큰 돌 하나를 던져도 소리가 나지 않는다.

28?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가지고 결과를 두려워하지 마라.

29? 많은 사람들이 헤어지면 다시는 서로를 보지 못할 수도 있다.

30? 어떤 사람들은 시간에 의해 쉽게 지워진다. 먼지 같다.

3 1? 많은 사람들이 다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지나가기 때문입니다. 망각은 우리가 서로에게 주는 최고의 추억이다.

32? 그들은 결코 정식으로 작별 인사를 하지 않는 것 같다. 그리고 매번 작별 인사입니다.

33? 너의 머리는 예쁘고 슬프다. 예를 들어, 당신의 영혼.

34? 사랑은 사랑이 아니다. 항상 작별 인사.

35? 나는 너를 사랑한다, 아무런 목적도 없다. 그냥 널 사랑해.

36? 이별과 실망의 고통은 이미 목소리를 잃었다.

37? 어쩌면 사랑은 외로움 때문일지도 모른다. 사랑할 사람을 찾아야 한다. 결말이 없어도.

38? 지나갈 것이고 지나갈 것이다. 우리의 고통, 우리의 슬픔, 우리의 죄책감.

39? 한 여자가 하늘을 보고 있을 때, 그녀는 아무것도 찾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외로울 뿐이다.

40? 웃을 때는 행복이 없고, 울 때는 눈물이 없고, 편지를 쓸 때는 약속이 없다.

4 1? 어떤 일들은 운명적인 것이다.

42? 남자는 여자를 사랑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여자가 필요하다.

43? 우리는 항상 이별을 하고 있다. 예를 들면 친족과 상처, 심지어 시간까지.

44? 나는 미소를 짓는다. 내가 슬프거나 행복할 때마다 나는 미소만 짓는다.

45?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믿는다. 아니면. 항상 그렇습니다. 영원히.

46? 어떤 것이든 바꿀 수 있다. 사랑, 지난 일, 추억, 실망, 시간 ... 모두 대체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47? 행복이 있었던 적이 있다면. 행복은 단지 순간의 단편일 뿐, 작은 부분일 뿐이다.

48? 운명은 예측할 수 없다. 우리는 다음 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다.

49? 손가락은 움직이지 않고, 눈물은 흐르지 않고, 시간은 가지 않는다.

50? 그 아름다운 작은 물고기들은 눈을 뜨고 잠을 잔다. 사랑도 필요 없고 울지도 않는다. 그들은 나의 본보기이다. -응?

5 1? 우리는 이기적이거나 어리석은 사람을 쉽게 만날 수 있다. 그들은 다른 사람도 자신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사랑한다. 또는 죽을 때까지 단단히 잡으십시오.

52? 왜 내가 사랑할 때 내 마음도 외로워.

53? 사랑이 깊을수록 상처가 더 심해진다.

54? 조작된 장기 게임에서 바둑말은 어떠한 불평도 있어서는 안 된다.

55? 정욕은 물이니, 몸을 지나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56? 고요한 상태는 나로 하여금 호흡의 자유를 느낄 수 있게 하고, 나의 원래 위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57? 물은 사람을 마실수록 차갑게 하고, 술은 사람을 마실수록 따뜻하게 한다.

58? 실의에 빠졌을 때는 더욱 방종이 필요하다. 기쁨은 나눌 수 있지만 고통은 소리가 나지 않기 때문이다.

59? 불편할 때는 술에 취해 자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60? 눈물과 구토는 체내에 숨어 있는 영혼을 더 빨리 공허하게 한다.

6 1? 우리는 삶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삶이 주는 답은 항상 이상하다.

62? 인연을 잃은 사람은 같은 도시에서도 만나기 쉽지 않다.

63? 너는 약간의 감정을 희생했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큰 위로를 주었다.

64?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자유를 주면 자신이 자유로워진다. 포기할 때, 당신이 포기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 것을 포함하여 동시에 더 많은 일을 감당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후회명언)

66? 고통스러운 핏자국은 사람들에게 쾌감을 느끼게 한다.

67? 두 손은 어둠 속에서 외로운 자세로 굳었다.

68? 생활은 새처럼 움직인다.

69? 겉은 소탈하고 속은 약하다.

70? 때로는 진실과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지만, 진실과 본질을 모르는 척 할 수 있는 사람은 행복하다.

7 1? 네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은 없다. 만약 다른 사람이 당초에 함께 가지지 않았다면, 그는 영원히 가질 수 없었을 것이다. 너는 영원히 거기에 있을 것이다.

72? 생활이 끝없는 유배로 변해 줄기차게 솟구치는 욕망과 죄책감으로 가득 차 있다.

73? 때로는 주변에 익숙한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그들은 공기처럼 존재한다.

74? 예를 들어, 약속과 같은 책임은 돈보다 더 사치스럽다. (서양속담, 돈속담) 당신이 그들을 표현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침묵만 선택할 수 있다.

75? 청주는 이렇게 투명한 액체로, 피부를 따뜻하게 하고, 사지가 나른하고, 마음이 슬프지 않다.

76? 누구나 계속 상처를 입거나 상처를 받고 있다. 누가 누구를 원망할 수 있겠는가.

77? 오랜 시간의 상호 상해와 도피 끝에 모든 의도와 결말이 모호해졌다.

78? 사람이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먼저 지불해야 한다.

79? 모든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은 다른 사람과 무관하다.

80? 이해할 수 없는 두 사람은 한 사람보다 더 외로울 것이다.

8 1?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삶을 선택할 수 없다. 언제든지, 어느 곳에서나, 누구든.

82? 모든 것이 실제로 일어났구나. 원래 모든 것이 비어 있었다.

83? 우리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지불할 수 없다. 일단 당신이 지불하면, 당신은 유죄입니다.

84? 상처가 제멋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통증이 이미 없어졌다.

85? 착할 수 없어도 선물은 있지만 허상은 얇다. 아무리 흉악해도 여전히 불꽃일 뿐 차가운 먼지만 남는다.

86? 침묵은 금처럼, 세월의 마모로 덮여 있어도. 그것은 또한 나의 빛이 될 것이다.

87? 석두 계란을 깨뜨리는 것은 고집스럽고 고집이 센 생활이다. 대항 때문에 파멸감이 넘친다.

88? 그 고통은 못처럼 눈을 두드린다.

89? 나에게는 이미 인생의 어느 경계에 도달한 것 같다. 이 한계 이전에, 나는 맹목적으로 무지하여 실천에 대항했다. 그 후,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나의 모든 공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나는 또한 관련없는 사람들의 감정에 더 이상 관심을 갖지 않기 시작했다. 더 이상 명백한 사랑과 증오가 없다.

90? 어느 시점에서 사는 것이 피가 격동하는 유일한 이상이다.

92? 생활은 만능이 아니다. 때때로 우리의 약속은 우리의 수용보다 크다.

93? 가난은 사람을 뚱뚱하고, 꾀죄죄하고, 우울하게 한다.

94? 발길을 잃은 후에야 우리는 시간이 마음속에 남긴 흔적을 재검토할 수 있다.

95? 시간은 물이고, 기억은 물결 속의 얼굴이다.

97? 한 사람이 우리 곁에 있을 때, 우리는 언제 어디서 그를 떠나야 할지 모른다.

98? 약속드립니다. 이것이 피부의 친척과 같다는 것을 알면서도 흔적을 잃게 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9? 내가 한 여자를 사랑할수록, 그녀를 함부로 만지고 싶지 않다.

100? 나는 사랑하는 여자를 찾고 싶다. 하지만 어려워요. 나는 보통 여자를 찾아 얼버무리는 것을 귀찮아한다.

10 1? 알코올과 담배, 그것들이 가져다주는 편안함은 매우 미묘하고 개인적이며, 그들이 혼자 있을 때 그들은 서로 의존한다.

102? 너는 이렇게 얻을 수 없는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어한다.

103? 인생에는 많은 운명이 있는데, 모두 예상치 못한 때에 이미 정해져 있다.

104? 만약 생활이 만족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이미 낭비이다.

105? 이 세상에서 세속적인 즐거움을 누리는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 자신의 생활이 약간 다르면 큰 죄라고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06? 인생은 거짓처럼 보이지만, 또 이렇게 진실하고 포위되어 숨이 막힐 지경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07? 모든 실망은 사랑에서 비롯된다. 만약 우리가 사랑이 없다면, 우리는 청풍명월을 얻을 것이다. 하지만 사랑이 없다면, 우리는 항상 많은 시련과 이별을 겪어야 하며, 잠잠해질 때까지 감정이 가벼워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09? 사랑은 항상 우리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준다. 희망은 오래간다. 희망은 분리할 수 없다. 희망은 소유하고 실현할 수 있다.

1 10? 사랑이 오래 지속되면 분산이 있을 것이다. 사랑에서 사랑하지 않는 것이라면, 이런 감정은 더욱 책임이 있다.

1 1 1? 망각은 우리 마음속의 평온을 줄 것이다.

1 12? 어두운 터널에서 너무 오래 걸으면 빛이 착각에 더 가깝다.

1 13? 나는 풍부하고 긴장된 일을 좋아한다, 설령 환각이라도. 그러나 환각은 너무 조용해서 온도가 없다.

1 14? 인생은 환상이지만, 나는 네가 거기에 있어야 한다.

1 15? 우리가 상대방에게 준 눈물과 고통은 바람처럼 떠내려갔다.

1 16? 어쩌면 우리 모두는 상대방의 미래를 줄 수 없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우리 둘 다 사랑과 사랑받는 능력을 잃었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시간에 의해 황폐해진 두 명의 장애인이다.

1 17? 나는 어떤 일은 잊을 수 있고, 어떤 일은 기억할 수 있고, 어떤 일은 기꺼이 할 수 있고, 어떤 일은 이미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랑해, 이건 내 재앙이야.

1 18? 사랑을 믿지 마라. 하지만 세계 어딘가에 한 사람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 줄곧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다.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를 뿐이다. 늘 즐겁고 외롭게 그를 기다린다. 아마도 너는 이렇게 평생을 살 수 있을 것이다.

1 19? 그가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을 때, 그는 사랑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사랑하고 싶지 않다면, 그는 사랑하지 않을 수 있다. 즉, 그는 누구와도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는 누구와도 사랑에 빠질 수 없다는 것이다. 마지막 날의 사랑, 세상의 종말. 그녀는 또 그의 목소리를 들었다. 그녀는 몸을 돌렸다. 뒤에서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 \ "을

120? 사랑해, 하지만 어떻게 너에게 다가갈지 몰라서 떠나는 게 괜찮다고 생각해. 별로 다르지 않아요. 어차피 결과는 똑같다. 좋든 나쁘든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내가 일찍이 너를 짝사랑했었다는 것이다.

12 1? 아마도 나는 단지 내가 외로울 때 도움의 손길을 빌려줄 사람이 필요할 뿐이다. -응? 어쩌면 그 사람이 너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122? 사람이 늙을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더 냉막. 많은 사람들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것은 마치 구름 위에 앉아서 구름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정말 설명할 것이 없다. 친구가 헤어지고, 연인이 서로 엎드려 있다. 많은 감정적 목적이 불순하고, 행방불명이며, 대우가 좋지 않다. 우리가 손에 가질 수 있는 감정은 결국 몇 사람의 일이다. 스탠드를 켜고 어두컴컴한 밤에 나는 책을 열기 시작했다.

123 죽음은 진리이며 거짓 번영을 돌파한다. 나는 갑자기 다른 사람이 너를 어떻게 보는지, 네가 어떻게 삶을 탐험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중요한 것은, 너는 반드시 진실된 방식으로 비처럼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는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이다. 너는 네가 어떻게 살 것인지 알아야 한다.

애니 베이비 연꽃

124 모든 사람은 유서를 미리 써야 한다. 사람은 언제든지 죽을 것이기 때문이다.

125 이 세상에서 우리의 빛이 이미 퇴색했다면, 우리는 다른 곳으로 갈 것인가?

126 천지 사이의 모든 생명은 열려 있고, 존재하는 방식은 자연스럽다. 마치 이 마을이 수백 년 동안 존재해 온 것처럼.

127 이는 수년 후의 그를 망연자실하게 만들었다. 표면적인 성공에도 불구하고. 아마도 그의 인생은 두 개의 모순된 인터페이스 사이에서 망설이며 정확하고 안정을 찾지 못한 것 같다.

128 안이하고 부유한 여행자들은 그들의 좋은 자기암시심리상태가 필요하다. 그들은 갱단을 이끌고, 마음껏 오락을 즐기고, 빈 항아리와 비닐봉지를 한 무더기 남기고, 만족스럽게 돌아왔다. 그들은 자연을 필요로 하지도 않고 자연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사실 그랜드 캐년을 가로지르는 가장 기본적인 장비는 고무신 세 켤레밖에 없다. 이것이 여행의 본질이다: 너의 의지, 그리고 일어나서 걷기 시작한다. 그것뿐이다.

129 도시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아온 사람들은 의존적인 도시 동물이 될 것이며, 도시가 제공하는 풍부한 기능이 자신의 삶을 건설하고 익숙한 표면에 살도록 하여 관성에 따라 표류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과 거리를 두는 것에 익숙하다.

130 이동 중에 물리적 공간을 따라 몸을 움직이는 것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마음속에는 무수한 의식과 이미지가 흐르고 있지만, 그 내성과 내성을 더 느낄 수 있다. 날이 밝지 않으면 일어나 행색이 서둘렀다. 하늘과 땅 사이에 별이 어둡고 안개가 촉촉한가? 사람은 여전히 울적하다고 느끼지만, 반드시 다음 길을 위해 출발해야 한다.

13 1 나는 글쓰기보다 더 고립된 것을 본 적이 없다. 그것은 아마도 내가 고립된 작가이기 때문일 것이다. 나는 이런 고립이 뜻밖에도 자랑스럽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이것은 내 자신의 일이다.

132 나는 이 도시에 사랑이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에 익숙하다: 완전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알리지 마라. 상대방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표현하지 않다. 주동적이지도 않고 거절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자기통제, 자발적이고 절대적인 행동만을 믿고 현금을 믿는다. 시간을 믿다. 섣불리 다가올 것이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발로 차버릴 것이다.

134 인생은 불완전하고 달성하기 어려운 부분을 받아들여야 한다. 금지된 것을 받아들이고 빛을 볼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다. 이 세상에서. 도달할 수 없는 곳, 접근할 수 없는 사람, 완성할 수 없는 일, 가질 수 없는 감정, 고칠 수 없는 결함이 있다.

135 그는 환생 전후에 본 여자가 같을 것을 알고 있다. 그녀의 변하지 않는 것은 그녀의 몸과 영혼을 구성하는 물질에 있다. 그것은 그녀가 이해할 수 없지만 손이 닿을 수 있는 것과 융합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는 그녀의 체온을 만져 손을 뻗어 십자가를 그었다. 이러한 따뜻하고 투명한 콜로이드는 자유롭게 신축할 수 있지만 결코 장악할 수 없다. 그들은 길고 알 수 없는 눈물과 미련을 통해 굳어진 것 같고, 마침내 맑고 밝은 거울로 냉각되어 그녀가 그의 맞은편에 설 수 있게 해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는 손을 뻗어 그것을 만졌다. 그가 그녀와 함께 있는 것을 보았다.

136 하지만 이런 뼈 속의 오만함은 스트레스를 준다. 왜냐하면 이것은 매우 절대적으로 명확한 자각이기 때문이다.

137 어떤 사람들은 여러 해 동안 알고 지내도 낯선 사람이다. 그들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있는 것 같은데, 마치 강 양안을 걷는 것처럼, 멀리 떨어져 있어서 만질 수 없는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나타난 그 순간에 이미 가까워졌다. 잃어버린 후 다시 인식된 것처럼 대뇌피질에 남아 있는 기억은 여전히 또렷하다. 그런 친근함은 따뜻하고 진실한 질감을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을 볼 수 있고, 그것을 껴안을 수 있다. 내 마음속에는 익숙한 말이 있지만, 나는 결코 초조함을 느끼지 않고 절박하게 그에게 ... 우리가 만난 후에도 우리는 모두 자신의 종점을 가지고 있다. 나와 선생은 라사에서 만났고, 나와 그는 모두 무명하고 성격이 내성적인 사람이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 확인하고, 여행을 시작하고, 내면의 기억을 서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직관이다.

138 어떤 사람과의 인연은 어둠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햇빛을 볼 수 없다. 그것은 여명 앞에서 묵묵히 시들어 다시는 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달빛과 그림자에 속한다.

139 중생은 연못의 연꽃과 같다고 한다. 어떤 연꽃은 초탈하게 피지만, 어떤 연꽃은 물에 깊이 잠기고 검은 진흙으로 가라앉는다. 어떤 연꽃들은 개방에 가까워서 더 많은 빛이 필요하다. 이 소설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생활을 썼다. 다른 종류의 죽음, 고통, 따뜻함을 쓰는 것과 같다. 그들이 원하는 것, 원하는 것, 얻는 방법. 만약 반드시 어떤 길을 확정해야 한다면, 그것은 또한 타당한 안배라고 할 수 있다. -응?

140? 결함은 영혼의 수출이다.

14 1 사람의 내면적 성격은 사물에 대한 그들의 다른 태도를 결정한다. 어떤 것은 빨리 들어간다. 어떤 침투는 매우 느리다. 어떤 것은 떠나면 수동적으로 침묵을 지킨 다음 뒤돌아 측정하는 경향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침묵명언) 변화무쌍해 보이는 과정은 완벽주의에 가깝다. 항상 사람과 사물 사이의 거리를 끊임없이 조정하고, 시간을 걸러내고 걸러내라. (서양속담, 시간속담) 애초에 중시할 수 없었던 것은 본질적으로 확고하지 않을 수도 있고, 결국 남아 있을 수도 있고, 적절하고, 오래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몇 년 동안 네 곁에서 서서히 사라진 사람들, 소식도, 추억도, 미련도 없는 사람들을 생각해 보는 간단한 예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이렇게 선별되어 필터링되었다.

생활이 갈수록 침묵하다.

사라지거나 사라지는 경향이 있는 모든 사람을 기다리거나, 빠르거나 느리게 자동으로 사라지기를 기다린다. -"수넴의 황금시대"

142 이전에 문을 하나씩 밀어서 시험해 보았습니다.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가 선택해야 할 것이 어떤 자세로 기다리고 있는지 알고 있다. 만약 어떤 문이 열리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의 길이 아니다. 어떤 문이 열려 있더라도 반드시 너의 방식일 필요는 없다.

143 우리는 운명으로만 인생의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 결국 자신을 진정시킬 수 있고, 여전히 운명이 논쟁의 여지가 없는 공정성을 믿는다.

144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을 통제하려면 먼저 자신을 통제해야 한다. 이 규칙은 모든 것에 적용된다.

145 꽃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밋밋하고 효과적이거나 화려하지 않은 것으로 나눌 수 있지만, 사람은 항상 짧은 것을 갖는 것을 선호한다.

146 미녀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만약 그녀가 군중 속으로 들어간다면, 마치 독립한 것처럼, 갑작스러운 존재는 다른 사람들이 즉시 공기의 변화를 느끼게 할 것이다. 일반인이 군중 속으로 들어가면 물방울처럼 바다로 흘러들어가 자취를 감추게 된다. 이 정의는 매우 편집증적이지만, 매우 명확하며 이목구비와는 무관하다.

147 식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보기 좋다. 그들은 독특한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말과 행동은 과장되지 않았다. 그들은 사람을 진실하고 성실하게 대하며, 거친 우아함이 있다. 그들의 인생관은 개방적이고 확고하며, 스스로 하나가 되어 세상과 다투지 않는다.

148 소위 친구라는 뜻은 금상첨화의 시끌벅적한 것에 불과하다. 모든 사람의 내면의 심연, 만약 그가 고통스러운 추억이나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면, 스스로 절벽에서 독립하여 이런 압력에 대항할 수밖에 없다. 그는 다른 사람이 이 심연을 참관하게 할 수 없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이해는 완전히 다르고 연민이 적다. 아마 이렇게 될 겁니다.

149 때때로 본질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다. 진실과 본질을 모르는 척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진정한 행복이다. -응?

-"7 월의 평화"

150 자신이 넘어간 것, 헛된 것, 싸우는 것, 참는 것을 용서하다. 그들은 고통스럽고 총명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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