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으로 호텔을 찾는 길에 진강을 따라 가다가 맞은편 해안의 파도를 보고 숲 속의 나무를 보았다. 구내 현관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중간에 파빌리온 누각이 있는데, 관광지인지 주민구역인지 모르겠다. 매우 당당하고, 스타일리시하며, 호감이 생겼다.
내가 사는 호텔은 진강에서 가깝다. 길에서 본 그 지역의 발판에 대한 인상으로' 왕청성' 과' 대명변성' 을 헤엄쳐 지나가는 한가한 정으로 나는 강변을 거닐었다. 골목길을 지나 강대교를 건너다가 어느새 옛 거리 하나가 발밑에 펼쳐졌다. 원래 동인고성이 도착했구나.
지금은 황혼이다. 옛 거리나 고성에는 행인이 드문드문 있고, 거리의 상점은 모두 문을 닫았지만, 더욱 매혹적이다.
거리 전체의 입구에' 비산궁' 이 하나 있는데, 분명히 도교가 있는 곳이다. 들어가서 보고 싶은데 문이 닫혀 있어요. 문을 열고 안을 들여다보다. 아무도 없을 뿐만 아니라 목소리도 갑작스럽다. 퇴근하는 것이 이렇게 단호하게 도가 정신에 어긋나지 않는다. 하지만 문밖에서는 이 궁전의 문자소개를 찾을 수 없었고, 돌아가서 자료를 찾아도 만족스러운 결과가 없었다. 이것이 도가가 소위' 무위' 라고 부르는 원래의 의도가 아닌가?
계속 사방을 돌아다니며 두리번거리다가 몇 가지 생각을 깊이 생각하다.
-응? 건축 스타일의 차이를 잘 모른다. 이 거리나 이 고대 도시의 건물은 모두 아름답고 내구성이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느 민족이나 파벌 스타일에 속하는지는 말할 수 없다. 재미있다.
나는 검은 모자를 쓰고 높이 들고 있는 고대 말의 영웅 조각상을 보았다. 이번 기지는 할 말이 있다. "다재갑 동인당". 나는 몇 가지 의미를 짐작할 수 있다: 이것은 재신이라는 고대인을 기념하거나 찬양하기 위해서이다. 그의 옷으로 볼 때, 그는 청나라 이전의 명나라나 송나라 사람이었을 것이다. 그의 이름과' 동인당' 사이의' 집' 자를 보면 동인당의 통치소가 이 사람으로부터 시작되었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렇다면 동인당을 이 분야에 두는 것은 지방자치인가, 법원의 일인가?
어쨌든, 나는 여기에 오는 것이 결코 홀가분하지 않다. 고대의 "집" 과 "통치" 는 결코 척박하지 않아서 칭찬할 만하다. 동인은 그의 논재를 잊지 않고, 모든 외진 곳에서 그의 논재를 기억해야 한다.
주일군 전시관과 주일군의 옛집을 보았다. 원래 주일군은 동인인이었다. 나는 과거에 이 이름을 들은 적이 있는데, 나는 이 일을 알고 있다. 만약 그가 193 1 소구가 숙반할 때 여름에 죽임을 당하지 않았다면, 그의 이력과 능력으로 개국 대장 칭호를 수여하는 것은 문제없을 것이다. 그가 특별히 억울하다고 느끼다.
전시장과 옛집도 이미 폐쇄되었지만, 여전히 문을 밀고 들어갈 수 있다. 그리고 나서야 나는 그의 집이 당시 확실히 부자였다는 것을 알았다. 23 세, 다른 가족은 일본으로 유학을 갑니다. 앞서 그의 아내와 아들은 옛집의 아트리움에 전복차가 달린 집을 지었다.
우월한 생활조건을 포기하고 계급투쟁의 길을 걷고 허가의 일생을 혁명에 포함시켰지만, 그는 자신이 투신한 혁명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의 인생은 35 세에 뚝 그쳤는데, 나는 정말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주일군이 살해된 이야기는 어떤가요? 나는 관련 자료를 보지 못했다. 다음날, 나는 동인에게 작별을 고하고 준의에 갔다. 준의회의 옛터에서 무심코 사진 한 장을 보았고, 여름도 그 속에 있었는데, 얼굴이 넓은 남자처럼 보였다. 나는 한 가지 세부 사항을 알아차렸다. 사진 속 여름 좌우는 각각 쇼와 함께 있고, 여름은 좌우로 그들의 손을 꼭 잡는다. 이것은 사람을 죽이는 냉혹한 표정이 아니다. 이번 여름은 사랑과 증오가 섞인 사람인 것 같다. 만약 그가 그를 미워한다면, 그는 죽을 것이다. Zhou Yiqun 에 비해 쇼크의 기원과 문화적 배경, Zhou Yiqun 이 큰 가족 출신이고 일본에서 유학 한 경험이 여름 증오의 근본 원인입니까?
......
나는 돌 부두를 찾아 앉았다. 나는 서래에서 미풍에 둘러싸여 고대 도시의 밤의 고요함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동인 동인, 이 이름은 진강에서 부처님, 도, 유 세 명의 동인을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전설은 매우 상징적이다. 동인고성의 역사에서 불, 도, 유교는 줄곧 공존하며, 서로 다르고, 호환 가능하며, 포장하고 있다. 나중에 천주교가 들어오자, 그들은 고성의 건축물을 포함하여 평화롭게 지낼 수 있었다. 모두 뒤섞여 서로 배척하며, 진정으로 넓고 부드러운 경지를 구현했다. 오늘날, 비바람 이후 조화는 이미 일종의 사회의식이 되었으며, 중국 동인, 재황, 주일군은 위로를 받아야 한다.