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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중 촬영은 어떻게 찍었나요?

수중촬영은 어떻게 찍나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수중 촬영은 이미 신인들이 현재 가장 유행하는 촬영 방식으로 여겨졌다. 실제로, 전통적인 사진 촬영 방식에서 최근 몇 년 동안 등장한 수중 촬영은 확실히 사람을 매료시킨다. 예를 들어, 수중 촬영 기술, 수중 촬영 동작은 모두 전통적인 촬영과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베이징의 한 유명 촬영스튜디오에 따르면 수중 촬영에 필요한 기술과 촬영 조건은 더욱 엄격하며 주로 사진작가의 안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수중 사진을 찍는 방법을 모른다. 베이징 수중촬영사는 우선 촬영은 일정한 원칙을 따라야 하며 촬영을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해서는 안 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쓰레기를 버리지 않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도덕이다. 산호와 같은 수중 생물에 대해서는 반드시 파괴해서는 안 된다. 물론 자신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 또 촬영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이해하고, 가능한 한 피하고, 리메이크를 방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해저 퇴적물과 모래알을 휘저을 기회를 줄이고 사진 구조에 영향을 줍니다. 휘발유 소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몇몇 잠수부들이 광희로 숨을 잃는 것을 목격했다. 결국 더 많은 부상을 초래하지는 않았지만 당시의 어색한 장면을 상상할 수 있었다. 그리고 잘못 처리하면,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수중 촬영 방법,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신인이 좋은 수영 기술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사진작가의 요구는 말하지 않는다. 신인이 물속에서 배워야 할 호흡 기교 중 일부는 장시간 물속에서 촬영하는 데 편리하다. 모든 것은 느린 동작으로 시작해서 공기와 물에 대한 저항이 훨씬 크다. 슬로우 모션은 가스를 절약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며, 동시에 생물에 대한 공포도를 낮추고, 생물의 자연형태를 유지하며, 피사체에 더 쉽게 접근하여 최적의 촬영 위치와 각도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좋은 기도 통제는 느리고 심층적이다. 수중에서는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면 부력에 영향을 주어 물을 안고 불안정하게 된다. 느린 동작은 산소에 대한 수요를 줄일 수 있고, 기도는 통제하기 쉽다. 촬영할 때 카메라 설정과 구도를 처리한 후 셔터를 누르기 전에 적당량의 공기를 차단하여 촬영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셋째, 수영할 때 종아리를 약간 위로 구부려 개구리신이 산호에 부딪치지 않도록 하고, 개구리 신발의 힘이 해저를 휘저어 촬영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넷째, 클로즈업으로 받침대 매달림 기술을 이용하여 몸을 안정시킬 수 있다. 물론, 우선 주변 환경을 고찰해야 하며, 우리 아래에 산호가 손상되거나 다칠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필요한 경우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한 손가락으로 돌면을 만질 수 있습니다. 해저의 다양한 생물들은 대부분 강한 보호욕을 가지고 있으며, 함부로 만지면 언제라도 이중 패국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우리가 부력 제어 처리를 마음대로 장악할 때, 구도 촬영 처리가 쉽고 수월해질 것이다. 부인할 수 없는 것은 빛의 색이 수심 때문에 점차 사라지고, 깊이나 수면이 혼란스러울 때 시야가 짧아 수중 촬영에 많은 제한이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최상의 촬영 효과를 얻으려면 다이빙 기술을 이용하여 주어진 구도에서 카메라와 피사체가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도록 하여 최적의 조명과 색상 반사 효과를 얻을 필요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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