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들어라, 일명' 듣다' 와' 잘 들어라' 라고도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진리는 듣는 것이다. 그 머리 위에 유니콘 한 마리가 있기 때문에 민간에서도' 유니콘' 이라고 불린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듣고, 말하고, 듣는 것은 모두 그렇게 이성적이고 문화적으로 들린다.
사실 듣기는 불교 루머와 민간 연역에서 존재하는 토템과 성물이다. 당나라 개원 말년, 24 세의 신라 (오늘 한국) 태자 김교각은 붉은 먼지를 간파하고 흰 개 한 마리를 중국에 데리고 출가를 했다. 백개는 김교옥과 함께 요동치며 탁희구화이다. * * * * * 와 함께 75 년 동안 고생한 가운데 백견과 김교각이 아침저녁으로 동행하여, 그들로 하여금 곳곳을 뒤엎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원십 년 (794 년), 김조각은 음력 7 월 30 일에 앉았고, 흰 개는 그에 따라 쉬었다. 3 년 후, 금교각의 시체가 열리고 얼굴은 생명처럼 생생하고 뼈는 금자물쇠처럼 생생했다. 불경에서 "보살 갈고리 자물쇠, 백해음! 클릭합니다 모두들 김교각을 위해 한숨을 쉬었다. 김교각은 지장보살의 화신이기 때문에 절을 지었으니 흰 개를 모시고 제사를 지내라. 김교각은 불교도들에 의해 지장보살의 개편본으로 인정받아 김지장이라고 불린다. 이 신견은 불교에서도 신견으로 칭송된다. 김초각의 증표, 애완동물, 보호 대상이기 때문이다. 후세 사람들이 신개에 더 관심이 있는 것은 부처를 듣고, 인간성을 이해하고, 악을 피하고,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지기 위해서이다.
문물을 듣다
신견은 긴 역사 속에서 줄곧 신도와 상서로운 것을 연기하고 있다. 이 봐, 모델은 다른 세대입니다. 예를 들어 송대는 한쪽으로 쓰러진 뿔을 강조하고, 민국 이후에는 용신 사자 꼬리의 모양을 두드러지게 한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선남신녀가 모금을 모금하자 쑤저우 수미성무는 순청동으로 공예가 정교하고, 모양이 독특하며 상상력이 풍부한 유형성물을 주조했다. 그것은 한 무리의 동물의 이미지와 같고, 유기적인 전체이다. 길이는 84.5cm, 높이는 72.5cm, 무게는125kg 입니다. 뿔, 개 귀, 용신, 호랑이 머리, 사자 꼬리, 기린발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현재 구화산문화재박물관에 소장되어 진품을 전시하는 국가 1 급 문물' 듣기' 입니다. 그녀는 중국 4 대 불산 구화산진의 진관의 보물이다. 이 유물은 갑자기 돌이켜보는 유니콘 모양으로, 아랫부분에' 고모수메이시 제조' 라고 표시되어 있어 전국의 중점 보호 문화재에 속한다. 1987 년 5 월 구화산주묘화성사 (구화산역사문화재박물관) 에 입성해 구화산주묘전세문물에 속한다.
문화에 귀를 기울이다
"신견 듣기" 가 등장하면서 구화산의 발밑에 있는 코, 오, 유, 나네 집, 개를 총애로, 사랑, 보물로 키우고,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오곡이 풍성하고, 사계절이 평안하고, 생활이 행복하다.
조형적으로 볼 때, 그것의 독특한 뿔은 마치' 안테나' 로 사용되는 것처럼 우주의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둘째, 자기 보호 역할을 할 수 있다. 그 개 귀는 우주의 음성을 듣고 신자들의 옳고 그름을 구별한다. 그 용신은 상서로운 뜻대로 되고, 호두는 용맹하여, 일에 부딪치면 절대 양보하지 않는다. 그것의 사자 꼬리는 인내심과 야망이 있고, 어떤 일을 하는 것은 승리이다. 그 기린발은 듬직하고, 사람과 선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선을 보배로 여긴다.
용은 용이 아닌 것 같고, 호랑이는 호랑이가 아니다. 사자는 사자가 아니다. 기린은 기린이 아니다. 개는 개가 아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상징이며, 사회에서도' 9 불상' 이라고 불린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 물체가' 9 가지 정신',' 영기, 공기, 축복, 부, 정신, 운, 활력, 힘, 등뼈' 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엑소시즘", "재앙", "축복", "보체" 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독실한 불교 신자들은 듣는' 기운' 이 가정을 번창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아이는 그것과 함께 성장할 것이며, 자라면 정직, 현명, 지혜, 깨달음, 장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른은 항상 가지고 다니는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있고, 운은 특히 좋다.
2002 년 6 월 5438+2 월 65438+9 월 안후이 구화산 관광그룹 유한공사는 상해에서' 구화산 풍경구 문화 혁신' 행사를 개최했다. 문화 발굴 세미나 듣기. 역사, 종교, 문화재, 문학, 철학, 관광 문화, 공예 주조 등 분야에서 온 26 명의 전문가와 선임 기자들은 근검한 문화적 내포를 만장일치로 인정하며 근검현상이 구화산 풍경지의 인문 자원 특색을 상당히 풍부하게 했다고 지적했다. 근면문화의 발굴은 중국 전통 토템문화와 길상문화의 정수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인문관광지 관광산업 발전의 문화 혁신 방향도 대표한다. 회의에서 전문가 그룹은 들은 문화적 내포를' 읍택의 보물',' 존묘',' 천지의 영',' 만물의 영' 으로 요약했다. 이 네 가지 개념은 청력의 문화적 특징을 설명하고 높은 사회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 무거운 빛을 들어라
구화산 풍경지의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더 잘 발굴하기 위해 문화재 관광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구화산 관광그룹 관광상품개발회사는 안후이성 문물국과 구화산 문화재관리처의 지도와 도움을 받아 문화재의 독점적인 복제권을 얻었다. 연초부터 문화재의 마이크로복제와 관광공예품 개발을 진행하다. 이 보물을 들어 보면 구화산의 불교 문화의 내포를 대표하며, 그 문화적 가치는 크게 빛날 것이다. 현재 구화산 관광그룹은 이미 3 개 브랜드, 8 개 품종을 복제해 개발했다. "큰 소망과 성심", "성의와 성심", "여행 기념과 성심" 으로 나눌 수 있다. 부피가 커서 단위 접수실과 집 저택의 장식에 쓰일 수 있습니다. 쳉 링 청취 번호, 적당한 크기, 마호가니 받침대, 우아하고 엄숙한, 사장의 책상 위에 직접 놓을 수도 있고, 책 틈새 옆에 놓을 수도 있어 점점 더 눈에 띈다. 기념품은 작고 정교하게 들어 금상자로 포장하고 불교의 색깔을 상징하는 노란 리본이 받침대를 통과해 귀청과 장식함을 묶어 간단하고 독특하며 관광객들이 휴대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