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설운령당, 1932 년 7 월 장쑤 동산에서 태어났다. 195 1 남경대학교 예술과에 입학했다. 65438-0955 남경사범대 미술과를 졸업하고 장쑤 성 미술스튜디오, 장쑤 성 문화청 미술처에서 근무했습니다. 1957 은 건립에 참여해 장쑤 성 국화원으로 전입했다. 1958 장쑤 성 국립화원 건립에 참여하다. 그는 공필화조화에 능하고, 화풍이 청려하며, 완곡하고 활달하며, 시대적 기운이 충만하다. 1959 년 베이징 인민대회당을 위해 공작도를 만들어 달라는 초대를 받았고, 낚시대 국호텔을 위해 모란학을 만들라는 초대를 받았다. 1975 작품' 모란백지' 가' 제 1 회 아시아 예술전' 에 뽑혔다. 작품' 바바 스탠' 은 제 8 회 국제전시회에 참가했고,' 포도새' 는 제 26 회 국제박람회에 뽑혔고,' 벚꽃새' 는 일본에 전시된 뒤 나고야 박물관에 소장됐고,' 백옥란금닭' 은 소련에서 열린 중국 현대전 전시회에 참석해 중국 미술관에 소장됐고,' 연꽃오리지' 는 필리핀 대통령부에 소장됐다. 다른 작품들은 여러 차례 국내외에서 전시되어 상을 받았고, 일부 작품들은 수입화집이나 단독으로 출판되었다. 1986 중국 미술관에서 개인전을 개최하다. 《여공필화조화집》을 출판하다.
현재 중국 미술가 협회 이사, 중국화원원사, 중국문련 모란서화예술위원회 부회장, 장쑤 미술가 협회 상무이사 겸 부사무총장, 중국 당대 공필중채화학회 부회장, 장쑤 성 국화원 부원장, 국무원, 장쑤 성 정부가 표창한 중국 문화예술사업 발전에 두드러진 공헌을 한 전문가.
전송허 (1899 ~ 1985)1899 년 9 월 1 1 장쑤 출생 1940 년대에는 엄송과 송섭이라고도 불리며 룰루의 소유자 이름을 사용했다. 우리 아버지는 청말 수재로 사립당을 경영하는 것을 업으로 한다. 제 4 회, 5 회, 6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장쑤 성인대 상임위원회 위원, 중국문련위원, 중국미술가 협회 상무이사, 예술고문, 장쑤 성미술가 협회 명예의장을 역임했습니다. 65438-0977 년 장쑤 국화원장으로, 후임 명예원장으로 재직했다. 1983 년 85 세의 그는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여 자신의 숙원을 이루었다. 특히 감동적이었던 것은 1984 대병 수술 후에도 창작을 꾸준히 해나가며 자신의 삶을 계속 이어가며 창작을 계속하고 있다는 점이다.
송문치의 필명은 송호입니다. 19 19 음력 9 월 5 일 (양력 10 10 월 28 일) 장쑤 태창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양부모는 태창 서교진에 면관을 개업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지만, 이후 경영이 좋지 않아 점점 몰락하여 생활이 어려워졌다. 어린 시절의 고된 생활은 그의 인생에 큰 영향을 주었고, 그의 자강, 자립, 강인함, 분투하는 성격을 만들었다.
쑤저우 미술학원에 재학하다. 태창 안정에서 미술교육 16 년. 동시에 그는,,,,,,,,,,,,,,,,,,,,,,,,,,,,, ,3 문지산수는' 사왕' 에서 시작되며, 이후 여러 사단, 필묵과 남북, 장골장세, 고원경을 잘 한다. 그러나 그는 3 월의 강남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풍경이 수려하고 대도시의 모습으로 산수화의 새로운 면모를 창조하는 데 칭송이 있다. 그의 60 년대 대표작' 산하 격변' 이 국화예술영화' 그림 속 산하' 에 소개되었다. 여러 차례 유럽 미술 전시회에 뽑혔다. 송문지 작품선',' 일본 서무예술전 작품선',' 송문지 회화선' 이 출간됐다.
1980 년대 이후 송문지는 묵, 색채 등 회화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청록산수, 연한 누빔 산수, 서양 수채화 등 회화 방법을 빌려 대담하게 자신을 부정하고 개척과 변혁을 하여 새로운 회화 언어를 더욱 단련하고 미래 중국화의 새로운 길을 탐구하려고 노력하여 결국 무골묵색 산수화의 새로운 면모로 세상 앞에 나타났다. 장대천, 유해기장이 격정으로 먹색을 뿌리고 우연히 얻은 화법과는 달리, 그는 과감하게 잉크, 유흔, 탁인 등 렌더링 기법과 갈고리, 브러시, 점 등 전통적인 필묵을 결합했다. 회화 절차와 수묵 색기법은 정반대였다. 그는 먼저 색채에 잉크를 넣고 그림에' 작' 을 넣는 기교를 넣어 객관적인 자연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는' 당대 8 대 산수화' 중 하나로 불린다. 강남수향의 부드럽고 공허하고 신선하고 수려한 경치를 희화함으로써' 송대 태호' 로 불리며 현대' 금릉화파' 의 산수화 스타일을 더욱 이어가고 발전시켰다.
위자희 (19 15-2002), 본명 현문,1915 년 6 월 하남 수평에서 태어났다 허난 초등 및 중등 학교 교육. 1938 이후 하남 호북 등지에서 여러 차례 전시회를 열었다. 1946 년 하남 인민일보 미육부간 주재. 1949 이후 난징 문공단, 남경미술공장, 장쑤 미술스튜디오에서 근무했습니다. 역대 장쑤 국화원 화가 서주 국화원 명예원장, 중국 미술가 협회 이사, 장쑤 성 인대 대표.
199 1 년 국무원이 특별한 공헌이 있는 예술가에게 수여하는 종신수당을 받는다. 60 여 년 동안 그는 10 여 개의 전시회를 개최했고, 대량의 작품과 문장 발표와 수상을 거쳐 국내외 주요 미술관 미술관 박물관에 소장되었다. 위자희의 그림',' 위자희의 그림',' 위자희의 산수화',' 위자희의 초상',' 위자희의 산수화' 등의 그림책이 출간됐다. 위자희 화집, 위자희 화집, 위자희 산수화보, 위자희 산수화 기법의 동영상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