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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d mansions 의 꿈에서 Jia Baoyu 의 역할 분석

키워드: 남성 해방 사회성역 이중반란' 홍루몽' 의 자보옥은 봉건귀족 계급 내부의 반항자 이미지이자 봉건사회 붕괴를 앞둔 신인이미지다. 이는 오늘날 홍학연구자와 애호가들의 지식이 될 정도다. 우리가 남성 사상을 해방시키는 배경에서' 홍루몽' 을 다시 읽으면 조설근의 가보옥에 대한 묘사가 전통 남성의 성역에 대한 전복을 드러내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남성 해방의 관점에서 보옥의 이미지를 지켜봅시다. (1) 자보옥은' 남자는 사업이 성공해야 한다' 는 성역의식을 배신했다. 유교 문화 관념 아래 이상적인 남자는 수련, 치국, 평천하여야 한다. 가보옥은 가족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인물이다. 가정 등 보옥에 대한 기대는 자연히' 깊고 정밀하다' 로 높이 올라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자보옥은 평생 명리를 경멸하며 이른바 벼슬길 경제를 가장 싫어한다. 이런' 주동성 부족' 은 전통적인 사회성 역할의 남성에 대한 요구와 상반된다. 가보옥에서 공명과 반대되는 것은' 풍류시주' 인데, 그는 그 속에서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다섯 번째, 보옥은 진가를 따라 낮잠을 잘 곳을 찾아 먼저 방으로 갔다. 그는 한 폭의 그림과 대련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은' 타퀴' 이고, 대련은' 만물이 모두 학문이고, 인정도 학문이다' 고 말했다. " Baoyu 바쁜 말했다: "롤, 롤! 클릭합니다 나는 이 정도까지 명성이 싫다. 누구든지 그에게 경제라는 길을 가라고 권하면, 그는' 개소리' 라고 부르는데, 이것도 그의 기질을 보여준다. (2) 자보옥은' 남주외 여주내' 의 성역을 뒤엎고, 사회성역할의 전통규범에서 어린 시절부터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다르게 교육해 여성과 거리를 두도록 요구했다. 만약' 성숙한' 남자가 하루 종일 여자와 어울린다면, 그는' 한 푼의 가치도 없다' 고 여겨져 아이와 다정하게 지내는 것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가보옥은 이 모든 것을 무시했다. 그가 온종일 여자와 함께 지내는 것은 사실 그의 생활의 주요 내용이다. 스샹운의 말로 말하자면,' 너희 집 어른은 우리 그룹에만 있다' 는 것이다. 공격도' 34 회' 에서 "그는 우리 팀에서 소란을 많이 피웠다" 고 말했다. 그래서 지아 어머니는 말했다: "여자 낙태 여야합니다. 클릭합니다 남자는 남자의 일이 있어야 하고, 무슨 일이든 당연히 이름을 구하는 것이다. 하지만 가보옥은 여자아이가 하는 일에 관심이 있다. 이것은 아마도 그의 남녀 평등 의식 때문일 것이다. 보옥은 남성 해방이 요구하는 여성에 대한 존중이 있다. 그는 "원래 사람은 만물의 영이었고, 모든 산과 강의 일월의 아름다운 경치는 그의 딸만을 위한 것이고, 수염을 기르는 남자는 부스러기일 뿐이다" 고 말했다. 그는 심지어 "남자는 진흙으로 만든 혈육이고 여자는 물로 만든 혈육이다" 고 생각했다. 남자의 세계는 전복 도시와 같고, 여자의 세계는 란지의 방과 같다. 여성과의 교류에서의 평등관과 여성에 대한 그의 사랑은 많은 세부 사항에서 드러났다. 21 회, 보옥이 샹운으로 세수한 물로 세수를 하는 것은 전통적인' 대장남' 이미지가 절대 허용되지 않는 것이다. 사회적 지위가 낮은 여성에게 보옥도 남자로 우월하거나' 주인' 이라는 개념이 없다. 예를 들어 청웬은 순두부피만두를 좋아해서 일부러 남겨 주고, 날이 추워지면 손을 가린다. 또 다른 예는 제 20 회, 보옥은 사향 달에 시누이를 만든다. 예를 들어 네모난 머리를 빗는다. 보옥은 "서둘러 그녀에게 화장을 시켰고, 주변의 단발머리를 깎고, 파릇한 두피를 드러내라고 명령했다" 고 말했다. 이 세부 사항들은 모두 그의 여성에 대한 섬세한 케어를 볼 수 있다. (3)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남성중심주의" 의 역할 오리엔테이션에 도전했다. 중국 전통의 성역 캐릭터는 남녀의 차이를 명확하게 정의했고, 남성의 남성적인 기질은 여성의 음유한 기질에 대응했다. 이런 다른 성별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남녀는 어린 시절 게임의 내용에 차이가 있지만, 자보옥은 이런 차이를 깨고 싶어한다. 제 62 회, 향릉 등은 풀을 뜯는다. \ "그냥 Baoyu 는 그들이 잔디 싸움을 보고, 일부 꽃 을 찾아 놀았다. "이런 여자아이의 게임은 보옥과 같은 남자만이 영녕의 제 2 회 정부에 열중하게 될 것 같다. 애미는 여태까지 여자의 특허였고, 남자 애미는' 낭자한 말투' 로 여겨져 경멸을 받았다. 하지만 가보옥은 정교한 자수 가방과 예쁜 옷을 즐겨 입는다. 가보옥의 3 회 첫 등장의 용모를 다시 한 번 보자. "면은 추석 같고, 색깔은 봄효의 꽃 같고, 눈썹은 수묵화 같고, 얼굴은 복숭아꽃 꽃잎 같고, 눈은 추파 같다. 화가 나면 웃고, 화가 나면 다정하다. " 여성스러운 템플릿입니다. 소녀 연지를 즐겨 먹는 것은 더더욱 여성스럽다. 그' 보옥장화' 의 여성스러움은' 이중성' 으로 가득 차 있다. 보옥은 "아까 부부혜와 빙제릉의 나뭇가지로 구덩이를 파고, 먼저 낙화를 잡아 깔고, 이 능들을 잘 섞고, 낙화를 감추고, 평복을 입고 묻었다" 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임대옥 장례식의 복제품이다. 가보옥은 인정된 중정중의의 아들로, 이런 중정중의는 바로 남성의 양강 이미지에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가보옥의 전통 남성 성역에 대한 또 한 번의 배신이다. 가보옥은 우는 것을 좋아하는데, 남성 해방의 양성동체 관념을 가장 잘 반영하기 때문에 나중에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4) 자보옥은' 남자의 성숙함' 의 성별 형성을 소홀히 했다. 오늘까지 성숙하고 듬직한 남자는 성역 할의 요구로 여전히' 이상적인 남자' 로 남아 있고 보옥의' 중상승 파멸도' 는 사람을 공격하는 말에서' 말 꺼리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런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 기질도 남성 해방자의 마음이다. (5) 보옥은' 군자의 교분' 에 반항한다. 전통적인 성역 할에서는, 남자 사이 깊은 우정은 억압 된다. 유교 문화는' 군자의 교분이 물처럼 담담하다' 는 것을 중시한다. 남성 해방이라는 관념에 따르면, 남성 간의 친밀한 우정에 대한 회피는 남성의 남성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들은 극도로 강해서 모든 무거운 멍에를 혼자서 감당할 수 있다고 여겨진다. 다정하고 달콤하며 친밀한 교류는 남자를 너무 다정하게 보이게 하고, 그들의' 터프한 사람' 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여자처럼 친밀한 우정은 남자의 세계에서 금지된다. 또한 남성 간의 거리도' 공동증' 에서 비롯된다. 즉 교제를 너무 많이 하는 남성은 동성애자로 간주될까 봐 두렵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결코 "터프 가이 (터프 가이)" 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런 이상적인 남성 이미지를 뒤엎고 동성애 공포증을 전복시켰다. 보옥과 진종의' 형제애' 는 깊고 깊다고 할 수 있다. 진 () 으로 봉쇄되었을 때, "요즘 그와 두 곳 모두 바빠서 모두가 자랑스럽다. 그는 그것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여기고 전혀 개의치 않는 유일한 사람이다. 그래서 모두가 그를 점점 더 어리석게 비웃었다. " 왜 안돼? 진종의 아버지가 돌아가셨기 때문에 진종도 곧 죽을 것이다. 그는 장옥과 유향련 등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동성과의 우정을 두드러지게 했다. 사실, Jia Baoyu 와 동성 간의 관계는 동성애가 아닌 우정의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래서 설판의' 융양의 영광' 과는 달리 진종, 향련의' 눈짓으로 밀어를 건네는 것' 과는 달리, 자옥의' 종 중 준남불을 일시적으로 뽑는다' 는 것과는 다르다. 홍루몽' 전권을 보면 동성애에 대한 묘사가 많지만 제 15 장의 암시적인 표현조차도 실제 동성애 관계가 아니라 겹겹이 암시된 동성애 게임만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즈비언,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동성애) (6)' 홍루몽' 에서 자보옥의 울음과 겸성 기질은 임대옥 외에 자보옥의 눈물이 가장 많다. 임대옥 울음은 여성의 음순한 면에서 이해할 수 있고, 자보옥의 울음은 남성의 성별 역할에 맞지 않아 배척된다. 《홍루몽》은 유향련을 쓰고 출가하였다. 설은 찾아갔는데 찾지 못했다. 그는 돌아와서 말했다: "나는 너의 농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그를 찾을 수 없다, 나는 울었다. 클릭합니다 남자가 우는 것은 정말' 농담'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사회의 이상적인 남자는 강인하고,' 사나이는 가볍게 울 수 없다' 는 것은 사회가 우리에게 요구하는 가장 직접적인 표현이다. 남성 자유주의는 이런 성역 할의 포지셔닝에 의문을 제기하고 울음은 생리의 자연스러운 반영이며 일종의 자가 치유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남자의 신경계는 여자의 신경계와 같다. 왜 우리는 슬플 때 울 수 없나요? 남자는 눈물이 나면 눈물을 흘린다. 처음 80 번은 보옥이 우는 것을 분명히 언급하며 19 회, 모두 렌더링합니다. 책 속 남성 중 유일합니다. 보옥이 울자 주위의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봉언니가' 시어머니' 라고 불렀지만, 우리가 그가 왜 울었는지 자세히 연구하면 법칙이 매우 뚜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가보옥은 처음으로 울었고, 세 번째로, 임대옥 역시 옥이 없다는 소식을 듣고, 그는 "갑자기 미쳐서, 옥을 따서 버렸다." 보옥은 울며 눈물을 흘렸다. "집에는 자매가 없고, 나만 있다. 그래서 나는 재미없다고 말했다. 지금은 이렇게 선기가 센 여동생이 없으니,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설명한다. 결국 아가씨들 때문에, 임대옥 때문에, 내가 이' 물로 만든 사람' 과 다르기 때문에 나는 불만이다. 두 번째 울음은 열한 번째였다. 진이 "설을 견디지 못할 것 같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눈물이 저절로 흘러나왔다." " Xifeng 는 말했다: "바오 형제, 당신은 정말로 시어머니입니다. 클릭합니다 세 번째 울음, 나는 말했다: "qinzhong 이 죽었을 때, Baoyu 는 울었다. 클릭합니다 죽음 때문에 우는 것은 합리적이다. 책에서 보옥이 우는 것은 단지 두 번뿐이었는데, 바로 진코칭과 진종인데, 전자는 보옥의 눈에는 청순한 여자였고, 후자는 그의 절친한 친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시 한 번, 죽음과 관련된 울음은 맑은 영희의 죽음을 꿈꾸며 깨어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냄새 나는 남자" 대열에 속한 가정이 죽었을 때, 모두들 울며 눈물을 흘렸지만 보옥은 언급하지 않았다. 발인 날, "자모가 아직 좋지 않아 보옥을 남겨두고 집에서 시중을 들고 있다" 는 것은 또 한 번' 언전' 을 울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옥의 눈물은 대부분 여자를 위한 것이고, 대부분 울 가치가 없는 일을 위한 것임을 알 수 있다. 물론, 그 중 가장 눈물을 흘리는 것은 임대옥: 자신의 마음속에서 짝사랑하는 다이옥으로 인해 눈물을 흘려도 이해할 수 있다면, 제 43 회, 물신전에 들어가 진흙상을 보면' 어안이 벙벙하다','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린다' 는 것이다. 진흙 플라스틱을 위해 우는 것은 단 하나의 설명밖에 없다. 보옥은 정말 진흙을 나여신으로 삼았고, 게다가 젊은 부인이야말로 이렇게 울었다. 보옥은 딸만을 위해 울며, 늘 자신과 아가씨들의 거리를 위해 울곤 한다. 그의 사랑은 울더라도 약해지지 않는다. 예를 들어 구교에서 뭉칠 때, 그는 울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남자다운 맛도 있다. 그래서 여기서 우는 것은 조설근이 자보옥의 성격을 형성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조설근이 쓴 보옥이 우는 것은 대부분' 눈물을 흘리다',' 눈물을 흘리다',' 눈물을 머금은 한숨' 등 여성스러운 울음법이 가보옥의 전체적인 이미지와 맞물려' 겸성' 이미지로서의 그의 특징을 반영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보옥은 울기를 좋아하며' 이상남' 이미지와 매우 상반되는 전통 여성 캐릭터의 기질을 구현한다. 하지만 바로 이 총 ***38 울음 때문에 가보옥이 전통 성역을 버리는 중요한 측면을 그려냈는데, 이는 그의 소녀 기질과 소녀 동행에 대한 그의 사랑과 일치한다. 가보옥의 배신은 계급 반란과 성역 반란의 통일이다. 이는 그의 배신의 철저성을 결정하고 그가 쓴 인물의 이미지를 더욱 선명하게 한다. 참고 자료: 1, 방강 편집장의' 남성해방', 중국화교출판사, 1999 판 2, 두편집장의' 성연구선역', 삼련서점,/Kloc-0 남자가 샐리를 굴려? 하이트, 린서정역, 미래출판사, 1998 제 5 판. 연약한 남자 조이스? 보라제스, 린닝, 번역, 서원 출판사, 1989 제 6 판,' 국제여성운동', 1789- 1989 백화문예출판사 1982 제 9 판. 홍루몽과 김병매' 손슨, 조아침, 닝샤 인민출판사 1982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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