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의 가장자리는 여성 문제에 관한 소설이기도 합니다. [2]
작품 제목
화원왕
외국명
거울꽃의 결혼
작가
리루전
작성 연도
청나라, 가경, 도광 시대
문학 장르
장편 소설
고서 90% 신작// 거울꽃 가장자리 리루전 유룡수방 강소문학출판사 발행 978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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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루젠 지음 거울꽃 가장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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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서 80% 신간 / 리루젠 "거울 꽃 가장자리 (청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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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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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개요?
소설 <거울꽃 가장자리>는 왕비의 생일 파티에서 백화 요정이 장의 요정을 화나게 하여 꽃을 놓아서는 안 될 때 꽃을 모두 놓으면 자진해서 인간 세상에 떨어져 평생을 고통받겠다고 맹세하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3] 옥황상제에 의해 심장의 여우는 땅으로 내려왔습니다. 나가는 길에 장의는 이제 모든 꽃들이 자신의 공로를 보여줄 때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4] 이렇게 해서 달의 심장 뒤에 있던 여우는 오씨 가문의 딸로 환생했고, 나중에 당나라 태종 황제가 그녀의 재능을 궁궐에 봉인하기 위해 소환했습니다. 오제천이 당을 폐하고 주나라로 개국한 어느 날 눈이 많이 내리고 있었습니다. 불행히도 꽃신들은 여행 중이었고, 꽃신들은 지시를 내리지 못하고 감히 그 뜻을 거스르지 않고 꽃을 피워 하늘의 규칙을 어겼기 때문에 "미인을 팔고 전 주군에게 아첨하여 시간의 순서를 거꾸로 만들었다"는 법([허], 죄를 밝히다)에 위배되었습니다. 그 결과 옥황상제는 백화요정을 지상으로 강등시켰습니다. [5]
예전에 탕샤오산으로 알려진 백화선녀는 학자였던 탕아오의 딸이었습니다. 당오는 과거를 보러 베이징에 갔다가 그 안에서 꽃을 발견했습니다. 이때 쉬징예가 우제천에게 반기를 들었고, 일부 역적들이 탕오와 쉬징예가 우상숭배자가 되었다고 모함하여 공훈을 박탈하고 서채로 강등시켰습니다. 당오는 자신의 경력에 환멸을 느껴 아내이자 동생인 임지양과 함께 사업과 여행을 위해 바다로 떠났습니다. [6]
북경화원
30여 개국을 거치면서 그는 검은 풀, 중화민국, 촉, 두 얼굴의 나라, 개 인장 등 다양한 기이한 사물과 풍습을 보았고 열두 꽃 요정의 환생도 목격했습니다. 당오는 두 번째로 '열두 꽃'을 구출했을 뿐만 아니라 뛰는 풀, 조주, 다른 요정들의 이국적인 물건을 차례로 가져와 무거운 짐을 들고 걷고 높은 곳으로 도약할 수 있었고, 또한 세상을 떠나 먼지를 떠난다는 생각을 확고하게 확립했습니다. [7]
딸 탕샤오샨은 아버지가 너무 그리워 린을 강제로 해변으로 데려가 아버지를 찾아 동화의 나라를 여행하게 합니다. [리틀 펑라이에 도착한 딸은 나무꾼 아버지로부터 이름을 '부두'로 바꾸고 재능 시험을 치르라는 편지를 받습니다. 시험이 끝난 후 아버지와 딸은 다시 만났다. [9] 탕샤오샨은 탕귀천으로 이름을 바꾸고 중국으로 돌아와 시험을 치렀습니다. 우제천은 재능 있는 여성으로 과거시험에 응시하여 100명을 합격시켰는데, 마치 홍파각 비석에서 눈물을 흘리는 듯했습니다. 재능 있는 여성들이 '홍문연'에 모여 체스, 그림, 서예를 하고 약소리를 세고 수수께끼를 맞추고 술을 마시며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예술에 대해 토론하며 행복하게 헤어졌습니다. [9]
탕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작은 펑라이산으로 갔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이 무렵 , , 의 후손들이 주나라에 대항하여 장안 밖에서 술, 성, 돈, 가스라는 네 가지 장벽을 뚫고 중원을 회복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오제천은 여전히 '위대한 현자 황제'로 추앙받았고, 조정에 편지를 보내 산부인과를 개설하고 전과가 있는 유능한 여성 수백 명을 '홍연'으로 복귀하도록 명령했습니다. [10]
카탈로그?
귀환 01
여학자의 북두칠성이 내려앉고 서태후가 서쪽 연못에서 연회를 베푼다.
뒤 51
가난과 효도, 먹을 것이 없어 살 길을 찾는다. 불멸의 수녀가 밥을 준다.
02로 돌아가기
화선은 여동생 월을 제때에 벌을 주어 풍운을 돕습니다.
52편으로 돌아가기
춘추의 선물인 가슴 줄넘기와 구슬을 터뜨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03번째
서영공은 반란군 병사 노주수에게 책을 써서 친한 친구에게 보내라고 말했다.
제53회
전 왕조에서 남북조로 이어지는 고사(古史)를 기록한 책.
제04회
음낭은 술을 마시며 정원의 꽃을 부추겼다.
54번째
지혜를 아는 흰 유인원들이 책을 훔쳐 마법을 보여주고, 붉은 소녀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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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주요 캐릭터
탕 아우
재능 있고 여행이 취미인 그는 과학 연구에는 관심이 없고 오직 학자로서의 일만 합니다. 아버지의 마지막 유언은 탕아오가 최소한 클럽의 일원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스카우트가 될 기회를 얻었지만 루오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었기 때문에 여전히 시우 차이에 빠졌습니다. 그는 일부러 붉은 세상을 버리고 딸 탕샤오산, 삼촌 린즈양, 절친한 친구 두오지공과 함께 바다로 떠났어요. 그들은 40여 개국을 경험하고 이국적인 장소를 많이 보았습니다. 탕아오는 여가 시간에 조카 린완루에게 시와 시조를 읽도록 가르쳤습니다. 그는 친절하고 다정다감했으며 그 과정에서 꽃신으로 환생한 여인들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원나라에서는 어부들에게 잡힌 인어 두 마리를 구하기도 했습니다. 임지양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딸나라의 강을 수리하라는 황제의 명령을 밝혀냈어요. 소봉래산에 도착한 당오는 산속의 경이로운 신선의 나라에 매료되어 마음이 지치고 모든 것이 공허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불로초를 먹은 후 마침내 신성한 세계에 들어가 다시는 산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의 딸 힐이 그곳을 찾아왔어요. 그는 나무꾼을 통해 힐에게 편지를 써서 이름을 부두로 바꾸고 재능 있는 소녀를 만난 후에야 함께 하자는 말을 전했습니다.
임치영
다정하고 유쾌한 사업가의 모습. 사업가이지만 결코 이익을 추구하지 않고 자신의 의리를 잊지 않는다. 성실하고 소박하게 사람을 대하며 우정을 매우 소중히 여깁니다. 제 처남 탕아오는 굴욕감과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그는 우울증을 해소하기 위해 바다에서 수영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는 탕아오의 요청에 흔쾌히 동의하고 식사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 돈으로 해외 판매를 위한 상품을 사자고 제안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는 돈의 자랑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당은 꽃신으로 환생한 여인들을 구해주고, 불평 없이 전폭적인 지지를 보냅니다. 란잉의 병은 멀리 여행을 떠나야만 치료할 수 있습니다. 란음의 아버지는 당오에게 병을 맡깁니다. 아버지와 딸을 위로하기 위해 린즈양도 처남을 위해 동의했습니다. 린즈양은 딸 왕국의 왕에게 '첩'으로 잡혀 발 묶기, 귀 뚫기, 망치질 등으로 많은 고통을 겪었습니다. 고립되었을 때 그는 황태자 인루화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석방된 후에도 린은 그의 친절을 잊지 않고 계모에게 모함을 당한 루오화를 구해줍니다. 리틀 펑라이 산에 간 후에도 탕오는 산으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린은 모든 사람의 말을 무시하고 한 달 동안 수색했습니다. 그는 처남이 돌판에 쓴 일곱 자의 시를 보고 나서야 탕아가 정말 불멸의 존재가 되었음을 인정하고 눈물을 흘리며 돌아와야 했습니다. 조카 샤오샨은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아버지를 찾기 위해 멀리 해외로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샤오샨도 함께 바다로 나갔습니다. 그는 조카의 병을 두려워했고 샤오산에 대한 조카의 불안을 덜어주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해 배려했습니다. 샤오샨이 재능 있는 소녀가 된 후, 그는 조카의 가족을 찾기 위해 두 번째 해외 여행에 동행했습니다. 린은 매우 솔직합니다. 두자공이 혀가 흐려진 나라의 왕자와 공주를 치료하자 왕은 포상을 보냈습니다. 그는 거절하는 아홉 왕자에게 여덟 가지 학문을 배우는 대신 돈을 내라고 충고했습니다. 그는 물건을 팔 때는 항상 못을 박고 못을 박았다가 빼서 모호한 여지를 두지 않았습니다. 그는 물건이 희귀한 것보다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의 사업 스타일이 온전히 드러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그를 미워하기는커녕 재치 있는 유머로 인해 그를 사랑스럽게 여겼습니다. 중화민국 사람들이 달걀을 낳는다는 소식을 들은 그는 달걀을 사서 극단에 팔아 큰돈을 벌고 싶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는 연극에서 '단'이라는 단어를 '달걀'로 인식하고 있어 사람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두주공
어렸을 때 그는 황실의 과거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그는 학식이 뛰어났지만 시우채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그는 학업을 포기하고 뱃일을 시작했습니다. 자본을 잃은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배를 보여주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는 여든이 넘은 나이였지만 매우 건강했고 파리처럼 걸을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해외 여행에 익숙했던 그는 많은 것을 보았고 이국적인 꽃, 식물, 새, 동물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는 치퉁투에서 왕자와 공주를 치료했지만 돈에 욕심이 없어 왕이 보낸 포상금을 여러 번 거절했습니다. '검은 풀'에서 그는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지만, 빨갛고 날씬한 흑인 여성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그는 배우고 싶다고 말하다가 지식이 많은 흑인 여성 두 명에게 다시 마주쳐 그 자리에서 굴욕을 당할까 봐 두려워할 정도로 굴욕을 당합니다. 도서관을 본 그는 자신이 학자라는 사실을 인정할 수 없을 정도로 겁에 질려 있었다. 하지만 도공은 이미 극복했습니다. 과거시험을 보러 도성에 온 재능 있는 여인 홍홍과 팅팅을 잘 보살피게 됩니다. 당오의 설득으로 사람들의 병을 고칠 수 있는 비방을 책으로 펴내고 새깁니다. 힐은 아버지를 찾기 위해 해외로 떠납니다. 임지양의 초대로 늙고 병약한 몸에도 불구하고 다시 바다로 나갑니다. 두오지공은 소박하고 마음씨 착한 일꾼입니다. [12]
당소산(당귀천)
본래는 만화의 요정이었다. 오제천이 추운 날씨에 꽃을 피웠다는 이유로 꽃이 핀 후 하늘의 저주를 받아 학자 당오의 딸로 땅으로 강등되었습니다. 그녀는 아름답고 위엄 있고 잘생겼으며 글과 춤을 좋아했고 천하를 구경했으며 재능 있는 여성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당오는 황실 시험에서 최하위를 차지한 뒤 불로장생을 추구했습니다. 그녀는 삼촌을 시켜 아버지를 찾기 위해 바다로 내려갔고, 온갖 고난과 위험 끝에 작은 펑라이산에서 아버지로부터 한 통의 편지를 받게 됩니다. 이 편지를 계기로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부더 원으로 바꾸게 됩니다.
재능 있는 여인들과의 만남에 초대받은 그녀는 불멸의 산에서 100명의 꽃신들의 이름과 재능 있는 여인들의 순위가 적힌 비문을 보게 됩니다. 그녀는 그 석판을 복사하여 고국으로 돌아가 부인과 시험을 치렀는데, 우연히도 100명의 여성들이 모두 그 석판에 동의했습니다. 재능 있는 여인과 여왕은 며칠 동안 술과 술판을 벌인 후 기쁨으로 헤어졌습니다. 그녀는 요정산에 다시 들어갔다. [13]
기타 캐릭터
열두 화인
레벨
(전체 이름)
이전 시대
01
음은 꽃과 같다
모란 요정
02
유시영
난초 꽃의 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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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 명의 재능 있는 여자
첫 번째
만다라 요정
책벌레의 역사 탐험
다섯 번째
리본 꽃 요정
흥진원비안채윤
둘 번째
셋 번째
셋 번째
난초 요정
셋 번째
난초 요정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원 비안 채윤다섯 번째
원 비안 채윤
원비 안윤
원 비서
원 비서
<>원 비서<>원 비서<원 비서<원 비서<>원 비서<원 비서유시련매 꽃의 요정
향기를 애도하는 '완도의 슬픔'.
둘째
비단비루 꽃요정
"빛나는 벽" 리야오치
셋째
비단노루 꽃요정
"오색붓" 지신위
53번
여섯째 부선화 꽃요정
p p>"쉬칭푸" 주룽춘
모두 확대
열두 가지 명화
열두 번째 재능 있는 여성
비단 모란 꽃 요정
"여성 학자" 루화.
22번째 재능 있는 여성
4성 꽃 요정
"작은 태자" 루즈쉔
30번째 재능 있는 여성
목련
스튜어트 울의 "브로케이드 간"
모두 확장
감상할 작품이 있나요?
예술적 특징
'거울의 가장자리'는 해외 서양 고전과 산해경의 서부 고전으로부터 일부 소재를 계승했습니다. 작가가 재창조한 후 풍부한 상상력과 유머러스한 스타일로 과장, 은유, 비교 및 기타 기법을 사용하여 독특한 구조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소설을 만들었습니다. 이 책에는 학자의 나라, 딸의 나라, 배짱 없는 나라, 개 물개 나라, 섭얼 나라, 구천 나라 등의 나라가 묘사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의 독특한 재능과 학식, 지역 풍습, 지역 역사 유물 등으로 특징지어지는 이 나라들은 중국 밖의 다른 나라와 사람들을 발견하고자 하는 작가의 환상과 고대 확장에 대한 열망을 보여줍니다. 거울의 가장자리 꽃』의 텍스트 표면은 환상적이고 낭만적이며 고요한 다양한 세계를 보여주지만, 그 심층에는 사랑, 집착, 죽음, 의심이라는 거대한 긴장이 깔린 깊고 슬픈 우주 의식이 충돌하고 있습니다. 인간 존재의 근본적인 물음에 대한 이러한 질문은 이 소설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긍정적인 논평과 풍자를 포함해 수십 개국에 대한 <거울의 가장자리>의 서사를 통해 이 소설이 주로 무엇을 옹호하고 반대하는지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남성과 여성 간의 평등을 옹호합니다. 첫째, 남녀 평등을 옹호하며 여성도 어릴 때부터 공부하고 남성과 동일한 시험을 치를 것을 요구합니다. 남성에 의한 여성 억압에 반대하며 특히 발 묶기, 귀 뚫기 등 사람의 사지를 파괴하는 행위에 대해 분노와 항의를 표명합니다. 후시는 "이 제도는 여성 문제에 대한 리루젠의 총체적인 해결책이었다"고 극찬했습니다. [2]
'거울의 가장자리 꽃'의 11장과 12장에는 12가지 사회 문제를 제기하는 '시(施)의 상태'라는 큰 섹션이 있습니다. 그중 열 번째 '여자의 발 얽힘'과 열한 번째 '혼인 운세'는 여자는 발을 얽는다는 속담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얽힘이 시작될 때 딸은 너무 많은 고통을 겪고 발에 통곡하여 피부조차 썩고 피에 흠뻑 젖었습니다. 이때 밤에는 잠을 잘 수없고 먹을 수 없으며 모든 종류의 질병이 이것에서 태어납니다. 소년은 그 여자가 부패 할 수 있고 어머니가 죽는 것을 견딜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법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그것이 아름다움을 위해 설계되었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아름답지 않을 것입니다! 큰 코는 작아지고 높은 이마는 납작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장애인이라고 불릴 것입니다. 왜 두 발이 절름발이이고 어렵지만 아름답습니까? 즉, 시자와 왕창은 둘 다 절대적으로 아름다운데 왜 그 당시 발을 반으로 자른 것일까 요? 이 상황과 매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성도들이하는 일은 벌을받을 것이고 성도들은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책 속 딸들의 왕국에서는 여성 중심 사회가 있었다고 상상했습니다. "남자는 가운을 입고 여자답게 내정을 관리하고, 여자는 남자답게 장화와 모자를 쓰고 외정을 관리했다." 정무를 다루든 생산적인 노동을 다루든 여성의 독창성은 남성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당시 저자가 살았던 중국 사회의 '남성 우월주의와 여성 열등주의' 제도가 불합리한 점이 많았음을 '장소 바꾸기'라는 방법을 통해 보여준다.
저자는 또한 지적 여성의 삶에 초점을 맞춘 많은 "재능있는 여성"을 묘사합니다. 이 책에는 확실히 "재능있는 남성"에 대한 묘사가 너무 많지만, 작품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있는 역사, 의학 및 점술, 진, 체스, 서예 및 그림의 하위 집합에서 "고전적인 재능있는 남성"에 대한 설명과 결합하면 질서 있고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풍수를 선택했다는 이유로 부모를 몇 년 동안 잠들게 하는 것, 아이들을 빈 문으로 보내는 것, 세 이모와 여섯 할머니가 집을 드나들게 하는 것, 점, 사주, 운세, 결혼 등과 같은 미신적 제도에 반대합니다.
셋째, 문화적으로는 팔괘를 반대하고 과거 시험에 응시하는 사람들을 업신여기며 평생 낙오된 선비들을 동정한다. 모든 사람이 읽고 이해하고 과거에서 배우고 현재에서 배워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는 일반 경전, 명확한 역사, 수사학, 시, 전략, 서적, 음악, 음성학, 형법, 달력, 그림과 서예, 의학과 점술"과 같은 분과 시험이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저자는 학자의 나라에서 자신의 사회적 이상을 표현합니다. 학자의 땅은 "의례와 음악의 땅"입니다. 도시의 문에는 "선은 유일한 보물이다"라는 네 개의 큰 글귀가 적혀 있습니다. "이 땅의 군주는 신하가 보석을 바치면 화형을 당할 뿐만 아니라 고문도 당할 것이라는 엄격한 명령을 내립니다." 이곳 사람들은 서로 주고받으며 살아갑니다.
이 소설은 이처럼 위압적이고 부패한 봉건 관료제, 갈고리와 고리로 가득한 현실 사회를 부정하고, 보석을 바치고 패배한 가짜 유생들을 매콤하고 해학적인 문체로 조롱한다. "백색 공화국"의 허세 가득한 소아병자는 실제로 "맹자"의 "나는 젊고, 사람은 젊다"라는 말을 "나는 젊고, 사람은 젊다"로 읽었습니다. 돈을 목숨처럼 여기는 교육을 받지 못한 세대는 이익 중심의 흐름에서 이득을 취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슈"는 "덕이 있고 의로운", "덕이 있고 유교적인", "영리하고 의로운" 등의 황금색 기호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유교 스카프와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유교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유교식 스카프와 평상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행동은 온화하고 우아했으며 '배려하는 사람'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초라하고 소박했습니다. 식사 후 남은 소금 콩을 팔에 넣기도 하고, 소매에는 사용한 이쑤시개도 있습니다. 작품의 안과 밖을 대비시켜 가짜 선비들의 신맛을 드러내고 선비들의 추악함을 한껏 풍자한 것이다.
넷째, 생활 측면에서 소박함과 검소함을 옹호하고 낭비를 반대합니다. 게으르게 만드는 매일의 절묘한 식단에 반대합니다. 먹고 마시는 것에 반대합니다. 세 왕조, 보름달, 100 일, 인생의 첫해에 반대합니다. "결혼, 장례, 음식, 의복, 주거 및 교통"의 "사치"에 반대합니다.
다섯째, 사회 관습 측면에서 성실성을 요구하고 위선과 위선자를 반대합니다. 경쟁하지 않고 겸손하며 예의바른 사람을 칭찬하고 선을 위해 노력합니다. 가난한 사람을 혐오하고 부자를 사랑하는 것에 반대합니다. 타인에 대한 선의와 사람들의 '마음의 정화'를 장려합니다. 소송을 반대합니다. 삶과 죽음에 대한 철저한 관점을 요구하고 명성과 재산을 경멸합니다. "뱃속에 아무것도 없는 것을 알면서도 배부른 척"하는 무식한 사람들을 조롱하려고 합니다.
여섯째, 과도한 착취에 반대합니다. 예를 들어, 창자가 없는 나라의 부자는 "다음 식사를 위해 자신에게 오는 음식을 뱃속에 저장"하고 하인들에게 "먹고 또 먹으라"고 반복적으로 요구하면서 배를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내버려둘 여유가 없습니다. 결국 리루젠이 꿈꾸는 이상적인 사회는 허황된 꿈이 아닙니다. 지난 백 년 동안 중국의 현실을 고려할 때 이상 중 일부는 완전히 현실이되었고 일부는 어느 정도 현실이되었으며 일부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리루전의 모든 이상은 진보의 정도가 다르고, 추함에 대항하여 제시된 진리, 선, 미의 개념이며, 낡은 것을 없애고 새로운 것을 가져오도록 사람들을 인도하는 횃불이며, 사람들이 발전하도록 고무하는 묘약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14]
소설 <거울의 가장자리>는 주로 과장과 대비 등 몇 가지 글쓰기 기법을 사용합니다.
과장: 대부분의 풍자 작품에서 대부분의 작가가 선호하는 풍자 기법인 과장은 리루젠도 특정 풍자 내용을 표현할 때 사용합니다. 그는 표현해야 할 특정 인물이나 현상을 의도적으로 확대하여 작품 속 희극적 인물의 주관적인 가정 논리가 현실의 정상적인 논리와 어긋나도록 하여 독특한 효과를 창출하고 작가가 표현하고자 하는 풍자적 내용을 심화시킵니다. 이 작품에서는 과장이 적절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열네 번째 에피소드에서 일행이 장이 없는 나라에 도착하자 두저공은 당나라 일행에게 이 나라의 특징을 소개합니다. 이곳 사람들은 "먹을 것을 먹어도 뱃속에 머물러 있지 않고 먹었다가 항상 넘긴다"는 것이고, 부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은 "먹는 것 때문에 뱃속으로 넘긴다"는 것입니다. 이름은 똥이지만 뱃속에 남지 않고 썩지 않기 때문에 다음 끼니를 위해 잘 보관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랬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었던 그 가족들은 여전히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하인과 식모들에게 먹을 것을 충분히 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똥을 서너 번 먹다가 또 먹으면 소란을 피운다. 밥과 똥에 대해 다투지 마라, 그러면 또 다른 불이 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1] 35 이러한 과장된 묘사는 독자로 하여금 인색하고 비열한 부자들의 추악한 민낯을 보게 합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인간의 생명을 무시하는 그들의 모습은 작가의 의도적인 과장인 동시에 현실 세계를 사실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캐리커처 접근법: 작품 '거울 속의 꽃'은 낭만적인 색채가 강한 판타지 세계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가가 이 책에서 묘사한 이국의 인간상은 자의적인 것이 아니라 그 내포된 의미에 따라 캐리커처 방식으로 세심하게 스케치한 것입니다. 캐리커처가 특정 인물이나 사건을 풍자할 때 그 효과는 말로 직접 내레이션을 하는 것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리루 젠은 선묘를 약간 과장하고 왜곡하여 한 국가의 주요 면모를 웃기면서도 사실적으로 묘사함으로써 이를 포착합니다.
대조 기법: 리루젠은 황실의 과거시험 제도를 풍자하기 위해 대조 기법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인물의 대조와 같은 인물의 대비를 통해 봉건 제도의 정신적 독성을 드러냅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그는 가식적이고 가슴에 먹물이 없는 가짜 문인들을 풍자하여 그들의 추악한 내면의 정신세계를 폭로했습니다. [15]
문학 비평
리루전은 진보적인 사상가이자 작가였지만, 여전히 낡은 의식의 굴레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가 살던 시대의 한계로 인해, 또는 전형적인 봉건적 의식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리루젠의 조국은 여전히 후진적인 관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의견과 비판을 제시할 때 현학적이고 불완전한 부분이 많았으며 개혁을 개량으로 대체하려고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우선, 저자는 사고의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하층민'은 지식이 없고 모든 나쁜 관습에 대한 책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학자, 특히 학자 중 '신사'가 이러한 불건전한 관행을 바로잡는 데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이 견해는 특히 우와 열두 번째 대담에서 반영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책에 반영된 일부 현상은 당시 중산층 사회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외 국가에 대한 설명에서 군주제 전투가 당나라의 정통성 유지를 반영한다는 사실을 부인하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여성의 날의 개념은 우호의 의도에 대한 설명에서 전파되는데, 헤이커 거리의 보행자에 대해 쓸 때 남성과 여성이 같은 시간에 분기하는 것은 남성과 여성의 생각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00명 정도의 재능 있는 여성에 대한 글을 쓰면서 사랑에 대한 욕망을 가진 여성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 중 결혼을 하는 사람은 부모님 말씀에 따라 결혼을 하고, 누구도 자유롭게 사랑하고 결혼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루진은 자유로운 사랑을 거리의 악덕으로 여겼습니다. 그는 심지어 "여자만 키우기 어렵다"는 여성 차별의 잘못된 생각을 어느 정도 퍼뜨렸다. 그가 <연경전>에서 묘사한 두 종류의 사람 중 하나는 교활하고 변태적인 악당이고, 다른 하나는 침을 뱉고 비틀어대는 남자와 단아한 여인이다.
둘째, 작가는 미신을 어느 정도 조장합니다. 장례식에서 미신적인 풍수 관습을 비판한 후, 그는 재능 있는 여성의 입을 통해 로쿠렌 신의 교훈을 전하기도 한다. 소 도살을 비판할 때는 올바른 지적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인과관계에 대한 미신적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이상향을 그리면서도 주인공 탕아오가 현실을 포기하고 세속을 도피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게 함으로써 세속으로의 진입과 도피 사이의 양면성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재능을 가진 여성들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기 위해 고전, 역사, 음성학, 문학에 대해 이야기하게 합니다. 소설 속 지식과 지식의 확산은 가장 큰 단점이 된다. '붉은 저택의 꿈'도 시와 그림, 음악과 맥박, 심지어 처방전까지 이야기하지만 독자에게 '거울의 가장자리'와는 매우 다른 느낌을 줍니다. "거울의 가장자리 꽃"의 지식과 배움은 사람들의 잠자는 악마를 해결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작가가 등장 인물의 입을 통해 자신의 지식과 배움을 과시한다는 느낌을 주며 사람들이 읽을 수 없을 정도로 지루하고 지루합니다. 또한이 지식은 재능있는 여성의 지식과 전문성을 설명하고 캐릭터 특성과는 무관 한 사회적 갈등에 대한 그녀의 견해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은 등장 인물의 줄거리를 다루고 소설의 특성을 익사시켜 모든 종류의 지식을 판매하는 식료품 점을 형성합니다.
명품 리뷰
후시: 리루전은 수천 년 동안 방치되어 온 여성 문제에 주목했습니다. 그는 중국에서 최초로 여성 문제를 제기한 인물로, 그의 소설 <거울꽃 여백>은 여성 문제를 탐구한 소설입니다. 그는 남성과 여성이 동등한 대우, 동등한 교육, 동등한 선거 제도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우선, 리루전은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합니다. 시 <거울의 가장자리>는 상상의 '해외 일화'를 통해 중국 사회 관습을 비판하는 스위프트의 <걸리버 여행기>(오늘날 걸리버 여행기로 번역됨)와 다소 유사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 두 작품 모두 여성 문제를 중요하게 다루고 있는데, 여기서 우리는 이미 여성 문제에 대한 리루진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성 문제에 대한 리루진의 담론이 「책벌레의 땅」처럼 건조하고 쓸쓸하다면 그는 작가라고 할 수 없다. 후시에 따르면 『거울의 가장자리』의 가장 좋은 부분은 바로 이 '딸들의 땅' 부분이다. 이 섹션의 목적은 단순히 "문학적 기법과 유머 감각으로 여성에 대한 불평등하고 잔인하며 비인간적인 대우를 묘사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딸의 왕국은 리루전이 세상 여성들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기 위한 이상적인 유토피아라고도 합니다. [16]
루쉰: 고전을 통해 고전을 이야기하는 예술에 있어서는 고전을 통해 고전을 이야기하면 스스로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 [17]
저자에 대해?
리루전(1763-1830)은 장쑤성 하이저우(현 롄윈강) 출신으로 청나라의 소설가입니다. 젊은 시절 링팅칸(1755~1809년경)과 함께 고대 의식, 음악, 달력, 국경의 역사에 대해 공부했는데, 리루젠은 특히 국경의 역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리루젠은 8학파에 대한 경멸로 인해 평생을 실패로 이끌었습니다. 가장 높은 관직은 허난성의 현령이었지만 그는 음성학에 정통한 학식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시리음전'이라는 책이 있었습니다. 그는 정직하고 솔직하게 살았습니다. 그는 힘이 있는 것도 아니고 직업을 구하는 데 능숙하지도 않았으며 제대로 된 직장을 가진 적도 없었습니다. 중년 이후에는 직장을 구할 희망이 없다고 생각한 그는 공부에 전념했습니다. 1795년부터 1815년까지 20년에 걸쳐 『거울의 가장자리』를 집필했습니다. [18]
파생 작품?
소설
화친산: 거울 속의 꽃은 총 4권 40편으로 이어졌습니다. [19]
이 강조:거울의 꽃은 계속되었습니다.
중국 오페라
1923년, 북경 오페라의 거장 메이란팡은 거울꽃의 운명의 열세 번째 에피소드인 '미녀는 바다를 가르고 유생은 산에서 길을 잃고'를 북경 오페라로 각색하여 롄진펑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후 북경오페라 롄진펑은 메이학파를 대표하는 연극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0]
핑슈
서평가인 티안롄위안은 『거울의 꽃 가장자리』를 서평으로 각색하여 30번이나 서평했습니다.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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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반 평점 8.9. 이 오래된 중국 애니메이션은 약간 흥미 진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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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1] 리루젠. 징화위안. 베이징: 인민문학출판사. 1955-04-01: 001-002.
[2]거울의 가장자리에서 "여성의 권리"에 대한 후시(Hu Shih)의 해석. 광명닷컴 2009-03-07[인용일:2016-07-28]
[3] 거울화림의 첫 여성 학자, 베이두 당두와 서태후가 연회를 베푸는 서연못. 국수 내비게이션 [인용일:2014-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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