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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을 뼈에 사무치게 한 그 여자는 무엇을 했는가? 나는 하마터면 모함을 당할 뻔했다.

패션은 지금까지 질연이 없는 전쟁터였다. 1930 년대 파리에서는 샤넬과 일사 스치벨리라는 두 여자의 이름을 언급해야 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샤넬의 이름만 알고 있지만, 그 당시에는 일사 스치벨리가 서클에서 진정한 인기 있는 사람이었다. 일사 스치펠리는 샤넬의 일생의 라이벌이다. 일사 스치벨리 (1890- 1973) 는 도망가는 전반생에 이탈리아 귀족 가정에서 자랐다. 어려서부터 부모의 보살핌이 부족했는데, 한 번은 집에서 요리사와 울며 말했다. "어쩌면 내가 그들의 친자식은 아닐지도 몰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가 집에서 가장 큰 즐거움은 천문학자 삼촌을 따라 별을 보고 별을 읽는 것이다. 내가 자랄 때, 어린 시절의 호기심과 광활한 밤하늘에 대한 사랑이 일사 스치벨리의 옷에 바느질되었다. 일사 스치펠리가 디자인한 북두성 이브닝 드레스/1937/냉막 가족관계는 소녀를 반항적인 여자로 바꾸는 것뿐이다. 부모는 러시아 노인과 결혼하도록 강요했고, 완고한 일사 스치벨리는 타협을 거부했다. 그래서 그녀는 집을 떠나 영매술사 크로어와 함께 이 세상으로 도피했다. 일사 스키펠리의 젊은 시절은 기복이 심하여 남아 있는 영상이 거의 없다. 이 남편은 명목상으로는 영매이지만, 사실 그는 미국 연방 수사국에 지명 수배를 당했다. 일사 스치펠리는 그를 따라다니며 한 살 된 딸을 데리고 다시 집을 떠났습니다. 일사 스치벨리는 그의 딸 고고와 함께 살고 있다. 일사 스치펠리는 낮에는 딸을 데리고 파리의 한 골동품 가게에서 일하며 밤에는 유명한' 지붕 위의 소' 식당에 자주 간다. 그곳에서 그녀는 그녀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폴 폴레, 파리의 1 위 패션 디자이너를 만났다. 폴 폴레의 19 14 년 디자인 원고는 아직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았다. 지붕 위의 소' 광고: 파리 최초의 재즈 테마 레스토랑이자 당시 파리 전위 예술가의 베이스 캠프로 매일 밤 별들이 운집했다. 재봉 기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일사 스치벨리는 스승의 추진에 힘입어 파리 패션계에서 또 다른 도시를 만들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재봉, 재봉, 재봉, 재봉, 재봉, 재봉, 재봉, 재봉, 재봉) 1927 년, 그녀는' 3D 효과' 가 있는 가짜 칼라 스웨터를 내놓았고, 파리에서 운동풍이 일었고,' 보그' 조차도 이 패션 신인의 디자인을 게재했다. 일사 스치벨리의 Vogue 1927 에 실린 삽화: 일사 스치벨리의 독특한 광학 착시 스웨터는 그해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이었다. 일사 스치펠리는 자신이 디자인한 고대 그리스 이브닝드레스를 입고 바람과 시각적인 착각을 하고 있다. 옷의 주름은 모두 페인팅 패턴입니다. 할리우드 여배우 마를린 디델리는 일사 스치벨리를 입고 있다. 그녀도 일사 스치벨리의 충실한 고객 중 한 명이다. 이탈리아에서 온 이 이상한 여자는 파리 패션의 정의를 뒤엎었다. 그녀의 모든 새 시리즈는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다. 일사 스치펠리 이전에는 패션이 옷감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그녀 이후 패션은 예술이 되었다. 일사 스치펠리의' 눈' 모자와 눈썹은 반크야보의 다이아 액세서리이다. 1935 일사 스치벨리의 허황된 디자인 원고: * * * * 로리타 파라솔, 유리 플리츠, 신문 프린트 면모, 부활절 쿠키영상 화장 놀라운 파우더. 우디 애륜 (Woody Allen) 의 카페 사회 (Café Society) 를 읽어본 적이 있다면, 상류신사들의 번화한 야간 생활이 1930 년대의 가장 고전적인 장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맨해튼 섬 전체가 사교 유흥으로 가득 차 있다. 그 시절은 줄곧 나를 매료시켰다. 이것은 뉴욕 역사상 가장 흥미 진진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우디 애륜 잔치, 어떻게 중국식 드레스가 부족할 수 있을까? 조류에 적응하기 위해 파리 패션계에서는 만찬복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일사 스치펠리의' 충격적인 분홍색' 은 유명인들이 웨딩드레스를 고를 때 가장 좋아하는 색깔 중 하나가 됐다. 보그'1934 의 표지는 일사 스치벨리의 충격적인 핑크 이브닝 드레스다. 일사 스키펠리는 재킷과 이브닝드레스를 매치한 최초의 디자이너였다. 이 화려한 파우더는 미국 유명인인 데이지 페로가 소유한 파우더 드릴에서 처음 영감을 얻었습니다. (주: 데이시 페로 (Daisy Farrow) 가 소유한 파우더 드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주: 데이시 페로 (Daisy Farrow)) 물랑 루즈 1952 판에서 사샤 가보가 입은 분홍색 이브닝드레스는 고전적인 일사 스치벨리 파우더입니다. 오스카 베스트 패션 디자인상을 수상한 물랑 루즈 (1952) 에서 사샤 가보는 일사 스치벨리가 뒤흔든 P 일사 스치벨리를 입고 분홍색 이브닝 드레스/1937: 20 을 흔들었다 이 경쟁자에 대해 말하자면, 샤넬은 심지어 그녀의 이름을 말하고 싶지도 않다. 그녀는 단지 그녀에게 옷을 만들라고 한 이탈리아 여자일 뿐이다. " 그녀는 심지어 무도회에서도 갑자기 일사 스치벨리를 밀어내어 촛불에서 죽을 뻔했다. 스타일이 판이한 샤넬 (왼쪽) 과 일사 스치벨리 (오른쪽) 는 우아하고 널리 퍼진다. 그러나 예술계의 샤넬에 대한 사랑은 그녀에 대한 미움 못지않다. 달리가 그녀를 위해 패션 도안을 디자인했고 앤디 워홀이 장갑 광고를 디자인했고 피카소는 그림에 그녀의 새 시리즈를 그렸다. 일사 스치벨리는 예술을 패션으로 바꾸고 패션으로 예술을 해석하며 착용 가능한 예술을 장악할 수 있는 최초의 여성 디자이너, 달리와 일사 스치벨리의 그림' 프랑스에서'/ 태양왕 향수의 영감은 프랑스 왕 루이 14 세에서 나왔다. 달리와 일사 스키펠리의' 바닷가재 치마': 디자인이 완성되면 달리가 실제로 랍스터에 마요네즈를 바르려고 합니다. 일사 스키펠리조차도 윈저 공작부인이 입은' 바닷가재 치마' 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이는 대리와 일사 스키펠리의 가장 유명한 협력 중 하나다. 달리와 일사 스치벨리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신발 모자에는 입술 모양의 주머니가 있다. 예술가 장 콕토가 일사 스치벨리를 위해 디자인한' 눈물' 브로치/1937: 진주는 눈물을 상징한다. 피카소의 그림에 나오는 일사 스치벨리 디자인/1937: 모자와 브로치는 모두 일사 스치벨리의 작품이다. 오늘날 우리는 고정 브랜드와 예술가의 협력을 항상 볼 수 있으며, 일사 스치벨리는 1930 년대에 이 개념을 통쾌하게 발휘했다. 그녀는 패션 디자이너의 전통적인 정의를 뛰어넘었다. 예술가들은 그녀를 동료로 여겼고, 일사 스치벨리는 거의 매일 머리기사였다. 전성기에는 8 개의 스튜디오를 소유하고 400 여 명의 직원을 관리한다. 타임지/195 1: 일사 스치벨리는 타임지 표지에 오른 최초의 여성 디자이너입니다. 일사 스치펠리 여사는 대부분의 현대 디자이너들보다 더 미쳤고 창조적이다. 그녀는 천재로 자주 묘사되는 소수의 디자이너 중 한 명이다. 파리에 사는 이탈리아인인' 시대' 는 일년 내내 일 밖에서 뛰어다니는 데다 젊었을 때의 두 차례의 도피 경력으로 일사 스치벨리는 자신과 딸의 집을 갖고 싶어 했다. 파리에 정착한 후, 그녀는 독특한 모양의 골동품 가구로 가득 찬 아파트 한 채를 샀다. 샤팔리는 디자인에서 예술을 할 뿐만 아니라 사적으로도 예술 수집 애호가이기도 하다. 평일 집에서 그녀는 중국 치파오를 즐겨 입고, 늘 그 기괴한 모양의 나폴레옹 3 세식 2 인용 소파에 기대어 설계한다. 일사 스치펠리는 파리 아파트에 누워 나폴레옹 3 세 스타일의 바이올렛 2 인용 소파/크리스티의 2 인용 소파는 바이올렛색이어야 하고, 벽에는 거대한 오비슨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일사 스치펠리 루이 16 오비손 태피스트리/카스데일사 스치펠리의 집에는 독특한 19 세기 삼각대/카스데일사 스치펠리의 집에는 나폴레옹 3 세의 유명한 도자기 상감 장인 Julien Nicolas Rivart 의 작품들이 소장되어 있다. 골동품 가구 외에도 일사 스치펠리는 예술가가 그녀를 위해 창작한 그림과 조각품을 자주 받아 집이나 스튜디오에 두었다. 일사 스치펠리의 클래식 새장과 창가에 있는 두 개의 흰색 기둥등은 스위스 조각가 자코메티가 그녀를 위해 창작한 것이다. 자코메티가 일사 스치벨리를 위해 창작한 흰색 기둥등/1935 는 모든 그림 중에서 피카소의' 새장새' 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녀는 자서전에서 "새장에서 백조는 의기소침하게 고개를 숙이고 사과를 바라보았다" 고 말했다. : 또 다른 까마귀는 화가 나서 날개를 흔들며 하늘에 도전하려고 했다. 일사 스치펠리의 개인 소장품 중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그림은 피카소의' 새장 속의 새' 이다. 일사 스치펠리는 이 피카소를 가장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새 두 마리' 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았기 때문이다. 사과를 바라보는 슬픈 백조는 엘사 스치벨리가 젊었을 때 귀족 생활을 즐기다가 자유를 잃었다는 것을 상징할 수 있다. 그녀의 마음속에도 분노한 검은 새 한 마리가 모든 속박에서 벗어나려고 한다. 피카소의' 새장 속의 새' 는 일사 스치펠리의 집에서 두 번째 일사 스치펠리 일사 스치펠리의' 웨어러블 아트' 가 허리케인처럼 차가운 패션계를 세상에 데려왔다. 오늘날 패션계의 많은 전통은 일사 스키펠리 덕분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패션하우스에서 일련의 새로운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패션 시리즈를 주제로 한 최초의 디자이너이기도 하다. 패션으로 이야기를 전한다. 일사 스치벨리의 보그/1951:클래식 일사 스치벨리, 홍보, 이상함 일사 스치벨리의 매력과 재능은 1930 년대의 빛과 그림자 사이에서 엿볼 수 있었다. 가장 유감스럽게도,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일사 스키펠리는 미국에서 파리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강호를 그만두고 글쓰기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 이런 식으로 패션계는 일사 스치벨리를 잃었고, 강적을 잃은 샤넬은 재기할 수 있었다. 은퇴한 일사 스치펠리는 더 이상 가방을 들고 있지 않고 자서전이다. 전쟁이 끝난 후 파리는 다시 한 번 빛과 그림자로 가득 찼지만 일사 스치벨리의 이름은 점차 잊혀졌다. 그녀의 은퇴는 그녀가 한 말을 증명한 것 같다. "사람들이 더 이상 너를 표절하지 않을 때, 네가 낙오된 것이다. "나중에 인생의 절정으로 돌아온 샤넬이 가끔 일사 스치벨리와 함께 상대를 만난 날을 그리워할지 모르겠다. 더 많은 예술 가십을 보고 싶으세요? 어서 와서 위챗 공식 계정인 LicorneUnique 를 지켜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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