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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늘의 도시 소개?

하늘의 도시' 는 조나단 스위프트의 소설' 걸리버 여행기' 를 각색한 영화다. 어떤 사람들은 그 이야기가 비교적 전통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그것이 오리지널이 아니라는 뜻은 아니다. 오히려' 천도' 라는 드라마는 많은 새로운 요소들로 가득 차 있다. 영화는 이야기가 일어나는 세계의 경관을 거의 완벽하게 묘사하고 있다. 공상과학, 신화, 유럽시대의 산업혁명, 이를테면 고가 궤도의 오래된 기차, 어두운 광산, 날 수 있는 배, 진흙 같은 로봇 등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

긴장된 줄거리가 영화 전체를 관통하지만, 푸른 하늘과 두터운 흰 구름이 날카로운 충돌을 더욱 흥미롭게 한다. 인물의 표현은 종종 대사가 아니라 인물의 구체적인 동작에 의지하여 인물의 성격을 더욱 깊이 있게 한다. 이것이 아이들을 끌어들이거나 어른이 앉아서 두 시간 동안 애니메이션 영화를 볼 수 있는 이유일 수 있다. 우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이 이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오리지널/극본/프로듀서/미야자키 하야오

프로듀서/고체

은윤/주석지

스프레이 도장 책임자/덴마크인

예술/노자키 준랑; 야마모토 엘산

색상 이름 /Yasuda Daoshi

어린 소녀 히타는 전설의' 하늘의 도시 라프다' 의 후예이다. 이것은 지상 문명을 초월한 수천 년의 공중 문명이다.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히타의 조상은' 하늘의 도시' 를 떠나 선진 기술을 버리고 땅에서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히타는 다채로운 세계를 동경하며 어머니의 유물인 하늘의 돌을 가지고 몰래 빠져나갔다.

이야기는 히타의 비행선이 공중에서 해적의 습격을 받는 것으로 시작된다. 고군분투하는 동안 히타는 만 미터 고공의 비행선에서 떨어졌다 ... 또 다른 영웅, PASU 는 광부 조종사의 제자이다. 이 날, 그가 일을 마쳤을 때, 그는 하늘에서 반짝이는 물건이 천천히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다. 이게 뭐야? UFO? 그는 날아가서, 한 귀여운 소녀가 푸른 빛에 둘러싸여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발견했다. ...

다음날 히타는 파슈의 방에서 깨어나' 하늘의 도시' 라는 사진을 발견했다. PASU 의 아버지가 목숨을 걸고 촬영한 진짜 하늘의 도시이지만 스위프트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를 믿지 않았다. 그래서 아버지는 우울증으로 돌아가셨습니다. PASU 는 세상에 정말 하늘의 도시가 있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증명하겠다고 맹세했다!

그러나 후각이 예민한 해적들이 곧 너를 찾았다. 그리고 눈을 뜨게 하는 추격 장면이 이어졌다. 결국, 그들 두 사람은 여러 사람의 눈 앞에서 깊은 광산에 빠졌고, 히타가 착용한 하늘의 돌은 다시 빛을 발하여 안전하게 착륙시켰다. 광산에서는 하늘의 석두, 지하의 광석이 모두 울리고 있다. 이곳은 한때 하늘의 돌 원료를 채굴하는 곳이었지만, 하늘의 돌을 정련하는 기술은 라프다 혼자만 장악했다고 한다.

그들은 광산에서 나오자마자 군대에 붙잡혔다. 히타는 요새로 끌려갔고, 무스카라는 사람이 히타에게 하늘의 도시에서 떨어져 당시의 기술로 다시 시작할 수 없다고 하는 거대한 로봇을 보여 주었다. 그날 밤, 히타는 조상들이 전해 내려오는 조난주문을 읽었고, 하늘의 석두 빛이 나서 로봇이 다시 살아나 보루 전체를 불바다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PASU 는 해적과 동맹을 맺고 요새로 날아가 히타를 구출했다. 서둘러 히타는 하늘의 돌을 잃어버렸지만 무스카는 보석을 받았고, 보석의 성광의 지시에 따라 군대에게 하늘의 도시로 날아가라고 명령했다. 한편 해적 어머니는 히타의 계좌에서 하늘의 도시 위치를 계산해 히타 두 사람을 데리고 전속력으로 해적 비행선을 탔다!

도착하려고 할 때, 전방에 갑자기 토네이도가 나타나서 우리는 좁은 길에서 무스카의 배를 만났다. PASU 와 히타의 글라이더는 전투에서 토네이도에 휘말렸다.

이것은 하나님에 의해 버려진 땅입니다. 자연의 공포와 신의 분노가 여기에 모여 짙은 어둠을 날고, 울부짖는 번개 속에서 번개의 복도를 가로질러 삶과 죽음의 경계를 뚫고, 운명의 대문이 다시 소년 앞에서 열리고. 토네이도의 중심은 전설의 새 라프다! 이곳은 조용한 천국이다. 로봇만이 하늘에서 당직을 서고, 식물과 원고생물은 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작품 중 과학기술이 가장 좋은 곳은 아무도 살지 않는 곳이다. 코난의' 미래세계' 든' 하늘의 도시' 든 마찬가지다. 반면' 바람의 계곡' 에서 생존을 위해 발버둥치는 사람은 원고과학기술밖에 없지만 기계의 주인이며' 하늘의 도시' 의 날치기도 마찬가지다.

무스카는 해적을 잡고 라프다에 왔다. 그는 히타와 함께 중앙 통제실로 들어가 검은 비석에 글을 쓰도록 강요했는데, 이는 곧 그가 세계를 제패하려는 야망을 시작할 것이다. 히타는 하늘의 돌을 되찾았다. 무스카를 막기 위해, 그녀는 PASU 와 함께 모든 것을 파괴하는 주문을 읽었다: 징벌. 라프다가 해체되고, 사악한 무기 시스템이 하나의 불덩이로 동화되어 대기 중에 바다로 추락하고, 맑은' 하늘의 돌' 은 라프다의 생명의 나무를 들고 하늘의 끝으로 올라간다 ...

"하늘의 도시" 는 키브리 스튜디오의 개산작이다. 미야자키 하야오 사람들은 원작, 감독, 극본, 캐릭터 설정의 네 가지 중요한 임무를 가지고 있어 이 작품은 처음부터 끝까지 순수한 미야자키 하야오 사상을 주입했다.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의 음악 파트너 하사이시 조 이 시점에서 그의 음악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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