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438 년부터 0792 년까지 하이든의 지도하에 음악의 도시인 비엔나에 가서 심학을 했고, 예술적으로는 진보가 빨라 교향곡' 영웅',' 운명',' 전원교향곡' 등 시대적 정취가 가득한 훌륭한 작품들을 창작했다. 서곡 "에그몬트"; 피아노 곡 슬픈, 달빛 음악, 폭풍, 열정, 여명 등. 그는 클래식 음악의 업적을 융합하면서 낭만주의 음악의 길을 열어 세계 음악의 발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는 창조적인 작곡가이다. 독일에서 가장 위대한 음악가 작곡가 피아니스트 지휘자.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대표 인물 중 한 명으로, 하이튼 모차르트와 함께 후세 사람들에게' 비엔나 삼걸' 이라고 불린다. 미켈란젤로와 레프 톨스토이는 그들의 삶에서 온갖 고난을 겪었고, 프랑스 작가 로만 롤랜드는 그들의 삶에 근거하여 명인록을 한 권 썼다. 베토벤 19 세 때 프랑스 혁명이 발발하여 베토벤에게 자유, 평등, 사랑의 희망을 가져왔다. 베토벤은 26 세의 청력이 약해지기 시작했고, 중년은 청각을 잃었다. 그의 음악 작품에는' 달빛 소나타' 와' C 단조 5 교향곡' 이 포함되어 있다. 그의 9 곡의 교향곡은 모두 비엔나에서 초연되었다. 1805 년, 그의 유일한 오페라 작품' 페델리오' 도 비엔나 국립오페라하우스에서 초연됐다. 베토벤은 후세 사람들에게 역사상 가장 위대한 교향악 작가로 여겨졌다. 그의 영웅 교향곡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의 9 번 교향곡은 독일 시인 실러의' 환락송' 에 근거하여 창작한 것으로, 지금은 베토벤의 부모가 되었다.
그는 연무에서 벗어나 유쾌하고 낙관적인 두 번째 교향곡을 썼다. 이후 그의 작품에는 더 좋은 음악이 등장했다. 교향곡 3 번 (영웅), 교향곡 5 번 (운명), 교향곡 6 번 (전원), 아름답고 유쾌한 바이올린 협주곡과 화려한 피아노 협주곡과 소나타. 베토벤 창작 활동의 성숙 과정은 겉으로는 상당히 느려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평온하다. 그는 서른 살이 되어서야 첫 교향곡을 썼지만, 모차르트는 이 나이에 이미 약 40 편의 교향곡을 썼다. 베토벤은 1796 부터 청력이 점점 약해지는 것을 느꼈지만 180 1 그는 자신의 귀병이 구제불능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나서야 친구에게 이 일을 알렸다. 그러나 예술과 생활에 대한 그의 사랑은 그의 개인적인 고통과 절망을 극복했다. 고난은 그의 창작력의 원천이 되었다. 이런 정신 위기의 정점에, 그는 그의 낙천적인 영웅 교향곡을 쓰기 시작했다. 영웅 교향곡은 베토벤 정신의 전환점과 영웅 시대의 시작을 상징한다. 베토벤이 비엔나에 체류한 후기에는 유럽이 심각한 정치적 반동기, 즉 메트네의 반동 통치가 특히 창궐하는 시기로 인해 그의 창작도 일시적인 쇠퇴를 겪었다 (1813-18/Kloc) 18 18 부터 베토벤 생명의 마지막 10 년 (18 18- 1827 1823 년 베토벤은 그의 마지막 대표작' 9 번 교향곡 (합창)' 을 완성했다. 이 작품은 그의 이상적인 세계를 창조했다. 베토벤은 1827 년 3 월 26 일 비엔나에서 사망했다. 그가 죽었을 때 그의 곁에는 친척이 한 명도 없었지만, 같은 달 29 일에 장례를 치를 때 미사파가 형성되었다. 모든 학교는 애도를 표하기 위해 휴교했고, 2 만 명이 그의 관을 호위했다. 그의 묘비에는 오스트리아 시인 그레르 바체 (179 1- 1872) 라는 제목이 새겨져 있다. "당신이 그의 관 위에 서있을 때, 우리는 그 같은 사람에게만 말할 수 있다 그의 창작은 그의 거인의 인격을 구현하여 그 시대의 진보 사상을 반영했다. 그의 혁명 영웅주의 이미지는' 고난' 을 통해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다. 투쟁을 통해 승리를 얻다. " 그의 작품은 기세가 웅장하고, 소박하고 특색이 있으며, 음악 내용이 풍부하여 청중들이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베토벤의 음악은 그 시대 사람들의 고통, 기쁨, 투쟁, 승리를 반영하므로 항상 과거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투지를 고무하며, 심지어 지금도 친절하고 고무시킨다.
이 위인은 세상을 떠났다
1826 65438+2 월 베토벤은 심한 감기에 걸려 폐부종을 일으켰다. 1827 년 3 월 26 일 베토벤은 간질환으로 마지막 숨을 삼켰다. 그가 죽기 전에 갑자기 눈보라가 내리고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렸는데, 천국조차도 이 위대한 음악가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는 것 같다. 베토벤의 장례식은 매우 성대하다. 2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자동으로 관을 따라갔고, 그의 시신은 산타맥스 공동묘지에 안장되었다. 1 년 후 슈베르트는 세상을 떠났다. 그의 유언에 따르면, 그는 베토벤의 무덤 옆에 묻혀 평생 결혼하지 않았다. 위대한 작곡가 베토벤은 살아 있는 지 57 년 만에 평생 100 여 편의 작품을 완성했다. 주요 작품은 9 편의 교향곡을 포함한다. 수십 곡의 오케스트라 (에그몬트 서곡이 가장 유명하다); 피아노 협주곡 5 곡과 1 바이올린 협주곡 1 곡 기타 협주곡 5 곡 피아노 소나타 32 곡 (열정, 달빛, 슬픔, 여명, 폭풍 등). 모두 가장 유명하다); 실내악 80 곡 오페라 1' 프레드리오'; 또 다른 드라마1; 미사 2 등 여러 작품. 젊은 베토벤의 초상화
베토벤 (5 곡) 베토벤의 피아노
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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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 조각상
베토벤은 거실의 총아가 되고 싶지 않다. 그는 차라리 자신의 숙소에 머무르고, 마음대로 드나들고, 일어나고, 옷을 입고, 밥을 먹을 수 있다. 그는 자신의 흥미에 따라 방에서 자질구레한 일을 만지작거리는 것을 좋아한다. 한번은 환기를 위해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다가 일부러 창문을 잘랐다. 그는 항상 지주들과 갈등을 일으키며 늘 사방을 돌아다닌다. 그가 오르가즘을 창작할 때마다, 그는 물이 아래층 방으로 스며들 때까지 항상 물 한 대야를 머리에 뿌려 식힌다. 우리는 집주인과 다른 세입자들의 심정을 상상할 수 있다. 때때로 그는 너무 자주 움직여서 다리를 피아노에 올려놓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바닥에 앉아서 피아노를 친다. 그는 새 집을 빌릴 때마다 임대 계약을 하고 임대 기간을 명시해야 하기 때문에 아파트 4 채를 동시에 내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에게 더 많은 돈을 쓰게 했고, 원래 저축이 없는 이 뮤지션도 점점 가난해졌다.
거장 같은 재능
판타지 소나타
달빛의 노래 본명 C 단조 피아노 소나타, 일명 판타지 소나타, 판타지 소나타, 베토벤이 1 1803 년에 창작했다.
80 1 올해는 베토벤 창작의 성숙기에 가까워졌다. 이 작품에는 세 가지 악장이 있다: 제 1 악장, 그 한숨의 주제는 그의 귀먹음과 우울한 사상에 녹아들었다. 제 2 악장은 그런 기억 속의 달콤한 꿈을 표현하고, 미래의 청사진과도 같다. 제 3 악장의 쾌판. 이 작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제 1 악장으로 달빛을 생각나게 한다. 이 피아노 곡이' 달빛음악' 이라고 불린 이유는 독일 시인 루드비히 라일스타드버그가 "이 곡의 제 1 악장을 듣고 스위스의 루체른 호수와 호수에 출렁이는 밝은 달빛이 생각난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이후 출판사들은 이 말에' 달빛의 노래' 라는 제목을 더해 작곡가들이 달빛 속에서 즉흥적으로 창작하는 전설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베토벤의 창작을 감동시킨 것은 휘영청 밝은 달빛이 아니라 베토벤과 줄리엣 지차티 (1784- 1856) 첫사랑이 실패한 후의 고통스러운 심정이었다. 줄리엣 지차티는 백작의 딸로 베토벤보다 14 살 어리다. 그들은 진심으로 사랑했고, 가족 지위의 격차가 그들을 헤어지게 했다. 이 큰 타격을 입은 후 베토벤은 봉건등급제도로 인한 내면의 고통과 강한 분노를 모두 이 열정적인 피아노 곡에 쏟았다. 그래서 이 노래는 그녀에게 바치는 것이다. 이 작품의 해석에 대해 러시아 예술평론가 스타소프 (1824- 1906) 의 관점이 더 합리적이다. 피터부르크에서 리스터의 연주를 들은 후, 그는 이 소나타가 철두철미한 비극이라고 생각했고, 제 1 악장은 온정맥이었고, 때로는 어두운 예감이 가득한 정신 상태였다. 그는 안동 루빈스탄의 공연을 들을 때도 비슷한 인상을 받았다. "... 멀리서 보이지 않는 영혼 깊은 곳에서 갑자기 소리 없는 소리가 떠올랐다. 어떤 소리는 우울하고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또 다른 것은 묵상하는 것이다. 끝없는 추억과 어두운 징조가 있다. "라고 말했다. 달빛을 둘러싸고 오전의 기문이 하나 있다. 지난 반세기 동안 한 독일 악평인은 베토벤의' C 단조 피아노 소나타 승천' 이' 스위스 루체른 호수에 출렁이는 달빛' 을 생각나게 했다고 문장 발표했다. 그래서 영리한 출판사들은 "달빛 음악" 이라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꾸며냈습니다. "어느 날 밤 베토벤은 비엔나 교외를 산책하다가 갑자기 피아노 소리를 들었고 그의 작품이었습니다. 그는 낡은 집의 창문으로 걸어갔는데, 한 맹녀가 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방에 들어와서야 그녀가 베토벤의 음악을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다. 작곡가는 매우 감동했다. 달빛 아래 그는 이' 달빛 노래' 를 썼다. 이 이야기는 순전히 허구이다. 사실 베토벤이 이 작품을 썼을 때는 180 1 년이었다. 당시 그의 귀먹음은 갈수록 심각해져서 실연의 고통은 아직 가라앉지 않았다. 그는 고통스러운 심정으로 이 피아노 소나타를 적었다. 이 허구의 이야기는 나중에 전국 초등학교 인교판 6 학년 국어 교과서 제 1 권의' 중국인민 * * * 과 본문' 달빛가' 에 적용되었다. 첨부: 베토벤은 달빛 소나타를 한 곡 더 썼지만, 사람들이 가리키는 달빛의 노래는 아니었다.
열정적인 소나타 창작
신들러는 베토벤 D 단조 소나타 (작품 312) 와 F 단조 소나타 (영웅교향곡의 음악 표지) 를 물어본 적이 있다.
57 일), 베토벤의 대답은 "셰익스피어의' 폭풍우' 를 읽어 보세요." 따라서 전자는' 폭풍우 소나타' 라고 불리며, 후자는 햄버거 음악 출판사인 클랜츠 (1789- 1870) 에 의해' 열정 소나타' 라고 불린다. (반면에' 열정' 이라는 칭호는 독일 피아니스트, 바이올리니스트, 작곡가, 지휘자 라이네크 (1824- 19 10) 가 추가한 것이다 ) 베토벤은' 열정' 이라는 제목을 인정하지 않지만, 이 영웅의 장려한 작품에는 이 제목이 적절하다. 무산계급 혁명 멘토 레닌은 모스크바에서 러시아 작곡가, 지휘자 도브로만 (1894- 1953) 이 소나타를 연주하는 것을 듣고 "열정 소나타보다 더 좋은 것이 있는지 모르겠다. 매일 하고 말했다 이것은 미묘하고 유례없는 음악이다. 나는 항상 사람이 어떤 기적을 창조할 수 있을까 하는 유치한 자랑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1870 년 10 월 30 일, 파리는 프러시안 전쟁에서 프러시아 군대에 의해 3 개월 넘게 포위되었다. 철혈 총리 비스마르크는 베르사유 프러시아 왕 윌리엄의 베이스 캠프에서 프랑스 자산계급 정부 수뇌인 에셜과 정전 조항을 협상했다. 그날 밤, 전 독일 주재 이탈리아 대사 게틀은 베르사유의 낡은 피아노에서 비스마르크를 위해' 열정 소나타' 를 연주했다. 비스마르크는 마지막 악장을 듣고 말했다. "이것은 온 세대가 분투하는 통곡입니다." 그는 피에 굶주린 야심가의 입장에서 베토벤의' 열정' 을 이해했다. 그는 "만약 내가 이 곡을 자주 들을 수 있다면, 나의 용기는 소진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베토벤은 나의 신경에 가장 좋다." 베토벤은 180 1 년 6 월 29 일 "내 예술은 가난한 사람들의 운명을 개선하는 데 쓰인다" 고 말했다. 베토벤이 지하에 있는 것을 알고 그의 음악이 비스마르크에 의해 사용되었다고 들었다면, 그는 틀림없이 죽었을 것이다.
베토벤의 친구
멜처 (1772-1838) 는 기계 악기를 발명하고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18 13 년 가을, 베토벤은 멜처가 발명한 만능피아노 (기계 밴드) 를 위해' 웰링턴의 승리' 나' 빅토리아 전쟁' 이라는 전쟁 교향곡을 써서 같은 해 6 월 2/Kloc 을 묘사했다 Winkle 발명 (1776-1826) 을 바탕으로 Meltzer 는 오늘날의 만능 메트로놈을 창조한 적이 있다. 베토벤은 처음으로 그것을 사용했고, 분당 박자 수에 따라 그의 작품의 속도를 표시했다. 베토벤의 보청기도 멜처가 18 10 년 정도에 제조한 것이다. 한번은 베토벤이 멜처를 파견하여 여행을 갔는데, 그는 가장 부유한 사람이 익살스러운 대포라고 기록하여 명절 기계의 창조자를 찬양했다. 베토벤과 멜처의 우정을 상징하는 이 캐논은 나중에 베토벤에 의해 그의 8 번 교향곡 (작품 93) 으로 선정되어 2 악장의 주제가 되었다. 쉰들러는 베토벤의 만년의 절친한 친구이다.
발락육 7 호
바그너는 베토벤의 7 번 교향곡을' 춤의 극치',' 춤의 최고 형태',' 신체 운동은 이상적인 형식의 가장 아름다운 표현' 이라고 불렀다. 1938 년 러시아 안무가 마신은 이 교향곡을 발레극으로 편성해 우화적인 이야기, 즉 세계의 창조와 파괴: 제 1 악장: 창조-창조정신의 지도 아래 혼란스러운 세계가 동식물의 질서 있는 거처로 변했다. 남자와 여자 그리고 위험한 뱀이 있다. 제 2 악장: 대지-증오와 강간이 대지에 나타났다. 한 무리의 남녀가 살해된 소년을 애도하다. 제 3 악장: 하늘-하늘의 신과 여신은 지상의 소란에 무관심하고 여전히 스스로 즐거워한다. 제 4 악장: 방탕과 파괴-사람들은 방탕에 빠져 있다. 신은 그들이 상층세계의 즐거움을 졸렬하게 모방하고 분노로 세상을 파괴하는 것을 보았다. 1938 년 5 월, 이 발레극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처음으로 러시아의 브라질 레이 발레단에 의해 공연되었다.
잊기 쉬운 야식 한 끼.
어느 날 베토벤이 식당에 와서 밥을 먹었다. 음식을 주문한 후 그는 갑자기 영감을 받아 식탁 위의 메뉴를 잡고 메뉴 뒷면에 노래를 만들었다. 잠시 후, 그는 완전히 아름다운 멜로디에 잠겼다. 베토벤이 이렇게 몰입하는 것을 보고 종업원도 감히 방해하지 못하고 다시 그를 위해 봉사할 생각이다. 약 한 시간 후에 종업원이 마침내 베토벤 곁으로 왔다. "선생님, 음식 내올 준비가 되셨나요?" " 베토벤은 꿈에서 막 깨어난 것처럼 즉시 장부를 지불했다. 종업원은 장 귀 같은 스님입니다. 어리둥절합니다. "선생님, 아직 식사하지 않으셨습니다!" "안돼! 나는 내가 이미 먹었다고 확신한다. " 베토벤은 웨이터의 반복적인 설명을 전혀 듣지 않았다. 메뉴의 가격을 지불한 후, 그는 메모로 가득 찬 메뉴를 잡고 식당을 뛰쳐나갔다.
매일 이 나라에 들어간다
만년에 베토벤은 한 친구가 그의 C 단조 변주곡을 연주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잠시 듣고 그는 물었다. "이것은 누구의 작품입니까? 클릭합니다 "네." 친구가 대답했다. \ "내? 내가 이렇게 서투른 노래를 썼어? " 그런 다음 그는 덧붙였다: "아, 베토벤은 바보 야! 클릭합니다 쉴러에 대한 괴테의 평가는 베토벤에게 완전히 적용된다. "그는 매주 변화하고 성장하고 있다. 그를 만날 때마다 항상 그의 식견과 식견과 견해가 지난번보다 향상되었다고 느꼈다. " 베토벤은 심지어 자신이 젊었을 때 쓴 노래' 애들레이드' 와' E 장조 7 중주' (Op. 20) 를 파괴하려고 했다. 이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베토벤 처럼, 정말 "50 알고 49 잘못"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표절하지 못하게 하다.
베토벤은 18 세 때 (1788) 본의 브라우닝 가족과 친구를 사귀었다. 이 가족의 딸은 ereonole (1772-1841) 이고 아들은 rolenc (1777) 입니다 10 월 베토벤은 본을 떠나 비엔나로 갔다. 떠나기 전의 다툼으로 베토벤은 비엔나에 도착한 지 1 년 만에 엘로노어에게 편지를 쓰지 않았다. 1793 년에 그는 비엔나에서 발표한 첫 번째 작품 (그 중 일부는 본에서 쓴 것) 의 제목을' 에조노러' 에 바쳤다. 이 작품은 모차르트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식' 제 1 막에서 피가로아리아를 주제로 한 바이올린과 피아노 변주곡이다. 1793165438+/Kloc-0 그들의 행동을 꿰뚫어보지 않았더라면, 나는 이런 음악을 쓰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그들의 음악이 곧 출판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나는 먼저 손을 강하게 하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비엔나 피아니스트들을 물리치고 싶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제 적입니다. 나는 이것으로 그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변주가 곳곳에서 소위 신사를 만나 엉망진창으로 보일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이다. " 얼마 지나지 않아 베토벤은 이 곡을 공개적으로 연주하여 그의 뛰어난 피아노 기교를 보여 주었다.
작곡에 대한 엄밀한 태도
멘델스존은 베토벤의 원고를 공개한 적이 있다. 이 원고지에는 한 곳이 바뀌고 고쳐져서 작은 종이 열두 장을 붙였다. 멘델스슨은 이 작은 쪽지들을 한 장씩 펴서 가장 안쪽 쪽지 (원래의 생각) 와 가장 바깥쪽 쪽지 (12 번째 다시 쓰기) 가 똑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당초 중국 북송 문학가 왕안석은' 봄바람이 강남 기슭에 푸르다' 라는 말 중의' 녹색' 자를 위해 고심하며 수십 가지 방안을 구상해 최종 확정했다. 동서고금의 걸출한 예술가의 창조정신 덕분에 후세 사람들이 이렇게 감동적인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고, 작곡은 베토벤에게 매우 힘든 일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가 오페라' 페델리오' 를 창작했을 때, 그는 그 중 한 곡을 위해 10 종의 시작을 초안했다. 사람들은' 운명 교향곡' 제 1 악장의 주제 동기에 익숙하며, 그의 초고에서 십여 개의 다른 생각을 발견하였다. 베토벤은 항상 공책을 가지고 다니면서, 걸을 때도 자신의 돌발 영감을 기록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이 단락의 글의 옆부분을 편집하다
베토벤과 그의 선배들
교향악의 아버지 하이든은 베토벤의 선생님이었지만,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에는 항상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의견이 분분하다. 하이든은 베토벤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지만 베토벤의 과감한 혁신의 정신과 얽매이지 않는 개성을 용인할 수는 없다. 그래서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괴테와 베토벤은 18 12 년 보헤미아에서 만나 한 달을 함께 보냈다. 두 사람 모두 상대방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우정을 쌓지 못했다. 베토벤은 괴테의 천재를 매우 존경하지만, 그는 괴테의 일부 관행을 용인할 수 없다. 어느 날 그들은 함께 산책을 나갔다. 가는 길에, 나는 오스트리아 여왕이 왕족 한 무리를 이끌고 그들과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괴테는 베토벤의 거듭된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즉시 공손하게 길가에 서 있었다. 베토벤은 괴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족들의 작풍은 어리석어서 그들의 평범함과 무능함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그들은 누구의 가슴에도 훈장을 달지 않을 수 있지만, 그 사람은 결코 더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한 사람을 서민으로 만들기 위해 칠삼가지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언제나 괴테나 베토벤을 만들 수는 없다. "하지만 괴테는 길가에 뻣뻣하게 서 있을 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겸손한 미소를 짓기 시작했다. 베토벤은 그가 무슨 말을 하든 헛수고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고개를 들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결국 베토벤을 알아본 후 오스트리아의 황후와 왕세자는 먼저 베토벤에게 인사를 하고 모자를 벗고 경의를 표했다. 그들이 괴테의 곁을 지나갈 때, 괴테는 이미 모자를 벗고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고개를 들지 못했다. 그 후 베토벤은 슬프게도 괴테에게 말했다. ".너는 그들을 너무 존중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토벤은 여전히 괴테에 대해 큰 경의를 품고 있다. 사람들은 그가 만년에 귀머거리가 되었을 때 사용한 대화본에서 그가 경멸적인 말투로 괴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금지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는 사람들에게 괴테를 위해 "10 번 목숨을 희생하겠다" 고 말했다. 하지만 괴테는 평생 베토벤을 용서할 수 없었고, 태도가 냉담했고, 때로는 냉혹하고 무정하여 이해하기 힘들었다.
이 베토벤 조각품을 편집하다
베토벤, 에밀 앙투안 포드러의 동상은 1888 에서 창작되었다. 베토벤의 얼굴 조각상
베토벤은 위대한 독일 음악가로 평생 불후의 음악 장을 많이 썼다. 1820 그는 귀머거리이지만 운명은 이 장한을 정복할 수 없다. 예술적으로 봉건독재에 반대하고 자유해방을 위해 완강한 투쟁을 벌인 이 투사는 계속해서 열정적인 음악을 많이 창작하여 전 인류에게 귀중한 문화유산을 남겼다. 부델은 베토벤의 음악을 매우 좋아해서 이 베토벤 동상에 큰 열정을 쏟았다. 이 작품을 창작할 때 그는 여전히 로댕의 스튜디오에서 일했기 때문에 그의 스타일은 로댕과 비슷하다. 전체 조각품은 열정, 거친 선, 낭만적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조각상 속 베토벤은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며 연주에 전념하고 있는 것 같다. 작가는 음악가의 개성을 가장 잘 반영하는 외적 특징을 잘 포착하고, 베토벤의 헝클어진 머리, 굳게 닫힌 입술, 뭉게진 눈썹과 늘어진 눈꺼풀, 심지어 그의 눈에 띄지 않는 큰 코까지 세심하게 그려냈다. 작곡가의 거대한 열정과 절박한 실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조각상의 밑바닥에 작가는 베토벤에 대한 경모를 표현하기 위해' 인류를 위해 술을 빚은 디오니소스' 라는 문구도 새겼다. 부델은 여러 시기에 베토벤을 위해 12 개의 다른 조각품을 창작했는데, 이것이 가장 뛰어나다.
이 생명 계관을 편집하다
베토벤: 1787 년 4 월, 한 젊은이가 비엔나에 가서 당시의 위대한 음악가 모차르트를 만났다. 이 사람은 못생기고 키가 작고 총명하여 모차르트 앞에서 자신의 피아노 기교를 자랑하며 신동으로 불리는 모차르트까지 감탄했다. 즉시 현장에 있던 친구에게 말했다. "이 젊은이는 반드시 음악계에 불을 붙일 것이다." 모차르트의 예언은 10 년도 채 안 되어 곧 현실이 되었다. 이 사람은 유명한 베토벤이다. 베토벤은 1770 년 12 월 16 일 독일 쾰른 인근 라인강변의 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존은 성적이 평범하고 술을 많이 마셨고, 베토벤의 어린 시절은 전혀 즐겁지 않았다.
내가 채찍질을 당한 어린 시절의 고통스러운 목소리.
그의 아버지는 그의 아들이 두 번째 신동이기를 바라며, 그가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도록, 그는 그에게 양금을 배우라고 강요했다. 만약 그가 실패한다면, 그는 패배할 것이다. 베토벤은 이런 비참하고 고통스러운 운명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베토벤의 천재와 모레의 각고의 훈련까지 더해져 갈수록 높아지면서 그의 선생님조차도 자신보다 못하다. 열두 살 때 베토벤은 궁중 고대 피아노와 오르간 악사로 고용되었고, 그는 가족을 부양하는 책임을 맡았다. 베토벤은 궁정에서 점차 중시를 받았지만, 그는 야심만만해서 1787 년에 비엔나에 가서 모차르트를 숭배하러 갔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의 어머니는 본에서 위독하여 귀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돌아가셨다. 이것은 베토벤에게 큰 타격이었고, 그는 본에서 또 5 년을 보냈다. 베토벤은 1792 년에 비엔나에 다시 가서 그의 이상을 실현했다. 이번에 발스탄 백작은 많은 도움을 주었다. 보답으로 베토벤은 앞으로 피아노 소나타를 창작하여 발스탄에게 바쳤다. 비엔나에서 베토벤은 하이튼 밑에서 1 년 동안 교육을 받은 뒤 셴크, 앨버레 즈버그, 사리 등 명사들에게 가르침을 구했다. 특히 후자는 10 년 동안 공부했다.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를 추구하다
베토벤은 비엔나에서 그의 첫 콘서트를 열었다. 당시 그는 자신의 두 번째 피아노 협주곡을 직접 연주하여 비엔나 시민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명성을 얻었다. 그의' 제 1 교향곡' 은 나중에 쓴 것이다. 같은 해 그는 피아노 삼중주' 베토벤' 3 곡을 발표했고, 이는 연주가와 작곡가로서의 이중적인 명성을 확립했다. 다음 5 년 동안 그는 1 번부터 11 번 피아노 소나타와 1 번부터 3 번 피아노 협주곡을 창작했다. 1799 년 베토벤은 다시 한 번 제 1 교향곡을 완성했다. 그는 신기한 상상력으로 음악계에 충격을 준 명작을 연달아 썼다. 이 작품들에는 생명의 기쁨과 열정이 넘쳐나고, 유례없는 자유의 경지를 드러내며, 모차르트까지 속박된 엄격한 형식을 돌파했다. 일이 순조롭게 풀렸을 때, 베토벤의 명성은 절정에 이르렀지만, 불행한 운명이 그에게 내려왔다. 그는 청각을 잃었다.
들리지 않는 거인.
이것은 잔혹한 타격이다. 청각 장애를 피하기 위해 베토벤은 점차 무리를 떠나 외롭게 변했다. 이때 그는 17 세의 소녀 줄리엣 구찌 아디와 사랑에 빠졌다. 유명한 14 번째 피아노 소나타' 달빛' 은 그들의 사랑 작품이다. 1802 년 베토벤은 비엔나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조용한 마을인 헬리킨으로 이사했고, 그곳에서 그는 두 번째 교향곡을 창작했다. 그러나 귀병의 악화로 그는 고통스러워했고, 하이리겐 슈타트의 유서를 써서 자신의 비참한 처지와 불행을 진술했다. 나중에 베토벤은 칸트의 철학 때문에 자신감을 재건했다. 불행을 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열심히 일하는 것이다. 이때 그는 비엔나로 돌아와 음악으로 가득 찼고 1803 년에 우뢰 같은 세 번째 교향곡을 썼다. 이 노래는 원래 나폴레옹에게 바치려고 했는데 나폴레옹이 황제로 대관했기 때문에 베토벤은 화가 나서 나폴레옹의 이름을 지우고' 영웅교향곡' 으로 이름을 바꿨다. 같은 해 베토벤은 훌륭한 아홉 번째 바이올린 소나타 크로지를 썼다. 1804 년에 그는' 발데스탄 2 1 호 피아노 소나타' 를 완성했다. 이듬해 그는 피아노 소나타 23 번' 열정' 과 독특한 오페라' 페델리오' 를 완성했다. 이 일련의 작품에서 그는' 월스타인',' 열정' 과 같은 진정한 공력을 보여 세상을 매료시켰다. 1806 년에 그는 D 메이저 제 4 피아노 협주곡과 바이올린 협주곡을 썼다.
1808 년
베토벤은' 5 번 교향곡의 운명' 과' 6 번 교향곡 전원부' 도 발표했다. 1809 년 제 5 피아노 협주곡' 황제' 를 완성했다. 이것들은 모두 불후의 걸작이다.
격정이 넘치는 화산
베토벤의 마음에는 끝없는 감정, 섬세함, 비범함, 조화, 완벽함이 담겨 있다. 베토벤은 의도적으로 그의 생각을 음악에 녹였다. 예를 들어' 운명 5 호' 에서 시작하는 동기는 운명의 신이 힘껏 문을 두드리는 것이고,' 전원 6 호' 에서는 베토벤이 자연을 묘사하려는 의도가 더욱 두드러진다. 제 1 악장에서 그는' 유쾌한 나라' 라는 몇 글자를 표시했다.
1809
1996 년 나폴레옹이 비엔나를 점령하자 공손 친왕은 잇달아 도망쳐 베토벤 경제가 곤경에 빠졌다. 전쟁 당시 그는 비엔나에 남아 열심히 창작했고, 그의 협주곡' 황제' 는 우르릉거리는 포성 속에서 쓰여졌다. 운명' 과' 전원' 의 첫 공연이 비엔나 국민의 주목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베토벤은 독일로 떠나기로 결정했지만 루돌프 공작, 로버트 코비즈 왕자, 킹스키 공작이 극구 만류해 머물렀다. 이후 베토벤은' 대공피아노 삼중주' 를 써서 이 은인들에게 바쳤다.
음악이 평범한 사람들의 집으로 날아들다.
프랑스 혁명 이후 유럽의 공기가 새로워지면서 개인의 자유와 인권이 확정되었다. 베토벤은 또한 음악을 보급하여 귀족에서 온 국민에게 음악을 가져왔다. 베토벤의 업적은 불후의 것이다. 나폴레옹이 패한 후 비엔나는 다시 즐거운 분위기를 되찾았다. 18 12 년 베토벤은 장애인 구제 음악회에서' 7 번 교향곡' 과' 8 번 교향곡' 을 초연해 깜짝 놀랐다. 그는 비엔나 국민의 존경을 받았다. 베토벤은 1804 년부터 18 14 년 사이에 생리성 귀청을 앓았지만, 이 11 년 동안 그의 작품은 내용이 풍부하고 전례 없는 역사적 가치를 지녔다. 그는 인류 음악의 보고에서 휘황찬란한 한 획을 썼다. 그의 7 번 교향곡에는 제목이 없다. 바그너는 이 곡이 춤의 상징, 특히 열정적인 마지막 악장이라고 생각한다. 8 번 교향곡' 은 그의 9 편의 교향곡 중 가장 선명하고 상쾌한 작품으로, 그는 철학적이고 초연한 태도로 인생을 훑어보았다. 베토벤의 세 번째 생명은 18 15 년에 시작되었다. 그때 그는 이미 장년이 되어 인생에 대해 더욱 투철한 이해를 갖게 되었다. 이후 그가 쓴 음악은 교향곡 9 번' 합창' 과' 장엄한 미사' 를 제외한 피아노 소나타와 현악 사중주로 내면적이고 깊은 정신적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낙성은 인간 사무를 잘하지 못한다.
18 14 년 동생 칼이 사망한 이후 베토벤은 조카를 간호하고 양육하는 책임을 맡았다. 그러나 입양 과정과 그의 조카가 사후에 초래한 문제로 그는 적지 않은 고통을 겪었다. 요컨대, 그는 그의 사랑을 그의 조카에게 옮길 수 없다. 베토벤의 다른 사람과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한 이론은 완전히 무너졌다. 음악 성투사 베토벤은 더욱 우울해졌고, 신체 상태는 더욱 심각해졌고, 경제는 매우 여의치 않았다. 당시 그는' 엄숙한 미사' 와' 9 번 교향곡' 이라는 두 가지 주요 작품을 창작하려고 노력하고 있었다. 특히 루돌프가 대주교로 임명되었을 때, 첫 번째 노래가 그를 위해 연주되었다. 책임이 중대하기 때문에, 그는 약 5 년이 걸려서 1823 년에 완성했다. 이듬해 5 월 7 일, 그의' 9 번 교향곡' 초연은 그의 지명도를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교향곡 9 번 중' 환락송' 의 합창은 실러의 시' 환락송' 에서 따온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